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은하 서부극 [유추] 1부 / 네바돈의 지구촌 이야기 [Kibo]

 

은하 서부극 [유추] 1부 / 네바돈의 지구촌 이야기

은하 서부극 유추, 유추들의 1부

Part 1 of Analogies, The Galactic Western Analogy

By PAPA, CM, Esu, Uncle Kibo. 1/19/2011

http://abundanthope.net/pages/kibo/The-Galactic-Western-Analogy.shtml



야호! 나는 우리가 이야기를 만들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경고!!!! 이 이야기는 8페이지라 깁니다!!!!! 경고!!!!!

 

유추들, 1부 = 은하 서부극 유추:

나의 국민아, 내 둘레에 모여라, 나는 너희에게 모든 것이 모든 것이 된 이야기를 해줄 것이다.

너희가 생각하고 싶듯이 그리 오래 전이 아닌, 그리 멀지 않은 곳에, 네바돈 Nebadon 이라고 부르는 한 장소가, 하나의 영역이 있었다. 네바돈은 영광스러운 장소였고, 그것은 위대하고 훌륭한 아톤 Aton 에 의해 설립되고 다스려졌다. 아톤은 상상할 수 있고 존재하는 모든 것의 전설적이고 신비스러운 지배자의 아들 중 하나였고, 그 지배자를 우리는 애정을 가지고 "장로 The Old Man" 라고 부른다.

이제 아톤은 친절하고 배려하고 정의롭고 공정한데 있어 장로와 똑같았다. 그는 모든 이들이 먹을 충분한 것, 그들 머리 위로 지붕을, 그들 등을 덮는 옷들을 갖도록 확실히 했다. 그는 일을 원하는 모든 이들에게 일자리를 주었고, 모든 이들을 가족처럼 사랑했다. 우리는 그 당시 행복한 사람들이었다. 수확은 풍부했고, 우리는 모든 좋은 것들에서 부유했다.

그때, 어느 날, 매드독 맥그리디 Mad-Dog, McGreedy[미친개, 탐욕의 아들]가 유린델 Urindel 의 작은 읍 town 에 나타났고, 행복한 마을 사람들에게 모든 것을 엉망으로 만들었다. 오, 그는 모든 종류의 나쁜 짓을 행했다. 먼저 그는 남자들과 여자들을 누가 무슨 일을 하기로 되었다는 것으로 싸움을 붙였고, 그런 다음 들판의 일꾼들에게 같은 짓을 행했으며, 그런 다음 가게들과 공장들과 창고들에서도 같은 일을 행했다.

자, 보안관이 그 소리를 들었고, 그와 그의 부관들이 읍 사람들에게 왜 그들이 매드독의 말을 들어서는 안 되고, 그가 어떻게 우리의 좋은 마을을 부시고 있는가를 말하기 위해 갔다. 그러나 매드독은 비웃으면서 사람들에게 그들이 모두 잘못 살고 있다고, 인간은 그의 마음대로 할 권리가 있다고, 그가 하고 싶은 한 원하는 무엇이든 가질 권리가 있다고, 그것이 다른 이들로부터 뺏는 것이라 해도 문제가 없다고 말했다. 그들은 그것을 갖기에는 너무나 허약하고 어리석다고, 그들이 태도를 바꿀 수 없다면 그들이 얻는 것에 만족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 큰 싸움이 일어났고, 사람들은 모든 종류의 어리석은 일들, 누가 누구보다 더 나은가와 같은 어리석은 일에 대해 다투었고, 총질과 주먹질의 난장판이 벌어졌으며, 사람들이 사방으로 내던져졌고, 보안관이 어쨌든 갔지만, 그 자신이 사로잡혔고(나는 부관 중 하나가 혼동해서 다른 쪽으로 넘어갔다고 생각하는데), 따라서 그들이 보안관을 목을 매달았는데, 그 전에 그는 그가 돌아올 것이라고, 그들이 아직 아무 것도 모르지만, 그가 돌아올 때 장군들 Marshals 을 데리고 올 것이라고 말했다.

자, 그들이 그 말을 비웃었고, 줄을 당겼으며, 그것이 끝났는데, 모든 사람들이 낙하 문을 통해 몸이 떨어지는 것을 보았지만, 그것이 끝났을 때 단지 줄만 남아있고, 그의 몸이 없었다는 사실을 제외하면 말이다. 사람들은 아마 보안관이 장군들과 함께 돌아오겠다고 말했을 때, 일의 진실을 말하고 있는지도 모른다고 수근거렸다. 그때 매드독은 정말로 화가 났고, 모든 사람들에게 고함치면서, 그런 일은 결코 일어나지 않을 것이고, 지금부터는 그것이 그의 방식이고 그의 탄탄대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읍장인 소피 Sophie 를 잡아서 감옥에 넣었고, 그 자신을 새로운 읍장과 보안관으로 만들었으며, 반대하는 자들에게 모욕을 주었고, 그들이 계속 반대한다면, 그들을 사살할 것이라고, 목매달 것이라고, 그의 마음대로 무슨 짓이든 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 일들이 얼마 동안 그렇게 갔으며, 날들이 주들이 되고, 달들이 되고, 해들이 되어갈 때, 많은 사람들은 보안관이 말한 대로 올 것이라는 희망을 포기했다. 많은 사람들이 단지 그들의 눈을 감았고, 그것이 일들의 방식인 것처럼, 괜찮은 듯 가장했으며, 그들은 매드독이 장악하기 전의 생활이 어땠는지를 잊어버렸다. 그들은 단지 그럭저럭 지냈고, 일부는 심지어 그것을 다소 받아들이고, 일을 다른 사람들에게 부과할 수 있게 된 것을 좋아했다. 따라서 이제 사람들은 굶주리고, 그들의 옷은 모두 해져서 누더기가 되었고, 많은 사람들이 온기가 없는 곳에서, 추위, 바람, 비속에서 잠을 자야 했고, 매드독에게 아첨한 사람들만이 일자리를 얻었다. 오, 그것은 끔찍한 때라고 말할 수 있다.

