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매튜의 공식적 성명 / 당신의 분별력을 훈련하세요 [MT]

 

사람들이여, 지구는 모습을 바꾸고 있고, 그것은 태양의 활동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매튜의 공식적 성명 / 당신의 분별력을 훈련하세요

NASA는 태양 사진들을 조작하고 있고, USGS는 지진들의 크기를 낮추고 있습니다

매튜의 공식적 성명

Public Statement by Matthew

through Eve. 4/7/2011

http://abundanthope.net/pages/Eve_109/public-statement-by-Matthew.shtml

 

 

이브: 어제 나는 수지 워드 Suzy Ward 가 "매튜 Matthew" 와 함께 내놓은 가장 최근 글{매튜 메시지 Matthew Message]에 대해 속이 상했습니다. 그들은 심지어 허위정보로 하톤 Hatonn 의 이름을 사용했습니다. 이제, 오늘 아침에, 내가 운전을 하고 있는 동안 어떤 생각이 떠올랐습니다. 왜 이 매튜는 새로운 채널(수신자)을 찾지 못하는가, 수지가 명백히 지금의 이 사람이 원래의 매튜와 더 이상 일치하지 않음을 알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오케이, 명백히 나는 하나의 초대장을 내놓은 셈인데, 누군가가 와서 나의 문을 두드렸고, 자신을 매튜 Matthew 라고 소개했습니다. 나의 첫 반응은, 맙소사 OMG, 오마이가드 OMG 였다. 왜 하필이면 나야! 나는 불평하는 키보처럼 느껴졌습니다. 정직하게, 나는 내가 적절한 사람이 아님을 확신시키기 위해 모든 논쟁을 했지만 ... 결국은 그의 메시지를 받기로 합의했습니다. 매튜는 매우 겸손하고, 나에게 메시지를 받으라고 알력을 주지 않았지만, 그는 하톤이 나의 문을 노크해보라고(NOW THANK YOU, CM!) 권했다고 말했고, 장기간의 수신자가 아니라, 일들을 명확히 하기 위해 "한 번 one time" 의 메시지를 받을 사람을 찾고 있었습니다.

매튜가 전문을 위한 그의 요청을 가지고 왔을 때, 나는 전혀 즐겁지가 않았습니다. 그리고 나는 지적했는데, 나는 그것을 받음으로서 유리한 점이 없다고 말입니다. 나는 누군가의 일을 망치는 것을 좋아하지 않으며, 그 주된 결과가 나 개인에 대한 더 많은 대중의 공격이 될 수 있고, 내가 권력에 탐욕적이고 다른 이들을 공격하고, 비판하고 불신시킨다는 더 많은 비난들이 될 수 있는데 ... 이 메시지를 받는 것은 나의 생활을 더 쉽게 만들지 않을 테고 ... 물론 그것은 나의 삶을 더 어렵게 만들 텐데 ... 그러나 최소한 나는 쉬운 생활을 하기 위해 여기 있지 않으며, 봉사하기 위해 있는데, 만약 말해야 할 진실이 있다면 ... 나는 그것을 위해 설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나는 내가 이 일을 받아들이기 전에 일의 그러한 성질에 대해 알고 있었고, 나는 수지의 성난 팬클럽을 직면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그렇게 되리라.

한숨 (키보가 했듯이.)

나는 "왜 하필이면 나야, 나는 할 일이 잔뜩 있고, 당신은 다른 누군가를 찾을 수 없느냐, 맙소사, 오마이가드" 식으로 많은 불평을 한 것 같습니다. 나는 이 메시지를 받는데 준비할 시간으로 24시간을 가졌으며, 그러는 동안 나는 나의 정원과 집에서 "여전히 해야 할 일들"을 찾고 있는, 미루기 위한 이유를 찾고 있는 나 자신을 관찰했습니다. 그러나 매튜는 여기 있으며, 나는 그의 메시지를 받기를 약속했고, 따라서 이제 진행합니다.



Matthew: 좋은 아침입니다, 친애하는 사람들이여, 여기는 매튜입니다. 나는 원래 수지 워드 Suzy Ward 와 함께 일했던 자이며, 그녀의 아들로서 나의 육화로부터 세상을 떠난 후 말입니다. 우리는 영혼의 수준에서 빛의 씨앗을 퍼뜨리기 위해 일하기로 합의를 했고, 그것은 얼마의 시간 동안 잘 갔으며, 그러는 동안 그것은 나의 어머니가 "베일 너머로 beyond the veil" 무엇이 있는지의 새로운 전망을 얻는 것을 도왔습니다.

