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스타시스` 와 그 후 전개되는 지구상황에 대하여 [S333]

 

 

S T A S I S

"스타시스" 와 그 후 전개되는 지구상황에 대하여

 

스타시스와 그 후에 대해

More about Stasis and the Aftermath

By S333 (David) and Vince. 2/9/2010 [다시보는 메세지]

http://abundanthope.net/pages/By_Others_28/Understanding-More-About-Stasis-and-the-Aftermath.shtml

 


Vince: 안녕하세요, 나의 형제들과 자매들이여, 나는 어번던트호프 AbundantHope 에 올라온, 2010년 2월9일의 론 챕맨 Ron Chapman 의 "스타시스 후의 육체적 곤란들 Post Stasis Physical Hardships" 에 대한 글을 언급하는데, 그것이 나에게 특히 흥미로운 주제였고, 읽을 가치가 있었기 때문입니다.

나는 최근에 영적 정보의 새로운 소스를 채널하기 시작했는데, 텍스트의 일부가 론의 글에 관계되어 있음을 아는 것이 당신들에게 흥미로울 수 있습니다. 나는 이 단계에서 그것을 인터넷에 올릴 것을 의도하지 않았지만, 론의 글을 읽고, 최소한 그것을 여기 AH Support 멤버들에게는 올릴 수 있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를 통해 채널 하는 존재는 그의 신분을 묻는 질문에, 이름의 의미는 중요하지 않으며, 꼭 알아야 된다면, "S333" 으로 부르라고, 만약 친근한 것이 더 좋다면 "데이비드 David" 라고 부르라고 했습니다. 그래서 중요한 본문으로 들어갑니다.]

S333: 상승 Ascension 과 그것에 관련된 문제들에 대해 많은 것이 베일의 이쪽으로부터 씌어졌지만, 또 다른 의미에서는 그것에 대해 씌어 진 것이 거의 없습니다. 천사 영역들 Angelic Realms 과 스타 함대 사람들 Starfleet personnel 로부터 사건들을 소개하고 업데이트 하는 메시지들을 당신들에게 주는 것을 업무로 하는 자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그들의 의무들을 잘 수행하고 있으며, 그들의 정보는 좋습니다.

그러나 빠져있는 방대한 양의 정보가 있고, 그것을 그들은 이 시간에 세부적으로 언급할 수 없으며, 그것은 폭로 Disclosure 와 상승 Ascension 의 시발점이 도달할 때 일어나는 것이고, 그리고 그 이상이 될 것입니다. 상승이 지금 일어나고 있는데, 높은 에너지들이 지구로 물밀듯이 들어오고 있으며, 그러나 하나의 전환점이 있는데, 그것은 외계인들의 폭로 Disclosure of Extra Terrestrials 와 일치될 것이고, 그것은 인간들의 정신에 따라, 전체 과정의 출발점으로 볼 수 있습니다.

스타시스 stasis 의 기간이 있을 것으로 적절히 말해졌으며, 그때 지구상의 모든 살아있는 것들이 정지할 것이고, 지질학적 사건들, 청소 활동들, 인간의 이동들이 일어날 것입니다. 그러나 그 다음 것에 대해서는 많은 것이 씌어 지지 않았습니다. 실제로 우리는 공동-창조의 활동들에 대해 듣고 있으며, 금융과 부, 채무 면제, 정부 활동들의 개혁에 대한 중요한 플랜들이 있는데, 그러나 당신들이 살고 있는 지상에서의 활동의 수준에 대해서는 어떨까요?

우리가 이 기간 동안 지구로부터 매우 거대한 숫자의 인간들과 동물들의 이동을 예상한다는 것을 염두에 두세요. 동물들이 그 종들에 있어서, 종들 안의 숫자에 있어서 감소될 것입니다. 당신들은 매우 사납고, 동물과 인간 생명에게 위험스러운 동물들이 완전히 제거될 것을 기대할 수 있으며, 특히, 예를 들어, 악어들과 하마들인데, 그들은 고대로부터, 즐겁지 않은 시대들로부터 내려 온 유물들입니다.

지구상에 남을 것으로 예상되는 다양한 종들의 개체수 과잉과 창궐이 있는 곳에서, 그들은 급격하게 감소될 것이고, 그들의 수정된 DNA 안에 최대한의 개체수 변수들이 주어질 것인데, 그럼으로써 그들의 생식 충동이 그러한 제한이 도달할 때 꺼지게 됩니다. 같은 것이 식물에도 적용되며, 그럼으로써 오직 즐거움을 주는 것들만이 남으며, 용량이 계속 억제됩니다.

인류와 함께, 지구가 지원할 것에 대한 상한선이 있을 것이고, 번식의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인간들이 또한 그 상한선에 도달할 때, 생식을 중지할 본능을 가질 것입니다. 지구상에 남은 인간들은 다 함께, 보다 영적인 구성이 될 것이며, 현 시대의 총 혼합이라기보다 말입니다. 인구의 큰 부분이 스타시스 동안 그들의 파동에 더 적합한 다른 행성들로 이동될 것입니다.

당신들은 전에 스타시스 Stasis 를 체험했으며, 따라서 그것이 당신들에게는 놀람이 되지 않을 것인데, 당신들이 2주나 자란 잔디로 깨어나지 않을 것임을 제외한다면, 그것은 방대하게 다를 것입니다. 영국, 런던과 같은 당신들의 거대한 대도시의 교외에는, 현재 거기 사는 사람들의 굉장한 수로 인해, 아주 많은 주택들과 아파트들, 상점들과 공장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만약 그들과 그들의 동물들의 70-80%가 더 이상 거기 없다면, 그것이 이상해질 것이라고 생각지 않습니까?

