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티티카카 호수는 황금 태양 디스크의 12번째 문 [AA.MT]

 

2012년에 대해, 일부 사람들이 지구가 멸종될 것이라고 잘못 결론을 내린 것

티티카카 호수는황금 태양 디스크의 12번째 문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황금 태양 디스크의 12번째 문

The 12th Gate of the Golden Sun Disc

By AA Metatron via J. Tyberonn. 8/18/2010

http://www.earth-keeper.com/EKnews_2010august18.htm

 


마스터들이여, 안녕하세요. 그리고 우리는 오늘 당신들 각자를 조건 없는 사랑의 벡터 vector 안에서 맞이합니다!

인간이 걸을 많은 길들이 있으며, 모든 성실함이 그들의 빛을 찾을 것입니다. 따라서 분별력이 요구되는 것이 항상 진실입니다.

친애하는 이들이여, 변화는 현실의 성질이며, 의식이 확장할 때 언제나 확장하고 있습니다. 모든 것이 적절한 양식으로, 그리고 지구의 홀로그램을 넘어선 양식으로, 내부와 외부에서 바뀝니다. 많은 당신들이 자기완성의 진보된 단계에 있으며, 당신이 깨닫는 것보다 훨씬 많이 지구의 신비 학교들 Mystery Schools 에 다녔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완성의 시간입니다. 그것은 12번째 문이며, 이 '완성의 입문Mastery Initiation'의 에너지가 재부상하고 있습니다. 고대 연금술의 지혜의 학교들에서의 훈련들이 시간에 걸쳐 진화합니다. 그러나 진실의 주파수는 언제나 똑같은 공명으로 남아있습니다.

마스터들이여, 완성 Mastery 의 이 은둔 지역들의 에너지와 지구의 공명이 어떤 결점들에서 아직 존재하며, 이들은 지혜가 재부상하고 있는 포탈들 가운데 있습니다. 고대 지구의 가장 위대한 신비 학교들 가운데 고대 오그 OG 에, 현재 볼리비아와 페루로 부르는 땅들에 위치한 것들이 있습니다. 그것이 많은 당신들이 오그의 땅으로 순례하라는 부름을 받는 이유인데, 거기에는 당신들에게 사용가능한 위대한 지혜와 위대한 균형의 주파수의 다운로드가 있습니다.

마스터들이여, 그래서 우리는 오늘 신성한 땅, 고대 오그의 땅들, 그리고 볼리비아에 대해 ... 그리고 12번째 문인 티티카카 호수에 대해 말할 것입니다.

티티카카 호수는 많은 다른 방식으로 상승에 대응합니다. 그것은 각 차원을 되살리고, 이 차원들의 특정 주파수 공명 안에 있는 개인들에 관계라는 의식입니다. 티티카카 호수에는 이 주파수들이 인류에게 고정되어 있고, 그러므로 그것들과 일치하는 자들에게 즉시 사용가능합니다.

 

황금 태양 디스크 The Golden Sun Disc

티티카카 호수 속에는 '황금 태양 디스크 Golden Sun Disc' 의 하나가 놓여 있습니다. 그것은 전능하고, 차례로 모든 다른 것들을 활성화하고 있습니다. 이들 디스크들은 12가닥 소용돌이 나선들로 프로그램 되고, 활성화되고 있습니다. 그것들은 조건 없는 사랑, 5차원 이상에서만 존재할 수 있는 빛의 암호의 제로(0) 장의 신성한 에너지를 발산하고 있습니다.

황금 태양 디스크는 레무리아 LeMuria 의 시대에 등장했습니다. 그것은 시리우스 B와 악투루스의 건축물이고, 행성 지구를 위한 것인 반면, 크리스털 해골들은 인류를 위한 것이었고, 완전함의 청사진을 구성하는 도서관이었습니다. 그것은 행성을 위한 DNA 코드였고, 거기에는 2012년에 다시 하나로 형성될 12 구성 주파수들이 있었습니다.

이것들은 한때 무 MU 에서 웅장한 신전 안에 전시되었습니다. 그들은 웅장함과 완벽함의 대상이었고, 아름다웠지만 예술이나 숭배의 대상이 아니었으며, 그러나 복잡한 과학적 '컴퓨터 같은' 도구였습니다. 그들은 황금빛 나선운동 하는 반투명한 광택으로 타올랐고, 지구의 자연적 텔루르 힘들 telluric forces 을 인류와 천계 영역들의 그것과 차원적 시너지를 유지하고, 접속하며, 조절하면서 말입니다.

