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육체적 용기는 경이로운 창조물 / 차원상승 증상들 [AM]

 

당신은 자신의 영혼과 상위자아의 속삭임으로 언제나 깨어있어야 합니다

육체적 용기는 경이로운 창조물 / 차원상승 증상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육체적 용기는 경이로운 창조물

The Physical Vessel is a Wondrous Creation

By Archangel Michael thru Ronna Herman

11/2010. http://ronnastar.com/latest.html

 


사랑하는 마스터들이여, 당신들이 깨달음의 길에서 앞으로 나가면서 우주적 법칙과 우주의 작용들에 대한 더 나은 이해로 들어갈 때, 우리는 가끔 당신들에게 창조의 개념들의 일부와 육체적 용기의 복잡성에 대한 더 나은 이해를 줄 수 있는 기회를 환영합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에테르 몸의 구성과 상승 과정에서 그 중요성에 대해 심층적인 설명을 주고 싶습니다.

에테르 몸 Etheric Body 또는 에테르 망 Ethetic Web 은 내용에서 물질적 몸보다 훨씬 더 정교하며, 육체적 몸의 보이지 않는 복사입니다. 에테르 체는 물질적 아우라 aura 로 구성되어 있고, 그것은 에테르 망 패턴 안의 다양한 색깔들과 왜곡들, 또는 그것들의 결핍을 통해 육체적 건강 상태를 전달합니다. 고통, 괴로움, 원한의 감정들은 당신이 되기로 된 빛의 지참자 Bearer of Light 를 받아들이고 되는 것을 막고 있는 사고형태들입니다. 아우라 장은 육체를 둘러싼 보이지 않는 전자기적 역장이며, 그것은 당신에게 에너지를 확대하고, 당신으로부터 파동 주파수 패턴을 발합니다.

에테르 망 안의 정신체의 아우라는 3차원과 낮은 4차원의 제약 속에 갇힌 자들에게는 거의 존재하지 않는데, 그들이 자신의 과거 신념들, 생각들, 행동들로 창조된 환영의 필터를 통해 세상과 사건들을 보기 때문입니다.

3,4차원적 환경에 존재할 때, 감정체 안의 지배적인 힘은 에스트랄 계입니다. 그러므로 사람들의 방대한 대다수가 그들의 낮은 성격과 에고 욕망체의 영향력 아래 있으며, 그것은 과거로부터의 충족되지 않은 욕망들, 감정적 불균형들, 가치 없거나 사랑받지 못한다는 느낌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상승 과정의 가장 극적인 국면들의 하나는 감정적인 집단의식 신념 체계의 왜곡들을 통해, 더 높은 차원들의 안정성, 새로움, 조화로 움직이는 것입니다.

두려움이 당신의 힘을 빼앗는다는 것을 결코 잊지 마세요. 일반적인 집단의식 신념체계는 부정적이고 적대적인 생각들, 그리고 새로운 개념들과 변화의 저항으로부터 힘을 얻습니다. 대중의 대다수가 고통과 괴로움의 현실 안에 얼어있으며, 그러나 자기-부과된 제한의 감옥으로부터 자신을 해방시킬 새로운 확장적 아이디어들을 받아들이기 싫어합니다.

당신이 확고하게 정박되어 머물고, 이원성의 받아들여진 범위 안에서 균형을 잡는 동안, 3차원 현실 안에서 기능하는 것이 결정적으로 중요합니다. 당신이 낮은 5차원의 정신계로 적응하기 위해 지혜와 노력을 추구할 때, 4차원의 환영의 세계 안에서 감정적 조화와 평정을 수립하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당신은 자신의 영혼과 상위자아의 속삭임으로 언제나 깨어있어야 합니다. 당신이 단 하나의 상위자아만이 아니라, 우주에 두루 걸쳐 흩어진 당신의 상위자아의 많은 단편들/불꽃들을 가지고 있음을 이해하는 것이 또한 중요합니다.

상승과정은 당신 상위자아의 다음으로 높은 차원의 주파수 측면의 점진적 통합과 동화를 수반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빛과 의식을 확장하는 과정 속에 있습니다. 당신의 자기-숙달로의 변형은 상승과정과 함께 크게 가속될 것인데, 일단 당신이 자신의 신성한 나의 현존 your Divine I AM Presence 으로 핵심적 연결인 빛의 개인적 생명선 - 빛의 에테르 튜브 etheric tube of Light - 로 확장했을 때 말입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개인적 안타카라나 Antakarana (빛의 무지개 다리 Rainbow Bridge of Light) 를 통해 생명의 강 River of Life 으로 당신의 연결의 재수립 과정 속에 있으며, 그것은 에드멘틴 입자들 Adamantine Particles 로 부르는 창조자 에센스 Creator Essence 를 포함합니다. 많은 과거 시대들에 걸쳐, 인류는 생명의 강/빛으로의 연결을 감소시켰으며, 그럼으로써 대부분의 사람들 속에 그것은 단지 작은 양이 되었습니다.