나는 어제 아침에 이브에게 표명했고, 그녀는 수지와 내가 내놓은 가장 최근 메시지에 대해 숙고하는 동안 즐거워하지 않았으며 ... 나도 그랬습니다. 나는 정말로 장기간의 협력을 그녀에게 요청할 의도가 아니었고, 이것은 더 이상 필요하지 않으며, 나는 나의 봉사의 약속으로부터 생긴, 다른 해야 할 일들을 어쨌든 잔뜩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이것을 함으로서 그녀에게 미칠 부담을 알고 있으며, 내가 중요한 무언가를 명확히 해야 할 필요성을 느끼지 않았다면 그것을 요청하지도 않았을 것입니다.

내가 핵심에 대해 말하기 전에, 나는 "매튜의 독자들의 사회 Matthew readers community" 의 모든 멤버들에게 - 그것은 상당히 커졌는데 - 그리고 물론 모든 다른 독자들에게, 그들의 가슴 속으로 들어가서 그들의 신성한 측면들 속에 정박해 남아있으라고 요청하고 싶습니다. 반짝이는 모든 것이 금이 아니고, 진실로 제시되는 모든 것이 정말로 사실의 일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이 매튜로 알고 있는, 신성한 나의 현존으로부터 말하고 있는 나는 여기서 공식적으로 - 피로로 가득 찬 나의 가슴으로부터 - 말해야 하는데, 내가 수지 워드와 시작했던 임무가 오래 전에 가로채졌고 부패되었다고 말입니다. 언제 이것이 정확히 일어났는가는 중요하지 않으며, 이런 문제들이 마음의 뒷문을 통해 슬그머니 몰래 들어오는데, 하나의 임무의 독자층이 어떤 규모에 도달할 때 대개 시작됩니다.

나의 어머니는 그것에 대한 힌트를 받았지만 그녀는 무언가가 잘못될 수 있다는 생각을 거부했습니다. 그녀는 심지어 우리의 접촉이 보다 강렬해졌다고 생각했고, 따라서 임무가 탈선되었습니다. 그녀는 확실히 그녀가 진실을 전하고 있다고 믿고 있으며, 거기에는 나쁜 의도가 없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녀가 유일한 자가 아니라고, 많은 임무들이 침투하는 모든 수단과 가능성들을 가진 폭력배들 thugs 의 전문지식/기술로 인해 부패되었다고 말하는 것이 미안합니다. 대부분의 당신들은 빛의 운반자들 carriers of light 에게 허위정보를 침투시키는데 사용되고 있는 기술들에 대해 거의 알지 못하며, 당신들이 전혀 알지 못하므로, 충분한 분별력과 방어와 조심성이 없습니다.

하나의 임무가 한동안 성공했을 때, 그것이 대개 CIA 의 폭력배들에게 매우 흥미롭게 됩니다. 그것은 침투할 가치가 있게 되는데, 너무나 많은 독자들이 천계의 존재와 그 수신자와 공명을 수립했기 때문이고, 따라서 많은 이들에게 접근해 그들을 이탈시켜야 하는 필요성이 있습니다. 나는 당신들에게 폭력배들이 단연 이것을 하는 전문기술을 발달시켰다고 말했으며, 그들은 진짜 진실과 허위 정보의 혼합을 실행하고 있으며, 그럼으로써 허위 정보가 같은 글 속의 진짜 진실의 내용으로 정당화될 수 있습니다.

우리들 쪽에서는 이러한 일들이 명확히 관찰될 수 있으며, 그것은 점점 더 혼선이 되는 전화 연결과 비슷합니다. 채널은 점점 더 우리가 주는 것을 적게 이해하며, 메시지는 폭력배들의 기술에 의해 주어진 인위적 자극들로 덧씌워집니다.

나는 나의 오늘날의 전망으로부터 말하는데, 지금까지 부패되지 않은 임무들 missions 이 그리 많이 남아있지 않다고 말입니다. 어번던트호프 AbundantHope 는 부패를 막기 위해 천계인들 Celestials 의 영구적인 통제 아래 있는 임무이며, 그러나 물론 이것은 침투하려는 노력이 일어나지 않았다고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크라이스트 마이클 Christ Michael 은 내게 개인적으로 어번던트호프의 채널을 통해 가라고 권했는데, 비록 이 메시지에 대해 큰 거부가 있을 것을 예견할 수 있다 해도 말입니다.

