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지구 / 가장 강력한 나라 - 어둠의 세력에 의해 장악 [SG]

[세인트 저메인은 지구에 인간의 몸으로 지금 내려와 있다고 합니다 - 지구의 여자로 부터 태어나지 않음]

 

배후에 있는 것이 아니라 바로 당신의 면전에 있는 것들을 살짝 가리고 있을 뿐입니다

지구 / 가장 강력한 나라-어둠의 세력에 의해 장악

세인트 저메인의 메시지

Message from Saint Germain

6/3/2006

Through Mike Quinsey [다시보는 메세지]

www.treeofthegoldenlight.com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나라는 당신들의 미래에 대한 열쇠를 쥐고 있는데, 그 나라가 어둠의 세력에 의해 장악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물론 모든 곳에 그들의 촉수를 뻗치고 있으며, 인간은 영겁의 시간 동안 이 문제와 싸워왔습니다. 한동안 미국은 그들이 만든 결정 하에 놓였으며, 그것은 그들의 아젠다가 달성되는 것을 허용할 조건들을 가져오도록 계산되어 있습니다.

정치 무대를 자세히 관찰하고 있는 사람은 누구나 약속들이 공허하고 행동들이 더 자주 그 반대의 은밀한 성질을 지니고 있음을 볼 것입니다. 당신들에게는 진실이 주어지지 않고 있으며, 많은 구실들과 방식들이 그것이 나오는 것을 막는데 사용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들의 대통령이 불법적으로 권력을 잡았다는 앎이 있다면, 당신들은 그의 동기를 의심할 모든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실로, 나타나는 교만은 일어나고 있을 일들을, 항상 배후에 있는 것이 아니라 바로 당신의 면전에 있는 것들을 살짝 가리고 있을 뿐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지나가기를 바라면서 일어나고 있는 것을 보고 싶어 하지 않는데, 그러나 어둠의 목표인 세계적 지배와 함께 그들은 여기에 할 말이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당신들 미래를 위한 전투가 지구의 활동들에 한정되어 있지 않음을 이해하고 있습니다. 사실 당신들은 그것을 결정하는 것이 더 높은 영역들에서 일어나고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실제로 그 전투는 이겼으며, 빛 Light 이 당신들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많은 소스들로부터 지구로 계속 쏟아지고 있습니다.

빛의 영향력은 분리할 수 없는 것이고, 그것이 받아들여지고 당신들의 존재 속으로 가져가질 때 당신들은 들어 올려 집니다. 이런 변화의 방식은 멈출 수 없으며, 따라서 당신들은 어둠이 당신이 허용하지 않는 한 당신들에게 영향을 미칠 수 없음을 볼 것입니다. 어둠은 당신의 개인적 성장으로부터 주의를 방해하기 위해 당신들 감정 위에 작용합니다. 그것들은 두려움을 만들며, 그럼으로써 당신들이 그들의 개입 없이는 절망적이라고 느끼게 만들고, 그런 다음 그것들을 안정시키기 위해 행동을 취하는 척입니다. 당신들은 그들의 행동에서 항상 숨은 동기가 있음을 발견할 것입니다.

당신들이 빛에서 커질 때, 당신들은 결코 단순한 말로 위협받지 않음을 깨닫습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명료한 사고력과 한 사람의 개인으로서 당신이 지구상의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깨달음을 줍니다. 이 힘은 많은 이들이 그들의 노력을 한데 가져올 때 막강해지고 기하급수적으로 증가됩니다. 당신들은 당신을 인도하고 보호하는 더 높은 힘을 신뢰할 때 강하고 확고해집니다.

