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두려움을 버리는 것 / 하나의 모험으로 인생을 사세요 [TO]

 

자신에게 선언 - 인생이 주는 모험들을 체험하기 위한 모든 기회를 잡을 것이다

두려움을 버려라 / 하나의 모험으로 인생을 사세요

두려움을 버리는 것

Losing Fear

By Teacher Ophelius. 4/3/2011

http://1111prompt.blogspot.com/2011_04_01_archive.html

 

 

오늘의 수업은 두려움을 버리는 것에 대한 것입니다. 이것으로 나는 무엇을 의미할까요? 많은 당신들에게는 당신들 생활의 많은 것이 실제로 두려움으로 동기가 되어 있고, 당신이 여러 해들 동안 지어온 따뜻하고 아늑한 위안 구역들 안에 머물기 위한 동기로 되어 있는데, 반면 영혼의 실질적 성장의 기회들을 찾고 행동을 취하는 면에서 실제로 중요한 무엇을 하려는 동기가 없습니다.

나의 친애하는 친구들이여, 지구에서의 당신들의 시간이 영원의 길에서 짧은 한 계절에 지나지 않음을, 당신들이 성장하면서 창조자의 섭리 Creator's providence 에 대한 신뢰와 경이감 속에서 사는 진짜 기쁨을 찾기 위해 모든 기회를 붙잡아야 함을 깨달으세요. 당신들이 이것을 행할 때, 당신은 삶이 전개되면서 당신의 최대의 기대치를 넘어갈 것임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나는 당신들에게 과감해지라고, 당신들 앞의 이 신나는 시간들에서 당신에게 열려있는 그 문들을 걸어 들어가라고 훈계합니다. 그것은 당신들의 영혼의 발달을 위해 너무나 중요한데, 당신들이 지각된 능력들의 한계를 넘어 도달하면서, 당신들 모두가 소유한 그 잠재된 재능들을 사용하기 위한 성숙해지는 인물로서 말입니다. 당신들이 당신 안에 살고 있는 가장 위대한 선생님이자 신성한 가이드인 당신의 내재하는 신의 단편 God Fragment, 사고 조절자 Thought Adjuster 를 가질 때 당신이 달성할 수 있는 것에는 한계가 없습니다.

실패하는 유일한 길은 조용히 서있으면서 아무 것도 하지 않는 것인데, 조용히 서있으면서 당신의 균형을 잃지 않는 것이 많은 노력을 요하기 때문인데, 안 그렇습니까? 생명의 강 River of Life 과 함께 움직이세요, 그리고 그것이 어디로 당신을 데려가는지를 보세요. 당신들의 수호천사들이 인간의 두려움에 대해 실제 참고사항이나 이해가 없기 때문인데, 그들이 창조자의 의지 Creator's will 안에서 완전한 평화와 확신 속에서 살기 때문이고, 그들이 훨씬 더 많은 것을 행할 수 있기 때문인데, 만약 당신들이 신뢰와 확신 속에서 산다면, 어떤 실질적 해로움도 당신에게 올 수 없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이 이 세계에서 당신의 육체적 생명을 잃는다 해도, 영원의 장대한 모험을 체험할 기회가 당신을 기다리고 있으며, 거기서 당신은 창조자 Creator 와 창조 the Creation 의 끊임없는 놀라움 속에 살 것인데, 우주의 아버지 Universal Father 가 당신들을 부를 때 완전함을 찾고 완전하게 되기 위해 당신의 상승에서 생명의 한 정거장으로부터 다른 정거장으로 움직일 때 말입니다.

당신의 두려움을 떨쳐버리고, 지금 하나의 모험으로서 인생을 사세요. 그것을 오늘 당신 자신에게 선언하세요.

"나는 두려움 없이 살 것이다, 두려움 그 자체 외에 두려워할 것이 없기 때문이고, 나는 나에게 열리는 모든 문들을 통해 걸을 것이고, 인생이 주는 모험들을 체험하기 위한 모든 기회를 잡을 것이다."

"나는 두려움 없이 될 것인데, 내가 삶이 영원하다는 것을, 어떤 실질적 해로움이 나에게 떨어지지 않을 것임을 알기 때문이다."

"나는 나의 창조자 아버지 Creator Father 의 하나의 반영이 됨으로써 영적 성장과 완전함의 획득의 최대치를 극대화하고 달성하기 위해 여기 있다."

"나는 우유부단함과 정체된 길을 끝없는 모험과 기쁨을 길로 바꾸고 있는데, 오늘 내가 나의 두려움을 벗었고, 내가 내 안에 살아있는 가장 위대한 선생님이자 신성한 가이드를 가지고 있음을, 나의 달성에는 한계가 있을 수 없음을 알고, 평화와 확신을 가질 것이기 때문이다."

신의 속도가 있기를 God Speed,

일곱의 서클 The Circle of Seven.

 

http://www.ageoflight.net/2-3.htm157/1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