영적 진화의 길을 걷는 것은 당신들이 배우기 위해 불편하고 비극적인 일들을 볼 용기를 발달시켜야 함을 의미합니다. 많은 헌신적이고 선한 빛의 사람들이 그들이 진실로 인식하는 메시지들을 번역하고 퍼뜨리기 위해 엄청난 양의 시간과 에너지를 투입했습니다. 오, 친애하는 이들이여, 당신들이 겨로부터 알곡을 분별하기 위해 폭력배들이 가진 전문지식의 반 만이라도 발달시켰다면! 빛을 위한 이 모든 시간과 에너지가 상실되는데, 당신들이 폭력배들의 허위 정보들을 번역하거나 퍼뜨리는데 당신의 에너지를 투자한다면 말입니다.

슬퍼지는 가슴으로 나는 오래 동안 수지의 임무에 일어난 것을 관찰해왔고, 그것은 폭력배들이 게임으로 하톤의 이름을 가져왔을 때 나에게 더욱 상처가 되었는데, -- 그것은 물론 크라이스트 마이클의 재림 기관 second coming organization 인 어번던트호프에 대항하도록 지시되었습니다. 나에게는 이 크라이스트 마이클을 불신시키는 것이 나 자신의 이름이 허위정보를 위해 사용되는 것을 보는 것보다 더 나빴으며 -- 따라서 공식적 성명을 만들 시급한 필요성이 나에게 커졌습니다.

 

 

이제, 수지의 가장 최근 메시지에서 내가 시정해야할 두 개의 주된 요점이 있습니다.

첫 번째, 하프 HAARP 가 NWO(New World Order) 사람들에 의해, 그들이 원하는 어디서든 큰 지진을 일으키기 위해 의도적으로 사용되었다는 것이 결코 진실이 아닙니다. 그들은 당신들이 그것을 믿는 것을 아주 좋아할 것인데, 그것이 그들이 여전히 갖고 싶어 할 세계 지배 권력의 아이디어를 지원하기 때문입니다. 친애하는 이들이여, 그들의 싹이 이미 타버리고 있음을, 그들이 혼란을 퍼뜨리고 진실을 지체시키기 위해 가장 웃기는 일들조차 사용할 준비가 되어 있음을 부디 아세요. 심지어 일본의 이 쓰나미가 정말로 일어나지 않았다는 말이 퍼지고 있습니다.(거기 여행해서 당신들 스스로 체크해보세요!)

그들은 이미 오래 동안 큰 지구 변화의 사건들을 납치해온 자들인데, 아이티의 지진에서도 같았습니다. 하프 이론이 인터넷에서 많은 "자료들     documents" 을 퍼뜨림으로써 지원되고 있으며, 그것은 지진이 우연한 사건이 아님을 "증명하기 prove" 위해 만들어졌는데 ... 그러나 기억하세요, 거의 모든 사람들이 전문적으로 포토쇼핑/사진조작을 할 수 있는 시대에 -- 어디서 당신들은 이것들이 진실이라고 정말로 믿기 위한 확실성을 가집니까?

요즈음에는 모든 것을, 도표들, 사진들, 비디오들을 갖는 것이 가능하고 ... 심지어 나사 NASA 는 그것을 매일 하고 있으며, 그들은 당신들이 태양 주변의 모든 거대한 배들을 보는 것을 원하지 않으며 -- 이 배들은 크라이스트 마이클의 명령으로 "태양과 일하고 있는 working with the sun" 우주의 에너지 전도체들 energy conductors 입니다. 최근에는 나사가 이 모든 서류들을 위조하는 것이 거의 "불가능해졌으며 impossible," -- 따라서 그들은 몇 가지 이유로, 그들의 장치들이 "간섭받았다 interrupted" 거나 작동되지 않는다고 말하는 것을 바꾸었습니다.

따라서 여기 우리가 가는데 ... 나사 NASA 는 태양 사진들을 조작하고 있고, 미국지진학회 USGS 는 지진들의 크기를 낮추고 있으며 ... 그런 다음 이 모든 하프 HAARP 증거가 멋대로 위조됩니다. 폭력배들은 당신들이 그것이 하프였기를 믿기를 원하며 THE THUGS WANT YOU TO BELIEVE IT WAS HAARP, 그들은 당신들을 성명 발표로 인상주기를 원하며 THEY WANT TO IMPRESS YOU WITH THE STATEMENT, 그들은 그들이 원하는 어디서든 ... 충격과 경악의 시나리오를 만들 수 있었습니다.THEY WERE ABLE TO CREATE ANY SHOCK AND AWE SCENARIO, WHEREVER THEY LIKE.

