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대 황폐가 최대의 규모로, 극의 역전이 일어날 것 [CM.ES]

일부는 다른 행성, 다른 이들은 배들로, 다른 이들은 교육을 위해 내부 지구로 갈 것

대 황폐가 최대의 규모로, 극의 역전이 일어날 것

CM 과 이수로부터의 메시지

Message from CM and Esu thru Roby

byCM and Esu thru Roby8/29/2010

(AH 포럼에서)


로비: 나는 기공 실습 동안 명상 중이었는데, 그때 나의 머리가 징 울리면서 CM이 들어왔고, 나는 그와 간단한 대화를 가졌습니다. 나는 내가 기공을 마치면 그가 원하는 것을 타이프 하겠다고 말했고, 여기 그것이 있습니다.

CM: 그래, 나의 아들아, 나는 아직 여기 있단다.

로비: 감사합니다, 아버지. (그가 미소 짓습니다.)

CM: 일들이 지금 준비되고 있으며, 모든 것이 준비되었고, 어머니 가이아 mother Gaia 가 더 이상 기다릴 수 없단다. 나는 그녀에게 전면적 특권을 주었고, 너희는 그녀가 의도하고 있는 것이 더 높은 파동으로 들어가는 것임을 알고 있다. 행성이 운동을 시작했다.

로비: 뒤에 누가 있나요?

CM: 그래, 이수야.

로비: 좋은 아침입니다. 로드 이수 lord Esu.

이수: 나의 아들, 로비, 너에게도 좋은 아침이기를. 일들이 매우 무겁게 진행되고 있고, 너는 너의 역할을 알고 있다. 이제 다가오는 날들을 경계해라. 걸프 스트림 Gulf Stream 이 빨라지고 있고, 폭력배들이 그것을 막을 방법이 없다. 태평양 연안의 화산들이 이미 폭발했으며, 심한 타격들이 너의 쪽으로 오고 있는데, 나는 오스트레일리아를 의미하며, 많은 해안들이 물에 잠길 것이다.

로비: 알고 있습니다, 이수,

이수: 그러나 아들아, 너는 파괴로부터 올 결과를 알지 못하며, 대 황폐가 최대의 규모로 일어날 것이고, 극의 역전 pole reversal 이 일어날 것이다. 그것이 우리가 너희를 접촉하고, 우리의 모든 빛의 일꾼들에게 대비하고 준비하라고 말하기를 망설였던 이유이다. 너희는 준비되었지만, 너희는 지금 조직하고 작성해야 하는데, 네가 생각하는 너의 가족의 어떤 사람들이 준비되어 있는가, 어디서 우리가 먼저 시작할 것인가를 말이다.

로비: 이수, 어제 밤에 나는 땅으로부터 하늘로 어떤 번쩍이는 빛들이 올라오는 것을 보았는데, 그것이 Arial 빛인가요, 아니면 당신들의 군단으로부터 온 것인가요?

이수: 그것에 대해서는, CM조차도 그것을 너희 직선적 시간 틀 안에 정확히 어디에 넣을지를 모른다. 단지 징후들을, 기상 이변들과 자기권으로부터의 압력을 주시해라.

로비: 감사합니다. 당신은 오스트레일리아의 어느 지역들이 먼저 조난될 것인지를 말해줄 수 있습니까?

이수: 빅토리아 Victoria, NSW, 퀸즈랜드 Queensland, 그리고 전체가 조난 지역들 hot spots 이 될 것이고, 동부 해안 전체가 어마어마한 쓰나미들로 강타될 것이다.

로비: 와우, 난 너무 슬퍼집니다, 많은 생명이 상실될 것이므로.

이수: 너희가 그것에 대해 아무 것도 할 수 없고, 경고들이 지금까지 오랜 시간 동안 주어졌으므로, 볼 눈을 가진 사람들, 들을 귀를 가진 사람들이 그것을 알아야 하고, 지금쯤 배웠을 것이다. 모든 것이 간격을 두고 세워질 것이며, 일부는 다른 행성들로, 다른 이들은 배들로, 다른 이들은 교육을 위해 내부 지구 inner earth 로 갈 것며, 따라서 그들이 스타시스가 시행될 때 준비되어야 한다.