그러나 보안관이 말했던 것을 결코 잊지 않는 자들이 있었고, 그것은 매드독을 정말로 화나게 했는데, 그는 그것이 언젠가 일어날 수 있음을 몰래 염려했고, 그는 아무도 그가 그것을 끔찍이 두려워하는 것을 아는 것을 원하지 않았다. 따라서 그는 사람들에게 그들이 보안관이 말했다고 생각하는 것을 말하지 않았다고 말할 사람들을 채용했고, 그런 다음 그들에게 보안관은 완전히 다른 어떤 말을 했다고 말했으며, 사람들은 단지 고개를 끄덕이고, "그런가" 하고 말했다. 대부분이 두려움으로 그렇게 말했다고 나는 생각한다.

그러나 소피의 딸인 메기 Maggie 는 그것에 대해 입을 닫지 않았고, 사람들에게 그들이 맥그리디로부터 마을을 되찾을 수 있을 것이라고 계속 말했다. 그녀는 맥그리디는 장로처럼 행동하려고 하지만, 그는 장로가 아니며, 어느 날 보안관이 아톤 자신과 장로, 그리고 한 무리의 장군들을 데리고 돌아올 것이라고, 그리고 그들이 일들을 바로 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녀는 사람들에게 그 날을 위해 준비할 필요가 있다고, 매드독의 거짓말들을 들어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아주 긴 시간 동안 그녀는 사람들이 모으고, 매드독과 그의 부하들에 대해 일어서도록 노력했으며, 그러나 그 모든 것이 어느 날 바뀌었다.

어느 날, 메기가 그녀의 비누상자 위에 올라가서 귀를 기울일 모든 이들에게 말했는데, 보안관이 그가 돌아올 것이라고 말했던 것처럼 한 무리의 장군들을 데리고 돌아왔다고 말했다. 그들은 산마루에 캠프를 쳤고, 장로 자신이 왔으며, 그가 여기 도착할 때는 모든 것이 그 원래의 모습이 되는 것이 좋으며, 그렇지 않다면 장로가 그것에 대해 말할 어떤 것을 가질 텐데, 왜냐하면 그가 매드독과 그의 부하들을 - 그들이 여전히 돌아다니고 있다면 - 산산조각 낼 특별 요원들과 모든 것을 가졌기 때문이라고.

자, 맥그리디는 그의 부하들에게 메기에게 분별력을 가지게 하라고 말했지만, 메기는 이미 충분한 분별력을 가지고 있다고, 그리고 보안관이 나타날 것을 결정하기 전에 그들이 빨리 도망가야 한다고 말했다. 그들은 그녀를 정기적으로 난폭하게 다루었지만, 그것이 그녀의 마음을 바꾸게 만들지 못했다.

그것은 소수의 사람들이 그 모든 것에 대해 놀라게 만들었고, 따라서 그들은 아마 메기가 옳을지도 모른다고 결심했고, 그들이 어떤 식으로 그녀를 도울 수 있는지를 물었다. 따라서 그녀는 그들이 마을에서 일어난 일들을 조사하고, 일들의 진실을 찾아내며, 사람들이 무엇이 정말로 일어났는지를 알게 하라고 했는데, 매드독이 기회가 있을 때마다 모든 일에 대해 거짓말을 했기 때문이다. 그는 은행을 폭파했고, 그것을 인디언들의 짓이라고 비난했으며, 모든 사람들이 나가서 인디언들을 죽이고 싶도록 만들었다. 그러나 어떤 이들은 전체 일이 다소 지나치게 편이적이라고 생각했는데, 인디언들이 은행을 폭파함으로써 얻는 이익이 없기 때문이다. 그러나 그렇게 말한 사람들은 인디언의 옹호자들이라는 말을 들었고, 밤낮으로 괴롭힘을 당했으며, 따라서 사람들은 어떤 일에 대해 아무 말도 하지 않는 법을 배웠고, 단지 입을 다물었다.

그러나 메기와 그녀의 사람들은 읍 전체로 맥그리디가 정말로 한 짓들에 대해 계속 소리쳤다. 그가 댐을 폭파했을 때처럼, 그는 저지대를 거의 공짜로 매각할 수 있었다. 그는 모든 농부들에게 만약 그들이 그로부터 씨앗들을 사고, 그가 생산한 것을 먹지 않는다면, 그들이 도시에서 곡식을 팔 수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때 가축들과 사람들이 병에 걸렸고, 그는 그것을 농부들 탓이라고 비난했다. 그는 사람들에게 새 은행에 돈을 보관할 때는 그에게 돈을 내야 한다고, 왜냐하면 그것이 그의 돈이고, 그가 누가 돈을 가질지 아닐지를 정하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일들이 얼마 동안 그와 같이 갔으며, 사람들은 모든 종류의 인식을 넘어 스트레스를 받았고, 메기는 여전히 사람들에게 보안관이 이제 어느 날이든 오고 있다고, 그들이 준비해야하고, 무사히 넘어가기 위해 맥그리디를 도왔던 자들에게는 화가 있을 것이라고 말하고 있었다. 자, 그것은 많은 마을 사람들과 그다지 잘 가지 못했는데, 그들이 대개 일들을 맞추어 갔고, 불평을 하려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러나 일부는 그것에 대해 생각했고, 그들이 보고 있는 것에 대해 그들 스스로 불평하기 시작했다. 그들은 메기와 함께 있는 것으로 보이기를 원하지 않았고, 그들은 보안관이 어느 때든 곧 돌아온다는데 신념을 갖지 않았다. 그러나 그들은 맥그리디와 그의 미친 개 방식들에 싫증을 내고 있었다.