Vince: 데이비드, 그것은 이상한 것 이상이 될 것이고, 그것은 모든 종류의 질문들을 일으킵니다.

S333: 그것들을 나중으로 간직하세요. 아주 3차원적인 일들은 5차원적 환경에서 어느 기간도 생존하지 못할 것이고, 당신들은 지구와 그 남은 사람들이 우리가 4차원적 "다리 Bridge" 로 부르는 것을 건너는, 하나의 전환 기간 후에 5차원적이 될 것입니다. 따라서 모든 존재들, 그리고 지구에 남은 모든 것들이 이러한 차원적 변화들에 종속됩니다.

머물지 않는 존재들, 생물들, 식물은 스타시스 후에 단지 거기 있지 않을 것이지만, "물건들 things" 의 대부분은 거기 있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주택이 여전히 거기 있을 것이고, 그것의 많은 것이 4차원적 현실로 생존할 것이며, 그러나 5차원으로 가는 길에서 그것은 다른 원자 구조 때문에 계속할 수 없습니다. 인간들은 바로 지금, 밤이 오고 갈 때 변하고 있으며, 그러나 콘크리트와 벽돌에 대한 예상은 그다지 좋지 않으며, 시간이 가면서 당신들의 지어진 환경이 대체될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어쩌면 이것을 부정적 요인으로 보지 말아야 하며, 그러나 은하 사회의 삶에 맞는 완전히 새로이 지어진 환경을 건설할 거대한 기회로 보아야 합니다. 우리가 말했듯이 이러한 변화들이 점진적이 될 것이고, 필요한 기준으로 다루어질 수 있습니다.

남은 인간들의 집단에 대한 주된 곤란은 본질적으로 두 가지입니다. 먼저, 스타시스 기간 동안 거대한 지질학적 사건들이 일어날 것입니다. 지금으로서는 그것들이 무엇이 될 것인가를 말하는 것이 불가능한데, 지구가 그녀의 새로운 현실로 조정하기 때문이며, 그러나 주요 화산활동, 지진들, 쓰나미들이 불가피합니다. 일부 땅덩어리들이 시야로부터 사라질 것이고, 다른 것들이 나타날 것입니다. 당신들은 분명히 태평양에 새로운 대륙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당신들이 스타시스로부터 '깨어날 때 awake,' 당신들은 매우 다른 세계를 발견할 것입니다. 없어진 많은 사람들이 있을 것이고, 어떤 도시들, 지역들, 나라들이 없어지거나 다른 모양이 될 것입니다. 다른 행성들로부터 온 존재들이 가득할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완전히 당황하게 될 것이고, 음식과 물을 찾는 가축들이 있을 것인데, 그들의 주인들이 없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모든 고용의 장소들에서 많은 사람들이 없게 될 것이고, 주택들과 아파트들이 비어질 것이며, 길들과 철도, 항공로들이 조용해질 것입니다. 식량 생산, 전력 공급, 마시는 물이 교란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아무도 당신들에게 어느 정도의 확실성으로 당신이 어떻게 영향 받을 것인지를 말할 수 없는데, 아무도 지금부터 스타시스 후까지 그 과정이 어떻게 전개될지 모르기 때문입니다.

적은 지질학적 활동에 해당되는 고립된 지역들에서는 사람들이 문명을 재건하기가 더 쉬울 것입니다. 그러나 밀집하게 지어진 도시 지역들에서는 그것이 훨씬 더 어려울 것이고, 주요 지질학적 활동들에 대해 온건한 곳도 여전히 나쁘거나 심지어 주거가 불가능해질 것입니다.

물론 스타함대 사람들로부터 사용할 수 있는 많은 도움들이 있을 것이고, 새로운 기술들이 돕기 위해 사용가능해질 것이며, 그러나 당신들은 당신들의 사회가 거대한 변동들을 가질 것을 예상해야 합니다. 자수성가들과 혁신가들이 스타시스 후 사회에서 우위를 가질 것입니다.

[휴식]

S333: 계속합시다.

남은 인간들 중에서, 오직 아주 작은 부분만이 '빛의 일꾼들 lightworkers'로 (더 나은 표현이 없어서), '우린 그들이 누군지 알고 있어'의 의미로 사용하자면, 간주될 수 있습니다. 의식적 수준에서 자신들이 앞에 하나의 사명을 가지고 있음을 완전히 알지 못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들의 일부는 스타시스 후 은하 사회 post Stasis galactic society 의 재건에 결정적인 기술들을 가지고 있으며, 그러나 그들 모두가 적절한 시간에 그것을 완전히 알게 될 것이고, 그때 그들은 적절한 영적 권위자들에 의해 접촉될 것입니다.

스타시스 전 사회 pre-Stasis society 로부터 남은 정부의 소스들에 의해 지방의, 지역의, 국가의 재난 복구 플랜을 시행하려는 일부 시도들이 있을 수 있으며, 많은 경우들에서 이들은 실패로 끝날 것인데, 그들이 영적 원칙들에 기초해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생활의 완전히 새로운 방식을 향해 사람들에 의한 어떤 중요한 재조정들이 있어야만 합니다. 4,5 차원적 존재들의 더 높은 파동과 영적 원칙들을 허용하면서, 당신들은 스타시스 후 완전히 새로운 주기의 시작에 있게 될 것이고, 낡은 것들은 끝나게 될 것입니다. 따라서 모든 것이 당신들을 위해 수립되어 있다고 기대하지 마세요. 이것이 공동-창조의 요소가 들어올 곳입니다. 그것은 지방, 지역, 국가 수준에서 새로운 사회를 재건하는데 사용될 것입니다. 그 시민들을 지배하는 외부의 제국들과 강대국들의 결성 없이, 그리고 모든 이들의 목소리가 경청되어야 하고, 그들의 견해들이 고려되어야 하는데, 이것이 권한의 다양한 새로운 계열 안에서 상당히 불편하게 보일 수 있다 해도 말인데, 그렇지 않으면 그러한 새로운 사회가 무너질 것인데, 허술한 토대를 가진 벽처럼 말입니다.

