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스타시스` - 기다림의 5년은 생산적이었습니다 [뉴 플랜]

 

지구를 소유하려던 어둠에 도당들의 실패 !

"스타시스" - 기다림의 5년은 생산적이었습니다

스타시스 이후에 지구의 인구 - 약 10억 명으로 추산

오늘은 우리가 일한지 5주년입니다

It's Our Fifth Anniversary Today

By Esu and Candace. 1/31/2010

http://abundanthope.net/pages/By_Candace_6/It-s-Our-5th-Anniversary-Today.shtml

 


Candace: 사랑하는 어번던트호프 AbundantHope 의 지원자들이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수 Esu 와 내가 우리의 공적인 일을 함께 시작한지 5년이 되는 날입니다. 가끔 이것은 "영원 forever" 같이 보이며, 가끔은, 와우, 시간이 너무 빨리 가서 벌써 5년이나 됐다는 걸 믿을 수 없습니다. 그리고 많은 우리들에게는 일부 좌절감과 도전들이 없지 않았습니다. 우리의 처음 6개의 글이 내가 기고가로 있던 www.lewisnews.com 에 실렸습니다. 나는 샨츠 Shantz 에 의해 내게 베풀어졌던 그 기회에 감사하며, 그것은 이 일을 위해 내가 준비하도록 도왔습니다.

그가 실제로 내게 전화를 했고, 정기적으로 그의 사이트에 글을 올려달라고 요청했으며, 그것을 나는 한동안 했습니다. 그것이 2004년 4월이었다고 생각합니다. 내가 거기 올린 글들은 여기 사이트[http://abundanthope.net]의 나의 메시지 Messages 부분에 열거되어 있는 초기 글들입니다. 내가 네사라 NESARA 에 대해 기사를 썼고, 그것을 그를 포함해 몇 군데 보냈을 때, 나는 그 사이트에 있었던 다른 누군가를 - 존 카민스키 John Kaminsky 로 생각하는데 - 통해 그의 새 사이트를 발견했습니다. 나는 근래에는 루이스뉴스를 접촉할 수 없었는데, 그것이 없어졌는지 궁금합니다.

어쨌든 나와 이수에 의한 처음 6개의 글은 또한 패트릭 벨링거 Patrick Bellringer 에게도 보내졌고, 그에게 나는 루이스뉴스의 나의 글들의 일부를 보냈습니다. 패트릭은 그들 중 몇 개를 [그의 사이트에] 올렸습니다. 렌스 Rense 도 그랬습니다. 2월 중순(2005)경에 패트릭이 6개의 글 모두를 올렸고, 우리는 감동했는데, 그것이 중요한 목표였기 때문이었습니다. 이것이 한동안 잘 갔으나, 우리들 사이의 통신이 악화되었고, 그때가 정말로 내가 나 자신의 웹사이트를 만들게 된 시간이었으며, 이메일이 또한 매우 다루기 힘들어졌습니다.

우리의 AH 웹마스터인 마크 Mark 가 정면으로 등장했고, 포럼을 제안했습니다. 몇몇 다른 이들이 야후 그룹을 제안했고, 그러한 6명이 실제로 나를 위해 어떤 것을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더 많은 어떤 것을 원했습니다. 나는 포럼에 대해 다소 반대했고, 내가 네트 상에 좋아하지 않는 것들을 보았습니다. 그러나 마크는 고집했으며, 그때 나는 그에게 글을 썼는데, 포럼 외에 내가 정말로 정규 웹사이트가 필요하다고 말했고, 그래서 그것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2005년 12월 6일 웹사이트를 열었습니다.

우리는 사용할 많은 돈이 없었고, 마크는 나눌 수 있는 무료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선택했습니다. 그 체험은 유용했지만, 최고의 소프트웨어가 아니었고, 나빴으며, 우리는 다른 스킨 skin[외피?]을 시험했습니다. 그러나 소프트웨어가 나의 필요성에 맞지 않았고, 따라서 우리는 기부금을 모으기 위한 요청을 내놓았으며, 우리 독자들이 호응했고, 따라서 우리는 우리가 좋아했던 것을 샀습니다. 그러나 나는 우리가 최근에 업데이트를 했는지 확실하지 않았고, 더 새 것과 오래 된 것이 당신들이 관찰했듯이 완전히 맞지 않습니다.

조금만 기다리세요, 우리는 계속 일하고 있습니다. 마크는 비호환성에도 불구하고, 그것이 웹마스터 관점에서는 더 잘 씌어진 패키지 better written package 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나와 글을 올리는 다른 이들에게는 그것이 우리가 바이러스들 bugs 을 처리할 때 다소 하나의 고통입니다. 사용자 친화적이 아니므로.

