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삶이 계속될 것이라고 많은 이들이 그렇게 착각해 [AD]

어머니 지구는 오래 동안 그녀의 길을 선택했고, 이미 교차점을 넘어 움직였습니다

삶이 계속될 것이라고 많은 이들이 그렇게 생각해

만약 내일이 결코 오지 않는다면

If Tomorrow Never Comes

By Adama of Telos thru Eve. 11/22/2010

http://abundanthope.net/pages/Eve_109/If-tomorrow-never-comes.shtml

http://www.youtube.com/watch?v=tWfifoozJqQ

(Garth Brooks if tomorrow never comes)

.....

내가 나의 삶에서 사랑하는 이들을 읽어버렸기 때문에,

그들은 결코 내가 얼마나 그들을 사랑했는지 알지 못했는데,

이제 나는 그들에 대한 나의 진짜 느낌들을

밝히지 않은 후회로 살아가는데,

그래서 나는 나 자신에게 약속을 했다네,

매일 그녀가 나에게 얼마나 소중한지를 말하려고,

내가 느끼는 것을 말할 기회가 없을 경우를 피하기 위해.

만약 내일이 결코 오지 않는다면,

그녀는 내가 얼마나 그녀를 사랑했는지를 모를 거야.

내가 매일 그녀에게 모든 식으로 보여주려고 노력했는가,

그녀가 나의 유일한 자라고,

그리고 만약 지구상의 나의 시간이 다할 때,

그녀가 나 없이 세상을 직면해야 하는데,

내가 과거에 그녀에게 준 사랑이

그녀를 지탱하기에 충분한 힘이 될까,

만약 내일이 결코 오지 않는다면,

그러므로 당신이 사랑하는 누군가에게 말하세요,

단지 당신이 생각하고 있는 것을,

만약 내일이 오지 않는다면,

......................................................................

아다마: 하이, 여기는 아다마 Adama 입니다. 어떻게 지내고 있나요?

이브: 어떤 미지의 땅 nowhereland 에서요. 난 나의 감정들을 통제하고 있어요, 나의 생활 속의 한 친구가 잘 때 읽는 이야기로 오래된 역사 교과서를 읽고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 말인데, 그는 내가 가지고 있는 검열 받지 않은 진짜 역사책을 손에 들고 읽을 수 있는데도 말이에요.

아다마: 이브 Eve, 이것은 정말 놀라운 일은 아닙니다. 그는 이런 식으로 - 낡은 철길을 달리면서 - 삶이 계속될 것이라고 생각하며, 그리고 많은 이들이 그렇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진실을 알고 있는 자들의 일부도 그들 마음속에 정말로 그림을, 실현의 그림을 그릴 수 없습니다. 심지어 지금 빛의 힘들을 알고 그 증거를 가진 어둠의 자들도 그들에 대해 등을 돌렸으며, 그들은 단지 많은 지연들로 인해 그들이 여전히 기회를 가질 것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문자 그대로 그들은 바로 그 종말에 이르기까지 그렇게 생각할 것입니다.

정말로, 그것이 레무리아 Lemuria 의 멸망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나는 내가 언젠가 당신에게 얘기한 것으로 짐작합니다. 조난의 조치들과 어떤 표시들이 있을 것인지에 대해 많은 것이 밝혀졌으며, 그것이 아는 자들의 그룹들 안에서 지금 이루어지고 있는 것처럼 말입니다. 그러나 아침에 일어나서, "오, 그건 오늘 일어나지 않을 거야" 라고 생각하는 너무나 많은 이들이 있었습니다. 많은 이들에게 그것은 그들의 상상력을 너무나 넘어서 있었고, 그들은 멸망의 생각을 멀리 떨쳐버리면서 단지 항상 하던 것으로 되돌아갔습니다.

