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아쉬타 사령부 / 지구인 대 이동 단계별 시나리오 [AST,CAN]

 

발표 기간이 3개월간 지속될 것이고, 당신들은 특별한 역할들로 계속 준비될 것

아쉬타 사령부 / 지구인 대 이동 단계별 시나리오

뉴 제루살렘호 거대 컴퓨터들은 이 시간당신이 어디 있는지를 계속 추적합니다

캔데이시와 아쉬타로부터 업데이트

Update from Candace and Leonette/Ashtar

By Ashtar thru Leonette, Teaching by Candac. 12/30/2010

http://abundanthope.net/pages/Leonette_112/Updating-from-Candace-and-Leonette-Ashtar.shtml

 


 

캔데이시: 우리는 내일 어느 때에 업데이트를 주게 될 것을 바라며, 그것이 오늘 CM 과의 목표였습니다. 일들이 매우 강렬해졌습니다. 아쉬타 Ashtar 가 방금 오늘 저녁에 레오닛에게 이것을 제공했으며, 그것은 모든 당신들에게 무엇이 이동/제거되고 removed 있는지를 알려줄 좋은 환기거리입니다. 우리가 언급하지 않은 일부 사항들이 있으며, 우리가 언급했다 해도, 일부 당신들이 신참들이라 그 전부를 알지 못할 수 있습니다. 나는 발표 기간이 3개월간 지속될 것이라고, 당신들이 걸어 들어갈 당신의 특별한 역할들로 계속 준비될 것이라는 성명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 외에 나는 크라이스트 마이클 Christ Michael 이 공식 업데이트를 준비할 때까지 침묵해야만 합니다. 나는 끝에, 그리고 레오닛의 글 안에 가르침으로 일부 언급들을 덧붙였습니다. 알지 못하는 일부 독자들에게, 아쉬타는 교육을 포함한 다른 의무들 가운데 대피/조난 함대들 evacuation fleet 을 통솔합니다. 대피는 이 글에서 언급되었듯이, 다른 목적지들로의 수송을 포함할 것입니다.

아쉬타 사령부를 위한 사령선은 뉴 제루살렘 NEW JERUSALEM 입니다. 당신들은 성경에서 이런저런 식으로 그것이 하늘로부터 내려오는 것을 보았습니다. 뉴 제루살렘 호는 거대하고, 영혼들과 영혼들의 배치에 대한 모든 세부들을 다루는 거대한 컴퓨터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핵전쟁에 의한 영혼들의 손상이 있을 경우에, 지구 사람들의 모든 영혼 기록들의 완전한 카피 copy 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가족들의 분류를 공급하는데, 대피가 있을 때에 당신들이 배에 먼저 오르고, 나중에 다른 모든 것이 분류되기 때문입니다.

이 행성에 육화하는 빛을 가진 각자는 육체적 형태 안에 숨은 칩 chip 을 운반하며, 이 컴퓨터들은 모든 시간에 당신이 어디 있는지를 계속 추적합니다. 이것은 어느 잠재적 핵전쟁의 파멸의 경우에 특히 중요한데, 이런 경우들에서 오직 빛의 어린이들만이 이동되며, 그것을 행할 약 15분의 시간 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이 경우에, 사람들이 들어 올려지며, 몸은 보통 가지 않지만, 영혼이 갑니다. 핵폭탄은 영혼을 파괴가거나 심각하게 손상시킵니다. 우리가 자주 말했듯이, 행성이 완전히 청소될 것이고, 이 리스트는 그러한 활동들의 부분적인 리스트입니다.

 


 

레오닛: 아쉬타라는 이름이 내 머리 속으로 들어옵니다.

레오닛: 아쉬타 사령관?

아쉬타: 아쉬타로 충분합니다.

레오닛: 좋아요, 잠시 내가 조정을 할게요... (나 자신을 메시지를 받기에 편안하게 만듭니다.)

아쉬타: 준비되었습니까?

