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새로운 세계를 최상의 상태로 만나는 이것이 시작 [ES.KB]

스타시스가 오기 전까지 깨어나 있기를 ...

새로운 세계를 최상의 상태로 만나는 이것이 시작

오두막집에서 이수와 함께

Tree House Talk with Esu

By Esu and Kibo . May 23, 2010 - 5:22:38 PM

http://abundanthope.net/pages/kibo/Tree-House-Talk-with-Esu.shtml

Esu: 준비 됬어요? Are you ready?

Kibo: 글쎄 생각해보니 여기까지 준비됬네요

지금 생각하는 것은 다른 이야기인데, 피바람이 있고 생명의 손실이 있다는거예요. 사람들이 두려워하고 혼돈 되는거죠. 그들은 신께 물을 것입니다. 왜냐고.. TV 목사들은 이야기할게 많을 것이고 그러면서 돈을 내라고 하겠지만..

Esu: 우리는 오늘 좀 냉소적이군요. 당신은 이 일이 벌어질 줄을 알고 있었죠. 우리는 당신들을 적응시키려 최선을 다했고요. 준비됬어요?

Kibo: 나는 동네 바보예요. 사람들이 내 얘기를 들으려 하겠어요?

아니예요, 인터넷이 아니라면 아무것도 못하죠. 이것으로 정보가 나갈 뿐이예요. 이것은 나를 대피시켜달라고 배를 요청하는 것과는 다르지요. 알다시피, 나타나서, 손을 흔들고 내가 됬다고 하면 돌아가는 식으로는 신뢰를 얻기가 어려운 것이라 생각해요.

Esu: 이 일은 당신이 외계인으로 침공한 것으로 인식 되서 어떤 이로부터 총을 맞게 할 수도 있어요, 사람들은 그들이 인간의 뇌를 먹으려한다고 오해하죠.

Kibo: 그래요 좀… 나는 사람들이 진실이 무엇인지 알게 하려고 최선을 다할거예요. 당신도 알다시피 나는 그들과 싸우지 않을 것인데, 처음에 그들은 내 이야기를 들으며 입 닥치라고 욕을 하겠죠. 아, 좋아요, 내가 말하려는 것은 당신이 방송을 들을 때 진짜 벌어질 일을 말하려는 것 이예요. 천상의 당신들은 말을 하면 사랑하는 가족처럼 서로 돌보며 지켜달라고 하죠. 당신은 응답을 원하죠, 알려달라고. 당신은 그에게 귀를 기울이고 싶고요? 잘해보세요. 나는 나갈 것이니까요.

Esu: 이걸 갖고 입씨름하는 것은 좋지 않아요. 사람들을 진정시킬 방도를 찾아야 해요, 그들이 외부의 군대에게 호전적으로 대항하겠다고 하기 전에 서로 돕는 것을 생각하세요. 그들이 음식과 대답을 찾으러 나설 때 말이예요.

Kibo: 해야죠. 그게 핵심이예요, 그렇죠? 그런데 우리 이웃 사람이란게 좀 외고집이고 겁이 많고 완전히 물질 위주가 되서 그들이 아주 잘 아는 것처럼 지도자로 나서려고 하는 것이죠. 그들은 마차를 둘러쌓는 것을 좋아해요. 이런 행동이 다른 것들을 앞설 것 이예요… 생각컨대 권력이 회복되고 방송이 개시되는데 얼마나 걸리겠어요?

Esu: 일주일, 또는 2주, 아마 어떤 지역은 더 걸릴 것이고요. 사회 기반 시설에 대한 손상이 그런 지역은 혹독할 것 이예요. 구조 작업은 너무 많은 시간이 걸립니다. 사람들은 거기서 서로 대항해 싸우기보다 협조하는 것을 배워야 합니다. 평가되는 많은 것들이 이 시기에 그들의 행동이며 의도라고 할 수있어요. 이것이 분류작업을 하는데 있어서 선한 일을 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입니다.

