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인생은 연극이다 !. 역할이 끝나면 집으로 돌아간다

인생은 연극이다 !.역할이 끝나면돌아간다

연기자들에 의해 연기되는 연극
A Play Played by Players . 1/22/2010
http://www.heavenletters.org/a-play-played-by-players.html



신은 말했다.


인생은 나에게 얼마나 아름다운가?그것을 생각해보라.너희는 지구상에 있다.너희는 사랑의 신에 의해 창조되어 지구상에 있다.지구는 돌며, 너희는 그 위에서 빙글빙글 돈다.너희는 많은 체험을 가져 왔고, 너희는 그것을 중시한다.너희는 체험하는 듯 보이지만, 너 안의 너you of you는 존재하지, 체험하지 않는다.너희는 브로드웨이에서 쇼를 보는 방식으로 너의 인생을 관찰할 수 있다.너는 연기하려고 들어오고, 너는 웃고, 너는 통곡하고, 그런 다음, 너는 무대로부터 걸어 나간다.너는 드라마나 코미디로 연기를 했고, 너는 극장을 떠나며, 너는 배역된 한 인물의 체험을 해보았으므로 집으로 돌아간다.

극장에서 너는 자신이 하나의 연극을 보고 있음을 안다.너는 그 연극으로 감동을 받을 수 있지만, 너는 앉아서 무대에서 일어나는 것을 보고 있을 수도 있다.사랑하는 이들이여, 이것이 너희가 실제 삶이라고 부르는 것과 하는 일이다.그것을 보아라.그것을 관찰해라,그것은 모두 연극이고, 하나의 장면이 끝나면 더 이상 전개하지 않는다.너는 각본을 다시 쓰려고 하지 않는다.너는 그것에 수고를 들이지 않는다.너는 무대를 떠난 누군가를 뒤쫓지 않는다.너는 연설문을 쓰지 않는다.너는 단순히 보고, 그런 다음 퇴장한다.내일은 네가 자세히 보는 또 다른 연극이 있을 테지만, 너는 마치 거리를 두고 보는 듯 그것을 볼 수 있다.네가 무대 위의 주연 배우일 때에도, 너는 관찰할 수 있다.그것은 단지 하나의 연극일 뿐이다.그것은 하나의 연기이다.그것은 치명적이지 않다.

그리고 연극이 끝날 때, 너는 죽는데, 심지어 죽음도 치명적이 아니다.죽음은 전혀 실제가 아니다.그것은 거듭거듭 다시 되풀이되는데, 네가 아는 모든 자들이 너를 앞서거나 뒤따르면서, 네가 아는 아무도 뒤에 남아있지 않을 때까지다.

각각의 연극은 계절들의 변화와 같다.하나가 다른 것을 따른다.그리고 배우들은 이런 저런 역을 연기한다.그리고 그것은 모두 같다.드라마가 얼마나 다른가에 상관없이, 이야기들은 똑같다.모든 수법들이 다루어진다.모든 감정들이 과장된다.모든 눈물들이 흘려지고, 질문들이 물어지고, 질문들이 대답되거나 되지 않으며, 머리들이 끄떡여지고, 사람들은 무대를 건너 걸어간다.

너희는 세계를 너희를 안고 있는 요람으로 고려할 수 없다.너희는 자장가를 들을 수 있거나, 사람들이 다투는 것을 들을 수 있다.너희는 모든 종류의 일들을 듣거나 볼 수 있다.이것은 돌고 있는 세계이고, 너희는 그 위에서 원을 그리며, 앞뒤로, 위층과 아래층으로, 창문들을 열고 닫으며, 옷을 빨거나, 요리하고 청소하거나, 자러가거나 일어나면서, 빙글빙글 돌고 있다.사랑하는 이들이여, 삶에는 사이클이 있고, 너희는 그것들을 타고, 다른 끝으로 나간다.

가끔 너희는 연극이 무엇에 대한 것인지 파악하지 못하며, 너희는 그것과 투쟁한다.그럼에도 불구하고 장면은 끝나고, 또 다른 장면이 시작된다.

사랑하는 이여, 너는 하나의 배우이다.그래서 너는 자신이 연기하는 것을 본다.너는 착한 자로 연기하고, 너는 악당을 연기한다.너는 무고한 자로, 죄진 자들 연기한다.너는 판사로 연기하고, 배심원으로 연기한다.네가 연기하는 역할들은 끝이 없다.네가 얼마나 성실한지에 상관없이,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는 무대 위의 하나의 배우이고, 너는 너의 대사를 - 연습했건 않았건 - 말한다.가끔 너는 양탄자에 걸려 넘어진다.가끔 너는 너의 역할에 탁월하며, 가끔 너는 너의 대사를 잊어버린다.

할 일은 연극의 스타로서 너 자신을 잊어버리는 것이다.비록 네가 주연배우라 해도, 너는 너의 장면들을 지나치게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는다.그것은 어쨌든 하나의 연극에 지나지 않으며, 너는 그 연극 속의 한 연기자에 지나지 않는다.하나의 연극이 대 성공이 될 수 있지만, 그것은 단지 하나의 연극에 지나지 않으며, 어느 날 그것이 끝나고, 잊혀지고, 없어진다.

무엇이 일어났는가?아무 것도 일어나지 않았다.단지 하나의 연극이 연기자들에 의해 연기되었을 뿐이다.

[ 진 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