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지구 변화들과 스타시스 진행에 대한 전략적 협의 [E#29.CM]

크라이스트 마이클'과의 대화 - 행정적 의문과 제안

지구 변화들과 스타시스 진행에 대한 전략적 협의

이수 대화록 29번

Esu Dialogues #29

By Christ Michael and Don Hynes. 10/31/2010

http://abundanthope.net/pages/don-hynes/Esu-Dialogue-29.shtml


돈: 크라이스트 마이클, 감사합니다, 이 기회에 대해.

CM: 다시 한 번 이 교류를 허용해준데 대해 감사합니다. 우리는 지난 며칠 동안 "대화하고 dialoguing" 있었으며, 당신이 알듯이, 나는 이런 양식으로 구성된 우리의 대화를 갖고 싶었습니다.

돈: 나는 이것에 감사합니다, 마이클. 나는 현재 사건들에 대한 당신의 마지막 업데이트 이래 내가 당신과 일부 대치되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고 서두에 말해야 할 것 같습니다. 당신의 신성한 의지 Divine Will 와 부딪친다는 나의 두려움, 혹은 더 큰 규모로 일어나고 있는 너무나 중요한 창조적 에너지들로부터 주의를 돌린다는 두려움으로 내가 이 생각들을 가지고 나오는 데는 다소 감정의 힘이 필요했습니다.

CM: 당신은 나를 위해서가 아니라, 우리의 독자들을 위해 이 "귄리포기각서 disclaimer" 를 내야할지도 모릅니다, 돈. 당신의 생각과 쿠마라 스타일 Kumara style 은 자주 "내 앞에서 해 봐 in My face" 의 스타일이고, 개인적으로 나는 이 도전의 순간들에서 그것이 더 반가움을 발견하는데, 팬의 박수나 헌신이나 시종보다 말입니다.

돈: 나는 단지 여기 모탈 mortal 의 삶에서 내가 가진 전망으로부터 말할 뿐입니다. 나는 더 숭고하고 더 초연한 관점을 가질 수 있지만, 어느 면에서 그 초연함은 내가 살고 움직이고 나의 존재를 갖는 여기, 지금의 지구의 장소에 있는 나의 육화의 목적을 무너뜨립니다.

CM: 돈, 당신이 말하듯이, 그러한 초연함은 일종의 거부가 될 것인데, 비록 내가 지상의 관점에서 필요할 때 당신을 강화하기 위해 그런 종류의 지적 실행에 당신의 참가를 또한 지원할 것이라 해도 말입니다.

돈: 감사합니다, 마이클. 나는 나의 창조자 아들 Creator Son, 나의 가장 친밀하고 사랑하는 이로서 당신을 깊이 경애하고 감사합니다. 그러나 나는 현재 당신의 행정적 결정들과 - 아마 당신의 행정 스타일이라고 말해야 할지도 모르는데 - 공조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CM: 당신이 나의 창조적 존재 My Creative Presence 와 나의 행정적 능력들 My Executive Abilities 사이를 어떻게 구분하는가에 대해 좀 더 말해보세요.

돈: 당신 주위의 장이 상상을 넘어 방대한데, 당신이 창조한 모든 것들이 확대로 더 가까울수록, 더 멀리 나갈수록 더욱 아름답게 세부화 되면서 말입니다. 당신은 진정한 자주권자 true Sovereign 이고, 당신의 심오한 사랑의 관심에서 지구와 우리들 각자를 안고 있습니다. 이것을 내가 알며, 가장 소중하게 여깁니다.

그러나 당신은 또한 이 시간에 창조자 아들 Creator Son 이자, 주님들의 주님 Lord of Lords 으로서 이 시간에 지구의 일들에 직접 참가하고 있을 뿐 아니라, 또한 복잡하고, 다루기 힘든 완전히 혁신적인 과정, 상당한 숫자의 사람들을 포함한 가이아 Gaia 의 상승의 최고 행정가로서 참가하고 있는데, 이 과정에서 나는 창조자 아들과 CEO 로서 당신의 이중 역할이 우리가 지구에서 필요한 결과들 혹은 바라는 행동들을 산출하고 있지 않다고 믿습니다.

CM: 당신은 유용한 도입부를 구성했는데, 이제 아마 지금이 당신의 관심들의 핵심으로 들어갈 시간인지 모릅니다.

돈: 요점으로 들어가자면,예 (웃으며), 당신의 최근 업데이트( "새 행성은 금성이다" )에서 당신은 지구에서 실체성이 적거나 없는 다수 문제들을 제시합니다. 당신은 목성과 금성이 그들의 궤도에서 변형되었지만 통제된 상태에서 태양의 반대쪽에 있다고 말하며, 따라서 그들의 상태들의 현실이 우리에게 보이지 않는 반면, 홀로그램 투영들이 우리의 보이는 밤하늘에서 그들의 예정된 장소에 이들 행성들의 모습을 유지하기 위해 사용되고 있다고 말입니다.

