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카르마`는 당신의 생활에 매우 깊이 연동되어 있다 [SG]

 

모든 것은 당신들의 성장을 위한 것이고, 아무 가치도 없는 체험이란 결코 없습니다

카르마'는 당신의 생활에 매우 깊이 연동되어 있다

생 저메인의 웨이크업 콜 메시지들

Wakeup Call Messages from St. Germain

Through Mike Quinsey [다시보는 메세지]

www.treeofthegoldenlight.com/jennifer-lee

2/2/2005

1 부

얼마나 자주 주변의 사람들이 “인생의 요점이 무엇이지?” 하고 묻습니까? 그들이 아무리 열심히 노력했음에도 불구하고 문제들은 일어나며, 그들은 노력이 소용이 없고 그것들을 극복할 수 없음을 발견합니다. 부를 가지고 있는 것조차 성공을 보장할 수 없는데, 비록 생계를 겨우 이어가는 자들에게는 성공한 듯 보인다 해도 말입니다. 일과 관계들이 종종 눈물로 끝나는 계속되는 도전을 향합니다. 따라서 당신이 선택하고 욕구하는 것이 그토록 자주 실패하는 것은 무엇 때문일까요? 당신들은 자유의지를 가졌다고 들었으며, 당신들은 왜 자신이 항상 원하는 것을 가질 수 없는지를 궁금해 합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당신들의 문제들은 대체로 당신이 지구로 오기 전에 체험하기로 합의했던 것과 당신이 하려고 선택한 것 사이의 충돌로부터 일어납니다. 인생의 모든 목적은 당신의 영적 성장을 앞당기는 것이고, 당신이 만약 자신에게 어떤 목표를 설정했다면 그것만을 할 수 있습니다. 자주 당신의 체험들은 카르마 Karma 의 교훈과 관련되며, 방대한 대다수의 당신들은 그것들에 대한 필요성을 모르기 때문에 그것들과 싸웁니다. 물론 그렇게 하는데 잘못된 것은 아무 것도 없는데, 당신들의 반응이 그 교훈이 얼마나 가치 있는지를 결정하기 때문입니다.

관계의 깨짐은 많은 상심과 고통을 가져올 수 있으나, 이것조차도 당신들의 배움의 일부입니다. 승자들과 패자들이 있으며, 당신에게는 그렇게 보이는데, 그러나 모든 도전에서 모든 사람이 영적 전망으로 보면 승자입니다. 누가 옳고 그른가, 누구의 행동이 문제를 시작했느냐, 일어난 일에 누가 책임을 질 것인가는 문제되지 않습니다. 그 상처로 영향 받는 모든 개개인이 그들을 앞으로 데려갈 교훈을 배우게 될 것이며, 그들이 다시 한번 똑같은 문제를 제시받지 않게 될 것을 바람직한 것입니다.

깨진 결혼과 상심한 가슴들은 오래 동안 그 상처들을 지니지만, 가끔 인생이 새로 시작한 장에서 진행할 때, 새로운 관계가 형성되고 다시 한번 행복이 발견됩니다. 실로 당신이 옆으로 물러나 침착하고 감정적이 아닌 양식으로 자신의 생활을 일단 바라본다면, 당신은 종종 그것이 최선을 위해 돌아섰음을 수긍해야만 합니다. 당신을 앞으로 데려나가는데 필요한 것이 무엇일까요? 그것은 용서입니다. 증오를 간직한다든가, 당신에게 잘못했다고 생각하는 자들에게 복수를 생각하는 것은 아무 의미가 없습니다. 예, 그것은 행하기는 어려운데, 인간들이 매우 감정적이고 자존심과 원칙들로 가득 차 있기 때문입니다. 에고가 끼어들어 그들은 그것을 누구든 상처를 주거나 모욕을 주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종종 책임은 논쟁의 모든 쪽에 등 비례하나, 각자는 그들이 피해자이고 잘못이 없다고 믿을 것입니다.

당신들이 더 큰 그림을 볼 수만 있다면, 생활이 당신을 계속 낙담케 하는 것을 받아들이세요. 또한 이것이 당신이 인생의 교훈을 받아들일 수 있는 방식으로, 보복에서가 아니라, 당신의 힘을 보여주고 앞으로 나갈 수 있는 기회들임을 받아들이세요. 어떤 사람들은 상처를 준 자들을 징벌하기를 바라는 그들의 소원을 버리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전 인생을 그러한 체험이 살아있게 유지하기 위해 쓸 것이고, 그것이 죽도록 내버려두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그것을 버릴 수 없기 때문에 그것이 그들을 뒤처지게 하고 있음을 깨닫지 못합니다.

더 나쁘게는, 그것은 서서히 문제를 극복하기 위한 그들의 정신적 능력을 갉아먹습니다. 그들은 강한 부정적 사고형태의 무거운 짐을 끌고 다니는데, 그것을 풀러버리지 않는다면 그것은 그들의 건강을 침식할 것입니다.

