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당신이 지구에 온 목적과 임무 / 이제 시작하세요 ! [AA.M]

 

당신들의 지구의 계약 완료 - 지금은 지구의 상승 과정에서 다음 단계가 시작될 시간

당신이 지구에 온 목적과 임무 / 이제 시작하세요 !

당신들은 많은 환생들을 통해 이 시간을 준비했고, 빛의 세계적 봉사자들로서 필요함

당신의 미래의 빛 속으로 걸어 들어가는 것

Walking Into The Light Of Your Future

By Archangel Michael thru Ronna Herman 4/4/2010

http://ronnastar.com/latest.html [다시보는 메세지]

 


 

사랑하는 마스터들이여, 우리는 당신이 우리가 당신들의 미래를 위한 마스터플랜 master plan 이라고 부를 것을 검토하기 위한 시간을 가지기를 요청합니다. 우리는 과거에 많은 당신들에게 지금은 새로운 은하적 임무 성명서 galactic mission statement 를 쓸 시간이라고 말했는데, 당신들의 지구의 계약이 완료되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이것이 당신들이 언제든 곧 이 지구를 떠날 것임을 의미하지 않음을 확실히 합니다. 당신들은 많은 환생들을 통해 이 시간을 위해 준비해왔으며, 당신들은 빛의 세계적 봉사자들 World Servers of the Light 로서 절실히 필요합니다. 거듭거듭 다시 우리는 당신들에게 당신의 미래의 각본을 쓰라고, 그런 다음, 매일, 매 순간, 당신 능력의 최선으로 살라고 요청했습니다.

비록 당신들이 미래를 위해 의식적으로 계획들을 만들었다 해도, 당신은 여전히 하나의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의 잠재의식적 마음, 당신의 에고-욕망체, 그 열망들, 그리고 당신의 바쁜 하루 동안 일어나는 끊임없는 마음의 잡담으로 만들어진 계획 말입니다. 강력한 감정적 생각들은 강력한 주파수 패턴들을 만드는 반면, 지각없는 돌아다니는 마음은 약한 에너지 패턴들을 만들고, 그것은 시간이 지나면서 마침내 순환의 법칙 Law of the Circle 으로 부르는 무한 기호를 통해 당신에게 돌아가는 강력한 무질서한 패턴들을 구축합니다.

만약 당신의 생활이 뒤죽박죽 전개되는 듯이 보인다면, 그것은 바로 당신의 에너지 지문이 원인과 결과의 세상으로 파급되어 나가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당신이 객관적 관찰자가 되는 과정을 시작하면서, 당신의 생각들을 모니터하고, 부지런히 당신의 거룩한 가슴 센터 Sacred Heart 안에 초점을 두고 머무는 기술을 연습하는 것이 그처럼 중요한 이유입니다.

이 과거 해들에 걸쳐, 우리는 당신들에게 기본적인 것들을 많은 진보된 상승의 도구들과 함께 주었습니다. 그러나 너무나 많은 당신들이 자기-완성을 주장하고 미래의 지배력을 다시 얻기 위한 당신의 시도들에서 왔다 갔다 했습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우리는 말하는데, 지금은 당신의 미래와 진지하게 관계할 시간이라고, 그것은 앞으로 나와 당신의 상위자아 Higher Self 와 당신의 아이엠 현존 I AM Presence 에게 "나는 준비되어 있다 I AM READY" 고 말하는 것을 필요로 하며, 그리하여 당신 자신의 신성한 신아 Divine God Self 를 포함하여, 빛의 많은 위대한 존재들 Beings of Light 로부터 통찰력과 도움을 얻습니다.

알파 마스터 ALPHA MASTER 가 되는 것은 초당 10-14 사이클의 뇌 주파수 수준을 유지하는 법을 배우는 것을 필요로 하며, 그것은 당신이 왼쪽 뇌와 오른 쪽 뇌의 어느 것에서 주로 기능하기보다, 통일된 뇌 의식의 상태 속에서 기능하는 것을 도울 것입니다. 마스터로서 매일을 사는 것, 그리고 우리가 당신의 거룩한 가슴과 거룩한 마음에 접근하도록 당신에게 준 도구들을 사용하는 것, 그리고 5차원에 다양한 빛의 피라미드들 Pyramids of Light 을 만들고 사용하는 것은 당신의 개인적 현실을 가장 황당한 상상력을 넘어서 개혁할 것입니다.

