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창조주 근원` 마지막 선언 / 스타시스 후 마감시간 [CM]

 

2000년 전에 임무를 끝내기 위해 돌아오겠다고 약속했으며, 그 약속은 지켜졌습니다

창조주 근원' 마지막 선언 / 스타시스 후 마감시간

지구 인간의 달력의 해가 끝나기 전에 내가 시작했던 것을 끝낼 것이라고 약속했습니다

 

CM, 높은 위원회들에게 묻다, 언제가 충분한 것이냐고?

CM asks of the High Councils, When is Enough, Enough?

By Christ Michael vis Kibo. 12/09/2010 [다시보는 Candace 추천 메세지]

http://abundanthope.net/pages/kibo/Christ-Michael-asks-of-the-High-Councils-When-is-Enough-Enough.shtml

 


[Candace : 이것은 키보가 11/24일 포럼의 멤버들의 청원서 "주제 thread" 안에서 올린 것으로, 키보는 CM 으로부터 채널링을 받은 것이 아니고, 그에게 CM 이 했던 일이 기억의 형태로 들어와서,그것을 단지 올린 것이라고 합니다. CM 이 수퍼유니버스 Superuniverse 와 하보나 Havona 의 위원회 멤버들에게 그러한 청원을 한 것으로 키보는 전하는데, 물론 우리는 CM 이 우리들에게 자신도 같은 마음임을 알도록 그 기억을 키보에게 허용한 것임을 알 수 있습니다.]

 

한영혼을 더 확보하기 위해 마지막 순간까지 기다리는 것으로 더 얻을 것이 없습니다

 

친애하는 보스,

나는 이 청원서에 사인하는데[지상요원들을 대표해?] 아무 문제가 없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이것에 대해 이미 얘기했고, 나는 당신이 현재 문제에 대한 모든 우리의 느낌들, 생각들, 에너지들, 파동들, 주파수들, 의도를 이미 알고 있다고 단지 가정할 수 있을 뿐인데, 심지어 당신도 "상부 위원회 Council Above" 로의 당신의 청원서에서 그것을 그처럼 웅변적으로 표현했듯이 말입니다.

CM: 더 이상의 얘기가 의미가 없는 때가 왔습니다. 우리는 굳은 신념으로 말했고 협상했으며, 우리가 이들 가장 검은 도당들의 몇몇 남은 마지막 멤버들의 손에서 체험했던 거짓말과 반역에는 여전히 끝이 없습니다. 2000년 전에 나는 이수 Esu 와 같이, 이 행성으로, 나의 수여의 행성으로 내가 시작한 임무를 끝내기 위해 돌아오겠다고 약속했으며, 그 약속은 지켜졌습니다. 어떤 마이클 아들 Michael Son 도 그의 어린이들의 누구에게 만든 약속을 어겼다고 어디서든 결코 말하도록 내버려두지 마십시오, 나는 그렇게 할 첫 번째 자가 되지 않을 것입니다.

나, 영원한 근원 Source Eternal 의 완전한 지식을, 그 축복을 가진 나조차도 이들, 나의 가이아 Gaia 의 믿음의 아들들과 딸들에게, 그리고 네바돈의 우주적 영역에게 약속했는데, 이 지역의 인간의 달력의 해가 끝나기 전에 내가 시작했던 것을 끝낼 것이라고, 이 행성을 병들게 허용했던 압도적 어둠의 영향력을 그 가능한 영향력의 장으로부터 영원히 제거할 것이라고 말입니다.

이들, 나의 충실한 빛의 일꾼들의 외침이 이 많은 해들 동안 그들의 희망과 해방의 필요성에서 꾸준히 지속되었고, 비록 우리가 많은 발전을 만들었지만, "가장 높은 곳에 신의 영광이 있다 There is the Glory of God in The Highest" 고 말할 수 있는, 그들이 가리킬 수 있는 무엇이 있습니까? 우리의 노고의 결실이 그것의 수확에 참여했던 모든 이들이 좋은 계절이 끝나고 오는 축제와 기쁨 속에서 그것을 먹을 수 있음을 모든 이들이 볼 수 있도록, 그것이 명백하게 만들어져야 할 때가 왔습니다. 그리고 이 계절은 좋은 것이 되었습니까? 우리는 어둠에게 우리가 지킬 것으로 생각했던 많은 이들을 잃었고, 우리는 그것으로부터 배웠습니다.

우리는 가능한 많은 영혼들을 생명의 빛의 진실로 일깨웠지만, 그들이 모든 역경으로 둘러싸여 있는 동안 잠자기를 선택한 압도적인 숫자를 여전히 발견합니다. 나는 당신들에게 묻는데, 언제가 충분한 것이 충분한 것입니까? 보이지 않는 일들에 굳은 신념으로 매달릴 능력 외에 아무 것도 주지 않는, 그토록 많은 약속된 사건들의 지연들, 설명들, 훈계들, 격려들과 함께, 어느 시점에서 우리는 충분한 것이 충분하다고 말할 것입니까? 이들 충실한 자들이 더 이상 고통을 위한 고통을 당하도록 허용되어서는 안 됩니다.