만약 우리가 함대의 조난이나 스타시스의 가능성을 가졌었다면, 그때 그것이 무엇을 위한 것이 되었을까요? 당시, CM 은 아직 그의 우주에서 완전히 주권자가 되지 않았고, 이것이 역시 일들을 복잡하게 만들 수 있었습니다. 자, 지금도, 당신은 그가 수없이 "인간은 그가 만든 것을 보아야 한다 Man must see what he has created" 고 말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레무리아에 대해서는, 그들이 만든 것을 목격할 지표 위에 많은 이들이 남아있지 않았습니다. 많은 이들이 그들의 육체를 잃은 후 그들의 에테르 몸의 시각으로부터 그것을 보았습니다. 그러나 남은 자들은 그리 많지 않았고, 지표를 떠나 그들의 삶을 계속하기 위해 텔로스로 들어간 잔존자들만이 있었습니다. 멸망 후에 지표에서의 삶은 위협적이고 적대적인 것이었습니다. 레무리아의 멸망은 핵무기 개입과 전쟁으로 초래된 심각한 땅의 불안정성으로부터 야기되었습니다.

당신들이 멕시코 만과 다른 곳에서 지금 가지고 있는 상태와 비슷하며, 마침내는 붕괴할 거대한 지저의 메탄가스 동굴들이 있었습니다. 레무리아는 광대한 대륙이었고, 멸망이 대륙의 지역들에 따라 다르게 일어났습니다. 당신은 침강하면서 노래하는 사제들을 데려간 조용한 멸망의 이야기, 그리고 화산 폭발들과 거대한 지진활동의 극적인 시나리오들에 대한 보고들을 포함해 몇 가지 이야기를 들었을 것인데, -- 친애하는 이들이여, 두 시나리오가 함께 일어났습니다.

그리고 모든 시나리오에는 갇힌 사람들이, 그것이 정말로 일어날 것으로 믿지 않았던 사람들이, "내일은 또 다른 날이 되겠지" 생각하면서 자러 갔던 사람들이 있었지만, 결국, 최소한 그들에게, 다른 날은 없었습니다. 만약 내일이 당신에게 결코 오지 않는다면, 당신은 준비하지 않은 것을 후회하겠습니까?

내가 너무나 많은 당신들이 모든 인류가 2012년 12월 21일 상승할 것이고, 명상과 그 무서운 생각을 떨쳐버리는 것이 낙원으로 가는 유일한 생명구조의 길이 될 것이라는 거짓 정보로 집중하고 있음을 볼 때, 나는 머리를 흔들고, "정신 차리라 GET REAL" 고 말해야 합니다. 레무리아 땅에서도 명상과 노래와 빛과 일하는 것이 지저의 메탄 동굴들이 붕괴하는 것을 막지 못했고, 돌아오지 못할 어떤 점을 건넜을 때, 물질을 지배하는 마음 mind-over-matter 의 시나리오들이 더 이상 작용하지 않았는데, 특히 종말론적 시나리오들의 직설적이고 강한 관점에서, 특히 두려움의 생각들이 결코 성공적으로 다루어지지 않았을 때는 작용하지 않았습니다. 그러한 시나리오가 바로 문제가 될 때, 당신들은 어디서 의식적으로 당신의 숙제를 하고 있을 것입니까?

좋아요, 나는 그것을 다시금 여기서 말해야겠습니다. 당신들의 일부가 여전히 상승 세미나들을 예약함으로써 도피하려고 하며, 더 나쁘게는, 일부는 여전히 나의 이름을 도용하며 사람들을 막다른 길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렇게 하는 자들에게, 나는 중요한 질문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순간이 올 때 당신들은 어디서 우리가 "고별을 고할 시간 time to say farewell" 과 같은 메시지들과 다른 글들로 발표했던 현실을 볼 것입니까? 그리고 당신들은 쓰나미와 지진들, 또는 산사태들 사이에 갇히면서, 당신은 여전히 지갑을 그 안에 든 모든 돈과 함께, 당신이 사람들로부터 상승 세미나를 통해 거둔 그 돈과 함께 잘 가지고 있는지의 생각을 할 것입니까?[아다마의 이름으로 상승 세미나를 열고 있는 빛의 일꾼 그룹에 대해 말하고 있음.]