그때 어느 날, 낯선 자들이 읍에 나타나기 시작했다. 그들은 뭐가 뭔지, 무엇이 일어나고 있는지, 어떻게 사람들이 일들에 대해 느끼는지, 사람들이 무엇이 이루어져야 한다고 생각하는지, 그리고 그들이 그 모든 것에 그처럼 불행하다면 왜 그들이 그것에 대해 무언가를 하지 못하는가에 대해 많은 질문들을 했다. 매드독의 부하들은 이들 새로운 사람들에 대해 상당히 경계하는 듯 보였고, 사람들에게 그들과 말해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그들은 그 새로운 사람들의 일부를 위협하려고 했지만, 그 사람들은 단지 웃으면서 "당신들은 알게 될 것" 이라고만 말했다.

그런 다음 그들 장군들의 몇몇이 나타나서 매드독의 서류들과 사업 거래들, 일들의 모든 것을 보기를 원했고, 얼마 후에 모든 종류의 끔찍한 일들에 대한 고소들이 있었으며, 그런 다음 영원 동안 계속될 듯 보이는 재판들이 있었다. 매기는 귀를 기울일 누구에게든 일어나고 있는 일을 말하고 있지만, 맥그리디는 마을 사람들에게 새로운 사람들은 장군들이 아니라, 위장한 세금징수원들이라고 말했고, 모든 이들이 세금징수원들을 싫어했으므로, 그것은 단지 그들의 일을 더 힘들게 만들었다. 그러나 그들은 계속 밀어붙이고, 고소들을 하고, 재판들을 했으며, 좀 더 많은 소수가 주목했지만, 그 모든 것에 대해 무엇을 생각해야 할지를 몰랐으며, ... 마침내 그들이 세금징수원들이 되었고, 세금징수원들은 전혀 신뢰받을 수 없었다.

그때 메기가 모든 사람들에게 보안관이 그 자신 지도자인 아톤 Aton 과 함께 왔다고 말했고, 사람들은 그것이 정말이기를 희망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아톤은 밤에 타운으로 몰래 들어갔고, 매드독의 침실로 곧장 나타났다. 나는 그것이 늙은 맥그리디에게 굉장한 공포를 주었다고 들었다! 아톤은 매드독에게 그가 그의 모든 부하들과 도시를 떠날 수 있는 일주일을 가지고 있다고, 아니면 그들이 대결을 가질 것이라고 말했다. 자, 매드독은 바보가 아니었다. 그는 전 속력보다 더 빨리 도시 밖으로 달아났고, 그의 부하들에게도 그래야 한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의 부하들은 그들이 갈 곳이 없다고 느꼈고, 남아 싸우기로 했다. 맥그리디는 그들에게 행운을 빈다고 말했고, 그를 감옥에 넣지 않겠다는 아톤과 거래한 일을 하기 위해, 교수형 집행자의 올가미로부터 멀리 달아났다.

이제 매드독은 모든 면에서 그보다 더 나쁜 한 아들이 있었는데, 그가 너무나 어리석었기 때문이다. 그는 사람들에게 일을 부과하는 것을 정말로 좋아했고, 그가 읍장이든 아니든, 그만 두어야 할 이유를 보지 못했다. 그는 그의 아버지로부터 배웠듯이 일들을 유지하는데 최선을 다했지만, 그것을 좋게 하는 감각이 없었고, 따라서 그는 그의 부하들에게 사람들을 한 줄로 세우고, 줄 밖에 나온 누구든 사살하라고 말하기로 결심했다. 그것이 며칠 동안은 잘 되었지만, 사람들은 극도로 화내기 시작했다.

아톤은 작은 매드독의 침실로 들어가서, 또한 그가 반쯤 죽을 만큼 겁을 주었다. 그는 그에게 말했는데, 그가 도망갈 3일을 가지고 있다고, 그렇지 않으면 대결이 있을 것이라고. 주니어 Junior[작은 매드독]는 그것을 최선으로 생각해보고 말했는데, 사람들이 다칠 수 있는 큰 총격전을 벌리기보다, 친근한 카드 게임으로 전체 일을 걸지 않겠느냐고, 숨기는 것 없이 모든 카드를 보여주면서 하자고 했다. 그는 아톤이 심지어 그 자신의 카드를 사용할 수도 있다고, 그것이 표시되어 있지 않는 한 말이다. 아톤은 상관없다고 말했는데, 그들이 토큰 token 으로서 분배한, 모든 곳에서 찾을 수 있는 단 한 벌의 카드들만이 있기 때문이다.