Kibo: 언제나 마지막 기회라는 거예요?

Esu: 스타시스가 오기 전까지 모든 것 중에 말예요. 그것이 오고나면 다 끝나는 것이죠. 당신이 가야 할 곳이 어디로든 당신은 가게 됩니다. 너무 많은 이들이 그들이 천국에 가서 앉아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신의 오른편에 앉아서 다른 이들을 심판하면서. 그때 큰 실망이 있을 거예요.

Kibo: 사탕발림에 속는 사람들은 어떻게 되고요?

Esu: 죄도 없고 범죄도 없는 완벽한 세상에 들어가길 원하고 믿는 사람이 있죠. 그러나 그들이 세상 현실 속에서 스스로 만든 것은 무엇인가요? 그들은 모래속에 머리를 처박고 꼼짝도 안했죠, 아님 그들이 그토록 싫어했던 어둠에 대항해 싸우기라도 했나요? 모든 영혼은 개별적으로 평가를 받습니다. 어떤 사람은 계속가고 전진하며 앞으로 위로 올라갑니다. 어떤 이는 3차원을 끝내는 것이죠.

어떤 이는 꽃이 될 것이고 또 어떤이는 아예 창조에서 해체됩니다. 약간의 숫자의 자들은 공허 행성으로 가서 그들이 생각컨대 해체의 최종 운명을 맞을 것인지 아님 계속 살아갈 것인지 선택하게 되죠. 그러나 모든 이가 자기가 벌어들인 정당한 보상을 받을 것입니다.

Kibo: 한숨이 나옵니다. 모든 지침이 이것이고 그것이고 최종적이네요. 내가 마치 어린애였던 시절로 돌아간 것처럼 여겨지네요. 우리는 긴 여행을 해야 한단다. 뱃속에 나비가 있고, 모든 이상한 것들… 당신은 그 일이 일어나길 원하고 그리고 마지막 순간에는 당신은 언제나 말하길, 기다려! 이것은 무엇이야, 또 저것은 어떻게 된 거야? TV 쇼를 한번만 더보죠, 영화 한편만, 파티에 한번만 더 가고요…

나는 로또에 걸린 적이 한 번도 없어요. 그게 누구든 키스한번 한 적이 없고. 전화를 해서 약속을 지키거나, 혹은 이것, 혹은 저것은요? 그때 당신은 이런 것이 문제라고 여기질 않았나요? 기억나지 않아요? 이것이 되어야하고 그것이 그렇고, 우리를 쳐다보면서 말이예요, 우리중 적은 숫자가 그것을 알려 보려 할테죠.

그래요, 새로 오신 신은 다음 장으로 넘어가려는 것이죠! 그것이 그럴 가치가 있어요? 당신은 배워야할 모든 걸 배웠나요? 우리는 했나요? 우리가 미래에 가서 신이 된다하니 과연 우리가 제대로 해내겠어요? 나는 이런 상황으로 내 자녀들을 보낼 수 있을는지 모르겠어요. 나는 그들이 작은 천사들과 동행해 가길 원합니다.

그들이 진짜로 알 수 있는 무엇인가 있어야 한다고 생각해요. 듣고 뭔가를 갖고서 살아가길 말이죠. 한편 내 아들 친구는 알고 싶을 거예요, 과연 루시퍼 같은 존재에게 반격을 가 할수 있을는지 말예요. 그가 고통의 첫 번 표식이니 말이죠.

우리는 배울게 너무 많아요, 대장!

Esu: 아, 당신은 나를 대장이라 불렀죠.. 틀림없이 이 제복 때문에. 나는 이런 것을 많이 갖고 있어요. 각종 상황에 따라서 하나씩.

Kibo: 그건 좋아요. 나도 좋아해요. 소매와 칼라가 좋아요, 나는 언제나 4분지3의 사이즈 길이가 괜찮은 것같아요, 어쨌든.

