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우주적 텔러패스 / 채널링은 영적 성장의 가속된 길 [AAM]

 

빛의 존재들과 교감하는 것은 인간으로서 당신들에게 큰 진화적 단계입니다

우주적 텔러패스/ 채널링은 영적 성장의 가속된 길

당신의 영혼/상위자아와 당신이 채널 하는 실체들 사이에 합의가 있어야만 합니다

우주적 텔러패스가 되는 것

Becoming a Cosmic Telepath

From Archangel Michael Through Ronna Herman

http://ronnastar.com/latest.html [ 다시보는 메세지 ]

 


사랑하는 마스터들이여, 우리는 과거에 이 정보를 주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당신들의 기억을 환기시켜야 하는데, 그럼으로써 과거의 준비들이 어떻게 당신들이 지금 체험하고 있는 진화적 과정의 단계로 이끌어졌는가를 이해할 것입니다. 1800년대 후반에, 쌍어궁 시대 Age of Pisces 와 여섯 번째 광선 the Sixth Ray 의 영향력이 사랑하는 대천사 재드키엘 Archangel Jadkiel 과 레이디 아메티스트 Lady Amethyst 의 지도 아래 보병궁 시대 Age of Aquarius 와 자유, 정화, 변형의 보라색 불꽃 Violet Flame of Transformation 의 일곱 번째 광선 the Seventh Ray 으로 길을 내주었을 때, 우리의 아버지/어머니 신이 지고의 창조자 Supreme Creator 로부터 빛의 에드멘틴 입자들 Adamantine Particles of Light 의 엄청난 유입을 받았습니다.

더 큰 양으로 창조의 사랑/생명의 힘을 우주로 방사할 시간이 왔습니다. 지구와 인류는 점차 창조자 Creator 의 점점 더 높은 주파수들에 노출되었습니다. 그러나 순화된 빛이 지구와 인류의 가슴으로 침투했을 때, 무질서가 행성을 지배했습니다. 세계와 그 주민들이 지금 체험하고 있듯이, 대중에게 큰 고통을 가져온 세계 전쟁들, 황폐한 세계적 전염병, 들어보지 못한 잔인성들, 극도로 파괴적인 기후 패턴들, 세계 금융의 불황이 있었습니다. 더 어린 세대들 가운데 반항이 있었고, 수천 년 동안 추종해온 종교들이 수정되거나 완전히 버려졌습니다. 인생을 바꾸는 사건들, 발명들, 혁신적 사고가 세계를 극적으로 변화시켰는데, 새로운 창조의 빛이 지구와 인류의 오오라 장들로 스며들었기 때문입니다.

1980년대 중반에 인류와 지구가 그들이 더 큰 무질서와 고통을 만들지 않으면서 통합할 수 있는 신 빛 God Light 의 정교한 주파수들의 많은 양으로 노출되어야 한다는 결론이 내려졌습니다. 그 시간 동안, 많은 축복받은 별 씨들 Star Seeds 이 각성 과정을 시작했고 신성한 불만을 체험했는데, 그들이 "영혼 융합 soul-merge" 의 한가운데 있었고, 그들의 상위자아들 Higher Selves 이 상승의 길로 그들을 활발히 자극하고, 고무하며, 영감을 주었습니다.

많은 것이 1987년 8월에 일어난 하모닉 컨버전스 Harmonic Convergence 에 대해 씌어졌고, 많은 것이 그 우주적 순간 Cosmic Moment 동안 일어났습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사건들의 하나는 결정체 그리드 시스템 Crystalline Grid System 의 재활성화였으며, 그럼으로써 상승하는 인류가 에드멘틴 입자들로 부르는 창조의 정교한 빛을 이 그리드로 주입할 수 있었습니다.

모든 개인 안에 다이아몬드 핵의 신 세포 Diamond Core God Cell 안에는 저장된 신 의식 God Consciousness 의 씨 원자가 하나 있으며, 사람이 그의 4개의 - 육체적, 정신적, 감정적, 에테르의 - 낮은 몸 시스템 안에서 균형과 조화의 어떤 수준에 도달할 때, 인생을 바꾸는 각성이 일어납니다. 그 시간 이후, 창조자 빛 Creator Light 의 더 높은 주파수들이 별 씨들에게 지시되고, 그들의 각성을 통해 세계 전역으로 영향을 미칩니다. 그것이 우리가 당신들을 빛의 보초들 Sentinels of Light, 빛의 기둥들 Pillars of Light, 빛의 변형기들, 빛의 변압기들이라고 불렀던 이유입니다.