읍에 있는 모든 개인을 위한 하나의 토큰이 있는 듯 보였고, 그것은 일종의 생명의 증거 같이 여겨졌다. 그 모든 토큰들이 카드들 위에 놓였고, 그 카드들은 장로의 한 벌이었다. 장로는 오래 전에 모든 개인에게 그들의 카드를 주었고, 누구든 일하기 위해 충분한 믿음과 신뢰를 가질 때 그 사람이 그 카드를 소유하고 지닐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모든 개개의 카드들을 어떻게든 회수하려고 생각했으며, 그러나 사람들이 그들 자신의 자유의지로 그들의 카드를 그에게 주는 것이 최선이라고 생각하고 있었다. 그는 단지 믿음과 신뢰에만 관심이 있었다. 그는 사람들이 그들의 일을 할 수 있게 그들의 힘을 지니도록 했다. 매드독은 그 모든 것을 원했다. 사람들은 그들 자신의 카드를 지닌 자를 위해서만 일할 수 있었으므로, 그 카드들이 상당히 가치가 있었다.

따라서 거래가 토요일 밤으로 정해졌다. 작은 매드독은 그가 가진 모든 카드들을 보여줄 것이고, 아톤은 그가 가진 모든 카드들을 가지고 올 것이다. 주니어는 그가 아톤보다 훨씬 더 많은 카드들을 가졌다고, 그것이 그를 위해 타운을 유지하게 해줄 것이라고 느꼈다. 그를 패배시킬 수 있는 유일한 것은 아톤이 조커 joker 두 개를 다 갖는 경우였다. 그 조커들은 숨은 카드들, 으뜸패 trump 카드들이고, 하나가 그것을 가진 자의 반대자들의 카드의 반에 해당한다. 두 개의 조커와 손에 한 장의 카드만 갖는다면, 어느 게임도 이길 것이다.

그러나 아무도 그 조커들의 어느 것도 본 적이 없는데, 그들이 기억할 수 있기도 전에 그것들이 분실되었다고 여겨졌고, 따라서 맥그리디 주니어도 전혀 염려하지 않았다.

아톤은 조커들 중 하나가 타운/읍의 어딘가에 있음을 알고 있었고, 그는 누가 그것을 가졌는지를 알고 있었지만, 그가 당장 가서 그것을 달라고 요청할 수 없었고, 단지 그것을 뺏을 수 없었다. 그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은 일들이 어떻게 변하는지를 두고 보는 것이었다. 그것은 검고 흰 조커로서 작은 조커였다. 큰 조커, 즉 색깔을 가진 조커의 위치는 비밀이었고, 그는 그 비밀을 알고 있었다. 그가 해야 할 모든 것은 잃어버린 조커를 가진 자를 찾고, 그가 그에게 그것을 주게 함으로써 그 게임이 이기는 것이었다.

그러는 동안, 메기는 사람들에게 큰 게임에 대해, 어떻게 모든 것이 그것에 달려있는가를 말하기 시작했고, 사람들은 그것에 대해 어떻게 해야 할지 몰랐다. 메기를 믿었던 모든 사람들은 보안관과 읍장과 장군들, 심지어 장로가 타운으로 왔다고 사람들에게 말하기 위해 계속 노력했고, 일부 사람들은 귀를 기울였고, 일부는 그들을 비난했으며, 일부는 무서워했고, 일부는 무시했는데, 그러는 동안 작은 매드독은 그의 부하들을 타운으로 보내서 그들이 누구에게서든 발견하는 모든 카드들을 단지 빼앗았는데, 그들이 좋아하든 아니든 말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싸우지도 않고 그들의 카드를 포기했고, 그러나 일부는 싸워서 되찾고, 그들의 카드를 주기 위해 아톤을 찾으러 갔다. 일부는 그를 찾았고, 일부는 소피에게 가서 그가 어디 있는지를 물었고, 어쨌든 그을 찾거나 그들의 카드를 주라고 그녀에게 남겼다.

일부는 그들의 카드들을 메기에게 주었고, 일부는 어떤 식으로 노력했지만, 그녀는 그것에 대해 듣지 못했다. 그녀는 그들이 카드를 아톤에게 주기를 원한다면, 그가 그들을 찾을 수 있도록 그들이 그를 소리쳐 불러야 한다고 말했다. 그러나 주니어의 부하들은 아톤을 부르는 누구든 때리려고 했으며, 따라서 일부는 그것에 대해 극도의 두려움을 느끼는 반면, 일부는 그것에 대해 싸우는 것에 개의지 않았다. 따라서 매기는 확실히 하려면 그들이 게임 전에 미리 와서 아톤이 나타나면 그들의 카드를 주라고 말했으며, 일부는 그렇게 하려고 결정했고 기다렸다. 그러나 여전히 작은 조커가 있다는 표시는 없었다.

게임이 있기 하루나 이틀 전에, 주니어의 부하들이 마을의 주정뱅이를 때리고 있었다. 그 주정뱅이는 메기를 좋아한 듯 했고, 사람들에게 메기가 일들에 대해 옳은 일을 하고 있다고 말하는데 문제가 없었다. 사람들이 그를 미쳤다고 불렀는데, 왜냐하면 그들이 그의 집을 빼앗았고, 그가 나무에서 살기를 결정했는데 ... 그가 나무에 올라가기에 충분히 깨어 있을 때 말이다. 그러나 그는 그 나무로 올라가서 밤 늦도록, "아톤 ATON, 아톤 ATON" 하고 소리쳤으며, 사람들이 잠들 수 없게 깨어있도록 하고 있었다. 사람들은 그를 비웃거나 그를 단지 피했다. 그는 어쨌든 그들의 어느 누구를 위해 일하고 싶지 않다고, 특히 "데드 독 Dead Dog[죽은 개]" 이라고 부르기 좋아했든 작은 맥그리디를 위해서는 하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따라서 작은 맥그리디는 그의 부하들로 하여금 할 일이 없을 때는 언제나 그를 때리게 했다.

