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스타시스' 동안 영혼이 부활될 `일곱 맨션 월드` [AA.M]

 

 

이 행성에서는 DNA가 실패했고, 다양한 팀들이 그 작업을 다시 해왔습니다

스타시스' 동안 영혼이 부활될 "일곱 맨션 월드"

우리는 부활의 수석 엔젤들입니다

We are the Arch Angels of the Resurrection

Through Candace . 4/25/2009

http://abundanthope.net/pages/printer_3007.shtml

 

 


사랑하는 이들이여, 나는 오늘 몇 분간 당신과 말하러 온 아크 엔젤 Arch Angel 마이클 Michael 이며, 아크 엔젤이 무엇인지를 설명할 터인데, 이 주제에 많은 혼란이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지역 우주의 아버지와 어머니 창조자들 Father and Mother Creators 의 창조물입니다. 나의 부모는 크라이스트 마이클 Christ Michael 과 네바도니아 Nebadonia 이며, 그녀는 당신들에게 소개되었습니다.

이 시간, 지구상에는 아크 엔젤들의 큰 모임이 있으며, 사실 마이클 Christ Michael이 당신들 세계에 그 자신을 수여하기 전부터 여기서 하나의 큰 단위로 모였습니다. 나의 이름은 마이클이 아닙니다. 사실 그것은 하나의 칭호입니다. 나의 이름은 모든 우리의 이름들이 그런 것처럼 복잡하며, 그러나 나는 마이클의 아크 엔젤로 불러지고 있습니다. 나는 당신들 세계에서 비상시 아크 엔젤들의 우두머리입니다. 나는 그들의 대장 big boss 이며, 나는 크라이스트 마이클을 나의 아버지일 뿐 아니라 나의 대장 boss 으로 봅니다.

우주의 하나의 낮은 세계에는 오직 하나의 마이클의 아크 엔젤만이 있는데, 우리가 창조자 아들 Creator Son 자신이 하나의 세계에 그 자신을 수여할 때 봉사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이것이 하나의 우주에서 오직 한번만 일어나며, 당신들 소중한 자들은 이런 양식에서 마이클의 재림으로 이중의 수여 bestowal를 갖는 만큼 너무나 축복 받고 있는데, 그가 그 전에 아무도 한 적 없었던 것을 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여기서 영원한 시간 이래 우리가 모든 수여의 세계들을 의미함을 이해하세요. 단 하나의 아보날 수여 Avonal bestowal 도 행성으로 육화하여 돌아온 적이 없었습니다. 결코 NEVER.

이것은 이 시간에 여기 온 모든 이들을 위한 하나의 배움의 상황인데, 이것이 전에 결코 이루어진 적이 없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우리들 모두가 새로운 물길을 걷고 있으며, 우리들, 나의 비상 팀은 교정 시간 Correcting Time 의 일부로 요구된 모든 시간 동안 이 행성에 봉사할 것입니다. 우리 자신도 무엇이 최종 결과가 될지 알지 못했으며, 그러나 우리는 육화를 통해 행성에 봉사하고 있는 자들이 또한 대단한 기적들을 달성하는 것을 볼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들은 이미 달성했으며, 거기서 이것은 빛과 생명을 향한 상승으로 이끌 것이고, 우주적인 역사에서 돕기 위한 가장 은혜로운 여분의 기회를 가질 것입니다.

우리는 이 시간에 여기서 부활의 아크 엔젤로 있습니다. 모든 행성들이 그들의 발달 단계에 따라 판단되는데, 그런 의미에서 이것은 다르지 않습니다. 육화한 연륜의 영혼들 older souls 은 그들이 어디에 있든 그들의 길을 만들 것이고, 이것과 같은 세계에서 창조된 "새로운 영혼들 new souls" 의 그러한 자들은 맨션 월드들 mansion worlds 로 그들을 길을 만들 것입니다. 그들은 영원한 생명으로 부활된 자들입니다. 당신들 연륜의 자들은 이미 그 지위에 있습니다.

