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당신들의 노예상태, 슬픔, 삶의 방식이 끝날 것임

당신들의 노예상태, 슬픔, 삶의 방식이 끝날 것임

앞의 시간들

The Times Ahead

By Anael thru Tania 3/12/2010

http://abundanthope.net/pages/Others_28/The-Times-Ahead.shtml


Me: 나는 빛의 존재가 보내기 원하는 어떤 메시지들 받을 준비가 되어 있어요.

Anael: 안녕, 나는 당신에게 나의 메시지를 받으라고 요청하고 있었어요. 마침내 됐네요!

Me: 누구시죠?

Anael: 난 당신의 가디언 엔젤이에요. 어떻게 지냈어요?

Me: 난 행동이 시작되길 기다리고 있어요. 난 새로운 태양이 하늘에 나타나기를 기다리고 있어요.

Anael: 좋아요, 우리 메시지를 시작합시다.

이 모든 시간을 통해 당신들 쪽으로 올 광대한 변화들에 대해 말하는 많은 메시지들이 있었습니다. 자, 나는 이제 당신들이 바로 그 한가운데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이미 언급되었지만, 지금 나는 더욱 강조하는데, 지금이 모든 것이 시작할 시간이라고 말입니다. 당신은 많은 사람들이 그들 주위로 일어나는 것에 대해 방황하고 있는 것을, 그들의 생활이 그들이 결코 가능하다고 생각지 않았던 방식으로 변하는 것을 볼 것입니다. 당신들이 보듯이, 당신들의 행성은 지금까지 매우 오래 동안 이 변화를 기다려왔는데, 당신들이 이제야 알고 있는 것처럼 말입니다. 당신들이 많은 해들 동안 기다려왔던 것을 살게 될 바로 앞의 날들을 위해 자신들을 준비하세요. 지금 그것은 대단한 일입니다.

부디 당신이 사랑하는 이들로부터 갈라질 수 있다는 가능성으로 두려워하지 마세요. 당신들 각자가 지금 걸어야 할 길을 가지고 있고, 아무도 그것을 당신에게 해줄 수 없습니다. 각자의 영적 진화에 따라, 당신은 자신의 인식이 더 잘 이해하는 방식으로 일들을 살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들은 주변의 사람들이 다음에 일어날 사건들을 더 잘 이해하도록 항상 도울 수 있습니다.

당신들의 어둠의 자들은 당신들에 대한 그들의 지배가 거의 끝났음을 이해하지 못하는 듯 보입니다. 곧 그들은 그들의 선택들의 결과를 볼 것이고, 좋은 선택의 부족은 치명적이어서, 그들이 행성과 그 주민들에게 무엇을 행했는지를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모든 나라들을 그들의 욕구와 변덕으로 복종시킨 그들의 악행과 호전적인 사고방식으로 인해 행성이 너무나 상처를 입었습니다.

곧, 그리고 나는 정말로 곧을 의미하는데, 당신들의 노예상태, 당신들의 슬픔, 당신들의 삶의 방식이 끝날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들은 새 지구New Earth로 다시 태어날 것이고, 사악한 존재 방식으로 당신들을 복종시키는 어둠의 자들 없이 영적인 사회를 재건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이제 쉬세요, 당신들은 앞의 날들에서 일해야 하고 당신의 감정들을 컨트롤해야 합니다. 당신이 이 우주의 창조자인 신 아톤God Aton 속에 가진 신뢰 속에서 평화롭게 쉬세요.

여기는 아나엘Anael입니다.

출처 : 빛의시대, 평화의시대 [어번던트호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