다양한 호흡 방법들은 당신의 행복에 매우 중요하며, 상승의 과정을 크게 가속시킬 것입니다. 변형력의 보라색 불꽃 Transmuting Violet Flame 은 완전의식의 길에 있는 모든 이들에게 사용가능한 가장 귀중한 선물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모든 과거의 부정적 사고 패턴들과 위반들을 치유하고 청산하는 과정을 가속시키는 것을 도울 것입니다.

카르마의 윤회 Wheel of Karma 로부터 벗어나 은총의 상태 State of Grace 로 들어가는 것은 변형력의 보라색 불꽃의 일관적 사용을 필요로 합니다. 당신은 정기적으로 보라색 불꽃을 불러내야 하는데, 그럼으로써 당신이 보라색 불 Voilet Fire 속으로 끊임없이 포용되며, 따라서 모든 부조화의 에너지를 중립적 빛 물질로 돌려보냅니다. 이것은 당신이 어느 주어진 순간에 내보낸 모든 부정적 사고 패턴을 포함하며, 그것은 또한 당신이 과거에 만들었던 낮은 주파수 카르마 패턴들을 중화시키는 것을 확실히 할 것입니다.

당신은 자신의 창조물의 어느 것이든, 그리고 모든 것에 대해 - 그것이 긍정적이든, 부정적이든 - 책임이 있습니다. 당신이 만드는 파동적 패턴들은 순환의 법칙을 통해 항상 당신에게 돌아갈 것입니다.

경고: 당신이 더 높고 더 정교한 개인적 주파수 패턴을 달성하고 유지하기 위해 부지런히 노력해야만 하며, 당신이 내보낸 부정과 왜곡된 주파수들을 청산하기 위해 변형력의 보라색 불꽃에만 의존해서는 안 됩니다. 그것은 하나의 변형의 도구이며, 당신 쪽의 노력과 꾸준함을 요구합니다.

무한의 회로와 당신의 과거의 시간선이 균형을 잡고 당신의 부조화한 에너지들의 주요 부분이 변환될 때, 당신은 미래의 무한의 회로로 걸어 들어갈 것입니다. 당신은 자신의 미래의 빛 속으로 걸어가는 과정 속에 있는 반면, 과거의 그림자들을 뒤에 두고 떠나고 있습니다.

 

 

너무나 많은 당신들이 자신의 임무나 열정을 발견하는데 어려움을 갖고 있으며, 따라서 당신은 무기력 속에서 당신의 날들을 통해 방황합니다. 당신은 자신의 생활에 긍정적 변화를 시작하기 위해 계속 아무 것도 안 하고, 아무 것도 시도하지 않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대중을 가르치거나 세계적인 인물이 되기로 되어 있지 않습니다. 사실상, 지구로, 그리고 세계로 창조의 사랑과 빛을 전파하는 것은 자신 안에서 작고 꾸준한 개선들을 만들면서 자신의 일상의 의무들로 조용히 나가는 그러한 당신들입니다. 당신들은 지구의 부정적 환경에 가장 극적인 충격을 만들고 있는 자들입니다. 우리는 민초의 수준에서 세계적인 봉사자들을 찾고 있습니다. 모든 당신들 각자가 대중의 집단의식을 들어 올리고 정교하게 만드는 것을 돕는데 필요합니다.

당신들은 기도하며, 자주 절망적으로 도움을 간청합니다. 그러나 만약 그것이 당신이 편하게 느끼는 형태로 오지 않는다면, 당신은 그것을 부인하고 거절합니다. 기도는 항상 응답되고 있습니다. 최대의 선을 요청하는 기도들은 대체로 기적들로 나타나며, 쉽고 우아한 삶을 위한 길을 열어줍니다. 에고-욕망체의 기도들은 당신이 자신의 해결책을 찾게 허용하는 쪽으로 응답되며, 그것은 당신의 잘못된 개념들과 부적절한 행동들로부터 실현됩니다.