우리는 운명의 가디언들 destiny guardians 과 함께 이 새로운 영혼들의 부활을 가능하게 만드는 자들입니다. 이것은 강인한 세계이고, 우리는 더 많은 이들이 그들의 진정한 영원의 여정을 시작할 것을 바랍니다. 숫자는 그리 크지 않으며, 그러나 계산이 만들어졌을 때 우리가 기대했던 것보다는 큽니다. 전부 대략 10억의 어린 영혼들이 맨션 월드들로 그들의 길을 만들 것입니다. 그리고 많은 이들이 이제 너무나 강인해졌고, 그들은 처음 일곱 맨션 월드들을 상당히 거쳐 갈 것입니다.

시간에 걸쳐 이 세계로 놓여 진 은하 불량자들과 타락한 천사들로 부른 100억의 나이든 영혼들이 있었고, 우리는 경외감 속에 있는데, 이들의 완전한 50%가 감옥으로부터 해방되어 그들의 이전 영역들로 돌아가거나 체험의 더 높은 행성들로 그들을 길을 만들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 수가 더 많았다면 우리가 좋아했을 터이지만, 이것은 여전히 경이롭습니다. 일들이 마침내 그들에게 충분히 힘든 것이 되었고, 그들은 빛으로 돌아가기를 선택했으며, 무시무시한 행성으로 또 다른 여행은 그들의 바림이 아니었습니다.

이제 이러한 자들은 항상 우리가 바랐던 만큼의 발전을 만들지 못했으나, 만약 그들이 그들 카르마의 51%를 청산했다면 그들이 이 감옥 세계로부터 나오는 것이 허용되기로 합의되었습니다. 많은 이들이 정말로 아직 더 높은 세계들로 가지 않을 테지만, 지구 수준이나 다소 높은 수준에 있는 다양한 사회들 안에서 그들의 날개를 펼치고 신뢰를 얻을 기회가 있을 것입니다.

정상적으로는 훨씬 더 많은 카르마가 감옥 세계들에서 청산되어야 하지만, 마이클 Christ Michael 은 해체 uncreation 의 과정을 좋아하지 않으며, 굉장한 사면과 자비가 마련되었습니다. 우리는 그들이 잘 되기를 바랍니다. 그들은 널리 퍼져나갈 것이지만, 퇴보할 경우에 너무 많이 한 곳에 집중되지 않도록 말입니다. 이들의 많은 이들이 이제 육화하지 않는데, 그들이 다른 쪽에서 그들의 해방을 기다리면서 아직 학업 속에 있기 때문입니다.

부활의 아크 엔젤들 Arch Angels of the Resurrection 에 의해 수행되는 이 부활은 육화를 끝낸 자들에게는 이미 일어났습니다. 아직 육화 중에 있는 자들은 스타시스 stasis 동안 호명을 체험할 것입니다.

이제 개인적으로 나 자신에 대해 한 두 가지 점으로, "어린young" 아크 엔젤들은 그들의 역할을 이해하기 위해 필요한 인간의 전망을 얻기 위해 가끔 육화하며, 사랑하는 이들이여, 마이클의 아크 엔젤은 결코 NEVER 육화하지 않습니다. 나는 오래 전에 그것을 통과했습니다. 아주 오래 전에.

사랑하는 이들이여, 아크 엔젤들이 언제나 혜성인 것은 아닙니다. 몇 년 전에 내가 헤일 밥 Hale Bopp 혜성이었고 지금 혜성 룰린 Comet Lulin 이라고 주장하는 나 자신에 의하지 않은 일부 자료들이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혜성은 결코 하나의 존재being가 아닙니다. 그것은 태양계를 순환하는, 달들과 행성들을 추진하는 같은 힘들로 당겨진 얼음과 다른 물질의 덩어리입니다. 어떤 종류의 존재가 혜성이 될 수 없습니다. 태양들과 행성들은 그들의 의식이 성장하면서 마침내 존재들이 되며, 그러나 혜성은 결코 의식을 성장시키지 못하는데, 아크 엔젤의 의식은 고사하고 말입니다. 아크 엔젤은 하나의 얼음과 물질의 덩어리가 될 수 없습니다.