당신들 사람들은 의제들을 정해야 하고, 그것이 그대로 수행되는지 확실히 해야 합니다.

[휴식]

1 평방 마일의 교외의 주택 단지를 고려해보세요, 그 안에는 배치와 크기에 따라 수천의 주택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거기에 모든 연령의, 남녀의, 다양한 인종과 민족 배경을 가진, 언어의 완전한 다양성을 가진 수천 명의 사람들이 살았을 수 있습니다. 그 지역 안에 단 한 사람의 빛의 일꾼이 살고 있다면 어떻게 될까요?

Vince: 있음직하지 않습니다.

S333: 매우, 매우, 있음직하지 않은데, 그들은 어떻게 될까요?

자, 가까이에 스타 함대 외계인들이 있을 것이고, 그들의 영적 가이드들과 도우미들이 있을 것입니다. 그때 그들이 ET들이 그들을 돕기 위해 거기 있음을 믿을 것 같습니까, 그리고 그들은 아마 자신들이 영적 가이드들을 가지고 있는지조차 알지 못할 것입니다. 유망한 출발은 아니지만, 나는 당신들이 동의할 것으로 생각합니다. 결국 그들은 정부와 언론에 의해 여러 세대 동안 속아왔는데, 그들이 지금 듣고 있는 것을 믿을 이유가 있을까요?

거기에 거대한 문제의 잠재성이 있는데, 만약 그들이 단순히 그들의 새로운 현실을 믿지 않는다면, 그때 우리는 큰 문제들을 가집니다.

사람들은 스타시스 후에 옳은 길을 따라 이끌어질 필요가 있을 것인데, 비상 서비스들, 운송, 경찰, 소방대, 구급차를 포함해 정부의 다양한 형태들과 함께 말입니다. 모든 곳이 똑같이 인구 감소가 되어, 그들은 공백을 채우기 위해 스타 함대 사람들과 자원자들에게 의존해야 할 것입니다. 그것이 지역사회 정신이 형성되기 시작할 곳이며, 그러나 그것은 현재의 부패와 탐욕이 없는, 완전히 다른 사회가 될 것입니다.

재건의 일부로서, 시간이 될 때 잔재들의 청소가, 새로운 기술들과 더 이상 관계가 없는 낡은 양식의 많은 기간시설들의 청소가 필요할 것입니다.

당신들이 모두 어둠의 자들에 의해 잘못 이끌어진 방식들을 설명하는 발표들에 뒤이어, ET의 폭로의 발표가 만들어질 때, 응징이나 보복을 찾는 사람들에 의한 소요가 있을 것입니다. 이것은 매우 이해할만하고, 그들은 그러한 행동이 의미가 없다는 말을 들을 것이지만, 우리는 우리가 그러한 불화를 끝내기 위해 개입해야 할지도 모른다고 예견하는데, 이러한 혼란 없이, 참가해야 할 충분한 건설적인 일들이 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2010년 2월 7일

S333: 좋은 아침입니다, 나의 아들이여, 어떻습니까?

Vince: 그다지 나쁘지 않습니다. 염려해줘서 고맙습니다.

S333: 우리는 당신이 오늘 웹사이트에서 본, 지구의 스타시스 후 지도의 개관 post Stasis map overview 에 대해 언급하고 싶었습니다.

먼저, 우리는 그것이 잘못이라거나 너무 동떨어졌다고 말하지 않으며, 그러나 그것은 무엇이 일어날 것인지가 아니라, 무엇이 일어날 수 있는지에 대해 그 지구상의 제작자에게 주어진 비전의 스냅사진에 지나지 않습니다. 이 구분은 이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한데, 그것이 지구의 스타시스 후에 관계될 이런 종류의 모든 예언들로 적용되기 때문입니다 .

새로운 빛 에너지들이 어떻게 인류의 방대한 그룹들의 영적 향상을 가져오는가에 따른, 관련된 매우 중요한 변수의 요인이 있습니다. 우리는 아직 인류 밑에 선을 긋고, '몇' 십억이 상승할 준비가 되어 있나, 그리고 '몇' 십억이 이동할 준비가 되어 있나를 말할 수 있는 입장에 있지 않는데, 그것이 여전히 발달하고 있으며, 스타시스의 바로 그 개시까지 계속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 마지막 일련의 숫자가 일어나게 될 것과 무시되지 말아야 할 것에 심오한 영향을 가질 것입니다. 땅덩어리에 의한 물의 이동과 같이 고려해야 할 요인들이 있으며, 그러나 지역들, 나라들, 대륙들의 나타남과 사라짐이 거의 대등하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태평양은 그 안에 확실히 나타날 새로운 땅덩어리를 절실히 필요로 하는 방대한 물의 확장이 될 것입니다. 태평양 연안 지역에 존재하는 일부 땅이 대응한 정도로, 그 안의 일부 지역사회들과 함께 사라질 것인데, 그 결과가 황폐한 것이 될 것이지만, 전망에서 사라질 것으로 기대된 어떤 지역들이 사라지지 않을 것인데, 거기 인류 안에 이미 각성 lightening 이 있기 때문이고, 그것은 자연적 등식 안에 적절한 상쇄 요인을 공급할 것입니다.

