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예술, 치유, 관계에 대해 / 창조의 언어를 말합니다 [AZ]

 

성적관계는 인간이 다른 이와 가장 완전하게 통신하도록 발달시킨 복잡한 육체적 대화

예술, 치유, 관계에 대해/ 창조의 언어를 말합니다

예술, 치유, 그리고 관계에 대해

On Art, Healing, and Relationships

By Azreal thru Jess. 4/8/2011

[AH포럼]

 

제스: 아제리얼, 나는 당신이 원한다면 이 기회를 당신에게 주면서, 나는 변화들에 대한 당신의 전망으로부터 언급을 요청합니다.

아제리얼: 제스, 나는 언제나 여기 있습니다. 나는 당신을 둘러싸고 있고, 당신의 생각과 관심에 대해 말합니다. 나는 당신의 관찰들과 언급들을 통해 세계를 탐험합니다.

나는 말할 많은 일들을 가지고 있지만, 지금은 그 대부분을 위한 적절한 시간이 아닙니다. 많은 것이 세계에서 일어나고 있습니다. 많은 태도들이 혼란되어 있고 다치게 합니다. 많은 행위들이 잘못되어 있거나, 맹목적으로 실제 상황들의 잘못된 인식을 따르고 있습니다. 정직하게 말하자면, 어떤 일이 그 진실의 확인을 물음으로써 평가되지 않는다면, 분별력이 거의 불가능합니다.

나는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내가 당신에게 게재하기를 요청했던 주제들로 언급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느낍니다. 이것들은 한마디의 설명이 제시하는 것보다 더 넓은 주제의 일들입니다. 예술은 창조와 그의 세계에 대한 인간의 지각과 함축된 의미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치유는 환경과 그 자신과의 관계에 관련됩니다. 섹스는 육체적 노력을 넘어가는 것입니다. 그것은 또한 사랑이 무엇인가, 어떻게 인간이 다른 이들과 관계를 타협하는가를 나타냅니다.

예술적 표현과 창조성의 요소들을 넘어, 예술의 주제는 어떻게 물질적 세계가 인간의 감각들과 그의 감정적 반응들을 통해 지각되는가에 관계합니다. 무엇이 그가 창조하도록 만들고, 어떻게 이것이 창조적이라고 부르는 방식으로 일어나는가? 그는 어떻게 그 자신의 체험들로 관계하는 하나의 아이디어를 찾고, 물질적인 형태로 그 개념을 구체화할 필요를 느끼는가?

이것은 창조하고자 하는 그의 필요성을 통해 옵니다. 인간은 그가 지구에 육화했을 때 그가 잊어버린 것을 찾고 있으며, 이것을 재발견하는 방법을 찾으려고 시도하고 있습니다. 진실에 공명하는 그가 가진 아이디어들은 보다 완전하고 조화로운 일들에 대한 그의 비전입니다. 인간이 이러한 진정한 아이디어들을 통신하기 위해 창조한 언어는 예술적인 표현으로 발달한 것입니다. 인간은 다양한 방식으로 그의 생각들을 표현합니다. 음악 작곡의 기술은 그가 그의 감정들을 소리 파동들을 통해 직접 통신하는 식으로 암호화할 것을 허용합니다.

음의 연속/순서들은 유전적 이해를 통해 청취자에게 말합니다. 청취자는 음들 그 자체를 넘어가는 우주적 관계에 대한 작곡자의 앎을 인식합니다. 시각적 예술은 보는 이가 개념들을 본능적으로 체험하게 만드는데, 화가의 아이디어들을 통신하기 위해 선택된 색깔들의 스펙트럼에 육체적으로 반응하면서 말입니다. 문학 작품들은 독자의 사고 인식들로, 또한 그의 비례와 균형 감각으로 표명된 작가의 말해진 통신입니다.

진정한 우주적 창조의 현실들은 인간의 예술에서 상징화됩니다. 인간은 이 현실들을 더 넓은 관중들로 전하기 위해 예술적 기법을 고안했습니다. 인간의 성질은 이러한 상징들을 이해하는데, 그것들이 그의 DNA로 구축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들은 창조의 언어를 말합니다.

이들 우주적 현실들을 찾는 인간의 필요성이 또한 그의 개인적 선택들과 이들 선택들이 그를 위해 창조하는 결과들로 이끕니다. 이러한 진실들의 불완전한 이해가 정신적으로, 감정적으로, 혹은 육체적으로 나타나는 불균형을 만듭니다. 이 오해가 허위 결론으로 이끌며, 그것은 고질화된 반응들과 선입관으로 갑니다. 이러한 잘못된 지각들이 이러한 오해들을 반박하거나 논쟁하려는 왜곡이나 질병을 통해 육체적 형태를 취합니다. 치유를 찾기 위해서 인간은 그의 아이디어들을 우주적 진실로 일치시켜야 합니다.

관계들은 인간이 다른 이들에게 어떻게 반응하는가의 표시들입니다. 개인적 오해들이 불균형한 반응들로 운반됩니다. 인간의 그 자신에 대한 지각이 그가 다른 사람들이나 그의 환경들을 다루는 방식을 채색합니다. 이러한 반응들은 직접적인 육체적 관계의 의미에서 멀어지거나 친숙해질 수 있습니다. 균형 잡힌 개인적 인식들은 개인적 행위에서 영적 분별력을 의미합니다. 다른 이들과의 반응들이 가장 육체적으로 친숙한 수준에서도, 개인적인 영적 앎에 의해 이상적으로 형성되어야 합니다.

사람의 육체적 불균형이 눈에 보이는 질병이나 손상의 실현으로 이끌 수 있듯이, 친밀한 관계의 변수들이 사람들이 서로 관계하는 방식의 오해들을 반영할 수 있습니다. 성적 이해는 대개 개인적 가치나 영적 균형의 오해에서 발달했습니다. 인간의 성적 태도들은 최종 결과에 초점을 주며, 사람들이 왜 그 점으로 이르렀는가에 주지 않습니다. 성적 관계는 인간이 다른 이와 가장 완전하게 통신하도록 발달시킨 가장 복잡한 육체적 대화이며, 그러나 그의 영적 이해의 부족이 성생활을 일체화에서 벗어나게 만들었습니다.

나는 인간이 영적 균형이 얼마나 그의 가장 진실한 지구에서의 삶에 필요한지를 이해하기 시작하기를 원합니다. 나는 인간이 표현하기를 추구하는 목표들을 묘사하도록 허용할 도구들을 가져왔으며, 나는 인간이 이들 상징들을 해석하기를 원합니다. 예술은 내적 개념의 외적 실현이며, 관계는 사람들 사이의 개인적 지각들의 외형화입니다. 예술은 치유입니다. 치유를 위해 필요한 균형이 예술로 현신합니다. 가장 진실한 성적 대화는 균형과 조화의 이해를 가진 사람들 사이의 성적 대화입니다.

나는 앞으로 더 많은 것을 말할 것입니다.

아제리얼 Azereal

 

http://www.ageoflight.net/1-2.htm 326/대천사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