태양 디스크의 진행되는 재-프로그래밍은 지구가 그 자신을 재생성하고 개혁하는 능력을 돕고, 지구가 그 차원적 장을 결정체 측면으로 확장할 때 새 지구의 DNA 패턴, 혹 청사진의 측면이 되도록 하는데 봉사합니다. 그 디스크들은 에너지적 소용돌이를 발산합니다. 그들은 정말로 디스크라기보다 나선적이지만, 그들은 볼 때 디스크처럼 보입니다.

행성에는 12개의 그러한 디스크들이 있으며, 더 정확하게는, 우리는 시리우스인들, 그리고 하토르의 길드 Guild of Haethors 와 관련된 많은 이들에 의해, 12가닥의 정련으로 확장되고 있는 황금 태양 디스크의 12개의 뚜렷한 주파수 패턴들이 있다고 말합니다.

많은 당신들이 이것의 일부이고, 오랜 시간 동안 그랬습니다. 우리는 전에 이것을 당신들에게 말했습니다. 일이 2012년을 위한 준비로 2011년에 강력해질 때, 실로 다른 이들이 태양 디스크들로 이끌릴 것입니다.

2012년에 대해, 일부 사람들이 이들 변화의 시간들에서 지구가 멸종될 것이라고 잘못 결론을 지었는데, 우리는 그렇지 않을 것이라고, 그렇게 될 수 없다고 말합니다. 그것은 그러한 파괴에 대해 어떤 선정적인 영화들과 프로그램들이 당신들의 대중 매체로 방송되는 것과는 상관없습니다. 지구는 파괴될 수 없고, 무산되지 않을 것인데 ... 따라서 지구의 변형이 절대적인데, 파괴가 아니라, 그 자체의 즐거운 재창조의 요건으로 말입니다. 알겠습니까?

 

거대 보르텍스-포탈 Mega Vortex-Portal

그 에너지 장, 티티카카 호수의 거대 포탈 보르텍스의 바로 그 길이, 폭, 활력은 당신들 행성에서 가장 크고 가장 청정한 것의 하나입니다. 그것은 또한 상승의 새벽의 이 시간에 행성의 평형상태/균형 지킴이들의 하나입니다. 당신들이 티티카카 호수가 에너지적으로 균형이 잡혀 있음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그러한 등가 parity/ 균형이 이 시간에 본질적이지만, 일부 당신들이 정말로 이해하고 달성하기에는 어렵습니다.

따라서 티티카카 호수는 길에 있는 모든 진보된 탐구자들에게는 엄청난 청소의 잠재성 clearing potential 을 지닙니다. 그 주파수는 이원적 양극성의 의미에서 3차원의 내부와 위에 균형이 잡혀 있고 ... 그것이 인류를 위해 필요한 모델입니다. 티티카카 호수는 남성도, 여성도 아니며, 그것은 둘 다입니다. 그것이 많은 이들이 거기로 이끌리는 이유입니다. 우리는 당신들에게 확신하건데, 만약 그것이 여성 에너지나 남성 에너지의 하나였다면, 티티카카 호수가 그런 정도의 힘을 끌어당기지 못하고, 그것은 평형을 유지하지 못할 것인데, 알겠습니까? 그것은 그 둘의 비례적 수준들을 지니며, 그러므로 그러한 힘과 화음과 조화를 지닙니다.

따라서 이 보르텍스의 의식이 불균형 속에 있는 어느 인간에게든 균형을 줄 것이고 ... 인류의 많은 이들이 아직 실제로 불균형한데, 당신들의 지구가 에너지적으로, 이온적으로, 주파수적으로 고르지 않게 양극화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어떤 진귀한 벡터 안에서, 그러한 균형이 테라 Terra 에 존재합니다. 그러한 몇 개의 장소가 있습니다. 이러한 결점들의 가장 큰 것이 티티카카입니다. 그것이 그처럼 많은 이들이 거기 이끌리는 이유입니다. 지나치게 남성적이거나 지나치게 여성적인 사람은 균형을 얻기 위해 정반대를 받을 것입니다. 그러한 것이 12개의 문과 황금 디스크의 결정체 에너지들의 성질입니다.

