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부 활 / 내적 존재 / 더 높은 우주적 인간으로 살 기회 [MC]

 

당신의 빛인 내적 존재, 살아있는 불꽃이 당신의 추구에 응답하고 꽃을 피울 것입니다

부활 / 내적존재-더 높은 우주적 인간으로 살 기회

부활

Revival

From Hazel's higher self, Melchizedek.12/10/2010

http://abundanthope.net/pages/hazel/Revival.shtml

 

YG.KIM


어번던트 호프는 단순히 또 다른 기관이 아닙니다. AH 임무로 일치된 누구든 그 목적, 목표, 비전과 일치되어야 합니다. 지금쯤은 내적 확신을 주는 특별한 내적 앎이 명확해졌을 것입니다.

AH 는 미래 동안 당신들 세계에 빛의 전개를 돕기 위해 많은 신의 손들에 의해 지어질 하나의 토대가 되는 조직입니다. 힘은 항상 그 토대 속에 놓여있습니다. 만약 토대가 약하다면, 조직이 서지 못할 것입니다. 당신들 멤버들은 토대이고, 어떤 허약함도 불안정을 일으킵니다. 앎, 신뢰, 확신, 믿음, 우주적 의식에 기초한 더 높은 이해는 당신들을 깨질 수 없는 응집된 토대로 만들, 한데 묶는 요소들을 창조합니다.

AH 의 멤버가 되는데 있어, 당신들 각자는 당신들 세계에서 변화를 만들기 위해 신과 그의 군단과 일하기 위해 의식적인 선택을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이 선택을 만드는 것이 영적 존재로서 당신 자신에 대한 당신의 책임감을 강화시켜야 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진정한 존재와 통일 속에서 내면의 완전함을 위해 끊임없이 분투할 것을, 당신이 외적으로 실현되도록 내적으로 균형을 얻기 위해 노력할 것을 요구합니다.

이 말들은 비판으로 해석되어서는 안 되며, 하나의 격려로서 이해되어야 합니다. 당신들은 당신 내부의 나의 현존 I AM 을 알고 있으며, 당신의 완전한 잠재성을 얻기 위해 그 힘을 반드시 연마해야 합니다. 나의 현존 I AM 은 당신을 위해 살 수 없지만, 당신을 통해 살 수 있는데, 만약 당신이 그에게 허락을 주고, 그와의 당신의 관계를 양육한다면 말입니다.

친애하는 이들이여, 당신들 각자는 다른 방식들로 늘여졌습니다. 이것은 당신들의 시험장입니다. 이것은 당신의 신 빛 God light 을 전실로 빛내기 위한 당신의 기회입니다. 당신이 실현한 신이 되는 것이 신의 의지 아닙니까? 나는 현존하는 나 I AM THAT I AM 라는 것은 존재하는 내 I AM 가 신이고, 존재하는 내 I AM 가 영혼임을 의미하는 것이 아닙니까? 당신 내부의 나의 현존 I AM 은 당신이 더 많은 것을 알기를, 더 높은 이해로 오기를, 어둠 속에 남지 않기를 바랍니다. 당신은 당신의 영과 통일 속에서 - 그것에 대항해서가 아니라 - 일할 때, 질문을 묻고 명료성을 찾게 되어 있습니다. 당신의 신의 마음을 통해 지성적으로 질문하세요.

그 내적 대화를 수립하세요. 당신의 영의 작용들을 이해하기를 추구하세요, 당신이 신과 그의 방식들을 이해할 수 있도록 말입니다. 사랑과 진실에서 그렇게 하세요, 대결이나 불신이나 감소된 신뢰에서가 아니라. 왜냐하면 당신이 이런 식으로 내부의 막강한 영과 대결한다면, 당신은 그 영과 단절을, 따라서 당신 자신과의 단절을 만들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즉시 당황스러움, 통제력의 부족, 절망감의 대양으로 던져집니다.

당신이 입으로 내뱉는 말들은 항상 시험되어야 하는데, 당신의 진정한 의도와 헌신이 실제로 당신의 행동과 투사를 통해 반영되도록 말입니다. 이것이 측정하는 자입니다.