어느 날 밤, 그가 아톤을 소리쳐 부르고 있는 동안, 아톤은 나무로 올라가 그와 함께 앉았고, 그들은 얘기했으며, 주정뱅이는 그가 장로를 만나고 싶다고 말했고, 아톤은 장로를 만나기 위해 그를 산마루로 데려갔으며, 그들은 얘기했고, 주정뱅이는 장로에게 그의 카드를 주면서, "감사합니다, 아마 이것이 당신 손에 있는 게 좋을 겁니다." 라고 말했다. 그리고 그것은 작은 조커로 밝혀졌다. 그들은 둘 다 서로에게 미소 지었다. 장로와 아톤은 주정뱅이에게 그가 무엇을 원하느냐고 물었고, 주정뱅이는 그들이 해충들을 도시로부터 몰아내야 한다고 말했고, ... 그가 그의 집을 되찾기를 원한다고 말했다.

그래서 아톤은 그가 게임을 이기는 대로 그것이 그렇게 될 것이라고 그에게 말했다.

"그럼 그게 언제가 될까요?" 주정뱅이가 물었다. "어떤 게임들은 영원히 가는 것 같은 데..."

아톤은 자정의 종이 칠 때에 그것이 끝날 것이라고 말했다.

"그 모든 것이?" 주정뱅이가 물었다.

"그 모든 것이,"가 그의 대답이었다.

장로는 주정뱅이에게 그가 주정뱅이가 되기 전에 무엇을 했느냐고 물었고, 주정뱅이는 기억이 나지 않는다고 말했다. 장로는 그를 위해 일하기를 원하느냐고 그에게 물었다. "무슨 일인데요?" 주정뱅이가 물었다. "내가 너한테 말하는 무엇이든," 장로가 말했다. 주정뱅이는 잠시 장로의 눈을 똑바로 쳐다봤고, 미소 지었다. " 그러죠, 당신은 좋은 분입니다. 나는 그것을 할 수 있으며, 할 수 없다면, 나는 그것에 나의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장로는 미소 지었고, 카드를 아톤에게 주었으며, 주정뱅이에게 "너는 여전히 내가 말하는 것을 할 테지만, 너는 그가 너에게 말하는 것을 또한 할 거야." 주정뱅이는 대답했는데, " 그도 당신처럼 좋아 보인다고 생각합니다. 그 모두가 나에게 같은 것입니다."

게임의 밤에 많은 사람들이 나타났지만, 마을 사람의 대부분이 그들의 침대에서 빨리 잠들었다. 아톤이 해질 때 보안관과 함께 도착했고, 그러나 작은 매드독은 꾸물거리고 지체했는데, 그가 더 이상 지체할 수 없을 때까지 말이다. 그의 부하들이 그가 가기를 두려워하고 있다고 느끼기 시작했고, 그는 그랬는데, 그는 그들이 그것을 알아채기를 원하지 않았다. 그는 부하들에게 철저히 무장하라고 말했고, 그가 게임을 이겼을 때 그들이 모든 사람들을 죽여야 한다고 말했다. 누군가가 만약 그가 졌을 때 그들이 무엇을 해야 하는가를 물었다.

주니어는 그를 냉담한 눈으로 쳐다보고, 그를 쏘아 죽였다. "나는 지지 않을 거야." 그는 문을 향하면서 말했다. "그러나 만약 내가 진다면 ... 그들 모두를 어쨌든 죽여라."

작은 맥그리디는 자정을 15분 남겨놓고 나타났다. 주정뱅이는 목사에게 내기를 걸었는데, 전체 일이 자정까지는 끝날 것이라고. 그래서 그는 몹시 불안했다. "서둘러요, 그리고 해치우세요!" 그는 소리 질렀다. "난 내 집을 되찾기를 원해, 그리고 나는 여기서 목사와 내기를 했는데, 너의 불꽃이 꺼져갈 것이라고, 따라서 서둘러, 해충 같은 너를 태워버려라!"

맥그리디는 주정뱅이에게 미소 짓고, 욕했다. "넌 아무리 해도 그 집을 다시 보지 못할 걸."

주정뱅이가 저주를 던지기 전에, 아톤이 미소 지으며, 말했다. "우리가 시작할까, 아니면 너희 둘이 한바탕 하고 싶은가?"

맥그리디는 그에게 눈을 홀기고 욕했다. "그럼 시작합시다! 나는 당신과 망할 세금징수원들을 한데 묶어 보낼 거야."

"주니어, 그들은 세금징수원들이 아니야." 아톤이 미소 지으며 말했다. "그들은 나의 회계사들이고 그들은 네가 태어나기도 전부터 네가 행한 모든 것들에 대해 조사할 할 수 있다. 네가 엄마 배 속에 있을 때 그 고약한 모든 발길질이 기록되어 있다. 네가 이들 여기 선량한 사람들에게 행한 모든 것이 또한 기록되어 있으며, 나는 다시 한 번, 그리고 영원히 일들을 바로 잡을 것을 의미한다. 이제 자리에 앉아 네 카드들을 내놓아라, 우리가 이것을 끝낼 수 있게. 시간이 낭비되고 있다."