Esu: 이것은 제복이고 나는 제독이요 앞으로 계속. 그러나 당신 질문에 답하려면 이에 대한 데이터가 놀랍죠! 기억하세요, 이런 일은 이전에 결코 있었던 적이 없다는 것을. 이런 수준에선 결코 없었죠. 그전에 반역이 있었지만 이번처럼 어둠이 빛과 대항해서 완전한 장악을 갖도록 허용된 일이 결코 없었죠.

우리는 초기에 생각하길 그것이 빛을 향해서 바라보는 것이 자연스런 끌림이라 여겼죠. 그러나 그들은 유전자 조작을 통해서 그것을 단절시킬 것을 결정했어요. 그래서 우린 이것이 소모적 전쟁으로 만들기로 정한 것이었어요.

어떤 존재가 강력하고 그래서 모든 권력을 포함해 분별력까지 빼앗아 갔다는 사실을 생각하는데 이 분별은 영력과 현실을 분별하는데 필요한 것이지요. 그런데 이들이 누가 옳은지를 두고서 모든 반발과 극심한 조건 속에서 격렬히 싸워왔다는 것 이예요. 당신의 영혼의 힘에게 말하길 그렇다는 것 이예요. 대우주 창조의 근원이 편재함에 대항한 것이고 네바돈 우주의 그리스도 마이클 아톤에 대항한 것 이예요.

그러나 당신은 모든 것에의 연결을 찾습니다. 그런 연결에 대한 아무런 증거가 없다 해도 말이예요. 이것은 모든 것으로서 하나라는 영광에 대해 말합니다.

그리고 그리스도 마이클의 계획이 옳다는 사실을 확인해주죠. 그분의 계획은 모든 곳에 존재하는 특정한 상태를 개선하는 데 있어요. 이일은 오직 이곳 유란시아에서 발견되는 것입니다. 당신들은 믿음을 보존했다는 점에서 진정으로 충성스런 존재들입니다 이 믿음은 당신에게 원래 주어졌던 것보다 강인한 것 이예요. 존재 속에 조작되고 통제되던 것이었는데 그게 살아남은 것이지요. 이 일은 기적입니다.

어둠이 그렇게 강한 장악을 했던 것이었는데 당신들이 빛이 끝이 없는 존재이며 파괴되지 않으며 어둠의 곳에서 가장 어두운 것이라 해도 굴하지 않는다는 것을 증명해낸 것입니다. 당신들은 말하자면 이세상에 신이 없는 곳은 없다는 사실을 예로써 증명한 것입니다. 지구위의 존재들이 세대에 걸쳐서 증명하고 밀어 붙인 것은 희망과 믿음인데 이는 당신 행성의 해변을 씻어주는 장엄한 빛의 증폭되는 파동으로 진화합니다.

이는 빛과 사랑과 생명의 새로운 진동과 주파수를 창조해 냈어요. 파라다이스로 상승하는 믿음의 영적 존재를 분류하는데 그 범위가 엄청 넓어지기까지 했습니다. 이것이 이 사건의 가치입니다. 이 일이 종료 된후 당신들은 그 일이 어떤 가치가 있는지 보게 될 것 입니다. 그것이 있었고 지금도 있습니다.

Kibo: 어,어, 나는 당신이 말하길 우리는 고상하고 용기 있는 창조물이라 할 줄 알았는데, 가슴으로 강력한 결의로 우리가 스스로 준비 되서 신적 존재로 왔다고 말하니… 그 이야기를 이렇게 들으면 되는 거예요 ?

Esu: 맞아요, 그 일이 된 것이예요. 당신은 그게 별 문제가 아닌 것처럼 말하지만...