CM: 맞습니다.

돈: 당신은 멕시코 만 해저 바닥의 상당한 융기에 대해, 멕시코 만의 더 큰 움직임과 일어날 수 있는 다른 잠재적으로 중대한 지구 운동들에 대해 말했지만, 그것은 아직 일어나지 않았다고, 나는 더 큰 인구에게 그것이 명백해지지 않았다고 말해야겠습니다.

CM: 다시금, 이것은 맞습니다.

돈: 당신은 또한 BP의 석유 유출 동안 일어난 대량의 오염이 "석유 사업에 있는 자들이 일부 힘든 교훈을 배워야 하기 때문에" 허용되었다고 언급했습니다.

CM: 어려운 고려사항이었지만, 다시금 맞습니다.

돈: 이것들의 각 요점에 대한 나의 염려들을 표현하겠습니다. 나는 업데이트로 더 자세히 들어갈 수 있지만, 이것들이 오늘밤에 충분할 것입니다.

먼저, 나는 석유 산업을 지배하는 자들 사이의 "배워진 교훈들 lessons learned" 의 총합이 아니라고 믿습니다. 참회를 보이는 어느 누구도 없고, 석유 채굴과 착취 사업 쪽에서의 새로운 방향이 보이지 않습니다. 이 변절의 "교훈들 lessons" 을 겪은 자들은 걸프 해안의 노동자들인데, 걸프 환경의 계속적인 독성화로 그들의 생계가 침식되었고, 개인적 건강이 위태롭게 되었으며, 걸프 아래 전체 해양 생태계가 대량의 석유, 메탄, 신경독성물질 코렉시트와 다른 무서운 분산제들로 황폐화되었습니다. 우리들 행성의 비극적 역사에서 다시 한 번 가장 어렵게 "배워진 교훈" 은 가이아에 의해서이고, 그녀는 이 남용을 그녀의 인구, 동물과 인간의 더 무고한 자들과 함께 겪었으며, 그것들은 지구를 무시무시한 종말로 고갈시키는 산업 복합체들에 대해 통제력이 적거나 없었습니다.

둘째로, 중대한 지구 변화들과 미니스타시스와 스타시스에 관해서인데, 이 정보가 일상적 삶 속에 있는 우리의 누구에게 어떻게 적용된다는 것입니까? 신이 요구한 모든 것들의 쌍을 수집하려고 돌아다니며 노력하는 노아를 묘사하곤 했던 유명한 코미디안 빌 코스비 Bill Cosby 와 달리, 우리가 이것으로 어떤 가능한 사용을 만들 수 있습니까? "그 모든 쓰레기로 무얼하려고 What to do with all the crap?" 코스비는 우습게 말했을 테지만, 금융의 붕괴, 군사적 공격과 공포, 인간과 동물의 권리들의 억압, 환경적 악화로 인한 지구의 위험한 상황 속에 있는 우리에게, 우리가 절대적 지배력이나 주입능력을 갖지 못한 어떤 미래 사건에 대한 지식이 어떻게 도울 수 있습니까?

CM: 나는 지식이 무지보다 훨씬 더 낫다고 제안할 테지만, 나는 당신의 좌절감을 이해합니다.

돈: 세 번째로 들어가서, 우주적 맥락에서 새롭고 놀라운 역할을 하고 있는 행성들의 문제에서, 왜 당신은 이 정보를 위장하고 있습니까? 당신은 인구를 교란시키지 않는 것, 당신 자신의 시간 안에서 당신의 카드를 놓기를 원하는 것에 대해 말했지만, 이것은 내가 앞서 언급했던 행정 스타일 Executive style 로 나를 데려갑니다.

아무도 이러한 행성적 발달들에 대해, 그것들이 관찰될 수 없다면 어느 실질적인 구체적 지식을 가질 수 없습니다. 나와 같이 당신의 업데이트들을 읽고 감사하는 자들이 있으며, 심지어 말해지고 있는 것을 믿지만, 그 믿음은 효과적인 관리행정으로 해석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지구상에서 우리가 이미 충분히 가지고 있는, 사실상 좋은 목적으로 너무나 많이 가지고 있는 것에 대한 또 다른 신념 구조에 지나지 않습니다.

CM: 당신이 반대하고 있는 것이 이 업데이트의 전송입니까, 아니면 이들 문제들을 더 큰 인구로부터 계속 숨기려는 나의 결정들의 배후에 있는 전략입니까?

돈: 내가 질문하고, 그것으로 내가 대안을 줄 준비가 되어 있는 것은 당신의 전략입니다.

CM: 좋아요, 그럼 설명해보세요.