당신들 각자는 당신의 아우라 장과 당신의 영혼 노래 Soul Song 의 파동적 패턴들로 만들어진 빛나는 구체를 가지고 있습니다. 상승은 총체적 몸의 차크라 시스템을 균형으로 가져오는 것을 의미하며, 그것은 에테르 몸/아우라 장을 맑게 하고, 정련시키며, 균형을 촉진할 것입니다. 당신의 목표는 당신의 에테르 체와 아우라 장을 그 완전한 신성한 청사진 Divine Blueprint 으로 돌아가게 것인데, 그것은 아담/이브 캐드몬 빛 몸 Adam/Eve Kadmon Light Body 으로 부르는 당신의 원래 몸의 형태를 위한 인간 청사진입니다. 우리는 당신들의 다수 몸 시스템의 - 육체적, 정신적, 감정적, 에테르적 몸의 - 색깔들의 띠들을 통해 당신들을 관찰하며, 그것은 시대들을 걸쳐 내려오며 당신의 많은 생애들에 두루 걸친 당신의 생각들, 행동들, 행위들로 창조되었습니다.

당신들의 에너지 지문 Energetic Signature 은 당신의 생각들, 행동들, 행위들을 통해 매일 당신이 발산하는 파동적 주파수 패턴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당신들의 에너지 지문은 당신이 3,4차원의 환경 안에서 기능하고 있을 때 크게 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깨달음의 길을 따라 발전할 때, 당신의 에너지 지문이 점차 더 조화로워지고 아름다운 선율이 되며, 마침내는 당신의 영구적인 영혼 노래의 일부가 됩니다. 당신의 영혼의 진보가 당신의 매일의 행동에 의해서가 아니라, 당신의 영혼 노래의 주파수들로 모니터 됩니다.

당신의 영혼 노래 Soul Song 는 조건 없는 사랑, 지혜, 균형, 조화의 중간 4차원과 더 높은 차원의 파동 패턴들로 구성됩니다. 자기-완성자 Self-master 로서, 당신의 에너지 지문과 당신의 영혼 노래는 천계 만달라 Celestial Mandala 의 소리와 색깔들로 융합될 것이며, 그것에 의해 당신은 더 높은 영역들에서 구분될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내적 빛의 밝기로 인정됩니다. 더 많은 빛 에센스를 당신이 육체적 용기로 통합할수록, 당신의 아우라가 더 밝게 빛날 것입니다.

거룩한 영 Holy Spirit, 또는 당신의 더 높은 정신적 자아 Higher Mental Self 는 분별하는 더 높은 지성으로서 빛의 유입들을 모니터하고 조절하며, 당신의 영적 앎의 수준과 현재의 필요성에 따라 당신에게 할당된 영의 능력들입니다. 특별한 신의 선물들 dispensations 이 또한 당신과 당신의 나의 현존/신아 God Self 사이의 중개자인 당신의 거룩한 정신 자아에 의해 모니터 되고 전파됩니다.

명상은 낮은 마음과 에고를 훈련시키는 것을 돕는데, 그럼으로써 당신이 의식적으로 당신의 더 높은 마음의 생각들로 조율할 수 있습니다. 더 높은 의식이 닫힌 자들에게 일반적인 마음/생각의 지껄임을 막는 것은 인내와 훈련을 요합니다. 우리는 당신들이 적극적이고 수동적인 명상을 실습하기를 고무합니다. 선언이나 단언은 힘을 가진 하나의 기도입니다. 그것은 간결한 확신으로서, 그것이 적절한 시간에 적절한 형태로 실현될 것이라는 확신으로 표현된 적극적 단언이 되어야 합니다.

만약 단언이 최대의 선을 위한 사랑의 의도로 보내진다면, 당신은 자신의 의지를 상위자아의 그것과 일치시키게 되고, 우주적 법칙은 공동창조자로서 당신의 생각과 열망을 같은 생각의 다른 이들의 것들과 결합할 것을 보장할 것입니다. 그리하여 그것들이 강력한 힘으로 증가될 것입니다. 고요한 명상은 당신의 상위자아, 당신의 수호천사나 거룩한 영으로부터 대답을 듣는 것입니다.

