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영혼의 모험 / 탄생부터 무덤으로 가는 기나 긴 전투 [SRP]

 

영혼의 모험 / 탄생부터 무덤으로 가는 기나긴 전투

영혼의 모험

The Adventure of the Soul

By Seraphim thru Rosie. 4/2/2011

http://abundanthope.net/pages/Rosie/THE-ADVENTURE-OF-THE-SOUL.shtml

 

 

로지: 친애하는 세라핌, 가끔 나는 내가 평행 세계들 parallel worlds 에, 지금 NOW 의 세계와 영 spirit 의 세계에 살고 있는 듯이 느낍니다. 내 주변의 모든 이들이 지금 속에 있지만, 모든 이들이 보이지 않는 세계에서는 나의 동료들이 아닙니다. 지금의 세계는 나에게 작고 빛나는 듯 느껴지지만, 빨리 지나가는 부분처럼 느껴지는데, 거기서 사람들과 체험들이 오고 가는 반면, 영의 세계는 광대하고 영원하며, 기쁨과 희열의 잠재성에서 제한이 없고, 관계들이 또한 영원한 우주적 조류의 일부처럼 느껴집니다.

세라핌: 친애하는 이여, 그렇습니다, 지구의 사람들의 시각을 제한하는 것은 지금을 빨리 지나가는 한 순간으로 보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들의 육체적 지금 속에 갇혀있고, 그들의 체험을 늘리기 위해 거듭 다시 다양한 형태들로 들어가는 영혼으로 그들 자신을 인식할 수 없습니다. 그들이 지금 NOW 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실제로 그들의 100번째 육화가 될 수도 있습니다. 그리하여 그들은 신성한 영광으로 가는 사다리의 하나의 단으로 그들의 인생을 지각하지 못합니다. 대신 그것은 탄생으로부터 무덤으로 가는 기나 긴 전투와 같이 느낍니다.

그리고 나는 당신들에게 말하는데, 특히 다가오는 시간들에서 이 영속적인 전망을 여세요. 당신 자신을 획득된 진실을 운반하는 자로 포용하세요. 계속 더 높이 도달하는 사다리를 오르세요, 당신과 함께 올라가기를 바라는 자들의 손을 잡으면서.

당신이 한 동안 함께 오르는 당신의 동료들의 모습을 놓친다 해도, 그들이 생의 기간 동안 다른 길을 택한다 해도 문제가 되지 않는데, 만약 당신이 당신들의 분리 동안 계속 노력한다면, 당신들이 위로 올라가는 여정에서 다시 만날 것인데, 그들이 갑자기 당신의 지각 권내로 다시 들어올 때 말입니다.

이것이 그렇게 될 때 기뻐하세요, 이러한 외관상 설명할 수 없는 만남들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이것이 당신들의 올라가는 여정을 위해, 영혼의 모험을 위해 서로를 유지시키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http://www.ageoflight.net/1-2.htm323/대천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