돈: 걸프에서 인위적으로 문제들을 변화시키는 것은 내가 약식으로 요청할 수 있는 무엇이 아닙니다. 우리는 인간들로서 이 진창을 만들었고, 그것은 우리의 책임입니다. 우리가 이 문제를 그 모든 파생된 효과들에서 치료할 수 없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개입하는데 당신의 마지못함을 나는 이해합니다. 그러나 나는 내가 앞서 말했듯이, 그러한 마지못함에 대한 당신의 이유들에 도전할 텐데, 채굴 산업을 지배하는 자들이 채굴의 더 나은 방법들 외에 어느 것도 배우기를 싫어하는 반면, 너무나 많은 이들이 고통을 받고 있습니다.

지구 변화들에 관한 한, 나는 가이아를 지원하며 서있습니다. 나는 몇 개의 메시지들에서 개관된 지축 변화에 대해 어떤 민감성을 가지고 있으며, 나 자신의 역량에서 이것을 상당히 느꼈습니다. 이것은 최고 계열의 과학이고, 나는 그 이유들, 그것이 수행되는 방법들을 아는 척하지 않을 테지만, 나는 이수 Esu 와 가이아 Gaia 와의 논의로부터 조율 과정이 진행되고 있음을, 가이아의 위치가 정확할 때 그녀가 상승 과정에 필요한 우주 에너지들을 더 직접적으로 받게 될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CM: 아직까지는 좋습니다.

돈: 이것은 나의 대체 전략에 도달합니다. 당신의 지상 팀으로서 우리가 진행해야 하는 것은 구체적 양식으로 실체화할 수 없는 많은 자료들입니다. 나는 태양의 위치, 급격한 전환들의 이해로 이끄는 다양한 사건들에서 변화를 표시하기 위해 만들어진 노력들의 진가를 인식하지만, 그러한 정보와 인간의 조정 HUMAN REALIGNMENT 에 대한 요구를 우리가 어떻게 실체화하는가의 비전적 지식과는 달리, 나는 일들이 현재 중대한 결과를 가져올 가능성이 적거나 없다고 말하며, 그것은 우리의 인간 상태와 세계적 상태의 의미에서 명백한 것 이상입니다.

어떤 인위적인 개입을 요청하지 않으면서, 혹은 당신이 지구물리학적 현실들을 바꾸라고 요구함 없이, 나는 간단한 제안을 가지고 있는데, 그것은 (문제를) 명확히 하고, 결정적으로 당신의 지상 요원들을 강화시키며, 세계의 사람들이 우주적 존재와 지성이 존재하는 다른 현실을 인정할 능력을 강화시킬 것입니다.

나는 당신이 어번던트 호프 Abundant Hope 에 있는 당신의 지상 팀의 지도자를 통해 목성의 홀로그램 투영이 꺼질 구체적 장소나 반구의 날짜와 시간을 발표하라고 제안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홀로그램 투영의 스위치를 끄는 것입니다. 지구물리학적 현실에서 아무 것도 변하지 않을 테지만, 심오한 무언가가 인간 의식으로부터 스위치가 켜질 것입니다. 예고된 순간에 영사기를 끄고 그것을 내버려두십시오.

그런 다음, 며칠 뒤에, 금성의 투영에 대해 비슷한 발표를 만드세요, 그럼으로써 세계적으로 인터넷에 운동과 소동이 있도록 말입니다. 그런 다음 다시, 가장 맑은 대기권의 장소와 시간의 예정된 순간에, 스위치를 끄세요.

틀림없이 이것은 행성 지구의 전체 인구에게 충격을 줄 것입니다. 인터넷에 접근을 갖지 못한 자들조차 밤하늘을 들여다볼 수 있습니다. 금성과 목성이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는 광범위한 이해가 있을 때, 이 정보나 예고한 소스를 위장하기 위한 방법은 없을 것입니다.

CM: 내가 당신이 처음으로 나와 이 생각을 논의했을 때 말했듯이, 나는 이 제안을 심의로 가져갈 것입니다. 첫 생각에 그것은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하나의 행정 전략으로서 그것은 우리가 인간 인구 안에서 바래온 앎을 진전시키는데 많은 것을 할 수 있습니다. 나는 그 방향으로 전념하고 있지 않지만, 이수와 우리의 전체 팀과 함께 나는 그 제안에 대해 당신에게 감사하며, 우리는 이것으로 우리의 가장 진지한 고려를 줄 것입니다.

그러는 동안, 나의 사랑이 당신의 사랑이 나와 함께 있는 것처럼 확실히 당신과 함께 있음을 아세요. 이 교감 속에서는 무엇이든 가능하며, 그 거룩한 공간 안에서 나는 영원히 존재합니다.

돈: 마이클, 나도 같은 마음이며, 귀를 기울여준 것에 대해 감사합니다.

http://www.ageoflight.net/1-3.htm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