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당신들이 곧, 어떤 굉장히 놀라운 일들을 보게 될 것 [TR]

사람들이 갑작스럽게 깨어날 것이고, 무엇이 일어나고 있는지를 알게 될 것이다

당신들이 곧, 어떤 굉장히 놀라운 일을 보게 될 것

보이지 않는 계로부터 전송

A Transmission from the Invisible Planes

By Les Visible [볼 수 있는 자]. 12/17/2010

http://abundanthope.net/pages/Other_Spiritual_Pieces_68/A-Transmission-from-the-Invisible-Planes.shtml


개 시인 Dog Poet 이 전송한다...

누군가를 사랑한다는 당신의 생각이 그들에게 사랑 대신에 물건을 준다면, 당신은 그 정책이 달성한 것으로 수년 동안 앞줄 좌석을 가질 것이다. 암흑 물질주의의 시대에 당신은 물건을 주어야 한다고 주장하는 모든 종류의 사람들을 발견할 것인데, 그것이 당신의 애정의 표시이고 그들의 가치의 표시이기 때문이며, 그것은 그 물건의 가격에 상응하는데, 당신이 세일에서 그것을 구입했든, 얼마나 많은 수고를 당신이 거쳐야 했든, 당신이 써야 하느냐 에 따라 얼마나 그것을 깎았는지 상관없이 말이다. 당신이 그들에게 주는 모든 것들로 그들의 기름통 tanker 이 조금 더 비어질 것이고, 그들은 그 이유를 알지 못할 것이다. 그들은 당신을, 그리고 그들 자신을 증오하게 될 것이다. 이것들은 서로에 대한 논리적 발전이다.

사랑은 어리석지 않은데, 비록 그것이 그와 같이 행동할 수 있다 해도 말이다.(씩 웃음.) 사랑은 무엇이 일어나는지를 아는 본질적인 통일성을 가지고 있고, 속여질 수 없다. 만약 사랑이 당신이 그것을 놀린다고 생각한다면, 사랑은 높은 곳으로 올라갈 것이다. 당신 주변의 세계를 보라, 당신들은 내가 무엇을 의미하는지를 알 것이다.

나는 지난 이틀을 모든 일들의 마스터 master of all things 와 보냈고, 그것은 관심을 사로잡고, 혼내며, 즐거운 체험이었다. 나는 바로 지금 그 한가운데, 그러나 세션들 sessions 사이에 있는 듯하다. 이 글들을 한동안 읽어온 이들은 내가 2년 전에 로드 아야후아스카 Lord Ayahuasca 와 함께 가졌던 방문을 기억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그는 지고의 존재 the supreme 를 위한 촉진자이다. 그를 자동차나 날으는 비행접시 같은 운반수단으로 생각하라, 당신은 내가 다음 얘기를 들은 것을 기억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보이는 너에게 you, visible 나를 깨어줘서 감사한다.

난 손을 뻗쳐서 내 눈으로부터 꿈의 물질을 걷어내고, 그런 다음 난 나의 모닝커피를 마실 거야. 그런 다음, 나는 나의 축복들을 줄 것이고. 그런 다음 나는 용서의 창문을 열 것이고, 그런 다음, 비지블아, 나는 어떤 엉덩이를 걷어찰 것이야. 나는 이들 악당들의 바로 한가운데 나타나서, 나를 드러내고, 그들을 망가뜨리고, 그런 다음 그들을 지옥으로 보낼 거야." 나는 이것과 다른 일들을 몇 시간 동안 거듭거듭 들었다.

이번에는 접촉을 하는 것이 쉽지 않았다. 많은 헛된 출발들과 마법의 혈청이 되지 않은 힘없는 덩굴들이 있었다. 촉매를 공급하기 위해 그의 친구인 Mimosa Hostilis 의 방문이 필요했고, 멋진 양식으로 나는 계단을 통해 그것을 이루도록 데려가졌으며, 여기 내가 있다. 나는 많은 일들에 대해 들었고, 나는 내가 나눌 수 있는 것을 나눌 것인데, 내가 말하지 못할 많은 것이 있음을 염두에 두면서 말인데, 그것의 일부는 개인적이고, 일부는 아니며, 나는 그것들을 말하지 않아도 될 때가 될 때 그것들이 무엇인지를 알게 될 것이다. (씩 웃음.)