자, 작은 매드독은 단지 그렇게 했다. 그는 아주 많은 카드들을 내놓았고, 그것들로 더 이상 놓을 자리가 없을 정도로! 그는 미소 지었고, 그의 의자로 기댔으며 웃었다. "당신이 그것을 이길 방법이 없지! 내가 누구보다도 더 많은 카드들을 가지고 있고, 나는 그것을 알고 있지!"

아톤은 단지 미소 지었고, 테이블에 그의 카드들을 놓았다. 그것들은 주니어가 가진 것보다 훨씬 더 적었다. 주니어는 미소 지으면서 더 크게 웃었다. "자, 난 당신과 당신의 부하들이 이제 걸어 나가리라고 생각하며, 난 판단합니다. 방문해줘서 감사합니다, 그러나 나가는 길에 살롱 salon 문이 당신을 치지 않도록 하세요."

아톤은 그의 가슴 포켓에 손을 넣으며, 테이블로 한 장 더 카드를 내놓았다. 그것은 작은 조커였다. 방안의 모든 사람들로부터 경악의 소리가 나왔다. 그것은 그들 모두가 조커를 본 최초의 시간이었다. 심지어 맥그리디도 충격과 경악으로 그의 입을 벌린 채 그것을 뚫어지게 쳐다보았다. 그러나 그는 자신을 추스리면서, 시가에 불을 당기기로 결심했다. 그는 연기를 아톤에게 내뿜으면서 말했다. "자, 당신과 나 둘 다 그것이 나를 이기기에 충분치 않음을 알고 있습니다." 그는 연기를 아톤의 얼굴에 내뱉으면서 말했다. " 나는 당신에 대해 너무 많은 카드들을 가지고 있고, 당신이 큰 조커가 없다면, 나는 이 게임이 전적으로 aaaaalllll 내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이것이 도움이 될 거야." 방의 뒤쪽으로부터 한 목소리가 말했다. 그것은 장로였고, 그는 후문으로 조용히 들어왔었다. 장로는 그의 가슴 포켓으로부터 카드 한 장을 꺼내 그것을 테이블의 작은 조커 옆에 떨어지도록 방을 가로질러 날려 보냈는데, 그것은 뒤집힌 채 떨어졌고, 바로 그때 자정의 종이 울리기 시작했다.


방 안에 참석한 모든 자들로부터 침묵이 흘렀고, 정적이 너무나 두터워서 총알도 뚫을 것 같지 않았다. 들을 수 있는 모든 것은 시계의 울리는 종들이었고, 그것은 12번째의 마지막 종으로 내려가고 있었다.

"젠장!!" 주정뱅이가 소리쳤다.

"벤Ben, 넌 이제 조용히 해," 장로가 조용히 말했다. "너는 여전히 너의 집을 되찾을 거야."

"그러나 난 이 망할 건방진 목사와 내기에 졌다고요!"

"오, 난 선량한 목사가 너를 잡을 것이라고 생각지 않아. 곧 그는 그 자신이 고려해야 할 충분한 문제들을 가질 거야."

목사는 경악했다. 매드독은 땀방울들이 그의 피부로부터 흘러내릴 때 그 카드를 노려보았고, 그의 얼굴을 테이블에 갖다 대었다.

"이제 장로," 그는 말을 더듬었다. "당신은 이 모든 것을 뒤섞을 이유가 없습니다. 이것은 모두 나와 그 사이의 일입니다. 게다가 나는 당신의 보안관의 그 마술적인 행동과 마치지 않은 어떤 일이 있습니다. 그 외에, 그 카드는 심지어 여기서부터 오지 않았습니다. 나는 그가 갖지 못한 모든 사람들의 카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떠난 자가 없습니다. 나는 그 망할 주정뱅이가 당신에게 그의 카드를 준 것을 알고 있었지만, 그러나 나는 그것이 그와 같은 으뜸패 카드라고 생각지 못했습니다. 우리는 그를 계속 때렸지만 어디에 그가 그것을 감추었는지를 결코 찾을 수 없었습니다. 내가 기회가 있었을 때 그를 죽였어야 하는데, 그러나 나무에 사는 미친 주정뱅이에 대해 누가 신경을 쓰겠습니까?

이 카드가 또 다른 조커가 될 수는 결코 없습니다. 당신은 단지 퉁명스럽고, 나는 그런 태도를 친절히 받아들이지 못합니다. 그 외, 그 카드가 타운의 누군가로부터 왔다면, 그것은 속임수이며, 난 나의 타운에 그 사기꾼들을 친절히 받아들이지 못합니다. 아마 당신들 모두가 짐을 꾸리고 지금 떠나야 할 건데, 당신들이 아직 그럴 수 있을 때 말입니다."

장로는 단지 웃으면서 테이블로 걸어왔다.

"너는 경기를 하고 있어, 얘야, 너는 나의 아들에 대항해 일어났고, 너는 나에게 대항해 일어났지. 어느 점잖고 좋은 아버지도 너에게 말했을 텐데 ... 오 OOOH, 그게 맞아, 너의 아빠가 가버렸고, 너를 무일푼으로 남기고, 타운으로부터 달아났지. 쯧쯧, 그것은 수치야. 나는 너에게 확신할 수 있는데, 그것이 나의 아이들의 카드이고, 그것이 여기서 나왔다고 말이야. 이제 ... 너는 그것에 대해 내 말을 믿거나, 아니면 너는 여기 모든 사람들에게 그것이 누구의 카드냐고 물을 수 있다. 나는 그들이 여기 어딘가에 아직 서성거리고 있다고 확신해..."

