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지구 행성의 리모델링 시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S333]

 

"스타시스" - 청소운동 [어둠의 구조, 지진, 화산폭발,쓰나미, 기상이변, 질병등]

지구 행성의 리모델링 시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자장자장 ~ 우리 아기들아

Hushabye Our Little Ones

By S333 thru Vince[ 다시보는 메세지 ]

http://abundanthope.net/pages/vince/Hushabye-our-Little-Ones.shtml

 


친애하는 이들이여, 안녕하세요.

우리가 우리의 전망으로부터 당신들 모두를 우리의 어린이들로서 바라볼 때, 많은 가족들 안에서 일어나듯이, 일부 당신들이 길을 잃어버렸습니다. 당신의 생활비를 충당하기 위해 정직하게 자원들을 얻는데 만족하지 못하고, 당신은 다른 이들로부터 훔쳤습니다. 당신의 잘못을 덮기 위해, 거짓말을 했고 다른 사람들을 해쳤으며, 그러나 현실적으로 당신이 가장 해친 사람은 당신 자신입니다.

신은 의로운 길에서 벗어난 그의 모든 어린이들을 용서하며, 그러나 용서받기 위해 당신은 신에게 돌아서서 용서를 청해야 하고, 당신의 더러운 행위를 포기해야 하며, 당신이 저지른 것을 상쇄하기 위해 일을 해야 합니다. 그것은 단지 당신이 그것을 포기할 수 없는 것일 수 있는데, 당신이 생계에 대해 두려워하고, 심지어 당신과 가족의 생명에 대해 두려워하기 때문입니다.

당신들 세계에 대 변동의 시간이 오고 있으며, 그것은 성경의 규모가 될 것입니다. 모든 개개인이 그것이 당신들이 '정상적 normal' 이라고 묘사할 수 없는 것이 되는 것을 볼 것이고, 어떤 면에서 모든 나라들이 이 변동의 영향력을 느낄 것입니다. 기상이변들, 화산 폭발들, 지진들이 있을 것이고, 어떤 곳들에서는 땅의 상실이, 다른 곳들에서는 새 땅의 나타남이, 그리고 그 외 많은 일들이 있을 것입니다.

이제 나는 화산들, 지진들, 기상이변들이 당신들 행성에서 계속되고 있음을 알며, 그러나 만약 당신이 당신들의 현재 땅덩어리들을 조사해본다면, 당신들은 고대의 해저 바닥들이 높은 고도에 있고, 한때 열대지역이었던 땅이 지금 한대지역에 있다는 증거를 발견할 것입니다. 지구는 전에 여러 번 리모델링을 했으며, 이러한 운동들은 단지 우연히 일어나지 않습니다.

전쟁과 분쟁을 통해, 악덕과 비행을 통해, 추출을 통해, 석유, 가스, 석탄과 다른 '원자재들 raw materials' 의 오염을 통해 매우 더럽게 만들어진 많은 땅들이 있습니다. 화석 연료들과 해로운 화학물질의 처리과정을 통해 또한 많은 지표의 오염이 있고, 당신들의 소비적 생활방식으로부터 남은 보통의 폐기물들이 또한 있습니다.

이러한 땅들이 청소되어야 하고, 행성의 리모델링의 시간이 있을 것이며, 그것이 다가오는 시간 안에 당신들에게 보일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들에게 나쁜 일들이 지구상에서 이루어졌음을, 당신들의 구제 salvation 가 신에게 돌아서고 그의 도움을 요청하는 것을 통해 올 것임을 신호할 것입니다. 물론 많은 당신들이 창조자 신 Creator God 이 있음을 믿지 않을 것이고, 따라서 모든 것이 창조되었으며, 경영되고 유지되어야 함을 이해하는 것이 당신들에게는 어려울 것입니다.

많은 당신들이 당신들 눈에 일종의 신으로 보인 돈을 가진 자들에게 돌아섰는데, 당신들의 은행 금융계에 '우주의 마스터들이라고 Masters of the zuniverse?' 이란 말이 있지 않습니까? 오, 나의 어린이들아, 너희는 아무 것도 모르는구나Oh, My Children, how little you know!!! 물질적 부의 어느 것도 다가오는 시간들로부터 당신들을 구하지 못할 텐데, 비록 당신들이 땅 밑으로 깊이 들어가거나 다른 가까운 행성으로 대기권을 탈출한다 해도 말입니다.

이것은 '신의 분노 Wrath of God' 가 아닌데, 일어날 것이 그의 어린이들에게 그들이 어둠의 세력을 위해 일하는 당신들의 현재 기업들, 금융, 정부의 지배자들의 경제적 노예제와 마인드 컨트롤로부터 자유로워져 그들의 진보와 개화를 수행하도록 개선된 행성을 주고 싶어 하는 사랑스러운 아버지 Father 의 행동이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사건들이 그 완전한 운동 속에 있을 때, 진짜 '충격과 경악 Shock & Awe' 이 있을 것이고, 우리는 당신들에게 '자장자장 우리 아기들아'[달래고 진정시키는 말]하고 말할 터인데, 당신들에게 사랑의 경이로운 선물을 주는 것은 오직 당신들의 아버지 Father 뿐입니다. 당신은 그에게 돌아서서 감사하고, 당신이 구조될 수 있도록 그의 용서와 보호를 청하지 않겠습니까? 심지어 당신들, 어둠의 자들이여, 당신도 신에게 돌아서지 않겠습니까?

가장 깊은 소요의 한가운데, 어둠으로부터 빛으로 돌아서면서 당신들의 아버지의 도움을 요청함으로써만 평화와 사랑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자장자장 우리 아기들아 ...

