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지구행성 주변에 대기중인 우주선에 대한 메세지 [EL]

 

우리는 첫 접촉을 수행하기 위한 개시 신호를 참을성 있게 기다리며 준비해왔습니다

지구행성 주변에 대기중인 우주선에 대한 메세지

악투루스의 엘라로부터 메시지

Message from Ela of Arcturus

From Ela through Mike Quinsey

www.treeofthegoldenlight.com/jennifer

1/18/2005 [다시보는 메세지]

 

1 부

당신들이 당신들 행성 주변에 수백 만 대의 우주선이 주둔하고 있다고 들었을 때, 그들에 타고 있는 수백 만 명의 인원이 있음을 이해할 것입니다. 우리의 진보된 기술 덕분에, 우리는 각 우주선을 조종하는 최소한의 숫자만을 필요로 하며, 그러나 그렇다 하더라도 우리들은 생각하기에 굉장한 군대입니다. 우리는 어떤 식으로 군대화 된 것은 아니며, 우리의 엄청난 규모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완벽한 통신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개인적 기준에서, 대부분의 우리들은 서로 마음 대 마음의 접촉으로 연락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작전 방법들은 고도로 세련되어 있으며, 결함이 없는 완전 효율적인 지휘 체계가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들이 컴퓨터로 인식할, 당신들의 것보다 엄청나게 진보된 것으로 이것을 수행하며, 그것들의 운영자들과 서로 관계합니다.

우리는 지금까지 몇 년 동안 첫 접촉 First Contact 을 수행하기 위한 개시신호를 참을성 있게 기다리며 준비해왔습니다. 당신들이 아는 시간은 우리들에게 영향을 미치지 못하며, 우리에게는 일어난 지연들에 대해 우려나 조급한 느낌이 없습니다. 첫째, 계획은 확고히 자리에 놓여있으며, 변할 수 있다 해도, 원칙적으로 그것은 동일하게 남아있습니다. 둘째, 우리는 결코 한가하지 않으며, 그 동안 해야 할 많은 일을 찾습니다. 거리가 아무 문제가 되지 않으므로, 우리는 우주의 다른 부분에서 일하며, 당신들 말로 우리는 “대기상태”에 있습니다.

우주는 진동하며 언제나 운동 속에 있으므로, 우리의 관심을 요하는 어떤 활동이 항상 일어나고 있음을 당신들은 상상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당신들은 완전히 다른 기준에서 생각해야만 합니다. 우리는 에너지를 조절하고, 그것을 방향조정하거나 변경하며, 당신들 지구에서 자주 일어났듯이, 우리는 행성적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그러한 일들을 하도록 종종 요청을 받습니다.

우리들 모두는 지구를 위한 이 임무에서 지원자들이며, 우리는 당신들 역사에서 그러한 기념비적 시간에 여기 있는 것에 극도의 특권을 부여받았다고 느낍니다. 전 우주 Universe 에 걸쳐 온 많은 존재들 Beings 은 여기에 그들의 대표자들을 가지고 있으며, 그럼으로써 그들은 당신들의 상승에 이르는, 상승에 관련된 사건들을 기록할 수 있습니다. 당신들은 정말로 무엇이 일어날지에 대한 웅장함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그것은 당신들 행성의 에너지들에 미묘한 변화들을 요구하고, 또한 어느 시점에서는 당신들 자신의 에너지들과 일치되어야 하는 하나의 사건입니다. 그것은 정확해야만 하며, 물론 우리는 무엇이 필요한지를 알고 있으나, 그렇다 하더라도 우리는 다음 국면을 위해 모든 것을 한데 가져올 때, 이따금 숨이 막힙니다.

당신들은 지구와 그 주변의 그리드들로 쏟아져 들어오는 에너지들을 가지고 있으며, 이들은 천사왕국 Angelic Kingdom 과 같은, 또 심지어 대 중앙 태양 Great Central Sun 으로부터 온 지휘하는 실체들로부터 옵니다. 오해하지 마세요. 일어나고 있는 것은 그 개념에서 웅장한 것이며, 당신들을 육체로 상승시킬 수 있게 하기 위한 모든 것입니다. 당신들은 이러한 목표가 당신들로부터 기대되고 있는 것으로 인해 불가능하게 보인다고 느낄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모든 당신들 개개인은 당신을 인도하고, 만약 당신이 상승하기로 선택했다면 그렇게 되는 것을 보장하는 많은 도우미들을 당신 주변에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왕족과 같이 대우 받고 있으며, 우리는 당신들에 대해 그러한 경의를 가지고 있고, 당신들의 목표로의 완전 집중에 감탄하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항상 자신의 마음을 바꿀 수 있는 자유의지 선택사항을 가지고 있는데, 그러나 우리는 이 단계에서 중단하는 사람을 예견할 수는 없습니다. 당신들은 시간의 안개 속에 잃어버린 다양한 문명들을 통해 엄청나게 긴 길을 거쳐 왔습니다. 일부 당신들은 5천만 년 전의 태초에 있었을 것입니다. 당신들은 단지 체험해온 모든 것의 의식적 기억을 가지고 있지 않을 뿐이며, 그것은 감당하기에 너무나 많은 것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들이 알듯이, 당신들은 아무 것도 잃지 않았고 모든 것을 얻었으며, 모든 당신들의 체험들의 총합을 지니고 있습니다. 당신들이 얼마나 많은 지혜를 획득했는지, 어둠과 빛 사이의 갈등들에 대해 얼마나 많은 이해를 당신들이 가지고 있는지를 상상할 수 있습니까? 이원성을 결코 체험해보지 못한 존재들은 당신들이 거처 온 것을 이해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당신들이 그렇게 했으므로, 다른 이들은 당신들의 체험들을 공유함으로써 더 풍부해질 것입니다.