당신들의 현재 과학적 이해 안에서는, 당신들은 음이온과 양이온의 존재, 여성과 남성이 결합할 때 서로를 중화시킬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보일 테지만, 그것은 그 경우가 아닙니다. 오히려 그들은 서로를 활성화합니다. 인간 차크라 중심이면서 행성의 차크라인, 행성의 이 진귀한 점이 균형을 위해 필요한 것에 따라 의식적으로 그 자신을 지시하고 조절하는데, 알겠습니까?

그리고 우리는 티티카카 호수의 대형 보르텍스의 청정한 에너지와 그 놀라운 균형 잡는 에너지들이 인식되지 않았던 방식들로 지구를 치유하기 위해 광범위하게 확장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왜냐하면 티티카카 호수 안의 황금 태양 디스크가 서구의 디스크들을 프로그램 하는 초점의 방사기이기 때문인데, 로슬린 성당 Roslyn Chapel 아래 있는 것이 유럽, 중동, 아프리카의 지역들을 조절하는 것처럼 말입니다. 실제로 티티카카의 에너지 각각이 독수리와 곤도르로 알려진 예언의 일부입니다.

 

'독수리와 콘도르'의 예언들 The 'Eagle and Condor' Prophesies

호피족이 '독수리와 콘도르'로 부른 것 안에서, 독수리는 북쪽의 에너지들을 나타내고, 콘도르는 라틴 아메리카의 에너지들을 나타냅니다. 둘 다 한때는 하나였으며, 그 예언은 독수리와 콘도르가 다시 함께 날 때, 그것은 지혜와 균형으로의 귀환을 알릴 것이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현재 시간 안에서, 메시지의 열쇠 부분은 콘도르가 없이는 독수리가 비틀거릴 것이라는 것입니다. 당신들이 보듯이, 그것은 흩어지거나 부패되지 않았다고 우리가 말할 수 있는 콘도르의 땅의 신성한 지혜입니다. 콘도르의 에너지는 북쪽으로 가야 하고, 독수리의 에너지는 남쪽으로 와야 합니다. 그것이 독수리를 치유하는 것입니다. 그것이 그러한 북쪽의 지구 지킴이들과 빛의 일꾼들이 신성한 호수의 땅으로 이끌리는 이유이고, 콘도르의 사람들이 이 시간에 북쪽으로 이끌리는 이유입니다.

 

독수리가 날아야 한다 The Eagle Must Fly

독수리가 날기 위해서는, 많은 것이 미국의 지구 지킴이들과 빛의 일꾼들에 의해 이루어져야 합니다. 화음을 높여야 합니다. 미국은 많은 강력한 영적 포켓들을 가지고 있으며, 이들이 관성에서 커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미국의 사람들의 큰 질량이 조종된 오해의 도금된 상자 안에, 그들 자신의 고립과 지배적 힘들의 가부장적 자기도취의 미묘한 지배들의 희생자들로서 갇혀 있습니다.

북미 인들의 아무도 정말로 주권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미국의 보통 사람들은 채무로 노예가 되었고, 미디어로 조종되었으며, 양적으로 중독되었습니다. 슬프게도, 미국은 이익에 기초한 하나의 회사가 되었습니다. 미국의 국민은 더 이상 시민들이 아니며, 그들은 고용인들입니다. 많은 이들이 깨어나고 있으며, 이것을 바꾸려고 일하지만, 그것이 쉽지 않을 것입니다.

빛의 길에 있는 자들이 길을 이끌 것이고 ... 시간이 가면서 변화가 일어나야 합니다.

이제 남미의 정부들이 카스티야 Castile 귀족주의로 식민화되었기 때문에, 큰 분리가 부유한 지배 귀족들과 가난한 원주민들 사이에 양극화되었습니다.

그러나 이 불평등에도 불구하고, 그리고 부분적으로 그것으로 인해, 더 많은 원주민들이 그들의 전원적 문화, 지혜, 지식을 유지했습니다. 이것은 오그 OG 의 거룩한 땅에서 특히 진실인데, 원주민들이 거기서 인구의 더 큰 부분을 구성하는데, 유카탄의 땅들에서보다 말입니다.