Kibo: 나는 고상하거나 용기 있다고 느끼질 않아요. 나는 작고 겸손하고 영적으로 작게 느껴져요. 일어나려는 것이 망할 놈의 수치라고 말예요. 그런데 어떤 환경이 있죠. 그밖에는 뭘 하죠? 우리는 피바다 속에 들어가는데. 나는 그게 오는 것을 알아요. 그것에 아무 준비도 되질 않았는데. 이것은 인간의 영혼을 시험하는 시간이죠. 신이 우리에게 힘을 준다. 신이 우리가 빛과 진리 지식 동정심으로 행동할 것을 줄 것이다. 우리는 그게 결여되어 있으이.

Esu: 당신이 맞아요. 당신모두 그리 될 것입니다. 영이 당신과 함께 해요. 우리는 당신들 모두와 함께 있을 거예요. 돕고 최선을 느끼고 필요를 공급하며. 이 일은 그리 길지 않습니다. 몇주 정도, 발표가 가능한 한 빨리 개시됩니다. 배들이 출현하기 시작하고요. 점점 더 많이. 그리고선 스타시스가 오며 배위에 다 모여 파티가 있고, 훈련, 교육, 성장, 진화…. 그러면 새로운 세계를 최상의 상태로 만나는데 이것이 시작 이예요.

그 기초는 고상함과 용기를 통해 건설되는데 사랑과 빛이 당신을 놀라게 할 것입니다. 다른 3차원 세계에서 육화하는 이들은 스트레스가 덜하고 어둠이 별로 없음을 알기에 행복할 것입니다. 그들은 도약하며 성장할 것입니다. 그들은 땅위에서 춤추듯 살아갈 거에요. 그들이 살아갈려는 세상을 사는 것이지요. 그 모두가 될 것 이예요. 참 놀랍죠.

Kibo: 나는 생각해보는데 형제여, 글쎄 언제, 지금이예요?

Esu: 우리는 순간 순간 이를 대하는데 그것이 어느 순간이던 발생할 것입니다.

그것이 우리 모두가 지금 와있어요. 모든 것이 준비 되었고 대기중이예요. 배들이 배치되어 있어요. 지상 작업은 잘 되고 있고요. 내가 생각컨대 많은 것들이 아기의 탄생을 기다리고 있어요. 우리는 이 일이 벌어질 때 거기에 있을 거예요. 그밖에 어떤 것도 벌어지지 않아요. 설사 이 일을 돕는다 해도 그 시간을 보장하는 것이 아니 예요. 그래요! 준비 됬어요?

Kibo: 허, 나는 그 아빠가 아니예요. 나는 단지 도우미죠. 수백만의 아이를 가진 하늘 아버지의 아이란 말예요. 많은 사랑과 양육을 보여주세요. 글쎄 우리가 이때를 잘 해냈다고 확실하게 여기길 바래요.

Esu: 우리는 모두 잘했어요. 당신, 나, 아톤, 은하연합 형제, 네바돈, 파라다이스 우리 모두가 여기에 탄생을 위해 와있어요. 이것은 그렇게 좋은 것입니다. 당신도 보잖아요.

Kibo: 한숨…. 한 것은 없고 준비만 있다니, 허?

Esu: 생각해봐요 (미소지며) Reckon so [smiles]

Kibo: 우리가 잘했어요? We good?

Esu: 그럼요, 내가 나중에 이야기 하리다.

우리는 전문을 보내길, 모든 이들이 평상심 속에 있으라 합니다. 우리는 당신 모두가 염려하지 말고 당신들이 그때를 걱정 하지 말라고 다만 이 일이 발생했을 때 이를 어떻게 다룰 것인지에 신경을 쓰세요.

나의 사랑과 빛, 강인함, 축복을 당신위에 둡니다. 당신들 모두에게, 아톤과 창조자 근원의 축복을 함께 둡니다. 오두막집이 좋았어요. 그런데 당신은 우리에게 정말 재미있는 얘기 거리를 갖고 왔어요.

Kibo: 그래요, 대장…. cya chief......

출 처 : http://abundanthope.net/pages/kibo/Tree-House-Talk-with-Esu.shtml

번 역 : Peter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