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창조주 근원은 지구인류 실험의 종식을 선언했다 [ESU]

 

인류는 그토록 고통을 겪도록, 그 환경을 빨리 바꾸도록 의도되지 않았습니다

창조주 근원은 지구인류 실험의 종식을 선언했다

근원은 실험의 종식을 선언했다

Source has Decreed the End of the Experiment

By Esu thru Adam. 10/5/2010

http://abundanthope.net/pages/adam/Source-has-decreed-the-end-of-the-experiment.shtml

 


아담: 들어왔습니다. 나는 며칠 동안 아팠고, 풀어진 듯 느꼈지만, 메시지가 있다면 여기 지금 대기하고 있습니다.

 

이수: 당신은 아직 다소 '풀린 untethered' 듯 하지만, 그것은 문제될 것 없습니다. 좋은 저녁입니다, 아담.

당신은 당신의 동료를 통해 온 나의 메시지를 읽었고, 나는 당신에게 그것이 정확하게 수신되었다고 확인할 것입니다. 어둠의 자들은 그들의 손을 지나치게 놀렸으며, 그들은 이제 곧 간단하게 제거될 것입니다. 비록 국민이 우리가 바랐던 식으로 정말로 깨어나지 못했지만, 가치가 될 수 있는 어떤 교훈이 여기 있을 수 있습니다. 어떤 식이든, 낡은 방식들의 모든 측면들, 사회 정치학적, 지질학적, 영적인 모든 측면들에 대해 남은 시간이 짧습니다.

당신들은 사납게 요동하는 에너지들, 일들의 존재 방식에서 강렬한 변화들을 거의 매일 기준으로 지각했으며 -- 믿을 수 없게도 당신들 모두가 그것으로 잘 적응합니다!

당신들의 몸들과 의식적 마음들은 정말로 이러한 스트레스들을 견디도록 설계되어 있지 않으며, 그 방향들을 보기 위해서는 당신들의 뉴스 보도들의 일부를 모니터하면 됩니다. 여전히 대부분의 사람들이 견디면서 그들의 생활로 나가는데, 그들이 두드려 맞고 부서질 수 있다 해도 말인데, 정말 다른 선택이 없는 듯이 보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진실로 이것에 경탄합니다! 우리는 당신들의 일부가 - 자고 싶을 때 - 롤러코스트 위에서도 낮잠을 잘 수 있다고 생각하기 시작합니다.

인류는 그토록 강렬하게 고통을 겪도록, 혹은 그 환경을 그처럼 철저하게 빨리 바꾸도록 의도되지 않았습니다. 본질 Essence 로부터 그처럼 거의 완전한 분리 속에서 기능하는 것은 한 때 어떤 면에서 많은 이들에 의해 불가능하다고 생각되었으며, "감옥 행성의 인류 humanity on a prison world" 는 실험의 변수들을 넘어갔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탄력적이고 성공적으로 보였습니다.

그러나 - 그리고 이것은 매우 의미 있는 자격 인정 기준이지만 - 이 성공은 매우 뒤틀린 어둠의 종류가 되었습니다. 이 성공은 공통의 선이나 심지어 그 자체를 위한 긍정적인 목표를 향해 움직이지 않았습니다. 어둠 속에서의 번성은 지원할 수 없는 미래로 이끌며, 그 자신의 토대 안에 파괴의 씨앗들을 심습니다. 그것은 그 숙주를 파괴할 때까지 마구 번성하면서 종국에는 그 자신이 파괴되도록 만드는 암과 비교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루시퍼 반역 Luciferian Rebellion 의 결과이고, 유한하게 된 무한이며, 불화가 된 조화이고, 빛을 추월한 어둠이며, 생명의 불을 끄는 죽음입니다. 궁극적으로 창조 Creation 의 모든 것으로 와야만 하는 것은 깨어남 Awakening 이고, 영 Spirit 으로부터 분리되어 지속할 수 있는 아무 것도 있을 수 없습니다. 존재하는 모든 것 All That Is 과 하나가 아닌 어떤 존재도 있을 수 없습니다. 완전함과 지속가능성은 불완전하고 유한한 것으로부터 일어날 수 없습니다.

이것은 "오만의 죄 sin of pride" 이고, 그 불가피한 결과입니다.

존재의 모든 것에 두루 걸쳐 반역의 최종 결과가 청산되고 있으며, 실험의 남은 측면들이 막을 내리고 있습니다. 지구는 청소되고 있는 유일한 장소가 아님을 당신들은 확신할 수 있는데, 비록 이 세계가 드라마에서 주연 배우가 되었다 해도 말입니다.

근원은 실험의 종식을 선언했고 SOURCE HAS DECREED THE END OF THE EXPERIMENT, 구원을 바라는 모든 그러한 존재들과 실체들은 그것을 가질 수 있으며, 요청하는 모든 이들에게 은총과 자비가 허락될 것입니다. 이런 양식으로 반역의 체험들과 동기들과 에너지들이 근원 Source 의 한 부분으로, "오만의 죄"의 결과들에 대한 영원한 상기할 꺼리와 교훈으로 남을 수 있고, 이 드라마가 되풀이 될 필요가 없습니다.

구원은 요청할 때 가질 수 있으며, 비록 이해와 참회가 일부에게는 더 많은 일과 헌신을 요구한다 해도 말입니다. 빛을 완고하게 거부한 그러한 존재들은 그들의 돌아오는 길이 길고 험해짐을 발견할 수 있지만, 이것 역시 그들의 선택입니다! 그들 앞에 놓인 것이 징벌이 아님을, 그러나 빛으로 재-합류하기 위해 필요한 준비임을 이해하세요. 진정한 겸손과 이해에서 빛 Light 으로 오기를 요청하는 어둠의 누구든 그것으로 즉시 돌아올 수 있습니다! 오락과 잡다한 쾌락이 없는, 앞에 있는 공허와 어둠 속에 긴 기간은 조화로 돌아가기를 완고하게 거부한 결과입니다. 일부에게는 그것이 그처럼 길고 험한 길이 될 것입니다. 몇몇에게는 그것이 거의 아무 것도 없는 것과 비교될 수 있습니다.

근원 Source 은 더 이상의 고통을 주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우리 자신의 고통을 만들며, 이것은 특히 비-물질적인 영역들, 영적 영역들에서는 진실입니다.

이 말들을 읽는 어둠의 그러한 하인들은 그것들을 주의 깊게 고려해야 합니다. 어둠에 봉사하지 않는 자들도 또한 그렇게 해야 합니다.

좋은 밤이 되기를..

 

http://www.ageoflight.net/1-3.htm716

 

천계 영적정부 [지구상승 "테라프로젝트" 사령관] 지구행성의 왕자 - 이수 사난다 임마누엘 메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