레오닛: 그런 것 같아요.

아쉬타: 시작합시다. 나는 이 랑데부의 일부인 천계의 군대를 책임지고 있는 사령관인 가브리엘 Gabriel 의 명령 하에 당신들에게 왔습니다. 우리는 이동/제거 과정을 촉진하는 자리에 있습니다. 일어날 다수 시나리오들이 있을 것입니다. 나는 일부 구체적 사항들을 업데이트 하고 싶습니다.

(캔데이시: 유란시아 서 Urantia Book 독자들에게, 이것은 네바돈의 최고 행정가이고, 크라이스트 마이클 Christ Michael 과 네바도니아 Nebadonia 의 첫 번째로 창조된 대 천사 Arch Angel 인 가브리엘입니다. 그는 대천사 arch angel 가 아닙니다. 다른 이야기들을 막기 위해, 이 시간에 지구에서 활동하는 대천사 가브리엘은 없습니다. 그러나 이 같은 가브리엘이 오래 전에 메리 Mary 에게, 그리고 또한 모하메드 Mohammed 에게 나타났던 존재입니다.)

1. 전에 언급된 대로, 땅 덩어리들의 재배열을 위해 잠, 조정들, 준비의 목적으로 특별히 설계된 우주선으로의 이동이 있을 것입니다. (캔데이시: 이들은 일반적으로 우리가 말했던 그 10억이며, 그들 카르마의 51%의 청산으로 그 권리를 획득한, 스타시스 후에 지구로 돌아올 자들입니다.)

2. 수십 만 명을 안전하고 확실하게 수용하기 위해 특별히 준비된 물리적 지구 내부에 있는 특별한 장소들로의 이동들이 있을 것입니다. (캔데이시: 거기 있는 자들의 일부는 그들 지역이 지구 변화들로 파괴에 직면할 수 있는 내부 지구의 사람들이고, 그 밖에 그 10억이 사용할 많은 지하 영역들이 있으며, 그 동안 지표는 그들에 의해 재건되고 다시 주거 가능하게 만들어집니다.)

3. 그들의 실질적인 거처로 돌아갈 목적으로 은하계의 다른 중도 정거장들 way stations 로 옮겨질 자들을 수송할 이동들이 있을 것입니다. (캔데이시: 이것은 여기서의 그들의 일들이 끝나서 "집 home" 으로 가는 자들을 의미합니다.)

4. 판결 adjudication 의 목적으로 네바돈의 대법원들 Grand Courts of Nebadon 로 그러한 자들을 데려갈 목적의 이동들이 있을 것입니다. (캔데이시: 우주는 합법적인 법정들 COURTS 의 사람들을 가지고 있고, 그것이 "재판 judgement" 이 수행되는 방법입니다. 지구상에 그러한 것에 직면할 많은 이들이 있으며, 그들 영혼의 바로 그 생존이 그때 논의의 대단한 주제가 될 것입니다. 이 법정들은 오르본톤 Orvonton 의 'Ancients of Days' 의 임원들의 더 높은 감독 아래 있으며, 특히 그 결과가 존재의 해체 uncreation가 될 수 있는 경우들에서 말입니다.)

5. '비물질적 unphysical' 성질의 이동들이 있을 것인데, 청소, 갱신, 재흡수를 위해, 주로 해체된 요소들을 사용할 목적으로 말입니다. (캔데이시: 이들은 해체되는 사고형태들이며, 내가 여기서 원하는 말은 온전하지 못하고, 손상된, 그와 같은 많은 에너지 형태들이 있다는 것입니다. 이들은 일반적으로 나쁜 프로그램이 청소되고 새로운 창조를 위한 합동자원 pool 으로 넣어집니다. 전자들과 양성자들은 단편화된 "존재들 beings" 과 같은 것들의 많은 데이터를 저장합니다. 어려운 주제로, 악마의 신념 체계는 부분적으로 종교로부터 나옵니다. 이들 청소된 입자들은 부분적으로 새로운 진화적 시스템들의 기초가 됩니다. 신은 모든 것을 재활용하는데, 그것이 이해를 도울 것입니다.)