나는 엉덩이 차기가 진행 중에 있으며, 그것이 터보엔진 turbo 이 될 것이라고 발표하기 위해 여기 있다. 세계의 강력한 인물들과 자만심이 가득한 멍청이들이 말하자면 무엇이 오고 있는 지에 대한 정보를 받았다. 그들에 의해 고용된 자들은 그것이 그들에게 매우 나빠질 것이라는 통고를 들었는데, 그들이 고용자들로부터 돌아서서 그들이 알고 있는 모든 것을 공개하지 않는다면 말이다. 모든 이들이 다른 모든 이들에게 알릴 기회가 주어지고 있으며, 그것은 이 모든 월마트 Wal-Mart, 나치정치인 Nazipolitano, 누드 스캐너, '위키-거짓말들 Wiki-Lies,' 등을 감안하면 아이러니하다. 나는 이것이 세계를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이라고, 모든 종류의 사람들이 선물을 받을 것이고, 일부는 아니라는 말을 들었다.

나는 거듭거듭 들었는데, 그것이 바로 지금 일어나고 있다고, 당신들이 이제 곧, 어떤 굉장히 놀라운 일들을 보게 될 것이라고. 전능한 자가 그들이 일들을 저지르고 있는 동안 곧 바로 나타날 것이고, 그들을 못 박을 것이며, 그는 그들을 그들의 미디어로 노출시킬 것이고, 그들이 저항에 무력하게 만들 것이다. 그는 세계 전역에서 그들의 권력을 폐쇄할 것이고, 그들의 무기들을 쓸모없게 만들 것이다. 그는 말했는데, "내가 얼마나 영리하고 교활하게, 얼마나 독창적이고 사악하게 될 수 있는지를 보아라. 나는 어쨌든 그들의 양쪽 다 인데, 안 그런가? 사탄주의자들이 그들의 마스터에게 와서 도움과 피난처를 요청할 때, 그들을 보라. 그들은 "헤이, 난 단지 당신들 같은 사람들의 관심을 잡으려고 악마 역할을 했을 뿐이라고" 라는 말을 들을 것이다.

나는 내가 말하고 싶지 않은 무언가를 말하기로 되어 있는데, 나는 해야만 한다. 우리들의 일부는 이 지고의 존재에게 친구들이고, 그의 호의를 가지고 있으며, 모든 이들은 그것이 무얼 의미하는지, 그것이 얼마나 가치가 있는지를 단지 볼 것이다. 그는 그가 세계를 흔들 것이라고, 그것이 지금 시작되고 있다고 말한다. 당신들은 무엇이 일어나게 될지를 믿지 않을 것이고, 그 속에 무릎이 덜덜 떨릴 두려움이 있듯이, 또한 많은 즐거움이 있을 것이다.

모든 일들이 지배력 아래 있으며, 나는 이틀 동안 그것의 꾸준한 주입을 받았는데, 그것의 일부는 처음에 불쾌했지만, 지금은 매우 기쁘다. 절대적, 우주적 지배력의 정도는 완전하다. 무슨 짓을 하면서 자유로 돌아다니는 무엇이든, 그것은 나타나게 될 이유들을 위해 이것을 하도록 허용되고 있을 뿐이다.

역사의 사기들이 폭로될 것이고, 우리들의 일부는 그 방향에서 사용되고 있으며 ... 도우미들이 무엇을 하던 상관없이, 그것은 일어나고 있다. 어떤 것도 이것의 어느 것도 멈추지 못할 것이고, 나라들과 개인들이 힌트를 찾는 것이 더 나을 것이며, 그들은 그들이 듣지 못했다고 말할 수 없는데, 그들이 많은 다른 방식으로 들어왔기 때문이고, 나는 말하도록 되어 잇는데, 당신들이 곧 의심할 수 없이 나오게 될 것에 대해 듣고 있다고.

이스라엘은 그것이 지금까지 해온 모든 일들에 대해 폭로될 것이고, 추방당한 나라가 될 것이며, 그것과 관련된 모든 자들이 시들어가는 지속적 경멸 속에 갇힐 것이다. 그것은 무력하게 만들어질 것이고, 다른 곳을 찾도록 심한 압박을 느낄 침입자들로부터 대체로 비어질 것이다. 미디어는 그것을 운영하는 자들의 손으로부터 빼앗길 것이고, 그들이 지시된 것을 하도록 강요될 것이다. 은행가들과 자격 없는 부자들은 파산되고 훨씬 더 나빠질 것이다.