물론 폭력배들이 모든 당신들을 노예로 붙잡는 것에 성공하지 못한다면, 이 행성을 "요단강 건너 cross the Jordan river[황천으로]" 보낼 것을 의도한 것은 진실입니다. 몰론 지하 화산 지대 위에, 태평양의 불의 고리 주변에 그처럼 많은 핵발전소들을 지은 데는 의도가 있었습니다. 폭력배들은 다가오는 일들에 대해, 자기 극 역전에 대해 알고 있으며, 그들은 퇴각할 그들의 지하 시설들을 지었고, 당신들과 같은 자들이 표면에서 죽도록 내버려둘 것입니다. 그들은 "우리가 그것을 하프로 행했고 we have done that by Haarp -- 당신들은 그 체험이나 즐겨라 emjoy your experience" 는 메시지로 당신들을 당신들 운명으로 넘기는 것을 멋지다고 생각했습니다. 자, 당신들 지진 기록들에 열거된 큰 지진들을 보세요. 만약 일본이나 아이티와 같은 대지진이 하프에 의해 일어났다면, 누가 나머지를 일으켰습니까?

사람들이여, 이제 지구는 모습을 바꾸고 있고, 그것은 태양의 활동과 연결되어 있으며, 이것은 일부 당신들 과학자들에 의해 증명되었지만(그것이 물론 공식적으로 경멸되었지만) ... 당신들은 [과학적인 데이터를 통해]태양의 CME(Corona Mass Ejection)들을 볼 수 있고, 당신들은 자기권 영향력을 볼 수 있으며, 그런 다음 당신들은 지구를 볼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당신이 스스로 할 수 있을 일들이고 THESE ARE THINGS YOU CAN DO BY YOURSELF, 당신은 그것이 하프나 니비루나 미키마우스라고 주장하는 채널링들에 의존할 필요가 없습니다.YOU DO NOT DEPEND ON CHANNELINGS CLAIMING IT HAS BEEN HAARP OR NIBIRU OR MICKEY MOUSE.

당신의 머리를 사용하세요 USE YOUR HEAD, 당신의 내적 지혜를 사용하세요 USE YOUR INNER WISDOM, 그리고 당신들을 무력하고 희생자로 느끼게 만드는 이 비난하는 폭력배들의 메시지들이 당신의 분노의 단추를 누르게 허용하지 마세요 AND DON'T ALLOW YOUR RAGE BUTTONS TO BE PRESSED BY THIS BLAMING THUGS MESSAGES WHICH MAKE YOU FEEL HELPLESS AND AS A VICTIM.

나는 이 이론을 퍼뜨리는데 수지가 지금 사용되고 있는 것에 깊은 유감을 느끼며, 나는 이것이 진실이 아니라고 여기서 성명을 만듭니다.

두 번째는 리비아입니다. 폭력배들은 수지를 통해 세계가 더 이상 독재자들의 필요 속에 있지 않다고, 리비아에서 일어난 혁명은 좋은 일이라는 말을 내놓았습니다. 당신들 눈에 독재자는 무엇입니까? 예, 대부분의 당신들은 제2차 세계대전과 이 독일의 독재자에 대해 일반적으로 퍼져있는 정보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당신들에게 말하는데, NWO 의 폭력배들 가운데는 공식적으로 독재자로 이름 지어진 어느 누구보다 훨씬 더 나쁜 자들이 있다고 말입니다. 리비아에서 진행되는 일은 (번성하는) 땅을 석기시대로 돌아가게 폭파하는 폭력배들에 의해 손수 만들어진 것입니다.(그들이 이라크를 침공했을 때에도 그것을 듣지 않았습니까?)