6. 당신들의 현재 앎에 알려지지 않은 장소들로의 이동들이 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장소들은 당신들이 로봇 인구 robotic population 로 부를 수 있는 자들 가운데 덜 범죄적인 요소들의 발달을 촉진하기 위한 곳입니다. (캔데이시: 우리가 종종 언급했던 이러한 자들에게 그들의 최선을 위한 또 다른 기회를 허용하기 위한 결정이 만들어졌습니다. 완전히 범죄적인 자들은 그러한 기회를 받지 못할 것이고, 그들의 정신 구조들은 위의 5번의 주제에 해당됩니다.)

7. 육체적 존재로부터 해방되어 맨션 월드들 mansion worlds 로 가기로 선택한 자들의 이동이 있을 것입니다. (캔데이시: 유란시아 서 독자들은 맨션 월드들을 인식할 것입니다. 이들은 "천국 heaven" 에 있는 모든 다른 구체/천체들처럼 특별히 지어진, "천국"으로 가는 입학 수준의 세계들입니다. 모든 존재들은 천체들이나 우주선에서 삽니다. 천국은 자유 공간이나 어떤 애매한 장소에 떠 있는 상태가 아닙니다.)

8. 교정된 행성과 그 인구의 최선의 이익들을 해치는 바이러스들, 해충들, 박테리아들(생물학적이든, 인간이 만든 것이든, 땅 속이나 땅 밖의 것이든, 다양한 다른 병원체들이든) 같은 생명체들의 제거가 있을 것입니다. (캔데이시: 우리는 지구에 씨 뿌리는 기간 동안 우주공간으로부터 오염으로 인해 여기에 과도한 질병들이 가지고 있으며, 그것은 유전적 DNA 패턴들에 나타나는 암과 같은 상태들의 한 이유가 됩니다.)

9. 행성 사람들의 현재 행위들로 정보를 주는 신경망 Neural Net 에 거주하는 사고 에너지들의 제거가 있을 것입니다. (캔데이시: 리오넷은 신경망에 대해 토트 Thoth 와 한둘의 글을 썼습니다. 이것들 역시 "사고체들 thought forms" 로 부르며, 신경망은 본질적으로 생각하는 유기체들에 관련된 에너지 패턴들을 포함하며, 그것은 매우 유익할 수 있거나 아니면 매우 끔찍할 수 있습니다. 당신들은 한동안 가이아 GAIA 의 "유전적 마음 genetic mind" 이란 말을 사용할 수 있는데, 그것이 오염되었고, 청소를 필요로 합니다. 모든 행성의 유전적 마음들은 다양한 종말 시간 시나리오들 동안 이것을 요구합니다. 이 행성은 그것을 정상보다 과도하게 가지고 있는데, 특히 이 장소에서 강렬한 전쟁들로 인해서입니다. 어둠의 자들은 바로 지금 신경망을 정말로 오염시키고 있는데, 그들이 이 마지막 날들 동안 코너로 몰아지는 것에 격분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10. 우주공간의 쓰레기들의 제거가 있을 것인데 - 디지털과 컴퓨터 하드웨어 등 - 그것들의 일부를 당신들은 인공위성들, 행성을 둘러싼 대기권 속에 정지된, 전투기 성질의 궤도 추진 비행 물체들의 정거장들로 알고 있습니다. (캔데이시: 다분히 자가 설명적입니다.)

11. 지상에서 위성으로 보내는 전파들, 라디오 신호들, 마이크로웨이브 파들의 불능화가 있을 것인데, 이것은 우리의 우주선으로부터 지정된 수신자 단위로(지상요원 통신)로 가는 발신들이 간섭되지 않도록 보장할 목적을 위한 것입니다. (캔데이시: 이것은 사실상 곧 이루어질 것입니다. 우리는 이것 없이는 깨끗한 교육을 할 수 없는데, 교육의 많은 것이 우주선으로부터 올 것이고, 계획된 다른 멋진 활동들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라이브 TV 방송이 있을 것입니다.)