우리는 포럼을 위해 큰 대여 패키지 leased package 를 가졌으며, 그것은 호환으로 맞아졌습니다. 우리는 심지어 우리 독자들의 선호를 위해 몇 가지 스킨들을 제공했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감에 따라 우리는 거기서 문제들을 가졌습니다. 약 1000명이 몇 주 안에 그것으로 등록했습니다. 그것은 공개적 포럼이 아니었고, 그러나 회원제를 필요로 했습니다. 우리는 일부 꽤 나쁜 멤버들을 가졌었고, 2006년 초에 두 주 동안 그것을 닫았으며, 일부 매우 저속한 자료들과 논의들을 제거했고, 나는 우리가 부적절한 멤버들의 유입을 제한할 무언가가 필요하다고 느꼈습니다.

그래서 나는 사람들이 임무 진술서 mission statement 를 올리도록 요구했습니다. 그것이 효과가 있었고, 매우 소수가 이것을 하기를 원했습니다! 나는 임무들에 참가하라고 애원했지만 그다지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많은 독자들이 엉성한 글들을 올리는 뉴에이지 포럼을 원했고, 진지한 논의들로 들어가지 않았으며, 그것은 나의 목적이 아니었습니다.

마침내 몇 달이 지난 후, 약 100명이 임무 진술서를 올렸고, 그런 식으로 포럼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사적인 자료가 포럼 밖으로 나가는 문제들을 가졌고, 나는 정말로 더 많은 사람들에게 도달하고 흥미를 주기 위한 가장 중요한 사이트를 만드는데 나의 시간의 더 많은 것을 쓰고 싶었습니다. 나는 세계가 그처럼 나쁜 모양 속에 있을 때, 그처럼 작은 수의 사람들이 임무 진술서를 올리는데 실망했습니다. 나는 많은 이들이 스타 함대들 star fleet 이 이 병든 세계를 고치러 와 주기를, 그래서 그들이 다른 이들에 의해 만들어진 살기 좋은 장소를 갖기를 원한다는 느낌을 가졌는데, 그러나 그것은 그것이 일하는 방법이 아닙니다.

행성의 문명이 그 일을 해야만 합니다. 이 행성에 있는 너무나 많은 이들은 그것을 이해하지 못하며, 따라서 이루어질 수 없는 것을 그 멤버들에게 약속하는 종교들의 성공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그리고 대체로 뉴에이지 new age 안에도 비슷한 이해가 있습니다. 자신들의 세계가 일하도록 만드는 것은 그 문명의 멤버들의 책임감입니다, 마침표. 그리고 그 개념이 이 세계에서 대개 잘못 이해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거대한 시험이었던 911에 대한 명백한 문제들이 해결되지 않은 채 남아있으며, 세계는 그것에 낙제했습니다. 특히 그것이 일어난 땅 위에 있었고, 그것에 책임이 있었던 미국인들이 말입니다.

따라서 신이 무엇인가, 개인적으로나 하나의 그룹으로서 무엇이 한 문명의 책임감인가를 더 잘 규정하려고 계속 시도하는 것이 우리의, 나와 이수의 목적이었고, 우리는 마침내 크라이스트 마이클 Christ Michael 과 다른 이들에 의해 합류되었습니다. 이 행성은 신의 무언가를 이해하는 것으로부터 너무나 멀어져서, 상상하는 것만으로도 휘청거립니다. 일부 복음주의 기독교인들은 예수가 백색 말을 타고 하늘을 건너 와서 그들을 천국으로 모을 것이라고 기대합니다.

나는 한때 GLP 사이트에 "당신은 천국의 수 조 년이 달할 영원 동안 무엇을 하겠습니까" 라는 주제를 시작했습니다. 처음 결과들이 너무나 나빠서 나는 그것으로부터 나와 버렸습니다. 거기서 다른 체험들을 거친 후에, 그것은 노력할만한 가치가 없었습니다. 일반적으로 기독교인들은 예수와 함께 영원히 그들의 가족과 행복하게 바베큐 파티를 하러 갈 것이었고, 뉴에이지 사람들은 천국에서 보낼 시간을 염려하지 않았는데, 천국에는 시간이 없기 때문이고, 그들은 일종의 끝없는 희열을 가질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얼마나 따분할까요. 천국에 대해 내가 말해본 대부분의 사람들은 천국이 예수와 함께 지내는 일종의 영원한 행복의 장소라는 것 외에 그것이 무엇인가에 대해서는 단순히 생각이 없었습니다. 그들은 천국에 영원히 있는 동안, 그들이 배우고 일할 것이라는 생각을 - 사실상 영원 동안 - 완전히 거부합니다. 그들은 그 그림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실제인데, 특히 배움으로 말입니다. 영원한 생은 하나의 선택이며, 그것은 그것과 관련된 조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획득되어야 합니다.