일부 당신들은 지구에 기지를 둔 한 그룹의 그레이들 Greys 과 접촉을 가져왔으며, 매우 확실해진 하나의 요인은 그들이 감정을 이해하지 못한다는 점입니다. 그러나 그들조차도 당신들을 통해 그들 자신의 구성 속에 무엇이 부족한가를 이해하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행동들을 무지에서 나온 것으로 이해하세요. 그리고 그들은 의도적으로 그들의 “피랍인들 abductees” 을 학대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이 당신들의 정부 Government 와의 협약에 의해여기 지구상에 있음을 또한 기억해야만 하며, 그들은 우주법칙 Universal Law 의 아무 사항도 위반하고 있지 않은데, 그렇지 않다면 그들은 즉시 제거되었을 것입니다. 그레이들 Greys 은 많은 파벌들로 구성되어 있고, 하나의 종으로서 그들은 다가올 긴 시간동안 인간들과의 연결을 유지할 것입니다.

당신들은 영겁의 시간 동안 당신들과 함께 해온 더욱 인간과 닮은 다른 존재들과 더 강한 접속을 가지고 있으며, 나는 주로 플레야데스인들 Pleiadians 과 시리우스인들 Sirians 을 가리킵니다. 이들은 첫 접촉 First Contact 이 일어날 때 당신들을 맞이할 첫 번째 가운데 있을 것이며, 당신들에게는 그것이 옛 친구들과 다시 만나는 것과 같을 것입니다. 이 사건은 일어나기 직전에 있으며, 당신들은 가장 신나는 시간을 체험하는데 기다릴 시간이 거의 없을 것이고, 그것은 당신들을 숨 막히게 할 것입니다. 아무 두려움도 갖지 마세요. 관련된 존재들은 당신들의 동맹들이며, 그들의 현존 속에서 당신들은 그들이 당신들에게 가지고 있는 경이로운 사랑을 느낄 것입니다.

나는 악쿠루스의 엘라 Ela of Arcturus 이며, 나는 모든 것이 잘 되고 있음을 알리며, 바로 지금 일어나고 있는 것과 곧 일어날 것의 웅장함에 대한 당신들의 이해를 높이기 위해 노력합니다. 작전들은 당신들 모두에 대한 위대한 사랑과 존경으로 수행되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빛의 경이로운 존재들입니다.

 

 

2 부

www.treeofthegoldenlight.com/jennifer-lee

 

첫 접촉 First Contact 으로 가는 길이 우리들에게 매우 뚜렷이 보이는데, 우리는 우리 앞에 펼쳐진 파노라마 전경을 보는 이점을 가졌기 때문입니다. 대다수의 사람들에게는 매우 엄청난 것이 될 변화들과 많은 활동의 기간으로 당신들을 곧 데려갈 사건들이 꽤 진전되었습니다. 우리의 입력은 즉각 명백하지는 않을 터인데, 앞에 나와 필요한 모든 것을 수행할 이들이 우리의 지구 동맹들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이것을 가장 신나는 시간으로 보는데, 우리는 지구상에서 우리자신을 보여주고, 대체로 우리의 우정을 새롭게 하기를 동경하기 때문입니다. 현실적으로 당신들은 이원성의 주기를 체험하기 위해 우주를 두루 거쳐 왔으며, 일부는 그들의 진화를 가속할 필요로 인해 여기에 놓여졌습니다.

다른 이들은 이 소중한 영혼들이 그로부터 얻는 것을 돕고, 계획이 완전하게 작용하는 것을 보장하기 위해 왔습니다. 이것은 대체로 달성되었으며, 비록 일부가 아직 그 단계를 수립하지 못했지만, 그것은 현저한 성공이었습니다. 당신들이 이미 알듯이, 또 다른 “지구”가 그러한 환경 속에 머물기를 바라는 자들의 체험을 계속하도록 하기 위해 준비되었습니다. 이들 영혼들은 여전히 지극히 사랑을 받고 있으며, 어떤 식으로든 다른 현실들로부터 배제되거나 실패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그들의 시간이 불가피하게 올 것이며, 따라서 우리는 그들의 계속되는 체험의 실제적 결과에 대해 염려하지 않습니다. 우주에서의 모든 것은 완벽한 방식으로 작용하며, 심지어 문제들이 외관상 일어날 때에도 해답은 우리들과 함께 있습니다.

