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대 혼란 매듭 / 다가오는 날들, 나와 함께 견디세요[Mother]

 

어둠 속에서 방황하는 자들, 여전히 빛의 외부에 있는 자들은 큰 혼란을 느낄 것입니다

대 혼란 매듭 / 다가오는 날들, 나와 함께 견디세요

대 혼란의 매듭

A Knot of Great Confusion

By Mother Urantia & Circle of Seven Spokesperson.

2/20/2011

 

일곱의 서클의 대변인: 오늘 우리는 당신들이 어머니 유란시아 Mother Urantia 로 알고 있는 자로부터 특별한 메시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어머니 유란시아: 친애하는 어린이여, 나는 당신과 나의 표면 위에 거주하는 모든 이들과 말하고 싶습니다. 나는 이 교정 시간 Correcting Time 동안 당신들과 마찬가지로 대 변화를 거치고 있습니다. 지각 판들이 바뀌고, 땅이 흔들릴 때, 기후가 위험스러워질 때, 화산들이 폭발할 때, 내가 당신들에 대해 느끼는 것은 분노가 아닙니다. 그것은 나의 변형의 일부입니다. 어머니가 아기의 출산 전에 진통을 겪는 것과 같이, 나 역시 새 시대를 위한 새로운 지구가 될 것의 재탄생을 위한 진통 속에 있습니다.

나는 나의 어린이들인 모든 당신들에게 사랑을 느끼며, 나는 모든 남자들과 여자들이 그들의 고향 행성을 사랑과 존중으로 대하고, 당신들의 여기서의 짧은 체재를 아름답고 즐거운 것으로 만들기 위해 내가 자유로이 주는 소중한 자원들을 잘 보살피게 될, 앞의 더 나은 시간들을 기대합니다.

다가오는 날들에서 나와 함께 견디세요, 그리고 내가 당신들을 위해 가지고 있는 사랑을 느끼세요. 나는 나의 연결을 가장 강하게 느낄 그러한 모든 민감한 자들에게 나의 시간을 알도록 손을 뻗히고 있습니다. 경계하세요, 그리고 나의 심장박동을 들으세요, 당신들이 이 시간에 알고 있는 것이 나의 바람이기 때문입니다. 나의 어린이들이여, 안녕히 계세요."

일곱의 서클의 대변인: 우리는 모든 이들이 당신의 바쁜 하루로부터 시간을 내고, 당신이 친구들과 가족과 가지고 있는 사랑의 연결을 살펴보라고 요청할 것입니다. 이 사랑하는 이들의 각자가 여기서의 이번 생애에 당신의 발달과 체험들에 얼마나 중요했는지를 특기하세요. 각자에 대해 잠시 명상하고, 당신을 오늘날의 당신으로 만든 사랑과 교훈들, 체험들에 대해 그들에게 감사하면서 사랑의 에너지를 보내세요. 당신에게 고통을 준 자들을 용서하세요, 그리고 지금 그들에게 치유의 사랑을 보내세요.

이제 당신의 마음을 뻗어 이 메시지를 읽고 있는 모든 자들, 당신들의 어머니 지구로 민감한 모든 자들과 연결하세요, 그리고 그녀에게 당신의 치유 에너지들을 보내세요. 당신의 크라운 crown 을 통해 파라다이 스Paradise 로부터 오는 빛을 받고, 그것을 지구의 중심의 깊은 곳으로 지시하세요. 모든 것들과 모든 존재들의 연결되어 있음을 ... 모든 것의 하나됨 Oneness 을 느끼세요. 당신이 총체적으로 이 연결을 느낄 때, 당신은 창조의 모든 것을 움직이고 완전하게 만드는 창조자 Creator 의 방식들에 대해 더 큰 이해를 가질 것입니다.

당신이 이 연결된 의식의 큰 평화를 느끼는 동안 당신은 또한 비현실의 환영들 illusions of unreality 을 따르는, 연결되지 않은 어둠 속에서 방황하는 자들, 여전히 빛의 외부에 있는 자들은 큰 혼란을 느낄 것입니다. 그것은 절망의 무질서한 파동이며, 모든 인류가 그들 마음의 잠재의식과 초의식 수준들에서 미묘하게 지각하는 것은 이 혼란의 느낌입니다. 이 느낌으로 연결하고, 사랑과 평화를 이 혼란의 회로로 보내세요. 이 혼란을 나타내는 거대한 엉기고 매듭진 로프를 시각화하세요.

이제 당신의 사랑과 평화의 에너지가 엉김 속으로 들어가는 것을 시각화하세요, 서서히, 그리고 조심스럽게, 로프의 끝이 풀리고, 각각의 꼬인 끈을 풀기 시작하면서 완전히 직선의 끈으로 펼쳐지는 것을 보세요. 이제 당신과 연결된 모든 다른 이들을 그들의 에너지를 매듭으로 보냄을, 변화의 속도가 증가함을 보세요. 그리고 풀린 두 가닥을 남긴 채 매듭이 없어진 것을 보세요, 그것은 이제 모든 인류를 위해 유용해질 것인데 -- 모든 창조의 근원으로 직접 이끌 하나의 끈으로 말입니다.

당신들에게 평화를,

 

http://www.ageoflight.net/2-3.htm148/1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