나는 이것을 대문자로 쓰기를 원하는데, 그 결과들이 유동적이라고, "확정되어 있지 않다 NOT SET IN STONE" 고 말입니다. 인간 집단의 영성이 더 밝게 빛날수록, 그 결과가 더 좋아질 것입니다.

당신들이 상상할 수 있듯이, 하나의 대륙이 새로운 땅덩어리를 형성하기 위해 대양 바닥으로부터 융기할 때, 그것은 즉시 정착될 수 없을 것이고, 얼마의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세계의 부분들에서 시야로부터 사라질 산들이 또한 있을 것이고, 호수들이 또한 사라질 것입니다. 그것은 새로운 자연 주기를 위한 준비 속에서 한 행성의 총체적 리모델링이 될 것입니다.

당신들의 행성에는 우리가 '환락가들 fleshpots' 로 부를 수 있는, 낮은 파동의 인간들이 계몽되지 못한 성질의 행사들을 위해 모이는 장소들이 있습니다. 이러한 지역들이 청소되거나 파괴될 것인데, 그것들이 영적 원칙들에 기초한 은하 사회 안에 설 자리가 없기 때문입니다.

2010년 2월 9일

S333: 좋은 아침입니다, 나의 아들이여, 우리 시작할까요?

Vince: 좋습니다, 데이비드.

S333: 당신들은 하나의 환영인 현실 속에 살고 있으며, 그러나 당신들은 그것을 이미 알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그러나 이것을 이해하고 있는 당신들 행성의 비교적 소수에 속하며, 일부 사람들이 경악 속에 있게 될 것이 정말로 딱합니다. 그들의 이웃들이 외계의 존재들로 가득 차 있고, 그들의 TV가 그들의 세계 - 그들의 가족 멤버들의 많은 세대들을 통해 내려온 - 에 대한 이해가 하나의 조작된 환영임을 말할 때, 그들의 생각들을 상상해보세요,

일부는 알아듣지 못할 것이고, 일부는 그것을 좋아하지 않을 것이며, 다른 이들은 그것을 믿기를 거부할 것인데, 당신 자신의 가족의 멤버들을 포함해서 말입니다. 그들이 앉아서 그들의 큰 TV 화면을 보고, 그들의 가죽 소파에서 칵테일을 홀짝거리면서, 그들의 물질적 투자들을 곰곰이 생각할 텐데, 그들은 자신의 우선주들을 잘못된 말에 걸었다고 생각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어쨌든 그들은 잘못된 아무 것도 하지 않았는데, 그렇지 않습니까?

모든 사람들이 가장 첨단의 장치들을 갖기를, 연료 소비가 많은 차들을 매일 직장으로 운전하기를, 프랑스에 별장을 갖기를 원하지 않았습니다. 실제로는 아닙니다. 항상 그들의 행성을 위해, 그들의 환경을 위해, 그들의 동료 인간들을 위해 배려했던 아주 작은 소수가 있었습니다. 단지 다른 사람들은 다른 모든 이들이 하고 있다고 보는 것을 항상 했을 뿐입니다. 그들은 심지어 그들의 지역 교회에 다녔는데, 그것이 그 지역에서 가장 좋았던 교회 학교에 그들의 아이들이 다닐 자격을 주었기 때문이었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창조자 Creator 에 의해 그들에게 주어진 자유 의지의 선물을 가졌으며, 따라서 그들은 적절하게 그것을 자신에게 가장 유리하게 사용했으며, 그러나 그렇게 하면서 목적을 보는 것을 잃어버렸는데, 그 목적은 인류가 함께 앞으로 나가도록 된 것이었습니다. 당신들은 스스로를 위해 그 모든 것을 갖게 되어 있지 않았지만, 그때 당신들은 그것들을 자신들만이 갖도록 장애물들을 세웠고, 인류의 불우한 멤버들을 밀어냈습니다.

그것은 극도로 이기적이고 탐욕적이며, 당신들 행성의 자원들을 낭비했을 뿐 아니라, 단지 명백히 어리석은 것입니다. 앞으로 가는 유일한 길은 함께 가는 것이지, 이기적인 고립으로서가 아닌데, 그것은 매우 3차원적인 개념이고, 5차원적이 되기를 의도하는 자들에게는 가치 없고, 이질적이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일부 사람들이 '5차원'이란 말을, 그들이 쇼핑에 대해 말할 때 (너무 많이 사서) 쇼핑한 물건들을 떨어뜨린다는 식으로 사용하는 것을 알았습니까? '그건 5차원적 일이야 It's the 5th dimensional thing to do'는 어떤 서클들에서 최근에 유행하는 구절이 되었으며, 비록 그것이 분명히 우스꽝스럽고, 일반적으로 영적인 면을 의미하지 않았다 해도 말입니다.

5차원으로 입장하는데 최소한 51%의 비-이기적인 범주를 허용하면서도, 보통의 관찰자에게는 이 사람들이 5차원적이 되는데 적합한 어떤 중요한 훈련이 있어야 하는 것이 명백해질 것입니다. 그것은 그들이 쓸모없다거나 실패자들이라고 말하는 것이 아닌데, 그들이 어떻게든 5차원으로 입장하는데 요구된 최소한의 수준으로 올라가도록 해야 하기 때문이며, 그러나 상당히 강렬한 훈련 없이는, 그들은 그러한 사회에 완전히 참가하는 것은 고사하고 그것을 이해할 수 없을 것입니다.