"이것이 누구의 카드냐 WHOSE CARD IS THIS!?" 주니어는 고함쳤다. 어느 쓸모없는, 배은망덕의, 보잘 것 없는, 곧 죽어버릴 쓰레기가 그 카드를 그에게 주었느냐!?"

"그것은 나의 카드야, 너 되먹지않은, 아무 데도 쓸모없는 능구렁이야!" 그것은 에니Annie였다.

에니는 살롱을 운영했다. 그녀는 아름다웠고, 다정했으며, 맥그리디가 항상 그녀를 갖기를 원했다. 그러나 그녀는 결코 그를 좋아하지 않았다. 결코, 조금도.

"에니 ..." 맥그리디는 말을 더듬었다. "난 항상 너를 사랑했어. 넌 그것을 알고 있지. 난 너에게 모든 것을 주었어. 이 자리가 너에게 좋지 않았느냐? 내가 너에게 잘해주지 않았느냐? 어떻게 네가 이처럼 나를 배신할 수 있느냐?"

"너를 배신했다고?" 에니는 웃었다. 이곳은 위대한 장소였고, 경이로운 장소였고, 존경스러운 장소였어. 너는 나의 소녀들을 창녀들로 만들었고, 나의 호텔을 창녀소굴로 만들었지. 너는 나의 거실을 술집으로 만들었고, 나쁜 술로 채웠어. 너는 나의 도서관을 도박장으로 만들었고, 너는 나의 남편을 너무나 심하게 때려서 그는 자신이 누군지 잊어버렸고, 너는 그를 타운의 주정뱅이로 만들어버렸어! 너는 우리의 집을 가로챘고, 나는 그것과 나의 남편을 되찾기를 원해!!!"

"에니, 당신이 어떻게 나보다 그 같은 남자를 사랑할 수 있지? 그는 단지 냄새나는 피아노 연주자였어! 그는 사람들에게 들려줄 이야기들을 만들어 생계를 꾸렸어. 당신과 같은 사람에게 그것은 어떤 종류의 인생인가? 나는 너에게 모든 것을 줄 수 있었는데!"

"너는 내가 원했던 아무 것도 갖지 않았어! 너는 내가 얼마나 그를 사랑했는지 알기를 원해? 자, 그 카드를 바로 놓아봐! 너는 알게 될 거야!"

매드독은 자신에게 중얼거리면서 그 카드를 노려보았다. "아니, 그럴 리가 없어. 그럴 수가 없어. 그녀일수 없어. 왜 내가 그것을 보지 못했지? 나는 알지 못했어. 아무도 내게 말하지 않았어. 내가 어떻게 그처럼 장님이었을 수가 있나?"

장로는 아톤의 어깨에 손을 놓았다. "자, 아들아, 그에게 일의 진실이 무엇인지를 보여주어라."

아톤이 손을 뻗어 그 카드를 뒤집었다. 그것은 분명이 큰 조커로, 색깔들을 가진 으뜸패였다.

주니어는 긴 신음의 비명을 질렀고, 그의 총을 잡으려고 손을 뻗었다. 그의 부하들도 같은 태도를 취했다. 그들이 안 다음 일은 그들의 머리를 겨냥한 수많은 총들로 그들이 둘러싸여 있다는 것이었고, 그들 모두를 셀 수 없었다. 그것은 보안관, 장군들, 회계사들, 이 살롱에 있던 대부분의 마음 사람들이었다. 당신들은 그들 대부분이 거기 있었음을 전에 보지 못했을 텐데, 그들이 거기 있었음을 알지 못했다면 말이다. 지금도, 사람들은 어떻게 그들이 일종의 마법처럼 나타났는지에 대해 얘기한다.

아톤이 맥그리디에게 미소 지었다. "자, 너는 이제 무엇이 온지 알고 있다고 나는 생각한다.""나는 생각한다," 주니어는 고함쳤다.

"그렇지," 장로가 말했다.

매드독은 잠시 불신에서 노려보았다. 그는 서서히 자신의 의자로부터 일어섰고, 얼굴에 멍한 표정으로 거기 서있었다.

"그렇게 말해야지." 아톤이 미소 지으며 말했다. "너는 룰들을 알고 있다."

맥그리디는 이를 갈았는데, 그가 해야 한다고 알고 있던 말들이 목에서 형성되면서 그의 여전히 굳은 입술을 통해 인정하려고 움직였고 ... "그렇다면 좋습니다 So be it." 그 말들이 마침내 나왔고, 그것이 모두 끝났다. 보안관은 주니어에게 수갑을 채우러 갔고, 그러나 마지막 순간에, 매드독은 그의 멸시하는, 묵인하는 자세로 남아있으면서, 그의 총을 잡았다.

그것이 모든 지옥이 터져 나왔을 때였다. 아톤과 매드독, 보안관이 좌우로, 발끝에서 발끝으로, 머리에서 머리로, 난장판으로 갔고, 살롱에서 흩어지면서 길거리로 나갔다. 아톤은 그의 주먹으로 주니어의 얼굴을 때렸고, 보안관의 기다리는 주먹으로 그를 넘겼으며, 그는 그를 바로 밀어 쳤다. 주니어의 부하들이 장군들과 회계사들과 한판 붙었다. 이기는 쪽의 타운 사람들은 어떤 사람들이 지는 쪽에 있는지를 아주 잘 알고 있었고, 그들은 완전한 힘으로 맞붙었다. 메기와 그녀의 사람들은 가서 소피를 감옥으로부터 데려왔고, 전투 동안 그들 쪽으로 던져진 누구든지 감옥에 처넣었다.