12. 바다나 땅으로부터 지구를 떠나고자 시도하는 비행체들의 발사를 막기 위해 비행 구간 통제들(자동적이든 우선적이든 override) 의 무장해제가 있을 것입니다.

13. 천계 및 은하 군대들이 포탈들 portals 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 차원들로 무엇이 들어오고 나가는지를 결정합니다. (캔데이시: 이것은 예멘 상공의 포탈들을 훔치려는 모든 그런 일들, 인터넷의 뉴에이지 장르에서의 비슷한 이야기들을 끝낼 것입니다.)

나는 의도된 것의 작은 부분을 제시했습니다. 프로젝트가 진행되면서 당신들은 적절할 때 이 임무의 성공을 위한 다른 플랜들에 대해 정보를 받게 될 것입니다.

평화 속에 있으세요, 안녕히 계세요.

레오닛: 매우 감사합니다.

 


캔데이시: 당신들이 볼 수 있듯이, 여전히 할 일의 리스트에 올라 있는 어떤 일들이 있습니다. 우주공간의 쓰레기들에 대한 사항들과 명확한 방송을 위해 모든 것을 치우는 것이 여전히 유보되어 있습니다. 부디 참을성을 가지세요. 만약 우리가 12월 31일을 너머 약간 더 시간을 요한다 해도, 문제가 없으며, 이것이 바로 이루어질 것입니다. 리스트의 앞부분에 있는 일부 사항들, 이동/제거에 관한 것들이 발표 기간 동안 일어납니다. 다른 것들은 지금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친애하는 이들이여, TV를 정기적으로 시청하는 그러한 당신들은 지금 여기서 일하고 있는 그러한 모든 대체 인물들을 주목하세요. 우리가 말한 대로, 그들은 어둠의 자리에 고도로 진보된 스타 함대 인원으로 거주된 "복제들 clones" 로 넣고 있는데, 어둠의 자들이 오랜 발표 기간 동안 일어날 것을 다룰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비우고 달아날 것이며, 뒤따르는 무질서는 방임할 수 없는 것이 될 것입니다. 부디 참을성을 가지세요. PATIENCE please.

당신들은 대체된 자들을 분별할 수 있습니다 CAN DISCERN. 나의 나라에서, 예를 들자면, 나는 조사하고 이전 기억들과 구글 Google 의 이미지들을 비교했으며, 이들은 힐러리 클린턴, 오바마를 포함하는데, 나는 이미 미국의 다양한 미디어로, 내가 CNN 에서 본 미첼을 이미 언급했습니다. 이 행성에 지금 기능하고 있는 8,000명의 대체인물들이 있으며, 다른 이들이 또한 그들의 시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들 대체인물들은 필요한 대로 세계적인 규모이므로, 당신들 독자들은 바로 당신이 살고 있는 곳에서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이번에는 일부 지구 변화들이 일어날 것이고, 일부 수송과 배달 체계의 손실과 그에 따른 더 많은 것이 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계획을 해야만 합니다. 식품과 휴지 TOILET paper 와 같은 중요한 물건들, 더 많은 것들의 큰 비축이 있습니다. 인간은 그의 생활 속에 많은 변화들을 체험할 것이고, 사치품들이 바로 창밖으로 던져질 것입니다. 부디 읽지 않았다면 로지의 가장 최근 포스트를 읽으세요. 사람들이 그들이 창조하도록 허용한 것에 직면할 때 많은 눈물을 흘릴 것입니다. 이것은 모두 준비의 일부이고, 사람들은 무엇이 일어난 지를, 그들의 영혼 체험으로서 그것을 보는 것이 본질적입니다. 당신들은 가장 바쁘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내일 조금 더 다루게 되기 쉽습니다.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7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