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마이트레야 - 신은 당신하고 연결되어있다 [MTY]

 

마이트레야- 신은 당신하고 연결되어있다

알기 위해서는 To Know

By Maitreya thru Bela 4/7/2010

http://abundanthope.net/pages/by-bela/To-Know.shtml

 



Candace: 나는 마이트레야를 알고 있고, 그는 경이로운 존재이며, 불교도들이 기대하는 "장차 올 붓다Coming Buddha"입니다. 붓다 자신은 행성을 걷기 위해 돌아오지 않을 것이고, 불교도들은 이것을 알고 있습니다. 붓다였던 이는 지금 지구의 로고스Logos of Earth이며, 그 자리를 약 25년 전에 받아들였는데, 그때 그 자리에 있던 사낫 쿠마라Sanat Kumara가 우리 태양계의 태양 로고스Solar Logos가 되면서 그 자리를 비웠습니다.

이들은 본질적으로 영적 정부spiritual hierarchy의 가르치는 자리들이며, 행성 왕자들Planetary Princes의 자리와 혼동하지 말아야 합니다. 관심 있는 자들은 2005년 일찍이 내가 붓다와 가진 몇 개의 글들을 읽을 수 있습니다.['재림'란 504번과 513번] 붓다는 또한 "신과 나눈 대화들Conversations with God"의 책들에서 나온 주요 "신God"입니다.

마이트레야와 나는 나의 프로젝트의 초기 날들에서 함께 글을 하지 않기로 합의했는데, 인터넷에서 뉴에이지나 기독교로 나도는 그에 대항한 매우 부정적이고 부정확한 자료들 때문이었습니다. 그렇게 하는 것이 이 프로젝트에 오점을 줄 수 있다고 생각되었습니다. 마이트레야는 행성을 걷지 않으며, 런던에 살고 있지 않는데, 당신들의 일부가 벤자민 크림Benjamin Creme에 대해 들은 경우에 말입니다. 그것은 정직하지 못한 프로젝트입니다.

지금은 마이트레야가 우리들과 합류해서 "그의 얼굴을 보여줄show his face" 시간이고, 그에게 선택된 새로운 채널과 그와 나 사이에 합의가 만들어졌습니다. 나는 새로운 채널로서 나에게도 알려진 "벨라Bela"를 기쁘게 소개합니다. 즐기세요! 여기 두 개의 글이 있습니다.

MAITREYA: 예, 우리의 연결을 키웁시다. 여기는 마이트레야입니다.

알기 위해서TO KNOW, 이것은 당신들이 열망하는 것입니다. 당신들은 진실TRUTH을 알기를 원합니다. 당신들은 신GOD을 알기를 원하며, 그때 당신은 그 진실에 봉사할 것인가 아닌가를 결정할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을 내부로부터 추진하는 막강한 조류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표면의 조류를 이 근저의 조류와 일치시키기를 선택하는데, 세계적으로, 그리고 개인들 간에 다른 방식들로 말입니다.

존재하세요 BE!

만약 당신이 소유할 지식으로 하나의 개념을 얻을 수 있다면, 그것은 이것이 될 것인데, 즉 "존재하라 BE!"입니다. 이것을 통해 당신은 신의 지식으로 접근하는데, 당신이 '나는 존재한다 I AM'의 중심점이 되고, 또한 모든 것ALL의 원의 둘레가 되는데, 그것도THAT 동시에 말입니다. 그때 지식이 당신의 존재로부터 그 하나ONE의 당신의 직접적인DIRECT 체험을 통해 옵니다.

'나는 존재하는 나이다I AM THAT I AM'는 성장하는 자아의 지식이 되며, 하나의 신념이 아닙니다. 당신은 체험하면서, 진정한 사랑LOVE의 알게 됩니다. 그 외 모든 것은 당신이 자발적으로 이것을 체험하기까지 모조품들입니다. 그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사실 그것은 너무나SO 간단해서 당신들의 일부가 아주 일상적으로 비켜가는 것을 보면 놀랍니다. 너무 힘들게 하려고 하지 말고, 이 목적 속에 고요히 있으면서, 비켜가기를 멈추세요. 그러면 빙고! 당신이 거기 있으며, 당신의 앎의 빛이 커집니다. 당신은 신에게 연결되었고, 당신은 신의 하나의 단편이며, 아, 그래서 당신은 신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이것을 알게 됩니다.

아무리 아름답게 장식된 종교도 이것을 당신에게 해줄 수 없습니다. 다른 누구의 주의 깊게 짜진 훈련도 이것을 당신에게 해줄 수 없습니다. 신이 있고, 당신 안의 신의 단편을 통해 커지는 당신의 신 인식이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그것입니다, 마침표. 완성입니다.

그런데 당신들이 종교들이나 인간이 임명한 종교적 권위를 통해 이 경이로운 진실의 비켜 걷기를 선택하는 것은 왜입니까? 오, 당신은 그것을 당신 자신에게 너무나 어렵게 만듭니다. 그러나 당신은 길에서on the way 실질적 교육을 갖는데, 안 그렇습니까? 당신은 당신의 아이들에게 다음과 같이 말했을 수 있습니다. "그건 좋아. 잘못된 길을 체험하는 것이 유용할 수 있어, 그것은 더 나은 길을 가리키니까. 그러나 이제 네가 알고 있으므로, 너는 다음번에는 더 나은 선택을 만들 거야, 그럴 거지?"

우리는 당신들이 당신의 빛을 키우는 것을 봅니다. 우리는 당신을 돕기 위해 천사들을 보냅니다. 우리는 거듭거듭 다시 길을 가리킵니다. 우리는 참을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조건 없이 사랑합니다. 우리는 당신이 조금씩 자라는 것을 보며, 신념을 넘어서 앎KNOWING으로 자라는 것을 보고, 오, 우리는 기뻐합니다. 이것을 살리는LIVING 것이 빛LIGHT과 생명LIFE의 시대를 위한 길을 다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지금으로선 좋습니다.

******************************************************************************************

Candace: 여기 벨라가 마이트레야로부터 몇 주 전에 받은 짧은 글이 있습니다.

Maitreya: 여기는 마이트레야입니다. 우리는 준비되어 있습니다. 평화에 대해 말해봅시다. 우리는 평화가 행동 속에 있는 사랑이라고Peace is Love in Action 말했습니다. 그것은 마치 우리가 인간의 제한된 말을 사용할 때 혼동되는 것 같이 들리지만, 그러나 우리는 그렇지 않다고 확실히 말합니다. 우리가 의미하는 것은 고요의 중심핵이 사람의 생각과 행동이 아버지의 의지와 일치되었을 때에만 온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수동적이 아니며, 당신은 가슴을 통해 거기 도달하기 위해 여행해야만 합니다. 다음과 같은 고양된 가슴으로 생각하는 것은 유익합니다. "너의 의지가 이루어지는 것이 나의 의지니라It is My Will that Thy Will be done. 나는 아버지이고 아들이며I AM the Father and the Son -- 그 둘은 하나이다the two are ONE! 우리가 말하는 평화가 강력하다는 것을 알라Know that the Peace we speak of is POWERFUL."

이 중심은 당신이 자신을 거기 놓기 위해 노력해야 하는 곳입니다. 의도가 당신을 멀리 운반할 것이고, 당신이 거기 도달하도록 신이 나머지 일을 할 것입니다. 그것을 선택하세요, 그러면 그것이 그렇게 됩니다!

당신에게 나의 평화를 드립니다.

그렇게 되었습니다.

 

출처: 빛의시대, 평화의시대 [어번던트호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