기억하세요, 그들의 거룩한 가슴 Sacred Heart 과 거룩한 마음 Sacred Mind 안에 중심을 잡은 한 사람은 수백만의 사람들에게 우주적 진실과 영감의 생각들을 전할 수 있는 반면, 그들의 아우라 장의 사랑의 파동은 그들이 접촉하는 모든 이들을 축복합니다.

평온과 기쁨은 영혼의 성질들입니다. 영혼이 내부에서 지배적인 힘이 되고, 에고 성격이 통제로 가져와질 때, 지성적인 사랑이 나옵니다. 당신이 성공적으로 당신의 거룩한 마음의 입구를 지키는 빛의 막을 용해시킬 때, 당신은 신성한 지혜의 당신의 개인적 창고로 접근을 얻습니다.


우리가 당신들, 길에 있는 입문자인 당신들이 이 시간에 체험하고 있는 상승의 많은 증상들의 몇 가지를 되풀이하도록 하겠습니다

* 당신은 과거에 즐거웠던 사회적 활동들과 행사들로부터 철수한 자신을 발견한다. 시끄러운 소리들, 밀집된 사람들, 떠들썩한 활동들이 거슬리며, 당신은 혼자 있기를, 아마 자연의 평온을 열망할지도 모른다. 당신의 파동적 주파수가 올라가고 더 조화롭게 될 때, 당신은 낮고 불화한 주파수들을 내뿜는 사람들, 행사들, 장소들과 상호작용을 피할 것이다. 또한 점차 당신은 특히 부정적이고, 다른 이들에 대해 비판적이고, 불친절한 어떤 친구들과 친척들과 점점 더 공통점이 없어질 것이다.

* 당신은 가만히 머물 수 없는 어떤 강렬한 에너지의 폭발들을 가질 수 있으며, 가끔 당신은 내적으로 너무나 가볍게 느껴져, 거의 자신의 몸의 형태를 느낄 수 없을지도 모른다. 종종 당신은 극심한 피로감을 겪을지도 모른다. 당신의 몸의 형태가 에테르와 세포 수준에서 강렬한 변환과정을 통과하고 있으며, 변형의 증상들의 일부는 즐겁지 않은데, 특히 노령에 있거나 다소 허약해진 몸속에 있는 자들에게는 더욱 그렇다.

* 쿤달리니 Kundalini (거룩한 불 Sacred Fire) 가 당신의 척추 기둥 (빛의 에테르 튜브) 으로 올라오기 시작할 때, 당신은 강렬한 내적 열기를 체험할 수 있는 반면, 당신의 외적 몸은 냉기와 심지어 습한 것을 느낀다. 그것이 먼저 척추 기저의 뿌리 차크라 안에 저장된 큰달리니 불의 점진적 방출을 위해 노력하는 것이 최선인 이유인데, 그럼으로써 당신이 서서히 신 빛 God Light 의 더 높은 주파수들을 통합할 수 있다. 당신이 상승의 변형적 과정의 한가운데 있을 때, 더 빨리, 더 많은 것이 반드시 더 좋은 것이 아니다.

* 그 과정의 초기 단계들에 있는 자들에게는 정교한 빛 주파수 통합 체험이 과도하게 극적이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상승 과정의 그들의 길 위에 잘 있고, 다른 이들을 위해 길을 치우는 세계의 봉사자들 World Servers 이 될 것에 합의한 그러한 별 씨 Star Seed 들에게는 그것이 만만찮은 계속되는 과정이 될 수 있는데, 그들이 다른 이들과 나누기 위해 점점 더 높은 빛의 주파수들을 통합할 때 말이다.

* 당신은 자신이 많은 감정적 기복들을 체험할 때 마치 감정적 롤러코스트를 타고 있는 듯이 느낄 수 있다. 당신은 깊은 세포 수준으로부터 많은 영향을 받은 에너지/불화한 주파수 패턴들로 들어가 그것들을 방출하고 있으며, 이러한 느낌들이 표면으로 나오도록 허용하는 것이 중요한데, 그럼으로써 그것들이 정교한 빛 물질로 변환될 수 있다. 당신이 일어나고 있는 것의 관찰자가 되고, 객관적으로 보면서, 당신에게 드러나는 것을 사랑의 참을성과 이해로 처리하고 시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 당신의 먹는 습관들이 철저하게 변할 수 있다. 당신이 먹기를 선택하는 무엇이든, 당신의 내적 인도를 따르고, 당신의 몸이 무언가를 소화시킨 후 어떻게 느끼는지를 모니터하라. 당신의 몸의 정령 Body Elemental, 또는 몸의 내적 지성이 깨어나고 있으며, 만약 당신이 관심을 기울인다면, 그것이 당신을 적절한 음식과 식사법으로 지시할 것이다. 항상 기억하라, 모든 일에서 중도가 열쇠임을.