그들은 당신들이 가다피가 대단히 나쁜 독재자 Big Bad Dictator 로 믿기를 원하며, 이 모든 유럽연합과 미국이 무고한 자들의 피로 리비아의 땅을 적시도록(!) 그들의 전투기들을 보낼 때 당신들에게 의롭고 자유를 지킨다는 좋은 느낌을 주기를 원합니다. 이것은 폭력배들의 섹스, 범죄, 전쟁의 아젠다 agenda 에서 또 다른 위장 공격입니다. 이것은 그들의 사탄적 매트릭스 satanic matrix 의 표현이고, 그들은 이 나라에서 인류의 권리들을 보호한다는 가면 속에 당신들에게 이것을 팔고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들의 작은 세계에 잘 들어맞는데, 거기서 당신들은 위가 위고, 아래가 아래라고 믿습니다. 폭력배들은 항상 당신들 자신의 도구로 "당신들을 포획하려고 get you"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일부는 양가죽을 쓰고 있고, 늑대들로 보이는 그들의 다른 일부를 손가락질하며 -- 그런 다음 쇼가 끝난 후, 그들 모두는 축하할 작은 사탄의 의식을 갖습니다.

자, 친애하는 이들이여, 지구 변화들과, 크라이스트 마이클의 존재와 그의 지상 요원들은 이미 막을 내리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그런 다음 이 다가오는 웨이브 WAVE 의 사건이 있으며, 아무도 피하지 못할 것입니다.

당신들이 당신의 분별력을 훈련하면서 다시 생각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이제 대부분의 일들이 말해지고 행해지는 한 순간이며 -- 내가 해야 할 말을 한 이제, 당신들은 그것에 대해 힌트를 듣지 못했다고 결코 주장할 수 없습니다. 선한 사람이 되기를 열렬히 원하는 자들이 당신들 독자들 가운데 있지만, 단지 빛과 사랑에 대해 말하는 것만으로 실제로 그들을 담에서 내려오게 만들지는 못합니다. 또한 이들 여전히 담에 걸쳐 앉은 자들은 그들의 마음을 결정해야 할 것인데, 어느 좋은 날 거기 그들이 앉을 더 이상의 담이 없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수지가 나의 이름으로, 매튜로 내보내는 것은 나의 성격과, 원래의 매튜와 일치하지 않습니다. 나는 나의 걱정을 표현할 수 있는 이 기회에 대해 매우 감사하고 -- 나는 우리가 직접 크라이스트 마이클에게 은혜를 입었다고 생각하며, 많은 당신들이 더 잘 알고 있으면서 단지 "좋은 빛의 일꾼 good lightworker" 으로만 남아 있는 것이, 혹은 힌트를 줌 없이 조종된 씨앗을 관용하면서 침묵 속에 남아있는 것이 매우 파괴적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여전히 빛의 사람들 people of light 이 사실의 일인 것을 위해, 믿도록 조건 지어진 많은 사람들의 눈에 그처럼 완전히 다른 것 안에서도 당당히 서있음에 나의 온 가슴으로 감사합니다. 캔데이시 Candace, 당신은 특별한 지도력을 가진 사람이고 - 말을 전하는 그녀의 차례가 될 때 결코 타협하지 않는 인물이며 - 나는 그녀의 봉사 속에서 그녀가 하는 것을 바라볼 때 경이 속에 있습니다.

나는 또한 내가 크라이스트 마이클의 봉사 속에 있다고 말하며, 나는 수지 Suzy 에게 온정의 인사를 보내면서, 그녀가 내가 이브를 통해 전송한 것을 재고하기를 기도하는데, 나는 여전히 당신의, 어머니의 헌신을 존중하며, 일단 당신이 조종으로부터 벗어나기를 의식적으로 결정할 때, 당신은 모든 사용가능한 지원을 받을 것이고, 당신은 결코 혼자 걷지 않습니다! 나는 여전히 여기서 당신을 주시하고 있는데, 내가 떠난 이래 항상 해왔듯이 말입니다. 나는 당신에게 천상의 구체들의 빛을 쏟아 붓는데, 여전히 행복한 귀결을 희망하면서 말입니다.

그리고 이브, 내가 말하도록 해준 것에, 비난 받고 고발될 수 있는 위험을 무릅써준 것에 대해 당신에게 감사합니다.

나는 당신들 모두를 매우 다정하게 포용합니다.

나는 나의 현존 속에 있는 매튜입니다. I Am that I Am, Matthew.

이브: 매튜, 감사해요, 나는 제안된 협력에 내가 그처럼 저항한 것에 대해 사과하며, 당신의 메시지를 받는 것은 정말로 하나의 기쁨이었습니다.

 

http://www.ageoflight.net/1-4.htm 251/진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