이 주기의 끝에 사람들의 최대한 숫자를 '수확하기 위해 harvest,' 5차원으로 수확된 자들의 최소한 필요조건을 주는, 발표된 하나의 신성한 칙령 Divine Decree 이 있습니다. 그것은 간단히 51%가 비이기적인 자들이라고 말하는 것이 아닌데, 거기에 또한 온갖 종류의 '그리고,' '만약,' '그러나'들이 있으며, 나는 여기서 이것을 열거하기를 원하지 않는데, 당신들과 다른 이들이 현재 그들 모두를 이해할 수 없을 것이기 때문이며, 그러나 그들은 확정적입니다.

그리하여 그러한 수확된 사람들의 낮은 층들이 많은 교육을 필요로 할 것이고, 그것은 주로 3차원과 5차원 사이에 있는, 4차원의 다리 Dimensional Bridge 에서 일어날 것이며, 당신들과 같은 자원자들에 의해 수행될 것입니다. 해야 할 많은 것이 있으며, 많은 당신들이 이러한 사람들을 돕는데 당신들의 시간의 일부를 사용할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자신의 봉사를 제공하기에 '지나치게 위대한 too grand' 사람이 아무도 없을 것이고, 그것은 그 자체로 숭고한 대의이며, 은하 사회의 가치가 있습니다.

그 날이 곧 도착할 것이고, 그때 자신들이 왜 여기 있는지 모르는 사람들이 그들의 명령들을 받게 되며, 그리하여 상승 Ascension 으로 부르는 이 가장 경이로운 사건에 그들의 완전한 참가가 시작될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들은 존재하는 모든 것의 창조자 Creator of all that is 와 일체가 될 것입니다.

Vince: 감사합니다, 데이비드.


스타시스에 대해 좀 더

More on Stasis

By S333 and Vince . 2/9 & 2/10/2010

http://abundanthope.net/pages/By_Others_28/More-on-Stasis-from-S333.shtml

 

S333: 당신의 식사가 끝났으므로 이제 채널을 잠시 더 할 수 있을까요?

Vince: 예, 할 수 있습니다.

S333: 어떤 곤란한 질문들이 일어나는데, 그것은 스타시스 시간과 관련된 것으로, 나는 단 몇 가지만 언급하겠습니다. 당신들 행성의 어느 주어진 장소에서의 사건들의 패턴이 무엇과 같을까요? 아무도 모릅니다. 오스트레일리아와 미국의 해안들의 일부가 사라질까요? 아마 그럴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으며, 아무도 스타시스가 끝날 때까지 모릅니다.

그것은 정말로 그처럼 간단한데, 어쩌면 해안선의 전체 띠가 사라질 수도 있고, 어쩌면 제한된 부분들만 사라질 수 있으며, 또는 중요하지 않은 지역들이 사라질 것입니다. 예상할 수 있는 예로서, 최근의 하이티의 비극과 같은 재난을 예언하는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쓰나미[인도네시아]를 돌아보세요, 많은 지역들이 파괴된 것으로 나타났으며, 많은 생명들이 상실되었습니다. 그러나 생명은 계속되며, 더 많은 것이 지역사회의 일부를 재건하기 위해 사람들에 의해 이루어졌습니다. 모든 것이 잃어진 것이 아닙니다. 물론 많은 사람들이 죽었고, 생존했지만 가족들을 잃어버린 자들이 고통을 겪었으며, 그러나 방대한 대다수의 경우들에서 이것은 부정적 카르마의 상쇄와 연결되어 있었습니다. 같은 것이 스타시스 사건에도 진실이 될 것입니다.

만약 우리가 "스타시스 후에 당신의 지붕이 남아있을까요?"를 묻는다면, 그때 명백한 대답은 일부 사람들은 그럴 것이고, 다른 사람들을 아닐 것이라는 것입니다. 그러나 만약 인구의 70-80%가 다른 3차원 행성들로 이동된다면, 그때 얼마의 기간 동안, 많은 사람들이 대신할 주택을 찾을 수 있는데, 만약 그들의 집들이 나쁘게 손상되었다면 말입니다.

참을성, 유동성, 선의가 큰 필요 속에 있게 될 것인데, 만약 당신이 이것들을 당신 안에서 찾을 수 있다면, 그때 당신은 자신을 발견할 환경 속에서 생존할 것입니다. 다른 3차원 행성들로 갈 다른 시민들, 사랑하는 이들, 가족들은 문명의 형태를 시작할 것이고, 그들 자신의 공동-창조적인 기회들을 가질 것인데, 그것이 그들의 수입 사업을 차지할 것이고, 그러한 체험들을 통해 그들은 다시 한 번, 긍정적인 진화적 길 위에 있게 될 것입니다.

5차원으로 상승의 자격이 있지만, 연인과 헤어지기를 원하지 않기 때문에, 3차원의 다른 곳에서 계속하면서 그들을 돕기를 선택할 어떤 사람들이 있을 것입니다. 진정한 영적 이유에서 이루어진다면, 그때 이것은 사심 없는 웅장한 행동이 되고, 중요한 의미에서 그들의 장기적인 영적 성장을 위해 분명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2010년 2월 10일

Vince: 데이비드, 당신이 계속한다면 나는 준비되었습니다.

S333: 그렇다면 시작합시다.