그 시간 동안, 몇몇 용감하고 진보된 영혼들이 - 그들을 우리는 선구자로 부르는데 - 그들의 가이드들/영적 교사들, 상승마스터들과, 그리고 이따금 천사 영역과 연결하기 시작했습니다. 각 영혼은 강력한 청산과 훈련 과정을 거쳐야만 했으며, 그러나 많은 이들이 진로에 머물렀고 진보된 지혜의 가르침들의 명료한 채널이 되었으며, 그것은 영적으로 성인이 되고 자기완성을 위해 노력하는 자들에게는 너무나 중요했습니다. 대중이 계속 놀라운 숫자로 깨어났으며, 지고의 창조자로부터 우리 아버지/어머니 신과 위대한 대천사 메타트론 Archangel Metatron 을 통해 사랑/빛의 유입이 인간의 빛 지참자들 human Light Bearers 이 수용할 수 있는 수준으로 단계가 낮춰지거나 변압되었으며, 따라서 그것이 지구와 인류에게로 안전하게 퍼질 수 있었습니다.

대 변화의 이 시간들 동안, 변형력의 보라색 불꽃을 간직한 일곱 번째 광선의 특성들, 성질들, 덕성들이 대천사 재드키엘과 레이디 아메티스트에 의해 천상의 아메티스트 전당 Celestial Amethyst Hall 으로부터 점점 더 큰 양으로 빔 다운 beamed down 되고 있습니다. 보라색 불 Violet Fire 의 천사들이 지구로, 더 큰 선을 위해 보라색 불꽃을 염원하는 모든 이들의 역장으로 직접 변형력의 불꽃을 활발히 방사하고 있습니다.

1991년과 1992년은 지구와 인류 둘 다를 위한 놀라운 변형의 해들이었습니다. 보라색 불꽃이 지구의 오오라 장으로 스며들었고, 부정적 주파수 패턴들의 엄청난 양을 변환시켰으며, 따라서 가이아 Gaia 가 4차원 중간 주파수 수준에서 진동하도록 충분한 창조자 빛을 통합할 수 있었고, 그리하여 5차원으로의 그녀의 궁극적 상승을 위한 준비에서 그녀가 적절한 궤도로 점차 움직이도록 허용했습니다.

1991년 7월 11일과 1992년 1월 11일 사이에 일어났던 사건인 11:11의 통로가 무엇을 의미하는가에 대한 많은 해석들이 있었습니다. 11:11의 숫자들은 일종의 통로들 passageways 을 나타낸다고 해석될 수 있으며, 이것은 정확한 가정이 될 것입니다. 20세기의 초반에, 격리, 또한 '통과하지 못하는 고리 Ring-Pass-Not' 를 구성했던 빛의 막이 완전히 용해되었고, 에스트랄 계의 독성/부정적 에너지의 많은 것이 변환되었으며 질적 변화를 거쳤습니다. 다시 한 번, 인류에게 우주적 정보로의 접근이 주어졌고, 더 높은 영역들의 존재들과 상호작용하고 교감할 수 있었습니다.

점점 더 많은 축복받은 영혼들이 그들의 부정적 파동 패턴들을 치유하고 변환시켰을 때, 그들의 에너지 지문이 4차원의 더 높은 하부 수준들의 조화로운 주파수들과 공명하기 시작했으며, 그 후 그들의 생활이 극적으로 바뀌기 시작했습니다. 수백만 명이 카르마의 윤회를 벗어나 은총의 상태로 들어갔고, 열렬히 완전한 각성의 길을 추구하고 따르기 시작했습니다.

이것은 또한 영적 정부 Spiritual Hierarchy 를 위해 메신저들이 되기로 합의했던 많은 이들이 그들의 신성한 지구 임무를 달성하라는 부름을 받은 시간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내가 처음으로 나의 사랑하는 메신저인, 이번 생애에서 로나 허만 Ronna Herman 으로 알려진 이를 처음으로 접촉했던 날이 1992년 1월 11일이었습니다. 우리는 그 시간 이래 한결같은 동료가 되었으며, 그녀는 꾸준하게 그녀의 영적 임무로 그의 생활을 헌신했습니다. 그녀는 세계 전역의 많은 다른 헌신한 영혼들처럼, 인류에게 하나의 영감이었고 빛나는 예가 되었습니다.

