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이 수 / 나는 지구상에 일어나고 있는 것들을 감독 [ESU]

 

우리는 압력증강의 일부를 완화하기 위해 해안의 땅 덩어리들을 바꾸고 있습니다

이 수 / 나는 지구상에 일어나고 있는 것들을 감독

은하 요원들과 다른 팀들은 정치적, 경제적, 금융적 상황들을 직접 돕고 있습니다

이수의 부활절 업데이트

Esu's Easter Update

By Esu thru Jess Anthony. 4/23/2011

http://abundanthope.net/pages/Jess_Anthony_29/Esu-s-Easter-Update.shtml

 


제스: 지금은 업데이트를 위한 시간으로 보입니다. 우리가 직접 말 한지가 한동안 되었으며, 나는 은하군 forces 이 추진하고 있는 변화들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만약 스트레스가 우리가 두려워했던 주요 격동들 없이 방출될 수 있다면 이것은 나에게 멋진 아이디어같이 보입니다. 나는 당신의 언급들과 조언을 요청합니다. 부디 무엇이 이 시간에 유익한 것이 될지 우리에게 말해주십시오.

이수 Esu: 제스, 이것은 우리가 다시 말할 좋은 시간입니다. 나는 바빴고, 당신도 바빴습니다. 매우 많은 것이 일어났으며, 많은 좋고 긍정적인 일들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우리는 가능한 많은 조심성으로 일들을 추진하고 있으며, 우리의 노력들이 성과를 내고 있습니다. 나는 당신들이 아무 것도 일어나고 있지 않다고, 진행이 멈춘 것처럼 느끼고 있음을 알고 있지만, 우리는 공적 장면 뒤에서 상당한 변화들을 만들었습니다.

나는 먼저 사람들이 실망하게 된 지연들에 대해 말하고 싶습니다. 당신들이 알듯이, 시간틀과 날짜들이 "진행 중인 일들 works in progress" 이고, 심지어 가장 명백하게 보이는 스케줄도 정말은 하나의 잠재성에 지나지 않습니다. 우리가 그것들을 묘사하도록 허용하는 표현들이 몇 가지 목적들에 봉사합니다. 먼저 우리는 임박한 사건이 지구상의 인간이 보기를 기대하는 용어로 분류되고 있다는 느낌을 만들기를 원합니다. 인간은 날짜가 정해지고 시계가 째깍거리며 간다고 느끼지 않는 한 무엇에 대한 행동을 취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은 그의 전제조건으로, 하나의 직선적 연속으로 이해하는 시간을 다루는 방법에 대한 그의 이해로 생겼습니다. 인간은 준비에 대한 그의 생각을 촉발하기 위해 측정할 수 있는 시간 기간을 듣는 것을 필요로 합니다.

우리가 이러한 성명들을 허용할 때, 우리는 또한 우리가 있음직한 것으로 보는 변수들에 기초해서 사건이 실제로 일어날 수 있다는 감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의 투사들은 하나의 추측보다 더 많은 개연성 probability 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이 실제로 일어나고 있음을 예견할 수 있는데, 그것이 일어나는데 필요한 요소들이 이미 준비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물질화하지 않는 유일한 이유는 모든 잠재성들이 준비되어 있지 않다는 사실입니다. 이것은 모든 것이 완성으로 가는 유동적 연속체 속에서 움직이고, 준비의 층들이 항상 그것들이 필요로 하는 정렬을 이루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세 번째 요소는 우리가 항상 상황을 향상시키려고 노력하고 있다는 사실인데, 비록 모든 필요한 변수들이 이미 준비되어 있다 해도 말입니다. 그것이 더 나은 결과를 가질 수 있는 기회가 항상 있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그것에 의해 긍정적으로 영향을 받게 될 가능성이 항상 있습니다. 이것이 끊임없이 성분들을 "땜질/손질하고 tinkering" 있는 이유입니다. 그리고 당신들은 정말로 우리가 어떻게 더 나은 성과를 달성하기 위해 상황을 조종할 수 있는지에 대해 개념이 없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항상 가능한 최선의 결과이며, 따라서 단지 우리가 그것들이 가장 일어나기 쉬울 것이라고 말했다고 해서, 우리는 한 세트의 변수들로 묶일 필요를 느끼지 않습니다.

만약 무언가가 더 낫다면, 우리는 항상 그것으로 갑니다. 나는 우리의 말을 지키지 않는 것에 대해 일부 논의가 있었던 것을 이해합니다. 이것은 인간적 특성에 더 가까운데, 더 높은 차원적 전망으로 적용할 수 있는 상황이라기보다 말입니다. 나는 우리가 합의로 들어가지 않는다고 말하는 것 아니라, 유동적 상황에서의 전제조건들로 인한 제한적 선택들의 개념이 가장 최적의 해결책으로 역효과를 낳고 있다고 말하는 것입니다.