당신들은 “버리고 존재하라 Let Go and Be” 는 말을 들었을 것이고, 이것은 좋은 조언입니다. 아마 당신들은 어느 날 이 생애가 끝났을 때, 당신이 모든 것을 분명히 볼 것임을 알 필요가 있습니다. 많은 영혼들은 진실을 배울 때 수축되며, 일들은 반드시 당신들이 생각하는 대로가 아닙니다. 그리고 당신들은 거기에 당신을 위한 교훈이 없다면 당신이 결코 그런 상처의 상황에 끌려들지 않을 것임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항상 이유들을 아는 것이 당신에게 도움이 되지는 않을 것인데, 당신들 자신의 과거의 지식이 돕기보다 당신을 끌어내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아무도 하얀색보다 더 하얄 수 없음을 받아들일 수 있다면, 당신은 책임 전가 없이 나아갈 수 있을 것입니다. 당신들의 길에서 당신이 마주치는 것은 무엇이든 당신을 위한 것이며, 당신은 그것을 피할 수 없고, 실제로 당신은 그것을 원하지 않을 터인데, 왜냐하면 그것이 당신이 체험하기로 합의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만약 당신이 다소 자신의 카르마를 연기할 수 있다면, 그것은 나중에 반드시 돌아올 것이고, 당신이 전진할 수 있기 전에 그것이 반드시 치워지여만 합니다.

당신의 가이드들 Guides 과 천사 도우미들 Angelic helpers 은 생활을 통해 당신들을 보며, 그들은 가능한 한 당신들의 계획에 따라 그것을 끝내는 것을 보장합니다. 그들은 또한 당신들에게 일어날 긍정적 사건들, 다소 행운으로 부를 수 있는 일들, 당신의 생명을 구했던 우연의 사건들로 당신들을 돕습니다. 오, 그렇습니다. 그들은 당신들을 보살피며, 많은 사람들은 자신들이 겪은 체험들을 열거할 수 있습니다. 가끔 당신들의 천사가 당신에게 나타날 것인데, 특히 필요한 시간에 말입니다. 당신들은 매우 가까이 이 도움을 가지고 있음을 아세요. 그리고 필요할 때는 그들을 부르세요. 당신들은 항상 기도하는 것을 얻지 못할 것이나, 어떤 범주 안에서 그들은 당신의 인생계획에 일치하는 것을 해줄 것입니다.

나는 생 저메인 St. Germain 이며, 당신들이 언제나 주위에 너무나 많은 사랑하는 자들을 가지고 있다고 말합니다. 당신들은 어느 때에 버림을 받았다거나 신 God 에 의해 단절되었다는 의미에서 결코 혼자가 아닙니다. 신God은 모두 사랑 Love 이며, 당신들은 영원히 그 사랑과 빛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그것을 사용하고 그것을 당신에게 끌어오세요. 그것은 당신의 보호막이며, 당신의 방패입니다. 그리고 나 역시 계속 나의 사랑을 보내며, 나는 당신이 내 이름을 부를 때 그곳에 있습니다. 당신들은 정말로 말할 수 없이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신의 축복이 있기를.

 

 

2 부

2/3/2005

가족은 인류의 버팀목이며, 그것은 관심의 중심이고 당신들 생활에 크게 영향을 주는 많은 활동들을 위한 초점입니다. 당신들은 생활에서 당신들에게 잘 봉사하는 사랑과 충실성, 그리고 다른 특성들에 대해 배웁니다. 당신들은 피는 물보다 짙다고 말하며, 가족들이 갈라지는 데는 확실히 많은 악화되는 상황과 소란을 요합니다. 보통 일어나는 큰 유대감이 있으며, 그것은 당신들의 생애들을 통해 남아있을 것입니다. 사랑의 관계에서 두 사람의 최초의 함께 옴은 모든 다른 것이 자라는 기반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어떤 우연히 함께 옴이 아니며, 그런 중요한 단계들은 완전히 의도된 것이고, 서로의 생의 계획의 일부입니다. 가끔 왔다 가는 지나가는 로맨스가 있으나, 적절한 사람이 오기까지 이것들은 실패하게 되어 있습니다.

많은 해들 동안 지속되고 자손을 생산하는 그런 관계들조차 여전히 깨어지는 것도 의도된 것이며, 모든 사람이 영원히 행복하게 사는 것은 아닙니다. 모든 것은 당신들의 성장을 위한 것이고, 아무 가치도 없는 체험이란 결코 없습니다. 일부 당신들은 결혼이나 비슷한 약속으로 개인적 관계를 형성하지 않을 의도로 생으로 들어왔습니다. 당신들은 단순히 그것이 가져올 책임감 없이 편안해질 수 있습니다.