로비: 다른 무엇이 있습니까, 이수?

이수: 난 지금 그것을 CM 에게 넘길 것이네.

로비: 마이클 아버지, 계속할까요?

CM: 그래, 나의 아들아! 우리는 이수가 말했듯이, 단지 경계상태에 있으라고 말하는 외에 그 이상으로 들어가지 않을 것이다. 대피/조난이 태평양의 불의 고리의 큰 균열이 터진 직후 일어날 것이다.

로비: 내가 사람들과 지역사회들로 무언가 격변적인 것이 우리에게 다가오고 있다고 말하려면, 어떻게 내가 알릴 수 있습니까? 그들은 내가 미쳤다고 생각할 것입니다.(그가 웃습니다.)

CM: 이것은 네가 아니라 그들이 걱정할 일이야. 너는 몇 년 동안 너의 친구들과 가족들에게, 깨어난 누구에게든 말해왔고, 그것은 그들에게 좋은 것이 될 것이야. 잠자는 자들은 지금 그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을 거야. 그 시간들이 갔고, 지나갔다. 지금 너의 가족들이, 그들이 준비되었는지 보아라, 만약 그들이 그것에 긍정적으로 느낀다면, 그들에게 말해라.

로비: 아버지, 난 수없이 나의 부모와 여동생에게 말했지만, 그들은 나를 거의 이해하지 못합니다. 나는 그들을 위해 기도하는데, 그들이 구조되었으면 하고 말입니다.

CM: 나의 아들아, 너는 다른 이들을 위해 너무나 걱정하는구나.

로비: 예, 알고 있으며, 나는 내가 할 수 있는 만큼 그들을 도울 수 없습니다.

CM: 우리가 그런 문제들을 다룰 것이다. 네 어께에 너무나 무거운 짐을 지우지 말아라. 그 무거운 짐을 내려놓아라, 너는 그 해방감을 가질 자격이 있다. 너 자신과 아내와 아이들에게더 많은 주의를 기울여라.

로비: 그러겠습니다, 아버지. 내가 나의 부모나 여동생을 바꿀 수 없다면, 그것을 당신에게 맡기겠습니다.

CM: 오, 나의 아들, 로비야, 그들이 구조될지에 대해 너무 걱정하지 말아랴. 이수가 말했듯이, 너는 반대 방향으로 갈 것이기 때문이야.

로비: 달리 말할 것이 있습니까, 아버지?

CM: 지금은 아니야, 네가 피로해졌구나, 더 많은 휴식을 취하렴, 나의 아들아.

로비: 알아요, 하지만 난 여전히 마지막 에너지 유입 동안 나의 극단으로 가고 있어요.

CM: 너 자신을 지나치게 피로하게 만들지 말아라, 넌 내일을 위해 너의 에너지가 필요해!

로비: 좋아요, 아버지! 확실히 난 그것이 필요해요. 내가 메시지를 새 포럼으로, 캔데이시의 체크를 위해 보낼까요?

CM: 그건 내 결정이 아니라 너의 결정이야. 네가 그것을 신뢰하고, 그것들이 확실한 것임을 확신으로 느낀다면, 그렇게 해라. 만약 네가 그것이 충분히 정확하지 않다면 느낀다면, 그것을 너 자신을 위해서만 간직해라. 그것은 너에게 달려 있어. 분별력을 가지고 가는 것을 기억해라, 그리고 무엇이 그 결과가 될 것인지를 보아라.

로비: 좋아요, 아버지, 나는 분별력을 가지고 갈 것이고, 그것을 다시 체크한 다음, 그걸 보다 전문적으로 만들 겁니다. (그가 하하하 하고 웃습니다.)

CM: 고마워, 나의 아들아, 나는 너의 약속을 존중하며, 너는 천상에 의해 축복받고, 사랑받고 있다. 잘 있어.

로비: 안녕히 계세요.

http://www.ageoflight.net/1-3.htm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