자, 여기 우리가 있습니다. 우리는 아직도 목성의 등장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것 내게는 매력적인 5년이었습니다. 내가 시작했을 때 나는 이것이 어디로 갈지 실질적인 아이디어가 없었지만, 나는 당시 어둠의 진영이 우리의 다양한 제안을 받아들여서, 우리가 곧 천상의 우리 아버지의 일 our Father's Business in heaven 을 진지하게 할 수 있을 것으로 확실히 희망하고 있었습니다.

나는 거대하게 성장했습니다. 그리고 나는 나의 개인적인 성장에 기여해준 모든 당신들에게 감사합니다. 나는 이 여정이 그것에 합류한 자들에게 굉장한 가치가 있었기를 바랍니다. 나는 많은 당신들이 심하게 마음의 상처를 겪고 있음을, 많은 당신들이 완전히 냉담한 가족들과 서클들을 가지고 있음을 아는데, 이것은 고통스럽습니다. 나는 그 고통을 공유하는데, 그것이 또한 나의 이야기이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4차원이 된다는 것의, 다른 이들의 압력에 상관없이 당신 자신의 진실에 머문다는 것의 일부입니다. 이것은 주기들의 끝에 있는 하나의 분류 기술입니다. 2000년 전에, "예수" 가 평화를 가져오기 위해 온 것이 아니라 서로 다투도록 만들기 위해 왔다고 말해졌습니다. 이것은 전쟁 WAR 을 의미하지 않았으며, 그 목적은 사람들이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법을 배우고, 사회와 어둠의 마인드 컨트롤 특성들로부터 나오게 함을 의미했습니다.

유란티아 서 Urantia Book 를 읽은 일부 당신들은 이 행성에서 사고조절자 thought adjuster 를 획득한 최초의 두 존재에 대한 이야기를 기억할 수 있을 텐데, 그들은 그들의 사회를 떠나서 다시 시작해야 함을 인식했습니다. 영혼에게 발전을 가져오는 것은 다른 이들이 만든 생각의 "상자들 boxes" 로부터 나오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성장하는 자들은 더 많은 "같은 마음 like mind" 을 발견하게 되어 있고, 발전하는 그룹들을 시작하며, 우리는 이 행성에서 어느 정도 이것을 보고 있지만, 아직은 충분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스타시스 stasis 로 부터 돌아올 때, 더 큰 힘을 가지고 그러한 그룹들을 움직이도록 도울 것은 이 자료를 읽는 당신들, 독자들입니다. 어번던트호프과 관련된 모든 미션 그룹들이 천계의 조언자들과, 멤버들 앞에서 깨어있는 상태로 구두로 채널하는" 최소한 한 사람의 수신자를 가질 텐데, 예를 들어, 이 시간에 데니얼 라파엘 Daniel Raphael 이 하는 것처럼 말입니다.

그리고 데니엘에 대해 말한다면, 우린 상당히 가까운데서 살고 있어서 우리가 정기적으로 함께 모인다는 것이 나와 그에게 큰 기쁨이었습니다. 나는 한동안 몬조론손 Monjoronson 과 일하지 못했으며, 데니엘이 매우 잘하고 있는데, 그러나 나는 종종 그와 대화하며, 곧 다시 일할 것입니다. 정말로 근사한 사람입니다.

나는 내 주변의 공감 부족으로부터 오는 외로움을 많이 도와준 많은 친구들을 만들었습니다. 몇몇 당신들은 이 지역을 여행하는 동안 나를 만났습니다. 나는 다른 이들을 방문했고, 내가 전에 했던 것보다 더 많은 여행을 했습니다. 비록 내가 많은 "외계의 off world" 친구들을 가지고 있다 해도, 우리들 모두는 우리가 이 장소를 걸을 때 지원을 필요로 합니다. 나는 내가 깨어나는 사람들과 여기 활동들에 참가할 때 내가 하는 것을 위한 작은 지원을 발견했습니다.

