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스타시스 / 가이아가 시작하기를 꺼려하고 있다 [ESU]

스케줄 - 시간이 기다림의 많은 것을 허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스타시스 / 가이아가 시작하기를 꺼려하고 있다

이수의 간략한 언급

Brief Comments by Esu

by Esu thru Jess Anthony. 10/1/2010

(AH 포럼에서, 제스의 허락을 받고)


제스: 이수, 어떻게 진행할 가에 대해 나는 조금 좌절감을 느끼고 불확실합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계획된 확대된 스케줄을 가지고 있고, 만약 지구 변화들이 정면으로 온다면 대부분이 실현되지 않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나의 좌절감은 미래의 사건들에 대한 것인데, 그것들이 일어나지 않을 경우 말입니다. 그러나 나는 현재 더 많은 실행 가능한 그림을 알지 못합니다. 나는 [사람들에게] 마감시간을 줄 수 없는데, 그것들을 알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나는 있게 될 명확한 이정표들, 혹은 최소한 일어나고 있는 것의 더 많은 앎을 요청합니다. 오늘 저녁, 당신이 더 많은 일로 돕겠다면 말해주십시오.

이수: 제스, 나는 지금 말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 둘 다를 위한 바쁜 시간입니다. 나는 당신이 구체적인 것들을 원함을 알고 있지만, 당신에게 말할 수 있는 것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나는 모든 것이 스타시스로 들어가거나, 재난 지역들에서 당신들이 필요로 할 원조를 공급하는 것에 대한 우리의 목적에서 준비되어 있음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아무렇게 하는 대기상태가 아닙니다. 우리는 순간의 통고로 움직일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Christ Michael Aton 은 최선의 결과가 우선되는 요인으로 그의 선택사항들을 가늠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가능한 최소한의 혼란으로 가장 생산적인 결과들을 얻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 목표는 창조자 근원 Creator Source 의 바람들을 달성하는 것인데, 그가 할 수 있는 최선의 방식으로 말입니다.

나는 가시적으로 점점 증가하는 변칙적인 에너지 분출들을 봅니다. 이것은 점점 더 많은 불안정한 지리적 지역들을 촉발하고 있고, 더 많은 불균형한 운동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이것을 보고 있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이 에너지가 만들고 있는 증가된 압력을 견디기보다는 전환을 택하고 있습니다. 나는 당신 자신의 상황을 볼 것인데, 거기서 일들이 하나씩 저절로 해결되면서, 당신이 최소한의 염려로 당신의 스케줄을 통해 움직이도록 만듭니다. 당신의 에너지가 증가하고 있고, 당신의 체력이 더 커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계속 커질 것입니다. 당신이 할 필요가 있는 것은 계속 비슷하게 먹고, 더 꾸준히 운동하는 것이며, 그것은 곧 더 큰 무언가를 위한 예비단계로 보는 더 큰 개관으로 당신의 상황을 해석하는 것입니다.

나는 더 많은 물자들을 얻는 것에 대해 그리 염려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당신이 오스틴의 컨프런스 conference 로 가지 않을 것이라고, 혹은 당신이 ArtLinks 를 갖지 못할 것이라고, 혹은 당신이 11월에 위원회 리뷰를 위해 준비할 필요가 없다고 구체적으로 말할 수 있었으면 하고 바라지만, 나는 정확한 시간표를 알지 못합니다. 그러나 일반적 의미로, 나는 이 달 말을 넘어 많은 것을 기대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당신이 이 시점에서 나를 믿지 않음을 알고 있지만, 당신은 가능성을 무시하지 않을 만큼 조심하고 있습니다. 이 믿음은 당신이 완전히 받아들여야 할 무엇이지만, 지구의 당신들에게는 구체적인 최종 스케줄에 대한 당신들의 기대들을 버린다는 것이 매우 어렵습니다. 이 시간표는 고려하기에 위험스러운데, 비록 하나의 그룹으로서 당신들이 대다수보다 덜 영향을 받을 것이라 해도 말입니다.

준비들이 물질적 비축에서보다 태도들에서 가장 필요합니다. 매우 정직하게 말해서, 시간이 기다림의 많은 것을 허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캔데이시 Candace 는 지구로 에너지 압력을 증가시키는 일을 하도록 다른 배가 데려와졌음을 시사했습니다. 가이아 Gaia 는 전환 과정을 시작하도록 내버려둘 필요가 있으며, 이 추가된 압력이 일부 주요 변화들을 촉발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가이아는 어디서 시작하기를 원하는지 만들 결정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일어나야만 합니다. 이것은 추정이 아닙니다. 그것은 이미 준비된 변수들에 기초하여 지금 일어나야만 하며, 그러나 가이아가 시작하기를 꺼려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이것으로 충분합니다.

이 수 Esu

http://www.ageoflight.net/1-3.htm7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