당신이 어제 잠자기 전에, 누군가 스타시스 후에 계속될 것을 의도하면서 지금 사업을 시작했다면, 무엇이 일어날 것인가를 물었는데, 그것은 대답하기 쉽습니다.

만약 그들이 그것을 해야 한다고 내부에서 깊이 느낀다면, 그때 그것은 시작하라는 그들의 웨이크 업 콜 wake-up call 입니다. 그러나 만약 조금이라도 의심의 그림자가 있다면, 그들이 내부에서 깊이 찾았을 때 의심이나 망설임을 발견했다며, 그때는 그것을 주의하고, 스타시스 후 현실에 도달할 때까지 기다리세요.

개인들이 지금 살고 있는 지역과 관련된 너무나 많은 알려지지 않은 요인들이 있으며, 뉴델리가 모스코바와 다를 것이고, 시드니가 런던과 다를 것이며, 휴스턴이 케이프타운과 다를 것입니다. 당신들은 사업을 시작할 때 당신들이 많은 귀한 자원들이 완전히 낭비한 것을 발견할 것인데, 스타시스 후 현실이 당신들의 기대들과는 완전히 다르기 때문입니다.

일부 사람들에게는, 그들의 지역에서 시작하는데 얼마나 좋을 것인가에 대해 현실이 그들의 황당한 꿈을 넘어서 있을 것인 반면, 다른 이들은 많은 외관상 극복할 수 없는 듯한 문제들로 시달릴 것입니다. 따라서 스타시스 전의 시작에 대해서는 내부로 깊이 들어가서 당신이 출발하는데 문제가 있는지를 찾아보세요. 만약 있다면, 그때는 그것이 없어질 때까지 기다리세요. 그리고 이 말을 기억하세요, "단지 서서 기다리는 자들이 또한 봉사할 것이다."

가족들의 이동에 대해서, 그리고 다른 곳으로 가는 수십억에 대해서는 어떨까요? 이것이 그들에게 끔찍한 사건이 아닙니까?

아니, 정말로 그렇지 않습니다. 그들은 새로운 현실로 갈 것이고, 대체로 그들의 최근 과거에 대한 기억이 없을 것인데, 몇몇 개인들에게는 자신의 의식으로 스며든 생각을 갖는 것이 보통 일들의 성질이라는 점을 제외한다면 말입니다[언뜻 기억이 비치더라도 그것이 사실이기보다 보통 있는 일로 치부하고 지나가듯이]. 그들의 새로운 3차원 현실은 더 이상 어둠으로 타락하거나 감염되어 있지 않을 것이고, 따라서 그들은 더 나쁠 것이 없습니다.

불쾌한 이동들이 있는 곳이라면, 그때 이것은 카르마의 이유들이 될 것이지만, 그들은 이것의 아무 기억도 갖지 않을 것이고, 원래 의도된 대로, 탐욕과 부패가 없는, 진짜 3차 밀도 환경의 창조 속에 완전히 참가할 수 있을 것입니다. 따라서 그들은 지금보다 훨씬 더 잘 살 것입니다. 그들을 위해 울지 마세요, 그들은 잘 지낼 것이고, 당신이 그들을 다시 만날 때에는 당신들 모두가 자신들의 개인적 체험들을 나눌 때 큰 기쁨을 가질 것입니다.

부디, 부디, 부디, 소위 어둠의 모자들 Dark Hats 로 부르는 자들에게 친절하고 관대해지세요, 당신들의 현재 주기 동안 하나의 촉매로서 그들의 탐욕과 부패가 없었다면, 당신들은 당신들이 이룬 것처럼 급속히 진보하지 못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들 역시 그들 안에 우리 창조자 Creator 의 한 조각을 가지고 있으며, 따라서 만약 당신이 보복을 찾을 것이라면, 당신은 사실상 당신이 상상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방식으로 자신을 해치게 될 것입니다.

정부의 다양한 형태들에 대해서는 어떨까요? 스타시스 후에?

이제 그들은 대개 현재 사람들로부터 아무 면책 remit 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 그것은 스타시스 후에도 똑같이 적용됩니다. 상승은 앞으로의 거대한 영적 도약이고, 우리가 말했듯이, 스타 함대 사람들 Star Fleet personnel, 천사 영역들 Angelic Realms 로부터 온 자들, 그리고 당신의 가이드들 Guides 이 다른 현실로의 전환 동안 당신들을 돕기 위해 거기 있을 것입니다. 3차원 정부의 요소들이 스타시스 후 무렵에 여전히 있을 것이 분명할 것이고, 여전히 다스리려고 추구할 수 있는데, 비록 그렇게 하는 것이 그들의 자리가 아니라는 설명이 있을 것이라 해도 말입니다.

어떤 경우들에서, 우리는 곤란들을 거치는 단기간 동안 그들이 돕도록 허가를 할 것이고, 특히 그들이 관련된 기술들을 가지고 있는 분야에서 말입니다. 그러나 다른 모든 사람들처럼, 그들은 만약 그들이 어떤 영적 수준 위에 있다면, 장기적으로 정부 기능에서 일하도록 허락될 것인데, 그때 사람들의 동의가 있을 경우에만 말입니다.

당신들 우주의 부분들을 감염시킨 어둠에 대해 해결책을 찾는 것이 당신들의 시간 측정으로 아주 오랜 시간이 걸렸으며, 따라서 신성한 칙령 Divine Decree 에 의해 우리는 탐욕과 부패가 다시 자리 잡는 같은 과정을 되풀이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에 대해서는 나를 믿으세요!!!