그들은 이 세계가 얼마나 나쁘게 되어 가는가에 단지 깨어나지 못하는데, 오염, 맑은 물, 숨 쉴 충분한 산소, 행성을 걷는 우리들의 엄청난 숫자, 우리의 필요성들에 대해, 위로부터 상당한 도움으로도 복구될 수 없는 막대한 문제들을 가진 이 더 큰 현실로 깨어나지 못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동물들을 계속 먹고 있으며, 그것은 우리에게 봉사하는 행성의 능력을 더욱 제한합니다. 부디 당신의 지역 PBS[미국공영방송망]에서 "먹는 것 Eating" 이란 필름을 보세요. 이 영화는 예를 들어 단 하나의 햄버거를 만드는데 필요한 물의 소비에 대해 분명한 생각을 제공합니다.

나는 세계 전역의 사람들과 통신을 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것은 즐거운 혜택입니다. 나는 나와 함께 당신들의 생활과 문화들의 일부를 나눈 모든 당신들에게 감사합니다.

우리의 웹사이트가 계속 성장할 것입니다. 우리는 가장 인기가 있지 않지만, 그것은 게임이 아닙니다. 그러나 우리는 입소문으로부터, 그리고 찾으면서 우리를 발견하는 사람들로부터 꾸준히 자라고 있습니다. 당신들의 일부는 어번던트호프에 대한 불평들로 인해, 그것이 무엇인가를 보기 위해 왔다가 머물면서, 당신이 어떻게 나를 발견했는가의 이야기들을 했습니다! 따라서 심지어 나쁜 광고도 우리들에게는 효과가 있었습니다.

많은 당신들이 새로운 꿈들을 형성했습니다. 나는 이 세계를 포기했던 사람들로부터, 그러나 지금은 다가올 변화와 성장의 일부가 된 것을 행복해 하는 사람들로부터 많은 편지들을 받았습니다. 새로운 꿈들이 가능해졌습니다. 그것이 나 자신을 위해서, 나의 경우에도 해당됩니다. 하나의 문명을 앞으로 미는 것은 새로운 꿈들과 그 꿈을 꾸는 자들입니다.

물론, 나는 어떤 면에서 더 많은 것을 희망했습니다. 나 역시 기다림으로 가끔 피곤해지며, 그러나 궁극적으로 나는 기다림의 혜택들을, 그리고 그것과 함께 가는 배움을 느낍니다. 우리는 많은 아이디어들을 통해 함께 생각하면서 많은 수준들로 갔습니다. 일부 당신들은 당신이 항상 텔레파시였지만 그것을 단지 깨닫지 못했음을 깨닫고 있으며, 다른 이들은 그것으로 깨어나고 있습니다. 그것은 결국은 모두 자연 NATURE 의 방식입니다. 동물들은 모두 이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것을 잊어버린 것은 인간입니다.

이제 시간이 늦어지고 있고, 내가 사는 곳은 이미 9시가 되었습니다. 내가 이것을 오늘 밤에 올리지 못한다면, 그것은 다음 날이 될 것입니다. 그것은 이미 당신들 모두를 위한 것입니다. 나는 3시간 전에 이수 Esu 로부터 받은 것을 밑에 붙였습니다. 나는 그가 "시간을 찾기를" 기다렸습니다. 그 메시지는 안에 일부 업데이트가 있습니다.

이 5년을 통해 견디어 온 모든 당신들에게, 그리고 최근에 이 사이트를 발견한 모든 이들에게 다시 감사합니다. 그리고 그 사이에 있는 모든 당신들에게도요! 나는 너무나 축복 받았습니다. 안녕히 계세요.

-캔데이시 -

PS: 잘못된 철자와 타이핑을 참아주세요, 어둠의 진영은 MS 워드에 있는 나의 툴바 tool bar 를 건드렸으며, 나는 활자 체크를 할 수 없습니다. 웹마스터인 마크가 그것의 복구를 도울 링크를 내게 주었습니다.

 