카르마 Karma 는 당신들의 생활이 어떻게 작용하는가에 매우 깊이 연동되어 있으며, 관계들이 아이들을 생산하는 것이 자연스럽게 보이는 반면, 일부 사람들은 그러한 책임감 없이도 행복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완전한 가족에 대한 큰 욕구를 가지지만, 그들 자신의 아이를 출산할 수 없음을 발견할 때 실망합니다. 입양은 어떤 사람들이 택할 수 있고, 자신의 자식이 아닌 아이를 행복하게 받아들일 수 있는 선택사항입니다. 가족생활과 책임감들은 당신이 어느 문화권에 태어나는가에 따라 다르며, 종교적 신념에 의해 크게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말해서, 가난한 가족일수록 그들의 유대가 강해지며, 따라서 생존을 위한 가족 단위에 더 큰 의존도가 있습니다. 당신들은 나이든 세대가 그 자식들의 책임감이 되는 문화들을 가지고 있으며, 거기서 그들은 지식과 지혜로 존경을 받습니다. 당신들은 한 여자가 그 배우자를 잃을 때, 그 배우자의 형이 그 사람을 대신하는 다른 문화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한 남자에게 한 아내 이상을 허용하는 문화들을 가지고 있으며, 그것은 이런 식으로 계속됩니다. 물론 거기에는 다른 측면이 있으며, 거기서는 아내가 남자에게 종속적으로 생각되며, 서구세계에서 당신들이 아는 것과 같은 권리를 거의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또한 당신들의 아이들을 노예로 팔거나, 단순히 버리거나 고아원에 넣는 것을 정상적으로 생각하는 가족들도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특정 유형의 가족생활에 대한 욕구가 가졌다면, 당신은 선택할 수 있는 매우 많은 변수들이 있음을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이 특정 체험을 갖는 것이 필요한 곳에는 그것을 달성할 아주 많은 기회들이 있으며, 당신은 자연히 그것을 하게 됩니다. 가끔 한 가족의 그룹은 함께 모이는 것을 선택할 것이고, 다른 관계로 만나 거듭 생애들을 함께 보냅니다. 이것은 그들 사이에 발달되고 있는 매우 강한 유대로 이끌어집니다. 다른 예들에서, 당신들은 함께 하는데, 당신들이 서로 어떻게 관계하고, 서로를 위한 사랑에 기초한 가족적 유대를 발달시키는 것을 배우는 것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사랑 Love 은 모든 것 속에 있는 열쇠이며, 일단 당신들이 그것을 가족권 바깥으로 연장할 때, 당신들은 생명의 하나됨 Oneness of Life 을 깨닫기 시작합니다.

나는 동성의 사람들 간의 결혼에 대한 논쟁적인 주제를 언급해야만 하겠습니다. 나는 창조자 Creator 의 눈에는 사랑에 기초한 모든 결합들이 축복을 받는다는 것을 당신들이 알기를 바랍니다. 사람들의 성적 선호는 사적인 일이며, 그들이 다른 사람의 자유의지를 간섭하지 않는다면 완전히 용납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창조자 Creator 가 당신들에게 선택하는 것은 무엇이든 체험할 자유의지를 주었기 때문이고, 그렇기 때문에 당신들에 대해 판단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창조자 Creator 는 모두 사랑 Love 이고, 당신들 모두를 통해 체험한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배우자를 찾는 것은 신격 Godhead 으로 돌아가고자 하는 깊은 열망으로부터 나옵니다. 당신은 당신의 완전한 일체로부터 갈라졌고, 당신의 진정한 자아의 일부에 지나지 않음을 감지합니다. 이 충족되지 못한 충동이 물질적 육화 속에서 당신의 배우자가 되기로 된 그 사람을 찾도록 당신을 프로그램 하는데 사용됩니다. 당신이 위로 올라감에 따라 당신의 영혼 반려를, 자아의 또 다른 측면을 발견할 것입니다. 모든 것 All 이 다시 한번 하나 One 가 되는 궁극적 목표가 되기까지 계속적인 함께 옴이 있습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당신들은 이제 더 큰 외계의 가족을 만나려고 하는 큰 인간 가족이며, 멋진 함께 옴이 있을 것입니다. 당신들의 근원을 창조자의 어린이들 Children of the Creator 로서 깨닫는 현존하는 사랑 Love 이 있습니다. 또한 당신들이 자신의 일부인 자를 알아보는 것보다 더 자연스러운 일이 있을 수 있습니까? 진실은 곧 당신들 앞에 놓일 것이고, 당신들은 자신을 모든 다른 것에 한데 묶는 사랑을 쉽게 받아들일 것입니다. 외계인들은 당신들과 다른 어떤 이상한 존재들이 아닙니다. 비록 일부가 당신들과는 매우 다른 외적 모습을 가졌다 해도 말입니다. 모든 것은 본질적으로 같은 근원으로부터 나왔으며, 모든 것은 창조자 Creator 로 돌아가는 똑같은 길을 계속 여행합니다.

거대한 계시를 위한 시간이 여기 있으며, 사건들이 이원성의 종말을 알릴 최초의 변화들을 보게 될 실현 속으로 급속히 움직이고 있습니다. 많은 이들이 사랑으로 올 것이고, 당신들은 그들이 더 높은 힘으로부터 온 사자들임을 알 것입니다. 나는 나의 사랑 속에서 그들과 함께 할 자들의 한 사람이며, 우리는 당신들이 상승으로 부르는 대전환을 함께 준비할 것입니다. 천상 Heaven 은 확실히 그들 면전에 모든 다른 것을 가져올 사랑의 영혼들 Souls of Love 의 한데 옴을 기뻐합니다.

 

http://www.ageoflight.net/1-2.htm N0.245-6/2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