에니는 기관총을 벤에게 큰 포옹과 키스와 함께 던졌다. 그것은 그에게 안개를 당장 걷어내는 듯이 보였고, 그는 모든 것을 기억했다. 그는 아톤이나 보안관, 메기나 소피나 메니를 몰래 겨냥하는 누구에게든 총을 쏘기 위해 지붕으로 달려 올라갔고, 메니는 그녀의 소녀들과 어떤 큰 대금들을 챙기며 거기 나와 있었다. 장로는 단지 바 bar 뒤로 갔고, 그가 불가피한 결과를 보고 기다리는 동안 좋은 음료를 들이켰다. 그렇다, 그것은 굉장한 밤이었다. 태양이 뜨기 시작할 때 쯤, 그것이 모두 끝났다.

맥그리디는 상당히 얻어맞고, 상처 입고, 피를 흘리고, 부서지고, 나무 주위로 수갑이 차 있었다. 그는 그가 옳았다고, 그 자리에 있는 것을 그의 권리라고, 차라리 그를 죽이는 것이 낫다고 고래고래 소리를 질렀는데, 그가 돌아올 것이고, 모든 이들에게 보복할 것이라고. .... 그들은 그가 이성을 찾는 것을 결코 볼 수 없었고 ... 그해서 그들은 그 나무에 그의 목을 매달았다. 그가 문제에서 선택을 남기지 않은 것은 수치였다. 사실 그는 솔직히 그것을 주장했지만 ...

그의 부하들의 대부분이 긴 밤을 살아남았다.

그들은 감옥에 갇혔거나 밧줄로 묶였다. 곤히 잠자던 마을 주민들이 깨었고, 모든 것이 하룻밤 사이에 바뀐 것을 발견했으며, 그들은 일어난 일을 듣고 믿는데 어려운 시간을 가졌다. 매드독이 사람들에서 무엇을 하고 있었는지를 알면서 자발적으로 그를 도운 자들은 나머지와 함께 감옥으로 넣어졌다. 일부 사람들은 타운을 떠났다. 일부 사람들은 마을에서 달아났다. 일부 사람들은 마을을 재건하고 짓는 것을 돕기 위해 머물렀고 ... 일부 사람들은 교수형을 당했고, 일부는 한동안 감옥으로 갔다. 그러나 메기와 그녀의 사람들은 전체 일에 대해 상당히 좋게 느끼고 있었고, 사악한 폭력배 해충들이 마침내 영원히 갔다는 사실을 축하하기 위해 큰 무도회를 가졌다.

종국에 유린델은 모범적 타운으로, 일종의 낙원이 되었다. 살롱은 호텔과 레스토랑으로 돌아갔다. 그들은 연극, 연주회들을 위해 무대를 덧붙였다. 벤과 에니는 그들의 집을 되찾았고, 영원히 행복하게 살았다. 소피와 보안관은 결혼했다. 사람들은 보안관을 다시 보게 되고, 소피가 다시 읍장으로 돌아온 것을 기뻐했다. 메기와 그녀의 사람들은 타운의 확장을 계획하는 것을 돕는 읍장을 위해 일하러 갔다. 다시 한 번 생활이 좋아졌고, 모든 이들을 위한 충분한 것이 있었다.

모든 이들이 일자리와 음식과 집을 가졌고, 좋은 시간들이 풍부했다. 아톤은 보안관 사무실을 장군의 사무실로 바꾸었고, 따라서 보안관이 이제 두 가지 일을 가졌지만, 그것들은 정말로는 같은 일이며, 사람들은 모든 것이 그런 식으로 된 것에 더 안전감을 느꼈다. 우리는 은행을 아톤과 그의 회계사들에게 넘겨주었고, 지금 그것은 은행이자 읍장을 위한 지점 사무실이 되었다.

장로는 그가 타운에 올 때마다 머물 수 있는 호텔에 그 자신을 위한 특별한 방을 가졌다. 그는 그의 카드 집에 모든 그의 카드들을 다시 넣었다. 그가 언제 다시 그것들을 분배할지 추측해보라, 우리는 모두 지금 자유롭고, 우리의 토큰의 힘이 여기 사는 우리들에게 되돌려졌으며, 따라서 우리는 카드들에 더 이상 집착하지 않으며, 우리가 원하지 않을 때 카드놀이를 할 필요가 없다. 놀이를 원하는 자들은 새로운 카드들을 요청할 수 있고, 그들의 행운을 찾기 위해 거대한 넓은 세계로 나갈 수 있다. 싸울 다른 매드독들이 있는 다른 장소들이 여전히 있으며, 그러나 유린델에서는 그러한 날들이 끝났고, 사실상, 우리는 그 장소의 이름을 바꿀까를 생각하고 있는데 ... 가이아 Gaia 라면 어떨까?

좋은 밤이 되기를 선량한 사람들이여,

Good Night Good People,

모든 좋은 축복들이 당신들에게 있기를!

All Good Blessings Be Upon You!

새벽이 당신들이 깨어나 준비된 것을 발견하도록,

May the Dawn Find You Awake and Ready,

새로운 날을 소유하기 위해서!

To Seize The New Day!

 

PAPA/CM/ESU/Uncle Kibo

 

http://www.ageoflight.net/1-3.htm7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