ESU: 사랑하는 이들이여, 좋은 날입니다. 나의 5년이 너무나 급속히 지나갔는데, 그렇지 않나요? 우리는 처음에 캔데이시와 이런 종류의 공적 프로젝트를 하려고 의도하지 않았으며, 그러나 피닉스 저널 Phoenix Journal 프로젝트가 끔찍하게 파괴되었고, 그런 다음 스펙트럼 Spectrum 프로젝트가 또한 망가졌으며, 다른 것들도 잘되지 않았습니다. 캔데이시는 자신을 인터넷에 올리는 테스트를 통과했고, 그 후 우리는 그녀가 나누기를 열렬히 원했으므로 그 여정을 다시 택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것은 다소 어려운 여정이 되었는데, 저항이 커졌기 때문이고, 우리는 자료의 상당량이 인터넷에서 회람되고 있으므로, 이전의 다른 프로젝트들을 했을 때처럼 "매일의 뉴스 daily news" 를 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번의 목표는 어번던트호프, 즉 지상의 다른 이들과 함께 하는 하나의 팀을 건설하는 것이었고, 이 모든 이들의 보호가 상당한 일이 되었습니다. 우리가 더 많은 지역 지도자들 regional directors 을 뽑지 않은 주요 이유는 바로 이 이유 때문인데, 더 큰 연대들이 될 때 지구상의 우리 플레이어들에게 더 많은 위험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물론, 어번던트호프를 듣지 못했지만 스타시스 후 봉사하게 될 많은 이들이 있으며, 우리는 스타시스 기간 동안, 흥미를 갖게 될 자들의 상당한 그룹으로부터 남은 지도자들을 뽑을 것입니다. 우리는 일부 이들 자리들에 AH 를 거처 들어온 어떤 이들과 함께 할 생각을 여전히 가지고 있으며, 그러나 이제 그들을 발표하기 전에 기다리는 것이 더 좋습니다.

이쪽에 있는 우리들의 일부에게는 이것이 힘든 5년이었습니다. 어둠은 정말로 같은 마음을 가진 자들과 힘을 규합했고, 행성을 소유하려는 그러한 그룹들 사이의 전투가 이 시간 치열하며, 이 전투의 대부분은 금융 분야들을 통해서, 기업들과 사업체들의 파괴를 통해서입니다.

우리는 이 마지막 해들에서 지구를 걸었던 많은 이들을 잃었는데, 보호를 제공했음에도 불구하고 말입니다. 일부는 단지 떠날 필요가 있었고, 그것이 일어날 때 자신들을 보호하지 않고, 떠날 기회를 잡았습니다. 일부는 클론 clone 형태로 여기 있으며, 우리는 많은 클론 된 형태들을 잃었습니다! 한 사람이 자신의 클론을 가질 때 그들은 더 큰 위험을 가질 수 있고, 또 가집니다. 마찬가지로, 우리들의 많은 이들이 지상에서는 단지 홀로그램들을 사용합니다.

우리는 많은 것을 달성했습니다. 당신들이 발전이 없었다고 인식할 수 있는 것으로 걱정하지 마세요. 대단한 발전이 있었고, 이 프로그램은 규모에서 상당히 성장했습니다. 어번던트호프 전에는, 우리는 단순히 행성을 청소하고 한동안 걸어 나갔을 것입니다.

청소로 내가 의미하는 바는 극이동과 지축 변화를 허용하고, 그런 다음 얼마 동안 생명이 그 자신을 더 일찍 수립하도록 허용하기 위해 도움을 공급했을 것이며, 행성이 보통 몇 천년되기를 기다리는 대신, 약 500년 안에 신을 의식하는 영적인 인간들로 거주되었을 것인데, 그것이 네바돈 Nebadon 의 이 전쟁으로 깨어진 지역의 다른 부분들에서 지금 휴식 모드 속에 있는 많은 행성들에게 일어나고 있습니다. 바로 지금 휴식 모드 속에 있는 496개의 행성들이 있으며, 어둠이 그처럼 거대했습니다.

이것은 종자 행성 Seed Planet 이고, 그것은 크라이스트 마이클 Christ Michael 의 수여 세계 Bestowal World 이며, 따라서 이 세계를 위한 플랜은 다소 다릅니다. 그것은 이 우주의 다른 곳에 있는 자들과, 수여 행성이자 종자 행성에서 주시하면서 오래 동안 기다려온 자들의 이익에 바람직하지 못했습니다. 그리하여 우리는 지난 몇 년 동안 발전시켜온 이 플랜에 하나의 기회를, 스타시스의 시도를 주기로 했고, 오염원들과 부정의 완전한 청소 후에 행성으로 더 많은 진화된 영혼들을 돌려보내기로 했습니다.

이제 그 세계, 사랑스럽고 깨끗한 그 세계가 나중에 얼마 동안 살기 더 힘든 장소가 될 것임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며, 그러나 당신들은 이 시간 우리들과 파트너십을 가질 것인데, 그것이 많은 해들 전에 제안되었지만, 그것이 지구의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대개 종교를 통해, 거부되었으며, 물론 정부 자체들, 자신들을 "엘리트 elites" 로 부르는 자들은 아직 어떤 종류의 협력으로 들어오는 것을 거부합니다.