삶의 교훈들은 당신이 창조한 것을 체험함으로써 배워집니다. 에고는 부조화와 불만족을 끌어당기고, 그것은 찾는 자로 하여금 해결책과 만족을 위해 자신의 외부를 보도록 만듭니다. 당신은 가슴의 순수성을 가지고, 최고 질서의 의도들을 가지고 기도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당신이 자신의 빛 지수 Light quotient 를 높일 때 가슴의 자기력의 끌어당김을 증가시킬 것입니다. 당신은 자신에게 베풀어진 풍요를 감사와 감사하는 가슴으로 받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당신의 생활에서 당신이 바꾸고 싶은 부정적 일들의 리스트를 만듦으로써 왜 당신의 임무 성명서를 시작하지 않습니까? 당신의 생활 속에서 몇 가지 작은 변화들로 시작하세요, 그리고 기억하세요, 당신이 자기 자신과 먼저 시작해야 함을. 우리는 만약 당신이 일치된 노력을 만들고 우리가 준 도구들을 사용한다면, 당신이 생활 속에서 극적인 변화들을 보기 시작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우리는 당신이 우리를 시험대로 놓으라고 요청합니다.

열린 마음으로, 우리가 준 기본적 개념들의 일부를 공부하세요, 그리고 서서히, 그러나 성실하게, 그것들의 일부를 당신의 매일 생활 속에 실천하세요. 우리가 당신을 지도하고 영감을 주도록 허락하세요,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뒤를 밀어주는 천상의 힘들을 가질 것입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당신은 자신이 오직 포기할 때에만 실패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 본질적인데, 대중의 두려움과 분노, 자연의 힘들의 파워, 그리고 지구 변화들과 청소가 매일 강도에서 가속되고 증가되는 것이 매우 명백합니다. 우리는 최근 메시지에서 당신들에게 말했는데, 당신들이 영적 혁명의 한가운데 있다고 말입니다. 그러나 지구와 3,4차원의 환영의 현실 속의 대중이 또한 하나의 혁명의 한가운데 있습니다. 다양한 파벌들 사이에 증가하는 강렬한 양극화가 있는데, 세계 주위의 고립된 장소들에서만이 아니라, 모든 인종들, 문화들, 종교들, 정치적 연대와 관련된 모든 나라들에서 말입니다.

우리는 말했는데, 빛과 어둠 사이의 틈이 벌어지고 있고, 그것은 높은 견지나 세속적 견지 양쪽에서 매우 명백합니다. 우리는 당신들, 성실한 빛의 보초들 Sentinels of Light 덕분에 살아있는 빛 Living Light 속에 잠겨 있는 지역들을 명확히 봅니다. 우리는 또한 많은 나라들, 지방들, 도시들, 소도시들, 이웃들, 심지어 세계 전역의 가족들 가운데서 증대되는 부정과 무질서의 소용돌이치는 돌풍들을 봅니다.

만약 당신들이 세계적 뉴스 미디어들의 말들에 사로잡힌다면, 당신들은 선정주의와 분리의 왜곡된 메시지들에 수용적인 자들의 의식으로, 공중파로 뿜어지고 있는 미친 듯한 부정의 주입들이 있음을 자각하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박탈감의 두려움, 지배자들과 지도자들과 정부에 대한 분노, 물건들과 서비스들로 주어진 분개감은 개인적 책임감 없이, 세계의 모든 지역들 안에서, 그리고 인간 의식 안에서 일어나고 있는 변화에 대한 강렬한 두려움의 증세입니다.

 


 

지금은 상승 과정에서 다음 단계가 시작될 시간이며, 길에 있는 진보된 열망자들의 많은 이들이 그 절차들로 이미 능숙해지고 몰두하고 있습니다. 이 시간에, 영적 의식에서 어떤 면에서 진보된 자들이 우주적 법칙 Universal Law 과 우주적 진실 Cosmic Truth 의 전파자와 해석자로서 행동할 수 있기 위해, 세계적 역사에서 결코 없었던, 앞당겨진 각성/진화 과정을 갖고 있다는데 의문이 없습니다.