 

스타시스 Stasis

 

스타시스 Stasis

By S333 thru Vince.[ 다시보는 메세지 ]

http://abundanthope.net/pages/vince/Stasis.shtml

 

안녕하세요.

당신들 행성에 걸쳐 주요 지구물리학적 기후 사건들이 시스템으로 배선되었고, 중지될 수 없습니다. 그것들은 많은 사람들에게는 무서운 것이 될 것이며, 지구상의 당신들 현실 속에서 이제 곧 보일 것입니다. 당신들의 세계 사람들은 당신들의 사회들이 부패행위들의 그 밑바닥으로 가라앉았음을, 모든 부정적 에너지가 휩쓸려나갈 것임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이들 주요 지구 사건들 동안 당신들의 현실로부터 나가지 않을 자들에게는 당신들의 구원이 스타시스 Stasis 과정을 통해서 이루어질 것입니다. 이것은 그 적절한 순간에 모든 살아있는 것들이 ‘시간 속에 얼어붙는 frozen in time’ 것이고, 그러는 동안 그들 주위의 진창이 청소됩니다.

스타시스는 당신들의 해로 몇 년 동안 지속될 것이지만, 당신들은 이 시간 동안 의식이 없을 것이고, 당신들은 나이도 먹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들이 다시 돌아올 때 시간의 경과를 자각하지 못할 것이고, 여전히 지금 속에서 살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일들이 달라질 것입니다

모든 이들은 자신의 미래의 현실을 선택했지만, 보통은 의식적 수준에서 한 것이 아닙니다. 일부는 선택하지 않기를 선택했고, 다른 이들은 미래의 길을 선택했는데, 그들의 악행이나 영적 지식의 부족에 기인해서 말입니다. 그런 다음 적절한 영적 수준에 속하는 소수가 있고, 그들은 개선된 형태의 지구와 남을 것이며, 밑바닥부터 새로운 문명을 건설할 것이고, 그들은 선택된 자들입니다. 이들은 지구를 계승할 소중한 자들입니다.

해체될 자들이 아닌 나머지에게는, 그들은 스타시스의 그들 시간으로부터 다른 행성들에서 깨어난 신기함을 가질 것이고, 거기서 그들 역시 밑바닥부터 그들의 미래 현실을 건설할 도전을 가질 것이며, 그러나 그것은 그들이 자신들을 배제했던 새로운 지구처럼 즐겁지 않을 것입니다.

일루미나티들 Illuminati 의 거물들, 혹은 우리가 어둠의 엘리트들 Dark Elite 로 부르는 자들이 있는데, 그들은 지구상에서의 그들의 보유기간의 끝으로, 또 그들 자신의 존재의 끝으로 와야만 합니다. 그들은 너무나 사악했기 때문에 대부분의 그들에게는 해체가 남아있는 유일한 가능성인데, 그들이 심지어 빛의 힘들에 의한 패배에 직면해서도 그들의 사악한 관행들을 포기하기를 거부하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수백만의 대위들, 중위들, 보병들을 가지고 있으며, 그들은 사람들의 돈을 가로챘고, 보통 사람들의 희생으로 매우 안락한 생활을 살았으며, 보통 사람들은 이유 없이 강탈되었고, 매번 그들의 재산들을 속임수로 빼앗겼습니다. 지금도 더 심한 강도행위가 새로운 세금들과 금융 사기들의 형태로 계획되고 있습니다.

소년 소년들이여, 시간이 됐습니다. 만약 당신들이 지금 포기하고 그들에게 통고하지 않는다면, 보통 사람들이 당신들의 고백을 듣지 못한다면, 당신들의 일루미나티 두목들은 불가피한 것으로부터 당신들을 구할 수 없으며, 그때 당신들의 미래는 실로 매우 황량해집니다. 그리고 당신들이 지구 불태우기 Scorched Earth 작전으로 빠져나갈 수 있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만약 이것이 도입된다면 당신들은 실로 매우 빨리 좌초될 것입니다.

지구의 보통 사람들은 변화를 요구했고, 그들은 그것을 얻을 것이며, 그것은 일루미나티의 어둠의 형제들이 계획한 그런 종류의 변화가 아닙니다. 형제자매들이여, 당신들의 비밀의 악수들이 지금 당신들을 돕지 못할 것입니다.

단지 하늘을 쳐다보세요, 지구의 으르렁거림을 들어보세요, 당신들은 지구상의 모든 당신들의 생활이 결코 다시는 같지 않음을 알게 될 텐데, 신 God 이 당신들의 유일한 구원입니다. 그는 당신 내부에서 발견될 수 있으며, 그러나 반드시 교회 Church 나, 신전 Temple, 시나고그 Synagogue 나 모스크 Mosque 에서가 아닌데, 이 장소들의 많은 것이 당신들의 지배를 원했던 어둠의 자들에 의해 운영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당신들 세계의 큰 종교들에 대한 공격이 아니며, 그러나 당신들 현실의 어떤 측면들이 어떻게 당신들을 지배하도록 고안되었는가에 대한 진실의 성명이며, 앞으로 나올 발표들이 명확히 당신들에게 이것의 증거를 보여줄 것입니다.)

곧 당신들의 TV와 라디오에서 발표들이 있을 것이고, 거기서 당신들에 대한 이 사악한 지배의 모든 측면들이 그 모든 세부로 설명될 것이고, 대부분의 보통 사람들이 깜짝 놀랄 것이며 그들에게 행해진 것에 대해 경악해 할 것인데, 대다수는 이것이 그들의 생활의 “정상적” 방식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은 이제 오래 기다리지 않아도 됩니다.

And so it is ...

 

http://www.ageoflight.net/1-3.htmNo.561.549/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