우리가 이 시점에서 선언한 그 플랜은 보다 철저하지만, 우리는 이 시간에 그것을 공적으로 다루지 않을 것입니다. 이 가르침과 계획 회의들에 참가하고 있는 당신들, 선발된 약100,000명은 - 실제로 나는 당신들에게 그 정확한 수를 줄 수 있으며, 그것은 99,278명인데 - "깨어있게 awake" 될 유일한 자들입니다. 그 숫자는 최종적입니다. 이들은 물론 행성 위의 모든 문화들과 지역들로부터 오며, 그들의 일부는 이 시간 동안 일어나는 지구 변화들로 인해 그들의 고향 땅으로 돌아가지 않을 것입니다.

그 경우, 행성에 머물게 되지만, 그들이 왔던 곳이 아닌 곳에 머물게 될 사람들, 이들 대피된 자들 가운데 있게 될 당신들의 일부는 깨어나기 전에 다양한 지하 지역들로 배치될 것입니다. 이러한 자들은 깨어나서 그들의 새로운 현실로 들어가게 허용될 것이고, 그런 다음 장소들이 가능하게 만들어질 때 행성의 지표로 돌아갈 것입니다.

이제, 우리는 남을 수 있는 숫자를 완전히 밝히지 않았으며, 이 시간 추산은 약 10억입니다. " 전후 충격 shell shock" 이 대단할 것입니다. 행성을 위해서는 감소가 정말로 더 많아야 하지만, 이들이 남음으로써 크게 혜택을 받으리라고 느껴졌으며, 물론 많은 이들이 무의식적으로 머물기를 원합니다. 우리는 가능한 한 급속히 가동되는 최선의 기술을 갖게 될 것이며, 이것이 행성이 최선의 기술과 영성으로 다룰 수 있는 최대치이고, 아직 많은 영성이 부족할 테지만, 우리의 팀들과 상황의 충격으로 도움을 받을 것입니다.

어번던트호프는 스타시스 동안, 나 자신과 크라이스트 마이클과의 파트너십을 반영하기 위해 다소 이름이 바뀔 것이고, 그러나 우리는 그 이름이 무엇이 될지 아직 고려하지 못했습니다. 우리는 그 이름의 어번던트호프 부분을 유지하고 싶으므로, 따라서 분명히 그것은 더 긴 이름이 될 것입니다.

나는 우리가 이것을 말했는지 기억하지 못하지만, 크라이스트 마이클 자신이 행성에 본부를 가질 것이고, 그것이 또한 콜로라도에 있게 될 테지만, 국제 행성 왕자 본부 international planetary prince headquarters 로부터 별개의 것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깨어날 때 준비되어 있지 않을 것이며, 그것은 몇 년 후 시간이 적절할 때 사람들에 의해 건설될 것입니다.

우리는 80년 안에 행성을 빛과 생명으로 들어가게 하는 희망을 가졌습니다. 그러나 원래 그 생각을 제안했던 몬조론손 Monjoronson 처럼 나는 이것이 의심스럽습니다. 그 건물과 다른 활동들이 그렇게 변해야만 하는데, 진정한 지속가능성을 수립하는 문제에 덧붙여서 말입니다. 다가오는 해들에서 더 짧은 기간들의 스타시스들이 또한 있을 것이고, 일반 대중은 일부 계속되는 필요한 땅들의 재배열을 허용하기 위해 이것을 알고, 준비할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들의 행성이 똑바로 서게 될 때 땅덩어리들이 단일극성의 일부로서 합리적인 균형 속에 있어야 함을 언급했습니다.

 


Candace: 며칠 전에 나는 RMN (Rumer Mill News) 에 글을 준비했고, 행성의 행동이 어떻게 똑바로 서야하는지를, 기울기의 변화와 함께 언급했습니다. 우리는 기울기를 가지고 있는데, 우리가 아직 똑바로 선 문명이 아니고, 사실상 우리는 실패한 문명이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똑바로 선 문명일 때 우리는 단일극성으로 들어가고, 그 속에서 행성이 또한 기울기 없이 똑바로 서며, 그리하여 우리는 계절들을 갖지 않을 것입니다.

Esu: 당신들이 알듯이, 땅덩어리들의 대부분이 현재 적도 위에 있으며, 그러나 당신들은 스타시스 후에도 자기극 역전 직후 일어날 지축 변화로 새로운 적도를 가질 것입니다. 당신들은 많고 많은 해들에 걸쳐 상당한 평안 속에서 살지 못할 것입니다. 그러나 이 방법은 단지 인간을 행성으로 재도입하기 위해 500년 이상의 기다림을 상당히 단축할 것입니다. 전체 수퍼유니버스들 SuperUniverses 이 이 장대한 실험을 지켜볼 것입니다.