만약 당신이 신과 하나됨 속에서 일하고 있음을 진실로 믿는다면, 당신은 신의 마음과 하나됨을 통해, 항상 그의 방식과 일들을 이해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그곳이 당신의 영적 독립성이 놓여 있는 곳이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다른 누군가를 믿을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무엇이 진실인가를 알고 믿기 위해서는 당신이 내부의 신과 친밀한 관계를 양육할 필요가 있고, 당신이 그 연결을 유지할 때, 진실과 이해, 확신이 당신을 채울 것입니다. 당신이 이것을 체험할 수 있을 때, 당신의 가슴과 영혼이 세속적 삶의 고된 일 가운데서도 언제나 활달해질 것입니다.

친애하는 이들이여, 당신들은 당신의 삶을 피할 수 없고, 단지 그것을 살아야 합니다. 부디 당신 내부의 신성과 함께 함을 알면서 그것을 살기를 선택하세요, 그러면 당신은 영적 아름다움과 기쁨, 승리를 체험할 것인데, 당신이 당신의 힘이 당신이 행하는 모든 것에서 최고의 것을 창조하는 것을 볼 것이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영 spirit 을 가지고 실험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에테르 우물로 들어갔다 온도가 뜨거워질 때 나올 수 없습니다. 당신은 그 따뜻함에 자신을 담그고 편안해진 다음 그 특성들을 활용할 필요가 있는데, 당신이 생활에서 그 영적 실현을 체험할 수 있기 전에 말입니다.

당신 자신에 대한 당신의 사랑, 내부의 신이 되는 것이 당신의 욕구와 동기가 되게 하세요, 당신의 내적 빛이 켜질 수 있고, 당신의 훈련을 신이 당신을 위해 구상한 존재로 노력과 시간을 헌신하도록 재촉할 수 있게 말입니다.

부름의 소리가 나갔고, 당신이 응답했습니다. 당신의 신 빛 God light 을 따르는 것이 항상 쉽지는 않은데, 선택된 신념의 길이 장애물들로 가득 차 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신적 완성을 증명하고, 당신들의 현재 차원에서도 더 높은 우주적 인간 Higher Universal man 으로 행동하고 살 기회들을 제공합니다.

당신은 이 모든 것을 이미 알고 있을 수 있지만, 상기시키는 것은 당신의 낮은 자아를 초월하고 다시 집중하도록 당신을 돕는데 항상 유익합니다.

당신의 앎과 이해의 기쁨이 당신의 가슴 속에서 흘러나오게 하세요, 당신들 각자 안에 있는 아버지 Father 는 실질적입니다. 그는 진실하고, 그의 의지 HIS WILL 가 이루어질 것입니다. 그로 Him 부터 배우세요, 그는 He 항상 당신의 가장 위대한 선생님이기 때문입니다. 당신의 이해가 부족할 때에도 그의 His 가르침을 구하세요, 당신은 당신이 잘 이해하지 못할 때에도 "알 know" 수 있습니다.

 

YG.KIM

 

내적 존재 INNER PRESENCE

By Hazel's higher self, Melchizedek 12/11/2010

http://abundanthope.net/pages/hazel/INNER-PRESENCE--Higher-Self-teachings.shtml

 

당신의 물러가는 영혼의 남은 불꽃은 당신에게 그 불멸의 존재를 상기시키기 위해 반짝입니다. 단정한 뜻 깊은 형태에서도 그것은 당신을 에너지화 할 수 있는데, 스쳐가는 새롭고 갑작스런 이해로 당신을 데려가는 생각이나 느낌으로 말입니다. 그것은 그 태아적 빛으로 참가하도록 당신을 이끌기 위해 시기적절하게 반짝임을 조금씩 줍니다. 일단 당신이 그 불꽃을 발견할 때 그것은 그 가치와 힘을 휘두르고 시위할 것인데, 당신이 완전히 피어난 불꽃으로 연료를 주고 싶다는 욕구로 매혹될 수 있도록 말입니다. 당신의 빛인 내적 존재, 당신의 살아있는 불꽃이 당신의 추구에 응답하면서 그 자신을 펼치고 꽃을 피울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집으로 가는 길을 사랑스럽게 보여줄 수 있다고 당신에게 손짓을 합니다.

이 내적 존재는 당신의 변치 않는 동료이고, 당신의 인생에서 의존할 수 있는 유일한 근원입니다. 그것은 길이며, 불 켜진 그 길을 통해 그것은 당신을 불멸의 영광으로 가도록 준비시킵니다. 그것은 당신을 더 높은 이해의 능력들로 소개하고, 당신이 모탈 mortal 과 불멸 immortal 사이의 다리를 건너도록 도울 것입니다.