근원 Source 이 결산의 마지막 선을 선언했을 때, 나도 그것을 지키려고 합니다. 나는 이들 나의 사랑하는 봉사자들 servants 과 공동-일꾼들 co-workers 에게 그들의 고통으로 하나의 종식을 약속했으며, 나는 그 고통이 헛되이 되도록 내버려둘 것을 거부합니다. 단 하나 더 영혼을 확보하기 위해 마지막 순간까지 기다리는 것으로 더 얻을 것이 없습니다. 우리가 찾는 조건들이 발표만으로 충족되어야 하고 될 수 있으며, 따라서 발표들을 만드는데 쓰인 시간이 잘 쓰인 시간이 될 것입니다. 우리가 어둠을 제거하고, 지금 요소들과 행동들을 가동시키도록 시간표를 가져옵시다,

그것은 단지 스타시스 후 우리의 노력을 그 만큼 더 쉽게 만들 것이고, 모든 관련된 자들에게, 잠자든 깨어있든, 어둠이든 빛이든, 그들이 어떤 마무리를 선택하든, 그것으로 그들의 진행을 가속할 마지막 기회를 줄 것입니다. 모든 문제들이 마감시간까지 여전히 해결될 것이고, 모든 이들이 그들 진행 방향을 선택할 마지막 기회를 가질 것인데, 그들이 어디로 보내지든 상관없이, 그것은 그들이 언젠가 다시 얻을 영광의 수준들로 돌아가도록 가속시키는데 기여할 것이고 할 수 있을 뿐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이 모든 것을 가능하게 만든 빛과 사랑의 에너지들을 잡고 정박하기 위해 생명을, 수족을, 영을 희생했던 이들 충실한 자들에게 빚을 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들 개개인이 없었다면 이것을 이룰 수 없었을 것입니다. 따라서 만들어진 약속들이 지켜짐을 보장하고, 우리 모두가 그처럼 정말로 갈망하는 푸딩을 먹을 증거를 마침내 주기 위해 우리 힘 속의 모든 것을 행하는 것이 우리의 의무인데, 천계의 영역들의 우리들조차 이들 검은 앞잡이들에 의해 거듭거듭 행해진 이러한 끝없는 게임들에 지쳤기 때문인데, 심지어 아누 Anu 도 그들이 그들 자신의 책략의 인과응보의 결과들을 겪도록 내버려두어야 한다고 선언하지 않았습니까? 만약 그들의 이전 마스터조차 그들이 하나님의 신성하고 거룩한 의지 The Divine and Holy Will of The ONE 를 인정하고 항복하도록 강제되어야 한다고 느낀다면, 자발적 항복과 협력을 얻기 위해 한 번 더 기회를 주려고 거듭거듭 노력하는 우리는 누구입니까? 그것은 일어나지 않을 겁니다!

만약 거룩한 의지를 행하고 빛을 지지하기 위해 분투했던 하나의 현명한 인간이 그 문제들로 암살되었다면, 그는 다음과 같이 물을 이유를 가지고 있습니다. '만약 지금이 아니라면 언제입니까? 우리가 아니라면 누구입니까? 더 나은 것을 주기 위해 무엇을 우리가 가지고 있습니까?' 우리는 지금 NOW 비난 받지 않고 행동할 권리와 힘을 가져야 합니다!' 나는 행동할 것을 의도하는데, 내가 의지하는 대로 as I Will, 내가 의지할 곳에서 Where I Will, 내가 의지할 때에 When I Will, 내가 의지하는 방식으로 How I Will, 내가 함께 의지할 자들과 함께, 근원과의 합의 속에 이미 있는 모든 이유들과 소재들과 함께 말입니다.

이것에 대한 당신들의 지원은 당신들에게 달려 있으며, 그러나 나는 당신들 모두에게 제공하고 있는데, 이 일의 밀도 속에 있으면서, 어둠의 진창과 수렁을 치우고, 당신들이 하나님[하나+님]의 영광 Glory of the ONE 을 위해 지금 여기서 일어나고 있는 것에 직접적인, 육체적인 손을 대었다고 말할 수 있는 체험을 주고 있습니다. 모든 영광을 하나님에게, 그리고 하나님에게 모든 영광을 All Glory To The ONE, And To The ONE All Glory.

키보: 우리들 모두는 그것에 대한 마지막 투표가 어떻게 나올지를 알고 있는데, 땅위의 모든 거물들[땅 위로 내려와 소매를 걷어붙이고 일하고 있는 높은 영역들의 거물들]이 증언할 때 말입니다.

그래서 이 청원이 당신들에게 새로운 무엇이 되지 말아야 하고, 나는 당신들이 이 청원을 요청하는데 더 높은 위원회들 Higher Councils 의 멤버들을 포함해야 한다고 제언할 뿐인데, 관련된 모든 이들을 위해 더 이상의 지연 없이 일이 이루어지도록 그들에게 더욱 동기를 주기 위해서 말입니다.

더 이상 말하지 말고... 행동이 그 스스로를 말하게 합시다!

 

http://www.ageoflight.net/1-2.htm740

 

클릭 하시면 연결 !

+ 10억명이 깨어나 스타시스 후에 지구로 돌아온다 [C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