나는 이제 우리가 일하고 있는 것, 그리고 그것이 당신들에게 주어진 투사된 스케줄로 어떻게 작용하는지에 대해 말하겠습니다. 당신들이 들었듯이, 우리는 일본에서 일어난 것 같은 더 많은 격변적 재난들로 마구 이끌 지구물리학적 스트레스의 일부를 어떻게 완화시킬 수 있는지를 보기 위해 실험해왔습니다. 북아메리카의 서부 해안이 극동에서의 여진들로 상당히 반응해왔으며, 가장 위협적인 장소들이 그들의 활동을 증가시켜왔습니다. 이것은 미국이 기억 안에서 체험한 무엇보다도 더 심각한 일련의 지진들이 될 잠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은하 요원들 galactic crews 은 실제로 더 위험한 경사들의 일부를 바로 펴고 있고, 스트레스를 일으키는 땅덩어리들을 활발히 움직임으로써 압력증강을 감소시키고 있습니다. 이것은 미디어에서 보도되는 과학자들에 의한 설명할 수 없는 현상들로서 보도되었습니다. 희망은 이 지진들이 만약 정말로 일어난다면/일어날 때, 미국으로 더 적은 피해를 허용할 것이라는 것입니다. 우리는 남은 자연적 지역들의 일부를 남기고 싶고, 지진들의 잠재적 강도를 줄임으로써 최악의 인구 재난들의 일부를 막는 것을 희망합니다. 나는 서부 해안의 정말로 아름다운 더 많은 부분들이 보호되는 것을 보고 싶은데, 우리가 이것을 작업할 수 있다면 말입니다.

이 줄이는 것은 물론 당신들 시간의 기간을 요하며, 시작되고 있는 그것의 가능성은 투사된 시간대의 끝에 매우 가까워지기까지 종종 그 자신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새로운 옵션은 이전에는 하나의 가능성으로 고려되지 않았던 것입니다. 이것은 물론 시간틀들이 그 결과로 인해 변했음을, 행동의 진로가 더 나은 것을 위한 수정사항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정직하게 말해서, 무엇이 그것과 잘못되었습니까? 당신들은 그러한 변화들이 끊임없이 일어나고 있다는 것을 단지 알아야만 합니다.

"최악의 경우의 시나리오들 worst case scenarios" 이 바라건대 더욱 운영가능하게 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러한 가능성에 대해 당신들의 생각을 준비시키기 위해 어려운 결과의 그림을 그렸습니다. 당신들은 탄력적이 되어야 하고, 살아있는 사건들로 열려있어야 합니다. 당신들이 그 일부인 지구로 부르는 이 유기체는 활동적이고 변할 수 있습니다. 당신들은 우주가 그 창조자 Creator 의 생각만큼 많은 층으로 되어 있음을 잊어버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것은 그의 개념들의 하나의 실현이고, 그의 비전이 발전할 때 계속 진화합니다.

나는 일어나는 사건들에 활발히 관여해왔습니다. 물질적 행성 왕자 material Planetary Prince 로서, 나는 지구상에 일어나고 있는 것을 감독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재난들이 지연되고 있는 지역들로 가는 것을, 또한 격변들이 일어난 장소들에서 은하적 개입들을 조정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나는 영적 CEO와 같으며, 나는 나와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Christ Michael Aton 을 위해 일하는 매우 훌륭한 나의 팀들을 관찰합니다. 우리는 일본에서 방사능 우려의 일부를 경감하는 것을 돕고 있습니다. 우리는 압력증강의 일부를 완화하기 위해 서부 해안의 땅 덩어리들을 바꾸고 있습니다. 우리는 걸프(맥시코만]를 마사지하고 있는데, 거기 일부 독성물질의 증강을 완화하기 위해서 말입니다.

다른 팀들은 경제적, 금융적 상황들과 일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단지 몇몇을 위해서가 아닌, 모든 이들에게 혜택을 줄 보다 확고한 통화 기반을 창조하기 위해 돕고 있습니다. 일부 그룹들이 또한 더 많은 공격들의 잠재성을 줄이려고 시도하기 위해 정치적 상황과 직접 일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발화점들이 완전히 커진 분쟁들로 비화하는 것을 막기 위해 열기를 식혀왔습니다. 이것은 일부 지도자들의 태도 변화에 의해, 그리고 새로운 환경들에 직면해 우선순위들을 변경함으로써 오고 있습니다.

나는 부활절 아침에 이 메시지를 당신에게 남기며 떠나고 싶습니다. 우리는 세계를 영적 존재들로서 당신들의 성장을 계속해야 하는 장소로 만들기 위해 매우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치료와 치유에 관계하며, 도움이 모든 것의 근원 Source of All 으로부터 오고 있습니다. 당신들의 역할은 치유 에너지의 이 주입으로 열리는 것이고, 당신들의 노력을 더욱 강해지는 것으로, 다른 이들에게 본보기가 되는 것으로 집중시키는 것입니다. 놀라운 창조적 힘은 당신들의 것입니다. 그것을 받아들여서 당신들 자신을 재창조하세요. 여기에 부활이 있습니다. RESURRECTION IS HERE.

이수 Esu

 

http://www.ageoflight.net/1-3.htm814/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