남미에서, 실제로 독수리와 콘도르의 완성의 이 시간에 많은 변화들이 지금 앞에 있습니다. 그리 머지않은 미래에, 남미가 세계의 주요 곡창 지대로 북미를 대체할 때가 있을 것입니다. 그 경제가 강해질 때, 보통 사람들로부터 강력한 외침이 나올 것인데, 더 강한 발언권과 그 모든 계급들과 사람들 사이의 더 많은 평등을 위해 말입니다.

이것은 지금 볼리비아, 컬럼비아, 페루, 그리고 베네수엘라에서 시작되고 있고, 아르헨티나, 브라질, 칠레에서 한동안 진화해왔으며, 지난 30년 동안 커지는 경제적 중산층이 부상할 때 말입니다. 막강한 안데스의 콘도르가 강해지고 있습니다.

 


 

아메리카들에서 지축 에너지 교환 Exialtonal energy Exchange in the Americas

북아메리카와 남아메리카 사이의 '보르텍스/포탈' 에너지들이 당신들이 보듯이, 균형을 달성하기 위해 서로 교환되고 있습니다. 최대의 상호작용이 티티카카와 애리조나 사이의 지축 에너지의 접속에서 일어나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이여, 하나의 큰 연결이 항상 세도나 Sedona 와 티티카카 사이에 존재했으며, 그러나 그 고대 에너지 경로가 덜 효율적이 되었는데, 그러나 이제 2012년이 가까워지면서 다시 그 길이 다져질 것입니다. 티티카카의 그 포탈이 훨씬 더 때묻지 않았으며, 다른 것을 주입하고 치유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 그처럼 많은 모임들이 일어나고 있는 이유인데, 그것이 활성화입니다. 티티카카는 북아메리카의 많은 파워 결점들 powernodes 과 에너지 지역들로 균형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국민들이나 정부들에 대해 말하는 것이 아니고, 매우 의식적인 양식으로 자신들을 균형 잡는 살아있는 지구의 경선들 meridians 에 대해 말하고 있습니다. 비슷한 과정이 아칸소의 보르텍스 밑의 마스터 크리스털을 통해 북쪽에서 남쪽으로 결정체 에너지의 다른 측면을 통해 일어나고 있습니다.

모뉴먼트 벨리 Monument Valley, 그랜드 캐니언, 샤스타 산으로 당신들이 부르는 지역들처럼 북쪽의 강력한 보르텍스/포탈들의 많은 것이 어떤 인디언 부족들의 보호지로 지정되었거나 인간 마스터들의 영감을 받은 인도를 통해 국립공원과 주립공원들로 부르는 보존지역들로 입법화되었습니다. 그리고 이들은 훨씬 더 청정하게 유지되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티티카카가 이들과 더 많은 것들로 에너지를 보내고 있으며, 북쪽의 많은 것이 이 과정을 돕기 위해 남쪽으로 온다고 말합니다.

1987년의 하모닉 컨버전스 Harmonic Convergence 이래, 그리고 그 이전부터, 많은 이들이 방문하면서 에너지들을 '정박하고 anchor,' 연결하기 위해, 보르텍스 장소들로 이끌렸는데, 그것은 너무나 중요하고, 너무나 적절합니다. 지구 지킴이들 Earth-keepers 이 항상 알아왔듯이, 세리모니가 살아있는 지구를 존중하기 위해 올바른 의도로 이행될 때, 살아있는 지구가 그 10배로 응답하기 때문입니다.

그러한 일을 한 그러한 당신들이 또한 혜택을 얻었는데, 지구지킴이들이 거룩한 장소로 갈 때, 그들이 거기 에너지를 흡수하고, 그것이 그들의 주파수를 올리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이 당신의 수정이나, 기도문이나 선물을 묻을 때, 그 에너지가 소리굽쇠 tuning fork 가 되며, 그 장소 내부에서만이 아니라, 또한 당신의 결정체 메르카나 Crysto Mer-Ka-Na 장 안에서 말입니다. 따라서 티티카카가 나타내는 것은 그것이 가장 순수한 포탈들 가운데 있다는 것이고, 그 막대한 물, 고도, 지질학, 그리드 기하학 grid geometry 으로 크게 '보호되고 protected' 있다는 것입니다.