* 당신은 명확한 진단을 할 수 없는 많은 이상한 통증들과 아픔들을 가질 수 있다. 육체 안에는 많은 작은 차크라들과 경락 점들이 있다. 빛의 더 높은 주파수들이 몸을 통해 흐르려고 할 때, 그것들은 불쾌감을 일으킬 수 있는 이들 중요한 접합점에서 저항을 만날 수 있다. 통증의 가장 공통된 부분의 하나는 등 위쪽의 척추 기둥의 부분, 양 어깨 날개 사이에 있다.

* 당신은 마치 자신이 정신을 잃는 듯이, 혹은 최소한 당신의 기억을 잃는 듯이 느낄 수 있다. 뇌 안에는 다차원적 수준들이 있으며, 따라서 당신이 주파수 패턴들을 올릴 때 뇌의 낮은 수준들이 점차 정교해질 것이다. 그러므로 당신은 자신의 부정적 과거 역사와 당신이 거기 저장한 많은 사소한 것들을 더 이상 접근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거룩한 마음이 거주하는 뇌의 더 높은 수준들로의 접근을 얻을 것이다. 거룩한 마음 Sacred Mind 과 거룩한 가슴 Sacred Heart 의 통일이 상승 과정의 통합적 일부이다.

****************************************************************

사랑하는 이들이여, 당신들은 인정해야 하는데, 육체적 용기 안에 있는 것이 멋진 시간임을, 그러나 당신의 육체적 용기가 당신이 매 순간, 매일, 통합하고 있는 점점 더 커지는 주파수들을 따라가기 위해 분투하고 있음을 말입니다. 많은 해들 동안 감기들, 독감, 혹은 장의 문제들을 겪지 않았던 많은 당신들이 지금 이러한 쇠약한 증상들을 체험하고 있으며, 당신들의 일부는 "무엇이 잘못되었는가?" 라고 묻습니다. 나의 용감한 친구들이여, 당신들은 잘못된 무엇을 하고 있지 않습니다. 이러한 불편한 몸의 증세들의 일부를 일으키고 있는 것은 당신들이 바로 지금 하고 있는 일 때문입니다. 우리는 이러한 일들이 체험하기에 즐겁지 않다는 사실을 인정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숙고할 진실의 다른 측면을 주고 싶습니다.

다시금, 변형/상승과정에 깊이 관여한 많은 당신들이 육체적 용기 안의 오래된 부정적 에너지들을 빨리 변환시키는 한 방법으로 이러한 불편한 증상들을 체험하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그것을 불에 의한 변형, 또는 세례라고 부를 수 있으며, 더 높고 더 정교한 결정체 의식의 세포들이 침투하고 내부에서 지배하도록 허용하기 위해 낡은 주파수 패턴들을 태우고/방출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모든 바이러스들이 나쁜 것이 아니며, 당신들이 체험하는 모든 불편한 증상들이 나쁜 것이 아닙니다. 그것들을 더 높은 목적에 봉사하는 하나의 수단으로서 보세요. 친애하는 이들이여, 이러한 일들이 또한 지나갈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들이 자신을 보살피라고, 그 어느 때보다 당신의 육체적 용기로 관심을 주라고, 당신의 현명한 몸의 정령이 당신에게 투사하는 신호나 메시지들로 주의를 기울이라고 요청합니다. 당신들의 소중한 육체적 용기가 생기 있고 건강하지 못하다면, 어떻게 당신이 사랑과 기쁨, 풍요의 아름다운 세계를 즐길 수 있습니까?

사랑하는 이들이여, 당신의 빛의 피라미드 Pyramid of Light 안에서 우리와 합류하고, 우리가 당신이 그 과정을 쉽고, 우아하고, 큰 기쁨으로 통과하도록 돕게 하세요. 우리 아버지/어머니 신의 빛이 당신들에게 쏟아지고, 당신들을 영원한 생명의 빛으로 채우기를. 우리가 당신을 지도하고 보호하기 위해 언제나 가까이 있음을 아세요.

나는 대천사 마이클입니다. I AM Archangel Michael.

 

http://www.ageoflight.net/1-2.htm  대천사계/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