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영적정부 / `데이비드 라이터` 의 첫 번째 이메일 [S333]

 

중국은 지금 본질적으로 미국을 소유하고 있으며, 이것이 영원히 가지 못할 것입니다

영적정부 / "데이비드 라이터" 의 첫 번째 이메일

데이비드 라이터의 첫 번째 이메일

By David Righter

2/2/2011 루머밀뉴스

http://www.rumormillnews.com/cgi-bin/forum.cgi?noframes;read=195007

 


 

친애하는 로비, 나는 당신이 이번에 나로부터 OITC 와 부분적으로 그 맥락에 관련된 다소 다른 무언가를 포스트하기를 바랍니다. 지금 누가 OITC 의 새로운 장을 선출할지 유보 중인 위원회가 있습니다. 댐 박사는 무모한 활동들로 인해 그의 체포로 그의 사임서를 효과적으로 제출했습니다. 지도직에 있는 이 세계의 사람들이 누가 OITC 를 이끌지를 결정할 것입니다.

그 과정이 거의 다 되었고, 그들은 능력만이 아니라 기관에 충성심을 가진 기존의 인물들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들은 그 그룹 안에서 실패한 자들, CIA 와 연결된 자들, CIA 를 통해 세계은행의 감독지배에 연결된 자들을 또한 솎아내고 있습니다.

이제 이 세계의 인간들을 가장 불공정하게 지배하는 IMF, 세계은행, 300의 위원회, 관련된 실체들로 적절한 성질의 개입들이 또한 있습니다. 자원들을 훔치려는 책략에 지나지 않는 이 진창이 점차 무너지고 있습니다. 어느 시점에서 완전히 새로운 통화제도가 있을 것이고, 그것이 중국의 용들의 계보 Chinese Dragons와 그들과 일하는 다른 이들이 만든 것 아래 있지 않습니다. 중국은 지금 본질적으로 미국을 소유하고 있으며, 이것이 영원히 가지 못할 것입니다.

나의 합법성을 의심하는 일부 독자들이 있으며, 나는 당신들에게 내가 이 세계의 일들로 조심스럽게 그 자신을 삽입한 하나의 팀으로부터 왔다고, 우리는 좋은 사람들이라고 확실히 말합니다. 나의 팀은 여기 있는 유일한 팀이 아닙니다. 나의 팀은 이 세계의 금융 제도의 재건에 주로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른 팀들은 다른 역할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이 세계가 완전히 돈의 지배력 아래 있다는 것이 CNN 에서 주장되는 것을 똑바로 보았습니다. 나는 이 글에서 여기 독자들에게 당신이 누구이든, 시간을 내어 돈이 당신들의 노예화에 가져온 결과들을 고려해보라고 요청할 것입니다. 나는 당신들의 일부가 알고 있음을, 일부는 완전히 모른 채 그들의 머리를 모래 속에 파묻고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이것은 나의 쪽의 작은 가르침의 서한입니다. 나는 모든 당신들에게 당신이 정말로 원했던 것을 갖지 못하게 만든 당신의 재정을 둘러싼 모든 것을 열거해보라고 요청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교육을 받는데 너무 비싼 돈을 내는 것 아닙니까? 영적 의도의 그러한 욕구들을 열거해보세요, 더 큰 자동차와 같은 욕구들 말고, 당신이 그것을 필요로 하는 진짜 이유를 가지고 있지 않다면 말입니다. 어디서 당신은 주택을 사는 것이 방해되었습니까? 또는 보다 적당한 무언가를 빌리는데 있어서조차? 당신들은 당신이 더 나은 품질의 무언가를 살 수 있었을 때, 제시된 어떤 끔찍한 싸구려 음식을 먹어야 했습니까?

실제로 그 음식을 들여다보세요. 루머밀에서 읽고 있는 많은 당신들이 확실히 당신의 배움에서 세련되었고, 당신은 사용가능한 대부분의 음식들이 정말로 오염되었고, 자연법칙의 밖에서 길러진 것들임을 알고 있습니다.

자연의 법칙 Law of NATURE 이라고? 자, 이것은 고려할 문제입니다. 자연은 무언가를 사지 않습니다! 인간은 자연 밖에서 살고 있는데, 그가 맨 처음 돈의 제도를 만들었고, 그것을 허용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나는 민감한 그러한 당신들에게 묻는데, 당신은 그것을 허용하기 위해 무엇을 했습니까? 언제 당신은 "NO 안돼" 라고 말했습니까? 어디서 당신은 이 제도로 사실상 예스 YES 를 말했습니까? 돈의 독점과 함께 돈에 기초한 공급을 하도록 당신들 앞에 놓인 이 제도 말입니다. 당신들이 융자에 서명을 하는 매번, 당신은 짐승의 게임 the game of the beas t을 했습니다. 당신들은 이 제국을 키우는 것을 도왔습니다. 당신들은 조급함에서, 당신의 욕구를 위해 저축할 수 없는 무능력에서 그것을 했습니까? 만약 대부분의 당신들이 자신을 들여다본다면, 나는 당신들이 그것으로 정직하게 그렇다고 대답할 것이라고 기대합니다.