최초의 11:11의 통로가 열린 이래 매년, 특별한 11:11의 통로가 다시 잠시 열렸는데, 그럼으로써 상승 마스터들 Ascended Masters 과 빛의 존재들 Beings of Light 이 조화로운 주파수 패턴들의 요구된 수준을 획득한 자들과 접촉할 수 있었고, 따라서 그들이 그들의 가이드들, 선생님들, 천사 친구들과 통신하기 시작할 수 있었으며, 빛의 메신저들이 될 수 있었습니다. 우리는 이것이 최근에 우리 메시지들을 읽은 많은 당신들에게 일어난 것을 알고 있고, 우리는 당신의 마음을 편하게 하고 당신이 무엇이 일어나고 있는지, 무엇이 당신에게 요청되고 있는지를 이해하는 것을 돕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그것은 멋진 능력이며, 거기에 두려워할 아무 것도 없는데, 당신이 당신 "존재의 자연적 상태 natural State of Being" 의 일부를 되찾고 있기 때문입니다.

 

 

빛의 존재들과 교감하는 것은 인간으로서 당신들에게 큰 진화적 단계인데, 그것이 당신 안의 새로운 의식적 앎과 강력한 변형을 빨리 촉진하기 때문입니다. 대개, 당신은 먼저 당신의 개인적 가이드들과 연결되고 상호작용하면서 통신하는 법을 배우거나, 가끔 당신의 마스터 선생님이 당신과 빨리 관계를 수립할 것입니다. 특히 당신이 이번 생애로 육화하기 전에 그 특별한 존재와 일하기로 합의를 했다면 말입니다.

전에는 결코 당신들이 인류와 창조자 Creator 에게 봉사할 그런 기회를 갖지 못했습니다. 당신들은 당신들의 진화적 과정에서 하나의 교차로에 있는데, 당신들이 알아온 세계가 서서히 사라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창조자의 신성한 불꽃 Divine Sparks of the Creator 으로서 당신들은 위대한 재능을, 당신이 바라는 어떤 방식으로든 사용될 수 있는 창조자 에센스 Creator Essence 의 보물 상자를 부여받았습니다. 당신들은 당신의 거룩한 가슴 안에 저장된 빛의 에드멘틴 입자들, 그리고 당신의 뿌리 차크라, 가끔 쿤달리니 Kundalini 로 부르거나, 똬리를 튼 뱀으로 묘사되는 거룩한 불의 씨 원자 Sacred Fire Seed Atom 안에 떼어놓은 보유양의 어느 정도를 가지고 이번 생애를 시작했습니다.

당신들은 당신의 가슴 안에 저장된 거룩한 불 Sacred Fire 로 항상 접근을 가지고 있으며, 그러나 당신들은 신성한 빛 Divine Light 의 이 파워 소스를 점화하고 효과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당신의 "왕국으로 가는 열쇠들 Keys to the Kingdom" 을 사용하는 방법을 기억해야만 합니다. 쿤달리니나 뱀의 불 Serpent Fire 은 하나의 다른 문제인데, 당신들이 완전한 스펙트럼의 메타트론 빛 Metatronic Full Spectrum Light 의 이 보유양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과거에 당신이 만든 왜곡된 에너지의 51%를 청산해야만 하기 때문입니다.

다양한 빛의 위대한 존재들은 지구와 인류의 부담을 수백만 년 동안 운반해왔으며, 그러나 지금은 인류가 앞으로 걸어 나와 그들이 해야만 하는 의무를 취해야 합니다. 당신들은 당신들이 부여받은 신성한 빛으로 접근하고 나누기 시작해야만 합니다. 그것은 하나의 우주 법칙 Universal Law 입니다. 인류가 영적 성인으로 진화하고, 신 의식을 가진 빛의 존재들로서 책임 있는 자리를 잡아야 할 시간이 왔습니다. 우리는 당신들이 장애물들을 제거하고 쉽고 우아하게 통신의 통로를 여는 것을 돕도록 우리 메신저를 고무했습니다.