어떤 창조자 아들 Creator Son 도, 창조자 아들과 비슷한 수여들을 행하는 아보날 아들 Avonal Son 도 수여 행성에 실제로 그처럼 직접적으로 관계하기 위해 돌아오지 않았음을 또한 기억하세요. 나는 만약 당신이 오래 전의 우리의 글을 읽지 않았다면, 2005년 4월 25일 발간된 25번, "어떤 행성도 당신들이 하게 될 것처럼 크라이스트 마이클과 직접 걷지 못했다"의 메시지를 http://abundanthope.net/pages/By_Candace_6/25_No_Other_Planet_Has_Walked_Personally_with_Chri_39_printer.shtml 읽어볼 것을 제안합니다. 당신들의 행성은 그러므로 창조계에서 특별합니다.UNIQUE. 크라이스트 마이클은 에너지들이 좀 더 높아질 때 당신들과 함께 이 행성을 실제로 걸을 것이고, 그는 생애들에서 최소한 한 번 그러기를 바라는 모든 이들이 참석할 수 있는 접근 가능한 은거지역을 가질 것입니다.

우리가 전에 말했던 것처럼, 우리는 손 댈 수 없는 인터넷, 텔레비전, 라디오(무선) 통신을 가지고 돌아올 것입니다. 그러나 셀 폰 cell phone 네트워크는 심하게 손상될 것이고, 전혀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어쨌든 당신들의 셀 폰보다 더 나은 방법들이 있으며, 더 나은 혁신의 방향으로 움직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이제 태양 주위에 대형 배들이 있는 듯이 보이는 것이 주목되었고, 이것은 사실입니다. 태양보다 당신들에게 상당히 더 가까이 있는 일부 배들이 있으며, 그러나 우리는 이 시점에서 태양을 조절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거대한 대피용 배들을 훨씬 더 가까이 가지고 있고, 또한 많은 다른 모선들을 더 가까운 곳으로 움직였습니다.

우리는 물론 스타시스 직전과 후의 다양한 시간들에 사람들을 대피시킬 것이고, 다른 장소들로 몸으로 가는 많은 이들이 그때나 나중에 이동될 것입니다. 우리는 생존하게 될 자들을 쓰나미와 같은 것들을 체험하게 될 일부 지역들로부터 급히 이동시켜야 합니다. 이 파도들의 에너지가 스타시스 속에 있는 형태들에게도 해로울 수 있습니다. 영혼이 아니라 형태입니다.

우리가 말했던 새 행성은 지금 이 시간에 그 위에 살고 있는 약 300,000명의 지구 사람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사람들의 일부 실종들을 설명합니다. 이들이 길을 놓았습니다. 스타시스 기간 동안, 이 성장 체험을 선택한 사람들은 작은 그룹들로 데려가질 것인데, 그 장소로 대거의 사람들을 밀어 넣기보다 말입니다. 정상적인 행성들이 어떤 문제들을 가지고 이사가 필요할 때, 그들은 보통 최소한 그들 자신의 어떤 운송수단과 앎을 갖는데, 그러나 지구의 경우는 다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그 행성의 인구로 조금씩 덧붙일 것입니다. 스타시스가 끝날 무렵 그 인구가 몇 백만이 될 것이고, 그것은 여전히 거대한 조정이 될 것인데, 그러나 그 과정을 위해 거기 거대한 도움이 있습니다. 절대로 어떤 범죄적 요소가 거기로 가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이 행성에도 머물지 않을 것입니다.

내부 지구 Inner Earth 의 사람들조차 혼란될 일부 지역들을 비우게 될 것입니다. 나와 있는 거짓 정보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영향을 받지 않는 차원들에 살고 있지 않습니다. 지구는 물질적인 2차 밀도 Density 의 행성이고, 그것은 언제나 변하지 않으며, 상승으로도 변하지 않습니다. 바위들이 많은 장소들에서 움직일 것입니다. 만약 우리가 실제로 전체 행성을 대피시켜야 한다면, 이 사람들 대부분이 한 동안 이동할 것인데, 그들 자신의 숨 쉴 공기를 제조할 수 있는 몇몇 문명들을 제외한다면 말입니다. 대부분이 다양한 방법을 통해 들어오는 지표 공기를 사용합니다.

당신들은 모두 쉘든 나이들 Sheldon Nidle 이 말했듯이 내부 지구의 "수정도시들 crystal cities" 로 가지 않습니다NOT. 지구와 머물게 될 자들은 스타시스의 상태 속에 있게 될 것인데, 큰 계획 위원회에 있을 자들, 위의 숫자들을 제외한다면 말입니다. 그러나 머무는 모든 이들은 - 영혼이 잠자지 않으므로 - 그 과정 동안 새로운 세계로 충격 없이 그들의 깨어남을 도울 더 많은 교육을 받을 것입니다.