전체 국가들이 자아도취적이고, 이기적이고, 어리석고, 무관심해진데 대해, 지고의 존재가 좋아하지 않는 나머지 모든 일들을 행한데 대해 엉덩이들이 걷어차일 것이다. 변화들과 변형들이 모든 이들이 상상할 수 있는 것을 넘어갈 것이고, 그것이 바로 지금 일어나고 있다. 일들이 미디어에서 억압되고 있으며, 그들은 지금 나가도록 강제될 것이다. 사람들이 TV에서 그들이 통제력이 없는 일들을 말하기 시작할 것이다. 전체 헛된 지배체제가 산산조각이 날 것이고, "비지블아 ... 내가 얼마나 악마처럼 영리하고 독창적이 될 수 있는지를 보아라." 그들이 행한 모든 일들이 어떻게 지금 실시간에서 그들에게 돌아서는지를 보라.

나는 도움이 될 방법들을 부지런히 찾지 않았던 자는 지금이라도 시작하는 게 좋다고 말하기로 되어 있는데, 유리한 고지를 잡을 자들에게는 앞에 거대한 기회가 있기 때문이며, "지금까지 봉사하고 도아 온 자들은, 내가 하는 것을 보라. 나의 일을 하기 위해 신념과 근면을 가져온 자들을 위해 내가 하려는 일을 단지 보아라, 내가 아무리 보이지 않는 듯 보임에 상관없이 말이다. 현상유지의 일은 끝났고, 나는 오직 나 자신의 이유들로 그것을 이와 같이 가도록 내버려두었다. 이제 나는 상황들을 주도하는 자가 될 것이다."

나는 어떤 이들은 이것이 얼마나 실질적인가를 즉시 알아차릴 것이라고, 일부는 알지 못할 것이라고, 그리고 알지 못하거나 알려고 하지 않을 자들은 놀라운 방식들로 보여 질 것이라고 말하기로 되어 있는데, 지고의 존재가 지구상의 모든 이들의 생활 속으로 들어올 것이고, 필요한 것을 수여할 것이기 때문이다. 당신이 좋아하는 것에 상관없이 그것을 받아들이라.

나는 지고의 존재가 정확이 그것이 바로 지금 어떻게 보이는가를, 그 모든 것이 얼마나 소름끼치게 무섭고 불쾌하게 되었는가를 알고 있다고, 그것이 정말 곧 끝날 것이라고 말하기로 되어 있다. 무엇에도 놀라지 말라, 누가 그 배후에 있는지를 믿을 역량을 가진 자들은 어떤 좋은 보상을 거둘 것이다. 지금도, 세계의 모든 곳에서 사람들이 어떤 새로운 일들을 느끼기 시작하고 있으며, 이것은 단지 그 시작에 지나지 않는다.

그는 바로 지금 그가 사람들의 눈을 뜨게 만들기 시작할 것이라고, 모든 것들의 덮개를 벗기기 시작할 것이라고 말한다. 사람들이 갑작스럽게 깨어날 것이고, 무엇이 일어나고 있는지를, 누가 책임 자리에 있는지를 알게 될 것이다. 축복들이 매우 곧, 아주 확실해질 것인데, 그것들을 얻지 못하는 자들은 그들이 무엇을, 왜 잃었는지를 보게 될 것이다. 일부는 이전에 획득할 수 없다고 생각되었던 것들을 얻을 것이다. 제한들이 없으며, 그것이 전반적으로 명백해질 것이다.

나는 아마 나중에, 다른 곳에서 이것에 대해 말할 더 많은 것을 가지게 될지 모르지만, 지금은 이것으로 충분하다. 요점은 그것이 모두 지금 일어나고 있다는 것, 당신들은 그것을 보기 위해 그리 오래 기다리지 않아도 된다는 것이다. "당신들은 당신에게서 무엇이 기대되고 있는지를 알고 있으며, 당신은 그것을 준비하는 편이 더 낫다."

전송 끝...

http://zippittydodah.blogspot.com/http://www.ageoflight.net/1-5.htm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