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10억명이 깨어나 스타시스 후에 지구로 돌아온다 [CAN]

 

20억명 가량은 그들의 여정을 계속하기 위해 다른 행성들로 이동 될 것입니다

10억명이 깨어나 스타시스 후에 지구로 돌아온다

기다림에 대해 숙고하는 것에 대한 질문

A Question to Ponder about Waiting

By Candace. 11/2/2010

http://abundanthope.net/pages/Candace_7/A-Question-to-Ponder-about-Waiting.shtml

 


좋아요, 당신들 모두가 성경에서 소돔과 고모라의 도시들에 대한 옛날이야기를 알고 있으며, 거기서 신이(실제로는 티아우바 Thiaoouba 에서 온 외계인들인데) 만약 최소한 어떤 숫자의 빛의 사람들이 있다면, 그 도시를 파괴로부터 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런데, 그 말들은 정확하지 않은데, 나는 나의 킹 제임스 King James 판 성경에서 그것을 찾을 수 없고, 다른 것들은 형편없이 개작되었습니다.

어쨌든 당신들 중에 부양 빔 levitation beam 에서 생존하려면 몸 BODY 을 준비하는데 얼마나 걸릴 것인지를 생각해보았습니까 ? 1년에서 5년 사이입니다. 이제 우리는 몸으로 IN Body 다양한 장소들로 가는 사람들이 있음을, 또한 스타시스 후에 지구로 돌아올 남은 사람들이 있음을 다루었습니다. 이제 대피 동안, 혹은 극의 역전 동안 영혼을 가진 자들은 그들의 영혼이 좋을 것이지만, 그들의 몸은 그렇지 못할 것입니다.

이 형태 속에 실제로 머물 일부가 있고, 이 오랜 기다림의 일부는 어떤 선택을 만든 마지막 자들을 얻는 것에 달려있으며, 가능하다면 그들 카르마의 51%를 청산한 모든 이들이 돌아올 수 있습니다. 이제 행성과 머물게 된 자들의 일부는 노인들이고, 그들의 몸들은 준비될 수 없으며, 그들은 어쨌든 재육화 해야 하고, 이들은 여기 있거나 새 행성에 있게 될 것입니다.

이제 당신이 YOU 이들 중 하나라고, 혹은 OR 당신의 친구들과 가족이 포함되었다고 가정해보세요. 당신은 당신의 YOUR 결정된 시간에 스타시스로 들어가는 것을 더 좋아하겠습니까, 아니면 더 오래 기다리겠습니까? 내가 이것을 묻는 이유는 이것이 타이밍 timing 에 대한 게임 플랜의 일부이기 때문입니다. 일단 더 많은 이들이 그들의 현재 몸을 유지할 것이 필요하다고 결정했을 때, 준비될 필요가 있지만 그것을 하는데 시간이 없는 LESS 더 많은 MORE 이들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일부 당신들은 진동하는 몸에 대해 점점 더 많이 알게 될 수 있고, 나는 인터넷에서 이것에 대해 AH 와 이 플랜을 알지 못하는 사람들의 많은 LOT 글들을 보고 있으며, 더 많은 준비를 위한 여분의 시간이 필요했습니다. 당신들이 보듯이, 자신의 발달/성장 쪽으로 가는 의도를 말했고, 부양 빔으로부터 생존하기 위해 준비할 수 있던 자들은 광범위한 행성적 대피가 있을 때, 배 위에서 이 체험을 필요로 NEED 합니다. 이것은 그들에게 하나의 선물 GIFT 입니다. 몸이 준비되지 않았거나 너무 아픈 사람들은 이 시간에 전환하지만, 그들의 영혼들은 회수됩니다.

그리고 몸으로 새 행성(금성)으로 가는 백만 명 역시 이것이 필요했습니다. 그들은 사실 이것을 위해 매우 좋은 건강상태에 있는 것이 필요합니다. 이들은 51%의 그룹이 아닌, 이 행성으로부터 온 더 나은 일부입니다. 범죄 성향이 없고, 막대한 변화를 다룰 수 있는 영혼들만이 거기로 가고 있으며, 더 성숙한 사람들입니다. 얼마 전에 내가 기다림에 대해 숙고하고 있었을 때, 나를 강타한 하나의 요점인데, 나는 전에 이것을 알고 있었지만, 지난 9월 공격 이래 나 자신의 기억 문제를 가졌습니다. 나는 서서히 돌아오고 있습니다.