티티카카는 이 행성의 상승을 위해 요구된 그 조율된 더 높은 차원적 에너지들의 수신과 전송, 둘 다를 위한 완벽하고 강력한 배터리입니다. 당신들이 '황금 디스크 Golden disc' 로 부르는 물체는 외계의 기원을 가지고 있고, 로슬린 성당 밑에 있는 것, 아칸소의 크리스털 보르텍스 밑에 있는 것과 비슷하게 기능합니다.

아틀란티스의 신전 크리스털의 두 개가 티티카카의 물과 땅 밑에 안전하게 놓여 있습니다.

12번째 태양 디스크는 실제로 티티카카 호수 밑에 있으며, 그것은 당신들의 현재 과학이 측정할 수단이 없는 놀라운 역할을 행하는데, 그것은 당신들 행성에 두루 걸쳐 있는 11개의 다른 단위들과 시너지 속에서 그렇게 합니다. 티티카카 호수는 12번째 입문의 문 Gate of the Initiation 입니다.

이제, 채널이 언급했듯이, 남미의 인디오들, 특히 한때 오그 OG (볼리비아, 페루, 에콰도르)로 불렀던 지역에 있는 이들은 여전히 행성의 원소의 영들과 식물 교사들로부터 받는 위대한 지식을 유지하고 보존하고 있습니다.

역사에 걸쳐, 원주민 사회들은 살아있는 지구에 대해 더 큰 이해를 지녀왔습니다. 그들의 지혜의 학교들은 아틀란티스와 무의 붕괴 이후 고립된 작은 지역들에서 존재했습니다. 여전히 정화 구역들, 비전의 탐구와 의약의 여정들이 고도로 진화된 영혼들에 의해 유지되었고 이행되었습니다.

가장 위대한 지혜의 학교의 두 개가 볼리비아에 있는 태양 섬 Island of the Sun 에 존재했고, 티아후아나코 Tiahuanaco 아래 방대한 갈라진 틈 - 무 MU 의 잃어버린 피라미드 도시 - 속에도 있습니다.

 

12번째 문 The 12th Gate

볼리비아의 땅들은 실로 티베트의 고원들과 매우 비슷한 공명 속에 있습니다. 살라 유우니 Salar Uyuni 와 티티카카 호수는 가장 순수한 에너지 센터들과 투명한 입문의 포탈들 가운데 있습니다. 둘 다가 실제로 같은 매트릭스의 일부로, 전자는 후자에게 중요한 보조 기여자였습니다. 그러나 둘 다가 남북 아메리카와 실제로는 행성의 상승을 위해 요구된 암호화된 더 높은 차원적 에너지들의 명확한 수신과 전송을 위한 강력한 배터리입니다.

우리는 말할 터인데, 그러한 볼리비아의 알티플라노 altiplano [고지?]에서, 특히 살라 유우니에서 언급된 지점들로의 방문은 진보된 탐구자를 입문의 12번째 문으로 부르는 '태양의 섬'의 완전한 통합을 위해 고양시키고 준비시킨다고 말입니다. 방문하는 모든 이들이 그러한 암호들을 받지는 못할 것인데, 따라서 준비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티티카카 호수에서는 이러한 주파수들이 인류에게 고정되어 있고, 그곳들과 일치된 자들에게 더 즉시 사용가능해집니다. 그러나 다시금, 각자가 준비되어야 하고, 그들의 주파수를 올리면서, 그들을 가슴을 그러한 에너지들을 받아들이도록 열 수 있어야 합니다.

 

결 론 Closing

마스터들이여, 볼리비아의 땅들은 신성한 통로이고, 고대 오그 OG 이전과 후의 시간들에서 그 땅에 두루 걸쳐 존재했던 지혜의 학교들의 입문의 웅장한 에너지들의 공명을 제공합니다. 많은 당신들이 거기서 생애들을 가졌고, 완성을 위해, 입문의 12번째 문을 위해, 신성한 티티카카로 이끌리는데, 그것이 실로 12번째의 문, 황금 태양 디스크의 땅이기 때문입니다.

나는 메타트론 Metatron 이고, 당신들은 사랑받고 있습니다.

 

http://www.ageoflight.net/1-2.htm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