쉘든은 그의 글의 성질에서 모든 사람들이 내부 지구로 들어갈 것이라고 제안합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그들은 거기에 당신들의 70억 이상을 다룰 수 없습니다. 쉘든은 어떤 거짓 정보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그는 너무나 오래 동안 그의 원래 스토리에 몰두했고, 새로운 것으로 "업그레이드 upgrade" 하는 모든 시도들을 반대했습니다. 그의 소스들 또한 이 문제를 가지고 있으며, 따라서 그것은 그의 변화의 필요성에서 쉘든을 돕지 않습니다.

따라서 사랑하는 이들이여, 그것이 대충 충분하며, 이것은 결국 우리들의 기념일인데, 그러나 당신들은 하나의 업데이트를 원했습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기념일은 영광스러우며, 우리는 이 영역들에서 그것을 축하하고 있는데, 위대한 플랜이 태어났기 때문입니다. 조급해하지 마세요, 위대한 플랜들은 형성되는데 시간을 요합니다. 이것은 우리의 원래 플랜이 아니었습니다 NOT. 그러나 우리는 어둠이 그 초기의 날들에 어떤 종류의 협력으로 올 것을 희망했으며, 우리가 그 당시 제안했던 비전을 가지고 말인데, 그러나 그들은 오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그 비전이 실현되었다면 바랬습니다. 그러나 종교에 가장 연루된 자들이 그것을 적절히 받아들였을지는 의심스러운데, 많은 이들이 어쨌든 다른 장소들로 이동해야만 했고, 많은 두려움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아무도 당신들의 텔레비전에서 나 자신의 출현을 받아들이지 않았을 것입니다. 우리들의 사회적 팀들에 있는 많은 이들은 행성 사람들이 적응할 것으로 느끼지 않았고, 로봇 인들 robotics 이 이 분야에서 거대한 문제입니다. 그들은 물론 극단적으로 마인드 컨트롤 되며, 적응하지 못했을 것입니다.

사고 조절자를 얻은 자들은 맨션 월드들 mansion worlds 에서 어느 시점에 깨어날 것인데, 그들이 그것들을 받아들일 여지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다른 행성들이 받아들일 수 있는 어떤 경계선에 서있는 자들이 있지만, 이들 행성들은 낮은 파동들이고, 노예화될 위험이 있습니다. 우리는 그들의 일부에 대한 플랜들을 아직 확정하지 않았습니다. 일부는 극이동의 자기 변화들 동안 자연적으로 일어날 황폐에서 생존할 것입니다. 그들 속에 충분한 "영 spirit" 이 있습니다. 동물들의 더 나은 형태들이 또한 황폐에서 생존할 것이고, 따라서 그들에 대해 염려하지 마세요.

Candace: 이 황폐의 일부는 극의 역전 동안 일어나며, 그러나 나 자신은 아직 이 주제에 대해 다소 애매합니다. 만약 당신들 일부나, 새로운 독자들이 레오닛 Leonette 과 토트 Thoth 의 글을 놓쳤다면, 당신들은 그것을 여기서 읽을 수 있습니다. http://abundanthope.net/pages/By_Leonette_112/More_Detail_on_the_Process_of_the_Magnetic_Reversa_3610.shtml

Esu: 따라서 친애하는 이들이여, 잠시 쉬면서 축하하세요, 그것이 하기에 가치 있기 때문입니다. "기다림 waiting" 의 5년은 조급한 일부 당신들이 아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이 생산적이 되었습니다. 당신들의 문제들에 대해 조급함을 버리세요, 그리고 더 많이 흐름을 타세요. 이런 규모의 프로젝트를 단지 당신들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서두르는 것은 우리들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당신들의 일부는 내가 여기서 말하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큰 기쁨 속에 있으세요, 파라다이스에 있는 천상의 아버지 Father in Heaven in Paradise 도 이 세계를 위해 발전된 것의 전망으로 크게 기뻐합니다. 이것은 나 자신을 위해 개인적으로도, 나의 매우 오랜 존재 속에서, 심지어 이제 아주 오래 전에 라이라 Lyra 의 어둠의 손아귀로부터 도망하던 때들을 훨씬 넘어서는, 가장 생산적 해들이었는데, 왜냐하면 우리가 벼룩 이상을 more than flea 해냈고, 우리가 탐험할 새로운 옵션을 만들었기 때문입니다. 나마스테,

이수 Esu

 

출처 : http://www.ageoflight.net/1-3.htm 빛의시대 [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