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학교의 벨이 다시 울립니다! 다시 배울 것입니다 [CM]

학교의 벨이 다시 울립니다! 다시 배울 것입니다

과시 그리고 약속

Ostentatiousness and Promises

By Christ Michael thru Joyce 4/7/2010

http://abundanthope.net/pages/joyce/Ostentatiousness-and-Promises.shtml



과 시

Christ Michael: 과시 -- 그걸 적으세요.

모든 나의 어린이들은 지극히 사랑 받고 있으며 -- 아무도 다른 이보다 더 받지 않습니다. 이 존재하지 않는 척도로 당신들 자신을 분리할 이유가 없습니다NO. 또한 당신이 더 사랑받게 만들 어떤 자격 수여자도 없는데 -- 당신이 완전히 사랑 받고 있기 때문입니다.

나는 아직도 필요한 성장의 모든 것, 그리고 당신들이 - 신성한 의지를 위반하면서도 - 만드는 잘못된 인식들과 잘못들을 쉽게 보는데, 나는 당신들을 그보다 더 사랑할 수가 없었습니다. 당신들은 이것을 당신들의 가장 검은 형제들과 겨룰 수 있습니까? 내가 하는 대로 해보세요. 내가 하는 대로 하려고, 열렬히 -- 노력해보세요, 그러면 내가 나머지를 할 것입니다.

그 사람이 신성을 향한 장대한 선상에서 다른 사람보다 위에 있다거나 앞에 있다고 상상하지 마세요 -- 나의 친애하는 이들이여, 그 길이 영원하기 ETERNAL 때문입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당신 자신이 눈 속에서 나를 정면으로 들여다보고 있다고, 내가 당신을 보듯이, 반사된 당신 자신을 본다고 상상해보세요!

그런 다음 당신의 더 검은 형제에게 돌아서서 그들의 신아God Self가 당신의 눈 속에서 그들에게 반사되도록 하세요. 이 하나ONE의 깨달음이 하나됨ONENESS에 대한 당신의 이해에서 당신을 멀리 데려갈 것입니다. 그리고 나의 친애하는 이들이여, 그것이 당신이 알게KNOW 될 많은 다른 진실들로의 출발선입니다.

"과장되게puffed up" 또는 "더 나은 척better than" 행동하는 것은 단지 그 뿐인데 -- 척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진실TRUTH에 정확히 아무NO 근거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또한 당신 자신을 다른 사람보다 "낮게less than" 만드는 행동도 진실이 아닌데 -- 그것이 노예제에서 생긴 하나의 패턴이기 때문입니다. 당신의 생각으로부터 그것을 추방하세요 -- 그것이 신GOD에게 봉사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이 새로운 세계로 전진하는 편편한 운동장에 대해 말할 때 -- 우리는 바로 그것을 의미합니다. 아무도 불리한 위치에 있지 않으며 -- 그러나 학교의 벨이 다시 울립니다! 교실은 다시 꾸며졌고, 당신들의 새로운 문명의 벽돌들로서 사용되기 위한 진실의 교과서들로 가득 쌓여 있습니다.

따라서 당신은 뚜렷한 이점distinct advantage이 진실TRUTH로 주어져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 진실의 성질이며, 그것은 당신들의 집단적 마음의 어두운 영역들을 포함해 어두운 공간들 속에서 강하고STRONG 눈부시게 빛납니다. 당신들은 모두가 하나이고, 당신들이 나로부터 빛나고 있다고 보는 빛은 당신 안에 반사된 것입니다. 나를 자랑스럽게 만드세요!

약속에 대해

여기는 CM입니다.

당신들의 약속에 대한 순진한 견해를 기억하세요, 당신이 하나의 질문되지 않은 확실성으로서 하나의 약속을 받아들였을 때 말입니다. 그때 이래 약속을 경계하라고 가르쳐진 당신의 많은 체험들을 다시 방문해보세요, 어느 날 열렬히 약속된 것이 다음 날에는 지워지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당신들이 양자 물리학의 세계를 고려해보라고 청하는데 - 심지어 당신들의 과학자들도 그렇게 말할 터인데 - 그것이 확률을 다루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중요한 "발견discovery"이었는데, 과학자의 초점의 의식이 확률의 장과 그 결과에 충격을 주었다는 깨달음에서 말인데 -- 확실성의 경계들이 산산조각이 났기 때문입니다. 확률들이나 잠재성들에 대해 말하는 것은 하나의 움직이는 목표인 지금the now을 규정하기 위한 훨씬 더 정확한 방법입니다. 이것이 우리가 행하고 운영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당신들이 행하고, 운영하기 위해 배울 것입니다.

당신들이 이러한 아이디어들을 편안하게 다룰 미래의 한 점으로 당신들 자신을 빨리 감기를 해보세요, 이것의 하나의 버전이 그 날의 당신들의 과학이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은 예를 들어, 계속되는 지구 변화들의 확률들을 잘 알고 있는데 - 자연이 하나나 다른 지역에서 항상 활동적이기 때문인데 - 그리고 당신들은 그녀와 함께WITH 일하게 될 것입니다. 확실성처럼 보이는 것에 당신들의 희망들, 당신들의 욕구들, 당신들의 행동들을 고정하지 마세요, 오히려 확률들과 편안해지는 것을 고려하세요. 그리고 게임에서 나중에 확실성이 되기 위해 수렴되는 이러한 확률들의 알려지지 않은 수가 있는데, 그것이 우리가 당신들에게 약속하는 것입니다.

그것이 전부입니다

출처 : 빛의시대, 평화의시대 [어번던트호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