중국의 논에서 쌀을 심는 사람이 뉴욕에 있는 잘 알려진 한 인물과 같은 권리들을 가질 것이고, 이러한 결정 ruling 은 당신들의 새로운 현실의 규칙들만이 아니라, 각자의 5차원 인간의 수정된 DNA 안에 깔려있게 될 것입니다. 이것이 마찬가지로 3차원에서도 적용될 것임을 아는 것이 당신들에게 놀라움이 될까요? 인류는 여전히 자유 의지를 가질 것이지만, 신성한 법칙이 DNA 속에 깔리게 될 것이고, 그리하여 개인은 자동적으로 법이 허용하는 길로 돌아가도록 지시될 것인데, 상황이 곪으면서 어둠이 같은 통의 다른 사과들을 썩게 내버려두기보다 말입니다.

나는 "통 속의 사과들 apples in barrels" 같은 어떤 구절들이 반드시 다른 언어들로 쉽게 번역되지 않으리라는 것을 알고 있으며, 따라서 번역자들은 그들의 일에서 창조적일 필요가 있습니다.

이제 나는 당신들의 사회적 측면들로 돌아가겠습니다. 당신들은 발전의 현재 상황으로 도달하기까지 수천 년이 걸렸습니다. 새로운 3차원과 5차원적 현실들을 가질 때 당신들은 정확히 어디 있을까요?

Vince: 시작 속에 있습니다.

S333: 그렇습니다, 시작에 있습니다. 당신이 자신을 발견하는 어떤 조건 속에서든, 그것은 당신이 시작하는 자리입니다. 이제, 우리는 연구로부터 인간이 어떤 어려운 일과 싸우기 위해 분투할 때 그가 최선을 다한다는 것을, 그가 쉬어지는 일에 도달할 때 그가 타락하기 시작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자, 이번에는 그 타락 버턴 Decadent Button 이 제거되었습니다!!

5차원으로 상승하는 자들에게는 이전 문명의 요소들이 여전히 상황 속에 있습니다. 그것의 많은 것이 한동안 충분할 터인데, 왜냐하면 다루어야 할 어떤 큰 문제들이 있을 것이기 때문이며, 그러나 점차 당신들은 지어진 환경을 재건축해야 할 것입니다.

주요 쟁점들은 새로운 사회에서 사람들의 소원들을 반영하기 위해 정부 기관들을 어떻게 구축하는가가 될 것입니다. 이미 일부 사람들이 우리가 그들을 원하는 곳에 배치되었고, 다른 이들이 필요할 때 선발될 것입니다. 모든 사람들에게 5차원의 은하 사회 Galactic Society 안에 사는 방법을 가르치는 대대적인 재교육 프로그램들이 있을 것입니다. 그것이 모든 이들이 같은 페이지로부터 읽기 전의 얼마 동안이 될 터이지만, 그들이 그렇게 하는 것이 본질적인데, 그렇지 않으면 사회가 제대로 기능하지 못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들의 매일 일과에 사용하는 것과 다른 기술들을 가지고 있으며, 이 모든 기술들이 창조 과정에 소중하게 될 것입니다. 스타함대 사람들이 당신들이 새로운 기술들을 통해 일하도록 가까이 있을 것입니다. 당신들은 압니까, 당신들이 그들을 좋아하게 될 것을? 당신들은 당신들이 현재 사용하고 있는 것을 어떻게 얻었는지를 궁금해 할 것입니다.

자, 그것은 크리스마스에 산타의 선물꾸러미와 같습니다. 당신들은 그것이 모든 종류의 좋은 것들을 담고 있음을 알고 있으며, 당신들은 기다릴 수 없는데, 그러나 당신들은 기다려야 합니다. 따라서 그것이 산타의 선물꾸러미가 놀랍지 않은 것처럼 올 것이며, 당신들은 기다려야만 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 이유는 당신들의 현재 현실을 지배하는 검은 도당 Dark Governing Cabal 의 교만 때문입니다. 그들은 어떤 진보된 기술들을 가졌고, 당신들이 사용하게 될 것과 비교했으며, 그들은 그 모든 것을 안다고 생각하는데, 그러나 그들은 모릅니다.

만약 우리가 가진 것, 그것으로 할 수 있는 것의 일부만을 밝혔다면, 그 지식이 우리가 그들이 갖기를 원하지 않는 유리한 점을 그들에게 주었을 것입니다. 단지 무언가에 대해 말하는 것이 생각의 연상을 출발시키고, 그것은 어느 시점에서 그들에게 가로채져서 그들의 무기고로 들어갑니다. 생각들이 물건들을 창조하며, 따라서 일루미나티들Illuminati 은 우리가 무엇을 가졌는지, 우리가 그것을 어떻게 배치할 수 있는지에 대해 어둠 속에 남겨두는 것이 최선입니다.

정말로, 나는 이러한 장치들을 당신들과 나누는 것을 좋아하며, 만약 우리가 기술적 설명서들을 보여줄 수만 있다면, 모든 당신들의 기술자 팬들이 신기한 장치들의 천국 Gadget Heaven 에 있을 것입니다. 그것은 인터넷 상에서 심지어 보통의 회의론자들을 확신시키는데 봉사할 수 있는데, 당신들이 알듯이, "사진과 설명서를 보여줘, 아니라면 그건 존재하지 않아!"라고 말하는 자들 말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일루미나티의 역 추진 기술자에게 이들 위대한 제품들의 어느 것도 내놓지 않을 의도이며, 따라서 당신들은 단지 기다리기만 하면 됩니다. 그렇게 말해서 미안합니다.