길에 있는 열망자들인 당신들은 당신이 서서히, 그러나 확실히 낮은 5차원 환경으로 적응해갈 때, 5차원 속에 다수 빛/힘의 피라미드들을 짓고 사용하는데 능숙해지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빛의 도시들로 경로를 열었고, 그럼으로써 당신은 빛의 더 높고 더 정교한 주파수들을 서서히 통합하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또한 당신의 상위자아의 많은 측면들, 그리고 빛의 위대한 존재들과 정기적으로 상호작용하기 위해 자신들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재통일의 요청이 많은 당신들에게 시작되고 있으며, 그리하여 당신의 정교한 영혼 노래 Soul Song 가 당신의 신아 God Self 의 다양한 멤버들에게 도달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자신의 파동 패턴들을 정련하면서 에너지적 지문이 조화의 어떤 수준에 도달할 때, 당신의 영혼 노래가 4차원으로, 5차원으로, 어떤 당신들에게는 심지어 6차원으로, 그리고 매우 서서히 당신의 상위자아의 영혼 단편들의 일부의 오오라 장들로 파급되기 시작할 것입니다.

서서히, 당신 자아 Self 의 이들 축복받은 측면들이 당신을 자각하게 될 때, 그들은 당신과 일치상태로 움직이는 과정을 시작할 것입니다. 공명이 당신의 것보다 낮은 자들은 당신 밑의 선으로 올 것이고, 길에 있는 당신보다 앞선 자들은 서서히 당신 위의 빛의 기둥 속으로 움직일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아이엠 현존 I AM Presence 의 모든 단편들이 서서히 당신의 신성한 빛 Divine Light 의 중심 기둥으로 점점 더 가까이 움직이는 과정을 시작할 때, 수평적으로, 또한 더 높은 정교한 영역들로 움직일 것입니다.

당신들의 일부에게는 이 정보가 혼란스러울 것이며, 그러나 많은 당신들이 밤의 여행이나 명상 중에 다른 정도로 이 과정을 체험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상승 과정의 다양한 수준들에서 일어나고 있다는 것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주고 싶습니다. 우리는 이것을 가까운 미래에 더욱, 더 큰 깊이로 논의할 것입니다.

당신들이 우주적 진실 Cosmic Truth 의 신비들을 연구하고 깊이 들어갈 때, 당신은 지식의 저수지를 지을 것인데, 당신이 필요할 때 언제나 끌어 쓸 수 있도록 말입니다. 또한 당신이 자신의 거룩한 마음으로 접근을 얻을 때, 그것은 마침내 당신이 정보의 우주적 근원을 사용한 듯이 보일 터인데, 그러나 처음에, 그것은 당신이 사용할 수 있게 된 당신 자신의 확장된 고대의 과거일 것입니다. 당신은 아이디어들, 개념들, 복잡한 정보들로 점점 더 민감해질 것이고, 정보의 이 풍부한 창고를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는 능력을 얻을 것입니다.

당신들이 진화하면서, 다른 이들과 당신의 지혜를 나누는데 익숙해질 때, 당신은 당신의 가이드들, 선생님들, 천사 도우미들, 그리고 더 높은 영역들로부터 온 완전의식의 존재들로부터 오는 미묘한 메시지들, 개념들, 아이디어들로 점점 더 민감해질 것입니다. 당신이 모은 정보를 지혜로 바꾸고, 의식의 모든 새롭고 진보된 수준의 살아있는 모범이 될 때, 그때 당신은 그 개념들을 다른 이들에게 가르칠 자격을 가질 것입니다. 당신은 자신이 가르치는 것을 체험하고 빛나는 모범이 되어야 하는데, 그것은 다른 이들의 관심을 얻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나의 용감한 이들이여, 모든 시대와 중요한 주기 안에서, 우주적 지혜와 신성한 진실이 열린 마음과 사랑스러운 가슴을 가진 자들에게 사용할 수 있게 만들어졌음을 기억하세요. 우리 아버지/어머니 신의 의지로의 복종은 우주 법칙들의 준수를 의미하는데, 그것들이 당신에게 드러날 때 말입니다. 자기 마스터는 항상 최고의 선택들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다른 이들에게 봉사하기 위한 불타는 욕구를 가지며, 항상 그들 자신의 행동에 책임을 집니다. 우리를 부르세요, 당신이 미래로 여행할 때 우리가 길을 밝혀주도록 허용하세요. 당신들은 가장 심오하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나는 대천사 마이클입니다. I AM ARCHANGEL MICHAEL.

 

http://www.ageoflight.net/1-2.htm 231/대천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