또한 나의 단편들 fragments 이라고 주장하는 어떤 이들이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단편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종종 개인적으로 우리에게 봉사하는 자들을 선별합니다. 우리는 또한 우리의 DNA의 약간을 태아에게 기증할 수 있는데, 우리가 DNA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고, 그것은 우리로 직접 접속을 제공하며, 이 사람은 우리 중 하나의 단편이 아니라 우리 중 하나의 아들 같이 됩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당신들은 아직 배워야 할 너무나 많은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행성에 머물게 될 모든 당신들은, 영혼을 입고 그 선택을 만든 당신들은 부활의 아크 엔젤들에 의해 당신들의 DNA를 개인적으로 향상 update시켜 왔습니다. 그래서 일부는 육체적 형태로 다른 곳으로 가는데, 따라서 그들이 그 여행을 만들 수 있습니다. 내가 우주선의 실험실에서 그 활동에 관계하지 않는 반면, 그 일이 생명 운반자들life carriers과 그들의 학생들과 동료들에 의해 실제로 이루어집니다.

아무도 이것 외에 다른 어떤 식으로 그들의 DNA가 영향을 받지 않으며, 어떤 형태든 "천사들angelics" 이 관련됩니다. 작은 그레이들 little greys은 천사들이 아니며, 그들은 이 행성에서 DNA를 향상시키는 일이 주어지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높은 정거장 station의 자들에 의해 적절히 보살펴지고 있습니다. 이 행성에서 DNA를 향상시키는 일을 하고 있는 어머니 세크메트 Mother Shekhmet 와 같은 일부 고도로 진보된 유전학자들이 또한 있습니다. 그녀는 이 세계의 동물과 식물의 생명에서 디딤돌들을 재수립하는 일에 관계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사랑하는 이들이여, 인간의 향상은 신의 과학자들에 의해 이루어지며, 이 시간 이 세계의 보통 사람들에 의해서가 아닙니다. 이것은 아담과 이브의 그것과는 다른 프로젝트입니다. 이것은 실험실에서 이루어지며, 성적 교배에 의한 것이 아닙니다.

이 행성에서는 DNA가 실패했습니다. 다양한 팀들이 그 작업을 다시 해왔습니다. 그것이 오래 전에 오염되었고, 그것이 이런 식으로 남겨졌으며, 그런 다음 몇몇 약탈자들이 또한 그것을 엉망으로 만들었습니다. 이러한 자들은 물론 이 세계뿐만이 아니라 이 네바돈 Nebadon의 전 우주로부터 이제 없어졌습니다. 그것이 왜 선과 악 사이의 마지막 전투인가입니다. 죄수들은 대부분 이제 처리되었습니다. 지금은 네바돈에 약탈자들이 없습니다. 아직 "비행 기술들 flight skills" 을 발달시키고 있는 자들은 "집home" 에 매우 가까운 곳에서 보호되며, 창조의 나머지에 번지도록 허용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오르본톤 Orvonton 의 결정이었는데, 이 어둠이 계속될 수 없기 때문이며, 그것은 당신들이 이미 정보를 받은 이유들로 인해 손을 벗어났었습니다.

이것으로 한동안 충분합니다. 시간이 캔더스를 통해 허락할 때 더 많은 접촉이 있을 것입니다. 그녀와 이 짧은 글을 위해 일하는 것이 즐거움이었습니다. 당신이 존재하는데 대해 항상 축복받은 것을 느끼세요! I AM THAT I AM, Arch Angel Michael, Chief Arch Angel of the Resurrection.

 

http://www.ageoflight.net/1-2.htm 대천사계/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