그와 같은 다른 문제들이 있으며, 그것이 왜 일부 채널 된 메시지들이 핵심으로 들어갈 때 애매해지는가의 이유입니다. 어떤 것의 이미지나 지식을 갖는 것은 일종의 힘을 갖는 것이고, 그 힘이 잘못된 손으로 들어갈 때는 당신 자신의 막대기로 실컷 얻어맞게 되는 꼴이므로, 따라서 그것이 우리가 이 시간에 그 모든 것을 우리 자신이 간직하고 있는 이유입니다.

당신들의 생활을 편하게 만드는 도시와 농촌의 서비스들의 단지 일부를 고려해보세요, 물, 가스, 전기, 전화, TV, 라디오, 하수도, 도로 청소, 등등. 자, 만약 그것들이 지질학적 사건들로 피해를 입는다면, 그것들을 고치기 어렵게 될 가능성들이 많습니다.

당신들의 현재 지역사회의 크기를 100%로 잡고, 인구의 70-80%를 떼어내세요, 그때 당신들은 수돗물 공급의 계속을 보장하는데 필요한 훈련된 기술자들의 20-30%도 남지 않을 수 있는데, 그들이 100% 이동했거나, 아니면 그들의 10%만이 남을 수 있습니다. 당신들은 어떻게 물을 수원지에서 소비되는 곳으로 가져오겠습니까?

자, 먼저, 우리는 공기로부터 습기의 일부를 제거하면서, 즉시 사용을 위해 그것을 정제하는 작은 장치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매우 건조한 공기가 있는 곳에서는 신선한 물이나 바닷물을 채집하고, 건조한 공기를 습도화하며, 그것을 추출과 정제를 위한 작은 장치들로 전송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당신들이 이 기술이 어떻게 작용하는가를 이해하는 입장에 있을 때, 당신들은 그때 물이 어느 대양으로부터 채집되고, 방대한 대륙의 한가운데 건조한 땅으로 보내질 수 있는지를 볼 수 있을 것이고, 거기서 물은 마실 수 있는 순수한 물이 되고, 어마어마한 양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송수관이 필요 없고, 에너지 소비가 적당한데, 자유로이 사용가능한 에너지와 값싸게 만들고 복제할 수 있는 어떤 장치를 사용한다면 말입니다. 그리하여 식량이 지구상의 대부분의 장소들에서 재배할 수 있고, 거기의 날씨가 춥지 않습니다.

당신들이 보듯이, 은행가들, 석유와 석탄 재벌들, 그리고 그들의 마스터들은 매우 어리석었는데, 그들이 금과 종이돈으로 부유해지기를 추구했고, 그것이 정확이 그들이 행한 일입니다. 그들은 악취가 나도록 부유해졌고, 너무나 부유해져서 그들은 그 속에서 뒹굴었습니다. 그리고 돈이 주는 부유함의 모든 경우들에서, 그것은 의도적으로, 그리고 비의도적으로, 지나치게, 은밀하게, 짜낸 것인데, 지역사회의 나머지로부터, 그럴 여유가 없었던 많은 이들로부터 말입니다.

그들은 물질적 부가 진짜 부라고 생각했지만, 물론 그것은 그런 종류가 아닙니다. 그것은 단지 종이이고 금속일 뿐입니다. 당신들은 당신들이 5차원 현실로 이주할 때, 진짜 부가 존중과 행복, 사랑과 영성임을, 종이돈과 금속 동전들은 단지 거래하는 징표 token 에 지나지 않음을, 그리고 모든 이들이 이것들의 공정한 몫을 가질 것임을 발견할 것입니다. 그것이 의미하는 바는, 당신들이 물건들을 바꾸기 위해 상점으로 가져갈 필요가 없다는 것, 당신들이 지금 사용하는 돈처럼, 그러나 그것과 다르게, 징표들을 사용할 것이라는 것입니다. 만약 어떤 사람이 그것들을 축적하고 탐낸다면, 그는 훌륭한 사람으로 여기지지 않을 것이며, 그 자신을 나타내는 바보로 여겨질 것입니다!!!

만약 사람이 지역사회를 이롭게 할 제품이나 장치를 발명한다면, 그것은 완전히 개발될 것인데, 다른 이들이 그것을 숨김으로써 이익을 만들도록 억제되지 않을 것이며, 발명가에게 돌아가는 영광은 그의 진정한 부가 될 것입니다.

이제 나는 이것을 매우 좋은 이유들을 위해 말하고 있는데, 우리가 당신들 시민들이 스타시스 후에 생활이 같지 않을 테지만, 다른 식으로, 계속 된다는 것을, 당신들의 생활을 살도록 돕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기술들이 있다는 것을 알기를 원하기 때문입니다. 각각의 문제에 대해 해결책이 있으며, 그러나 우리는 전에 언급한 대로 그것들 모두를 설명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물의 문제는 우리가 가진 기술과 우리가 이들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그것을 어떻게 적용할 수 있는가의 좋은 예이며, 정말로 겁먹을 것이 전혀 없습니다.

식량도 또한 문제가 아니며, 따라서 당신들이 일들이 얼마나 끔찍하게 될 것인가에 대해 종말론적인 말들을 듣게 될 때, 우리가 당신들이 이러한 문제들을 극복하는 것을 돕기 위해 해결책들을 가지고 있음을 기억하세요. 당신들은 자격이 있는 그러한 모든 이들에게 열려있는 완전한 세상의 기회들을 가진 새롭고 참으로 신나는 장소에 있게 될 것입니다.

끝.

http://www.ageoflight.net/1-3.htm  AH.519. 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