당신들의 새로운 현실을 살기 위해 자신의 최선을 다하고 있는 그러한 당신들에게, 우리는 매우 잘했으며, 당신들의 성공이 얼마나 탁월한지를 보라고 말합니다. 매일 당신들은 처리할 많은 소란한 일들을 가지며, 당신들은 거의 모든 방향전환에서 당신의 결의가 시험됩니다. 이것이 왜 지구에 성장할 수 있는 그런 멋진 기회가 주어져 있는가의 이유이며, 당신들이 그처럼 빨리 진화할 수 있는 곳이 정말로 다른 어느 곳에도 없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원대한 빛의 형제단 Brotherhood of Light 의 일부가 되기 위해 별들에 있는 당신들의 집을 포기했던 그러한 당신들을 칭찬해야만 합니다. 그 진화하는 영혼들이 마침내 윤회의 바퀴를 떠날 수 있는 점으로 데려오기 위해 계속 일했던 자들 말입니다. 상승 Ascension 은 우주의 모든 곳으로부터 많은 관찰자들을 지구로 끌어온 하나의 사건입니다. 당신들의 태양계 역시 상승하고 있으며, 새로운 지구로 태어나고 있는 지구 그 자체에 대단한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아주 소수의 당신들만이 일어나려고 하는 일의 중요성을 알고 있다는 것이 우리들에게는 놀랍습니다. 그러나 일단 우리가 당신들과 공개적 접촉을 한다면, 우리는 당신들이 상승 Ascension 의 모든 측면들에 완전히 정통하게 되는 것을 보장할 것입니다.

당신들이 말하듯, 우리들의 함대들을 통해 가는 큰 윙윙거림이 있으며, 우리는 수십 년의 계획과 참을성 있는 기다림의 절정에서 당신들에게 올 준비 속에 있습니다. 당신들은 어둠의 세력들의 방해에 대한 어떤 두려움 없이 모든 것이 일어날 것에 안심해도 됩니다. 그들은 그들이 갈 장소에 구치될 것이고, 문제를 일으킬 그들의 능력은 완전히 제거될 것입니다. 예, 우리가 그들의 활동들을 통제하는 순간에 그들은 수중을 빠져나기지 못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계획의 마지막 작업을 허용해야만 하며, 당신들은 그것이 결국 완전하게 일어남을 볼 것입니다. 지구의 말로, 상승 Ascension 이 일어나기까지 많은 시간이 남아있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들의 현재 이해를 훨씬 넘어선 우리의 진보된 지식과 능력으로, 우리는 필요한 변화들을 꽤 수월하게 달성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들이 훨씬 빨리 진화했어야 할 그 잃어버린 해들을 보상하기 위해 당신들을 효과적으로 데려와야만 합니다. 나는 억압되어 왔거나 은밀히 군사적 목적에만 사용되어온 기술적 진보들을 가리킵니다.

나의 고향 악투루스 Arcturus 에서, 우리는 빛 Light 속에서 살며, 우리는 사실 빛 존재 Light Beings 들입니다. 우리는 생각의 힘으로부터 창조하며, 더 높은 차원들에서 우리는 필요한 것을 매우 쉽게 실현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고향은 당신들에게는 이상하게 보일 것이나, 당신들이 이해하듯이 우리가 물질적 존재들이 아니기 때문에 우리의 필요성들이 다릅니다. 우리의 창조물들은 완전하며, 모든 것이 완전한 조화 속에서 일합니다. 그러나 한편, 당신들은 우리의 신전들과 다른 창조물들을 알아볼 것입니다. 당신들은 우리의 호수들, 나무들, 그리고 당신들에게 친숙할 다른 형태들을 볼 것입니다. 색깔들이 당신들을 즐겁게 할 것인데, 색채들이 당신들의 현재 범위를 넘어서며, 모든 색채들이 당신들이 느낄 수 있는 부드러움으로 타오릅니다. 우리는 크리스탈을 상당히 많이 사용하며, 그것은 멋진 표현을 만듭니다. 모든 것이 생동적이며, 생명으로 가득 차있고, 모든 다른 것들과 조화 속에 있습니다.

어느 날, 당신들은 우리들의 것과 같은 행성들을 방문할 기회를 가질 것이고, 우리는 지구로부터 새로운 빛 존재들 Light Beings 을 환영할 것입니다. 실로 우리는 새로운 우주적 존재들 Cosmic Beings 을 환영합니다. 나는 당신들이 우리들의 흥분을, 지구상에서의 당신들의 마지막 날들 속에서 우리들의 긍정적인 접근을 느낄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우리는 승리가 당신들의 것이기에 앞을 보고 있으며, 당신들은 이제 상승 Ascension 으로의 당신들의 행진을 아무 것도 막을 수 없음을 알면서 당신들의 현실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나는 엘라 Ela 이며, 나는 당신들과 나의 사랑을 나누고, 당신들의 경이로운 업적에 대한 나의 찬사를 보냅니다. 우리가 만날 때까지, 나는 악투루스 Arcturus 로부터 당신들에게 인사를 보냅니다.

 

http://www.ageoflight.net/1-3.htm 238. 241-2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