당신들은 선(善)과 신 God 에 대한 자신의 신념을 위해 나섰던 개인들의 많은 예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인류를 돕고 싶은 열렬한 욕망에서 이 역할로 자신을 임명했습니다. 당신은 빛의 일꾼으로 자신을 제공했을 뿐이고 자신의 재능이 사용하는 모든 방식으로 사용될 것입니다. 당신이 자신이 받는 인도를 잘 알지 못할지라도, 그러나 그 기회에 열려있는 한 그것은 확실히 당신을 자나가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의 가이드들에 의해 주목된 것은 봉사가 되기 위한 욕구이며, 결국 그것을 실행으로 가져오는 것이 당신의 생의 계약의 일부가 될 수 있습니다. 일부 당신들은 잠시 지속될 뿐인 원대한 일을 택하는데, 그러나 당신이 만드는 영향력은 영원히 지속됩니다. 당신이 미래를 바꾸고 당신의 목표로 가는 순탄한 길을 만드는 것을 도울 수는 있으나, 분명히 창조자의 계획을 무시하는 결정은 할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당신들은 다른 사람들을 또한 돕게 될 접근방법의 또 다른 길을 열 것입니다. 잠시 사고의 힘이 어떻게 행동으로 꽃 피는지를 생각해보세요. 다양한 평화운동들이 이런 식으로 커졌으며, 일부 시위들이 자발적으로 파생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해가 되지 않은 어떤 행동을 취하고 싶다고 느낀다면, 그 결과가 모든 이들의 선을 위한 것이 될 것이라는 신뢰와 과감성으로 그것을 하는 방법을 찾으세요. 비록 당신이 성공하지 못한 것처럼 보이더라도, 당신이 자랄 수 있는 하나의 생각의 씨앗을 심었음을 이해하세요. 당신은 항상 당신의 일로부터 즉각적인 결과를 보지 못할 것인데, 그러나 집단적으로 당신들은 성공을 향해 가고 있습니다.

일부 당신들이 전투로 자신을 전진하게 재촉하는 것이 무엇일까요? 그것은 당신이 다른 사람들의 계몽과 어둠으로부터 그들의 해방을 위한 일을 하고 있다는 믿음과 확신입니다. 당신을 행동으로 움직이는 것은 당신의 빛이고 당신의 동료 인간 존재들에 대한 당신의 사랑입니다. 당신들은 모두 서로를 보살필 의무를 가지고 있음을 이미 잘 알고 있습니다. 당신이 삶의 불공평을 볼 때, 자유와 주권이 어떻게 침식되었는지를 볼 때, 그것이 당신을 행동으로 부릅니다.

당신을 통해 표현하는 것은 당신의 상위자아 Higher Self 이며, 많은 이들이 그것을 알고 접속을 합니다. 당신은 그 재촉과 지도에 귀를 기울이고 자신이 매우 직관적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많은 이들이 이런 형태의 지도를 무시하는데, 그것은 보통 에고가 아직 지배적인 힘일 때입니다. 그러나 인생은 체험에 대한 것이고, 당신은 잘못된 선택을 통해 자주 배울 뿐입니다. 결국 당신은 자신의 직관의 재촉을 따르는 것이 최고의 조언을 받았다는 자각으로 올 것입니다.

당신의 상위자아는 당신의 신아 God Self 이며, 따라서 당신이 느끼는 그 직관적 느낌을 신뢰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전진할 때 당신은 더 높은 의식으로 한층 더 가까이 가며, 당신이 상승을 향해갈 때 이것이 필수적입니다. 결국 당신은 하나 ONE 로 될 것이고, 우주적 존재 Cosmic Being 로서의 당신의 자리를 선언할 초의식과 완전히 통합할 것입니다.

나는 세인트 저메인 St. Germain 이며, 나 자신의 여정을 끝내기 위해 곧 지구로 돌아갈 것이고, 또한 더 높은 영역들로 돌아갈 것입니다. 나는 나의 의식을 계속 확장시키면서 모든 이들이 그러는 것처럼 상승할 것입니다. 우리는 모두 근원 Source 으로 돌아가고 있으며, 당신들에게는 이것이 단지 시작일 뿐이고 끝이 아닙니다. 당신들이 변화를 만들 때, 당신의 빛을 꾸준히 잡고 그것을 세상으로 보내세요, 어둠은 빛이 에테르 속으로, 지구의 가장 깊은 곳으로 스며들 때 저지되고 있습니다. 나는 이 시간에 당신들의 훌륭한 일에 대해 당신들을 칭송하고 크게 사랑합니다.

 

http://www.ageoflight.net/1-3.htm288/2006AH

 

미국을 움직이는 유태인[시오니스트]


Photobuck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