당신의 내적 존재는 그 원소 성질의 하나됨 속에 모든 이들과 모든 것들을 결합합니다. 그 본질에서 그것은 신 God 이고, 따라서 그것은 신이 알고 있는 모든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것은 신의 빛 God's light 의 단편을 나타내지만, 또한 그 총체성이고, 신의 마음 God's mind 이며, 창조 Creation 입니다. 그 내적 결합의 영역들 안에 결코 분리가 있을 수 없는데, 이 형제애의 에너지가 실질적이고, 그 근원인 바로 그 하나 ONE 의 생각의 모방을 통해서만 분리를 행할 수 있습니다.

인간이 그 자신을 위해 낮은 것을 축적하고, 무지를 통해 더 많은 것이고, 모든 것이고, 자주적인 것을 추방하는 것은 행복한 무의식 속에 구별을 새기는 창조된 인간의 에고 마음입니다. 그는 바로 그의 삶에서 발견하기를 구하는 것을 - 그 자신을 - 멀리 합니다. 그는 무한한 것 대신 유한한 것을 선택하는데, 그의 에고 인식이 유한한 것이 그의 척도라고 확신시키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가 단지 내부의 무한한 존재의 남은 불꽃이라도 부채질 할 시간을 가지기만 한다면, 그에게 강력한 깨어남과 달성으로 영감을 주고, 영향을 주고, 동기를 줄 수 있는 것은 그의 내부에 있는 무한한 불가해한 에너지입니다. 인간은 그의 힘을 물질의 반영 속에서 찾으며, 그의 자연적, 타고난 힘인 것을 무시합니다.

각자의 내부에 있는 내적 존재는 똑같습니다. 끌 수 없고, 거리낌 없고, 활기를 돋우고, 차분하게 완벽한 그것은 적극적인 관심의 순수한 적용을 요구하는데, 그 추진력이 당신과 일하는 리듬을 만들기 위해 증대되고, 당신이 마침내 그 파동과 향기를 가질 수 있도록 말입니다. 이 내적 존재는 자발적인 완성을 통해 활동적인 결합의 조화를 바라는데, 그것이 당신의 전망과 행동들에서 반영되었듯이, 당신의 삶에 영속적 동기유발의 에너지가 되는 그 균형을 줄 수 있도록 말입니다.

당신의 내적 존재는 충실하고 아낌없이 사랑하는 남편/아내이고, 아버지/어머니이며, 참고 기다리고, 불균형한 패턴들을 관용하는 반면, 항상 당신의 길에서 당신을 재-지도하기를 추구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완성으로 가는 당신의 교훈들을 통해 발전할 수 있도록 강요하는 의도 없이, 위로와 용서, 변화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결코 그 힘을 당신에게 몰래 주입하지 않을 것인데, 그것이 그 주장을 결코 부과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당신의 내적 존재에 대해서는 이상한 점이 없습니다. 그것은 완전한 모든 것을 나타냅니다. 그것은 당신이 그 완전함 안에서 당신 에너지들에 관계할 수 있을 때에 당신을 규정합니다. 당신은 결코 당신의 내적 빛을 규정하지 못할 것인데, 당신이 그것의 하나의 연장선이고, 만약 허용된다면, 그것이 당신을 규정할 것인데, 그 실현된 힘의 당신의 외적 표현을 통해서 말입니다.

당신의 내적 존재가 당신의 생활에서 점점 더 주도적인 역할을 맡을 때, 당신과 당신의 힘에 대한 당신의 인식들이 에고 지향에서 천계의 성질로 전환할 것입니다. 일단 결합이 일어날 때, 당신은 그 에테르적 존재가 없는 삶을 체험하기를 결코 원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 즐거운 결합은 기적들을 발굴하고, 방출하며, 창조할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하나의 목적을 줄 텐데, 당신 자신이면서 그 힘과 특성들을 적용하고 반영할 수 있도록, 불멸의 연결을 통해 모탈로서 당신이 등대가, 길이, 현존 PRESENCE 이 될 수 있도록 말입니다.

 

http://www.ageoflight.net/1-3.htm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