사람들이여, 당신들은 자신의 개인적 교차로 점에 서있습니다 YOU ARE AT YOUR PERSONAL CROSSROADS POINT, FOLKS! 그리고 언제나와 같이, 당신에게 기법들의 꾸준한 실습의 결과로 즉각적 상승을 약속하는 편안한 넓은 길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과는 많은 다른 식으로, 여기로부터 당신을 데려갈 것입니다. 다른 길은 가파르고 좁고, 당신의 바로 그 두려움과 대면할 수 있으며, 당신은 자신의 그 그림자들을 극복해야만 할지도 모르는데, 그러나 마침내 그것은 당신이 행성의 일부가 되게 하고, 그녀와 하나로서의 상승으로 당신을 데리고 갈 것입니다! 이것이 정확히 당신이 원하는 것이 아닙니까?

어머니 지구는 오래 동안 그녀의 길을 선택했고, 그녀는 이미 교차점을 넘어 움직였습니다. 그리고 이것이 당신들이 - 믿건 믿지 않건 - 이제 아주 곧 변화들이 나타나는 것을 보게 될 이유입니다. 나는 여기서 읽고 있는 당신들에게, 변화들 후에 여기 남도록 허용될 10억의 사람들에 속하게 될 당신들에게 그것을 절실히 희망하는데, 그럼으로써 우리가 개인적으로 서로를 포옹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들이 완전히 변한 지구 표면을 발견할 때 당신들을 우리의 지식으로, 우리의 우정의 존재로서 돕기 위해 준비하고 있으며, 우리의 사랑으로 당신들을 열심히 격려하면서 말입니다.

마침내, 만약 당신들이 마지막 결승선에서 최선으로 무엇을 할 것인가를 내게 묻는다면, 친절한 용기를 발달시키고, 당신의 아이들을 기르는 당신의 개념들로 영적 가치 spirituality 를 실천하라고 말할 것입니다. 얼마나 많은 당신들이 자신을 "빛의 일꾼" 이라고 부르지만, 영적이 아닌 배우자를 가지고 있고, 따라서 당신의 아이들과 배우자에게 크라이스트 Christ 를 위한 당신의 일을 말하지 못하는 두려움 속에 있습니까? 크라이스트와 인류를 위한 당신의 일이 당신을 지배하려는 그림자로부터 당신을 강하고 독립적으로 만드는 것이 보여줄 수 있는 더 나은 것이 되지 않겠습니까?

자, 이것은 단지 하나의 제안에 지나지 않습니다. 그러나 당신들은 만약 당신이 아이들을 가르치는 당신의 개념들로부터 영적 가치를 배제한다면 무엇이 일어날지에 대해 숙고해야 하는데, 당신들은 아이들을 막 바로 물질주의로 항복하게 만듭니다. 그리고 당신들의 지구 변화들 후에 물질주의의 많은 것이 남지 않을 것인데 AND AFGTER YOUR EARTH CHANGES, THERE WILL NOT BE MUCH LEFT OF MATERIALISM, 따라서 왜 영성교육에 더 나은 투자를 하지 않습니까?

나와 직접적인 접촉으로[세미나나 그런 것을 통하지 않고] 들어오도록 마음껏 초대하겠습니다! 비록 어떤 어둠의 힘들이 여전히 나를 불신시키려고 한다 해도, 나는 여전히 우리의 네바돈 우주 Universe of Nebadon 를 창조한 크라이스트 Christ 의 봉사 속에 있는 멜키제덱 계열 Order of Melchizedek 로부터 온 텔로스의 고위 사제 High Priest of Telos 입니다. 나의 사랑이 당신들을 가볍게 띠우고, 익고 있는 폭풍의 한가운데서 사랑이 항상 당신들을 따뜻하게 만들기를...

여기는 아다마 Adama 입니다.

http://www.ageoflight.net/1-3.htm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