대피 함대들 evacuation fleets 이 이것과 같은 행성에, 이런 종류의 변화들 속으로 20년에서50년 먼저 오는 이유들의 하나는 행성이 대피되어야 할 때 준비가 필요하기 때문이고, 그것은 잠재적인 핵전쟁 파괴의 조건들 아래서는 정말로 중요한데, 훨씬 더 적지만 사람들에게 기회가 주어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시간들 동안 배 SHIP 로의 대피는 이들 사람들에게는 경이로운 체험입니다. 확실히, 신에 대해 잘 알지 못하는 행성에서는 그것이 처음에 충격적이지만, 그것 후에 그들은 성장에서 매우 좋은 체험을 얻습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우리가 그 10억을 또한 배로 데려갈 것임울 "기억할 remember" 수 있어 매우 기쁩니다. 그러므로 그들이 이것을 가질 것입니다.

PS: 어떤 이들이 포럼에, 그리고 이메일로 썼는데, 우리의 숫자에 포함되지 않은 약 20억의 사람들에 대해, 로봇들과 지구로 돌아오거나 새 행성으로 가는 자들을 제외한 자들에 대해 염려하면서 말입니다. 이 사람들은 그들의 몸으로부터 전환할 것입니다. 이것은 그들의 몸이 대피를 위한 부양 빔들에 생존하지 못할 것이기 때문이며, 그러나 그들의 영혼들은 가며, 그들은 이 시점에서 그들의 체험의 수준에 따라 다른 곳에서 육화하게 될 것입니다. 그들은 지구와 머물거나 새 행성으로 갈 준비가 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제 언급된 "꾸러미들/파일들 packies" 에 대해, 이것들은 카스퍼 Casper 의 [자금배달서류]꾸러미들이 아닙니다. 이것은 당신이 이전에 접근하게 허용되어 있지 않은 정보를 담고 있는 마음의 폴더들 MIND folders 입니다. 저메인 Germain 은 항상 몇 년 전에 꾸러미들 packets 로 불렀고, 나는 카스퍼의 패키들 packies 라는 말의 사용으로 인해, 그것이 꾸러미들의 다소 바보스러운 사용이 되었다고 추측합니다. 그것들은 거기에 "적절한 비밀번호 right password" 가 없다면 열리지 않으며, 그것이 있을 때에 당신은 정보를 가질 수 있습니다.

심지어 당신의 과거 생애들이 당신의 영혼의 "폴더들 folders" 속에 저장되어 있고, 그것들은 사람이 육화할 때 보통 접근되지 않는데, 이 기술이 알려질 때까지이며, 이것이 항상 그 경우입니다. 당신들은 어쨌든 당신이 행했던 모든 것의 기억을 가질 수 없습니다. 당신들은 폴더들을 가진 컴퓨터의 하드 드라이브로서의 당신의 영혼/마음이 그 안에 당신이 알고 있는 [모든]것을 담고 있다고 단순히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것들의 하나는 실제로 당신의 몸을 위한 "운영체계 operating system" 를 담고 있습니다.

PSS: 또한 이들 20억 가량은 그들의 여정을 계속하기 위해 다른 행성들로 가며, 비록 그들의 몸이 갈 수 없다 해도 말인데, 많은 경우들에서 그들이 생존할 수 없고, 많은 행성들이 그들의 몸의 유형과 맞는 비슷한 대기를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창조 creation 안에서 많은 다양성들이 있습니다. 일부는 그들의 지구의 더 많은 끔찍한 기억들의 일부를 간직한 채, 제정신을 가지고 그 상황으로 곧장 들어갈 수 없기 때문에, 그들 자신을 위해 동굴인 cave men 으로서 시작할 것입니다.

이들은 태어나고 그들이 그 일부가 될 사회들로 양육될 필요가 있습니다. "천국 heaven" 의 건축된 천체들로 돌아가는 자들도 그들의 몸을 벗어야 하는데, [지금의] 몸들이 거기서 전혀 작용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새것을 받게 되거나, 그들이 육화 임무에 있는 동안 "저장해 stored" 놓은 이전의 형태를 입을 것입니다.

*****************************************************

여기서 간추려보자면: 인구의 50%인 로봇[영혼이 없는 인간]들은 사라지며, 10억이 새로운 조치로 배에서 깨어나 교육을 받고 몸을 가지고 스타시스 후에 지구로 돌아오며, 백만 명이 몸을 가지고 새 행성인 금성으로 가며, 나머지 2, 3십억은 그들의 영혼 수준에 맞는 다른 행성들로 보내지고, 소수의 어둠의 자들은 공허/감옥 행성들로 보내집니다.

 

http://www.ageoflight.net/1-3.htm AH/734

OK, this image below is of Jupiter StarShip at 10X from a digital camera.

This was sent to me by Eve.

StarShip Jupiter at 10X [목성대행 우주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