채널로 열리는 것 - 당신이 당신의 상위자아, 당신의 영적 가이드들과 천사 도우미들과 통신하도록 돕기 위한 지침들

생각의 텔레파시나 채널링은 말이 없는 통신이고, 혹은 알려진 감각들이 아닌 수단에 의한 마음과 마음의 생각의 전달입니다. 당신은 당신과 당신의 에너지 지문이 양립하는 파동적 수준에만 접근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 당신의 정신 및 감정 체들 안에서 더 균형 잡힌 조화로운 존재 상태를 달성하기 위해 청산/청소 과정을 거치는 것이 그처럼 중요한 이유입니다.

진귀한 때들이나 하나의 시대로부터 다른 시대로의 전환 기간 동안에, 우주 법칙은 상승 마스터들, 천사 영역의 존재들, 그리고 영적 정부가 베일을 통과해 인간 종의 선별된 멤버들과 접촉하는 것을 허용합니다. 당신들은 이들 경이로운 진보된 존재들과 상호작용하려는 자발성과 욕구를 표현해야만 하는데, 그들이 당신의 자유의지를 침범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특정 마스터나, 천사나 빛의 존재에게 주의력을 집중할 때, 그들은 즉시 당신을 알고 응답할 것입니다. 당신의 욕구가 더 강렬하고, 성실하며, 일관적일수록, 그들은 더 많은 그들의 빛을 당신에게 줄 것입니다.

당신의 수호천사들, 영적 가이드들, 선생님들은 당신이 이 시간에 매우 중요한 지혜의 더 높은 주파수들을 받도록 돕기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의 태양 파워 센터 Solar Power Center 안의, 그리고 마침내는 당신의 거룩한 가슴 Sacred Heart 안의 빛을 강렬하게 만듦으로써 당신의 주의를 얻기 위해 노력합니다. 당신들은 상승 마스터들과 천사 영역과 의식적으로 통신하라는 초대를 여러 세기 동안 기다렸으며, 그들도 마찬가지로 이 시간을 참을성 있게 기다렸습니다.

여기에 유창하고 명료한 채널이 되는 과정을 가속시킬 몇 가지 방법들이 있습니다.

모든 이들은 최소한 하나의 평생의 수호천사를 가지며, 가끔은 하나 이상을 가집니다. 당신은 당신이 다수 수준의 차원들을 통해 발전할 때 다른 가이드들을 가질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가이드들과 선생님들과 양립하는 수준으로 "당신의 의식을 올릴" 수 있어야 합니다. 그들 또 역시 조화로운 수준을 얻기 위해 그들의 주파수들을 다소 낮출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주의력을 집중하고 초점을 주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당신은 마음을 고요하게 하고, 자신의 생각들을 치우는 법을 배워야 하는데, 그럼으로써 당신의 가이드들과 선생님들의 생각들과 지도에 수용적이 됩니다.

당신의 영혼/상위자아와 당신이 채널 하는 실체들 사이에 합의가 있어야만 합니다.

빛의 존재들은 결코 당신의 자유 의지를 침범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의 가이드들은 당신에게 "에너지 추진 energy boost" 을 줌으로써 적절한 주파수 수준을 얻도록 도울 것인데, 그것은 당신이 에너지를 느끼고, 에너지의 더 높은 수준들로 접근할 때, 특히 당신의 머리 속에 확장된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채널링은 더 큰 자각의 느낌을 만듭니다.

채널링은 영적 성장의 가속된 길입니다.

당신의 가이드들은 당신의 교훈들로 해결책들을 주지 않을 테지만, 그들은 당신에게 선택사항들, 어쩌면 상황에 대한 더욱 확장된 시야를 줄 것입니다.

당신의 더 높은 가이드들은 미래를 예언하지 않을 것인데, 당신이 자유 의지를 가지고 있고, 너무나 많은 변수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주어진 상황에서 가장 강한 "가능한 미래 probable future" 를 가리킬 수 있고, 당신이 최대의 선을 위해 가장 현명한 결정을 만들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의 결의를 강화시킬 것이고, 우리는 당신에게 영감을 줄 것이며, 당신의 가슴이 창조의 거룩한 불Sacred Fire of Creation 과 함께 타오르도록 할 텐데, 당신이 완전한 각성의 길을 걸을 때 말입니다. 사랑과 빛, 말할 수 없는 축복들이 우리의 아버지/어머니 신의 가슴으로부터 당신들 각자에게 영원히 비추고 있음을 아세요.

나는 대천사 마이클입니다. I AM Archangel Michael.

 

http://www.ageoflight.net/1-2.htmNo.222/2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