물건을 막 바로 구입하기 위해 돈을 저축하는 대신, 얼마나 많은 당신들이 싸구려 오락에 많은 돈을 씁니까? 지금도 당신의 매달 영수증들을 보세요, 당신은 당신이 정말로 바라는 것을 위해 저축하는 대신에, 얼마나 많은 돈을 당신이 필요하지 않은 것들에 씁니까? 당신의 첫 번째 자동차는 당신이 현금을 지불한 중고차가 되었을 것입니다. 아니면 당신이 몇 달 동안만 돈을 빌려서 산 것이 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대중교통을 사용했을 것이고, 다른 이들과 차를 나누어 탓을 수도 있습니다. 만약 당신들이 아파트 단지에 살았다면, 많은 당신들이 중고차를 샀거나, 혹은 중고차를 공유하면서, 새 차를 위해 돈을 모았을 것입니다. 확실히 당신들은 그렇게 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이웃이 있는 주택에 산다면, 얼마나 많은 당신들이 제각기 제초기와 유지를 위한 다른 도구들을 샀습니까? 당신들이 그러한 것을 공유하기 위해 돈을 모을 수 있었을 때에 말입니다. 사실 당신들은 돈을 모아서 더 나은 기계를 살 수 있고, 당신들의 지도자들에게 바라는 품질의 성명서를 만들었을 것입니다. 이것들이 내가 당신들이 주의 깊이 숙고하기를 바라는 주제들입니다.

당신들을 돈을 빌리는 매번, 당신은 당신들을 지배하는 짐승을 가능하게 만듭니다. 얼마나 많은 당신들이 엄청난 대학 융자금을 가지고 있습니까? 어쩌면 이것들을 만들지 않는 것이 더 낫지 않았을까요? 당신들은 선택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이 모든 것의 요점은 당신들이 당신들에게 만들어진 것을 허용했다는 것입니다. 당신들은 당신 자신을 사용하는 대신, 그 돈을 사용함으로써 어둠이 당신들을 위해 만든 것을 허용했습니다.

이제 또 다른 작은 숙제입니다. 당신들이 신용카드로 산 모든 것을 보세요. 당신들이 이자로, 연체료로, 연회비로 얼마나 지불했는지를 계산해보세요. 나는 모든 것을, 당신들이 일반 신용카드들로 지불한 것을 포함한 모든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한 비용들을 지불하기 위해 당신들은 얼마나 오래, 힘들게 직장에서 일했습니까? 자, 만약 당신이 장기 할부금으로 집을 소유했다면, 당신은 집을 거의 살만큼 현금을 지불했을 것입니다. 당신이 많은 해들에 걸쳐 구매했을 수 있는 대신, 그 가격의 두 세배로 그 집을 "소유했을 owned"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이 그것을 팔았다면, 그 집에서 거의 아무 이익도 건지지 못했는데, 인플레이션 때문입니다. 인플레이션은 돈을 벌지 않는 것입니다. 그것은 돈의 가치하락입니다.

일부 사람들은 실제로 금값이 올라가는 것에 신나합니다! 나의 친구들이여, 무엇 때문입니까? 그것은 당신들이 그 금을 사기 위해 더 많은 달러들을 벌어야 함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그것이 다시금 가치하락이 되면, 그것은 그렇게 될 것인데, 당신들은 그것을 현재 달러로 지불하게 될 것이고, 그런 다음 그것은 당신들 폭력배들이 정하는 그것의 어떤 새 값으로 올라갈 것입니다!!! 그리고 그 위에 덧붙여, 그 적어진 달러들로 당신들은 여전히 인플레이션에 대해 지불해야 할 것입니다! 당신들은 금을 "이익 profit" 을 내고 팔 수 있을지 모르지만, 돈은 더 높은 생활비로 올라갈 것이고, 나는 일부가 그것을 현상유지로 고려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만약 그것이 갑자기 추락된다면, 가격이 조종되고, 당신은 현금을 갖기 위해 그것을 팔 것을 결정하는데, 왜냐하면 당신이 금을 먹을 수 없고, 음식이 필요하기 때문이며, 그것은 그다지 많은 식품을 사지 못할 것입니다.

심지어 당신들의 주택이 낡아빠질 것인데, 그러나 당신이 그것에 너무 많이 지불하지 않는 것이 더 나은 가치를 지닙니다! 많은 이들이 바로 지금 그들의 집들을 그러한 조건들로 잃고 있는데, 그들이 너무나 많이 지불했고, 그들이 상황들이 바꾸었기 때문입니다. 만약 당신이 집을 위해 돈을 빌리려 한다면, 당신은 그것으로 상당한 현금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그 현금이 또한 추락할 수 있지만, 최소한 당신은 여전히 머리 위로 당신이 가질 수 있는 지붕을 가질 수 있습니다.

왜 인간은 그들이 만든 물건들을 가지기를 바랍니까? 욕구가 당신의 배움과 성장이 되어야 합니다. 점점 더 많은 물건들의 축적이 아닙니다. 우리는, 나의 팀과 나는 돈과 부를 쫓는 더 많은 사람들이 고리의 대부를 사용해 거기 도달하고, 그런 다음 그 모든 것을 잃는 것을 슬픈 마음으로 보는데, 그러나 그것은 일부 당신들에게는 필요한 교훈입니다. 당신들의 어느 누구도 당신이 산 것을 가지고 당신의 "천국 heaven" 으로 갈 수 없습니다. 당신은 오직 당신의 확장된 마음 MIND 을 "천국"으로 가져갈 수 있을 뿐입니다. 부디 그 점을 숙고하세요, 매우 열심히.

너무나 많은 것을 잃어버린 많은 당신들은 다른 사람들에게 의존해야 하고, 마침내는 당신들이 이 계에 있는 동안 교훈의 가장 중요한 것을 배우는데, 그것은 협력 COOPERATION 입니다. 나는 이것이 지금 가라앉도록 내버려두겠습니다. 그러나 나는 이 포스트로 당신이 원한다면 내가 대답하기를 선택할 수 있는 질문들을 받아들일 것입니다. 나는 여기서 하나의 대화를 만들고 싶은데, 만약 Raye 와 Hobie 가 반대가 없다면 말입니다. 감사합니다.

데이비드 라이터.David Righter.

 

http://www.ageoflight.net/1-3.htm7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