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창조론과 진화론 / 창조자는 좋아하는 일을 합니다 [Orion]

 

우리는 행성에서 행성으로 인간, 곤충을 포함한 동물, 심지어 식물도 운반합니다 

창조론과 진화론 / 창조자는 좋아하는 일을 합니다

 

창조론과 진화론의 재방문

Creation and Evolution Revisited

 

By Life Carrier Orion. Received gby George Barnard. 8/5/2012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103-creation-and-evolution-revisited

 

 

 

 

여기는 당신의 친구이고, 생명 운반자들 Life Carriers 의 지역 분견대 local contingent 의 정기적 대변인인 오라이언 Orion 입니다. 우리는 행성에서 행성으로 인간, 곤충을 포함한 동물, 심지어 식물도 운반하지만, 분명히 그 순서대로는 아닙니다. 식물로부터 구분되듯이, 많은 것이 인간의 생명을 유지하는데 필요하며, 그러므로 마침내 행성이 최소한 인간 거주를 위해 적당해지려면 오랜 기간들이 요구됩니다. 대부부의 세계들에 도입된 종들은 식물들, 곤충들, 그런 다음 작은 동물들, 더 큰 동물들, 그리고 마침내 거주된 세계들로부터 최선의 인간 종들이 옵니다.

 

우리들 생명 운반자들은 지역 우주의 구역 내 전체에 식물을 적응시키고 양육하는 이 일을 하는데, 둘 이상의 지역 구역 세계로부터 종들을 교배함으로써 적합한 큰 이점이 얻어질 수 없을 때 말입니다. 우리는 지역 조건들로 곤충들을 또한 적응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대개 모든 종류의 동물들이 적응할 것이고, 일반적으로 더 진보된 문명으로부터 촉진된 인간 이민자들도 그렇습니다. 그러한 표준형 식민 절차의 행성들에서 진화나 창조의 개념들이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오늘 논의할 것입니다. 우리는 창조 대 진화론, 그리고 반대 진영들이 그들의 관점을 증명하기 위해 가장 우스운 논쟁으로 자신을 무장시키는 놀라운 완고함을 재방문하고 있습니다. 모든 것의 창조자 Creator of All 는 인류학자들을 놀리기 위해 수백 만 년 된 공룡의 뼈를 땅 속에 묻지 않았고, 신이 없는 곳에 생명을 점화하기 위해 번갯불을 내려치지도 않았습니다. 자, 아무 것도 없는 데서 아무 것도 나오지 않으며 nothing begets nothing, 창조자는 정확히 그가 좋아하는 대로 일을 합니다. 결국 그것들은 그의 우주입니다.

 

실제로 창조자 Creator 는 아주 짧은 순간으로부터 다음 순간으로 그 모든 것들을 한데 잡고 있습니다. 우리는 양육됩니다. 우리 우주들의 총체성이 그의 의지 His Will 에 의해 양육되고, 보살펴지고, 지탱됩니다. 그리고 그런 다음 영원한 파라다이스 Paradise 로 가는 그의 시공간의 뒷뜰을 가꾸는 생명의 지고의 창시자 Life Initiator Supreme 를 돕는데 우리가 가능한 도움이 되려고 하는 우리 같은 자들이 있습니다. 우리들 생명 운반자들은 다른 우주 도우미들의 무수한 다른 종들 가운데서 시공간을 발전시키기 위해 우리의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최소한 창조냐 진화냐... 아니면 진화냐 창조냐에 대해 소동을 일으키지 않습니다.

 

창조와 진화 둘 다가 당신들 세계에 적용되며, 그것이 이진법의 세계입니다. 그리고 이진법의 세계들에서 우리는 창조적인 게임, 다소 공동-창조적인 게임을 할 수 있고, 거기서 우리는 모든 양식의 기본 벽돌들 building blocks, 종종 수백만 가지의 혼합물들을 더 나은 인간, 육체적으로 더 강하고, 더 지적이고, 더 영적이 되기 쉬운 종의 생산을 시도하기 위해 시험합니다. 그러나 이것들은 여전히 생명이 없는 건축 벽돌들이고, 여기서 서서히 진화하기 위한 원시 생명체들에게 높은 곳으로부터 생명을 주는 점화가 필요한데, 당신들이 오늘날의 당신들이 되고, 바라건대 시간이 가면서 더 많이 향상할 때까지 말입니다.

 

우리가 그때 떠나면서 그것이 당신들 세상에 일어나도록 내버려둘까요? 전혀 아닙니다! 우리는 가장 전망이 있는 유기체들에 에너지를 주고 향상시킬 수 있는데, 그것은 진화론적이 아니며, 우리는 앞으로 발전할 가능성이 적은 것들로부터는 이 에너지를 유보할 수 있습니다. 나의 친구여, 당신이 보듯이, 그것은 진화도 창조도 아니며, 그러나 그 둘 다이고, 창조자의 선택이며, 무수한 봉사자들이 도울 수 있고, 신나는 삶을 살 수 있고, 시공 속에서 발전할 수 있고, 종국에 신과 같아질 수 있는 길입니다. 여기는 당신의 친절함에, 나의 말에 대한 당신의 관심에 감사하다고 말하는 오라이언 Orion 입니다. 안녕히 계세요.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2-3.htm 1111/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