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안정감에 대하여 / 당신 자신의 가슴을 조사하세요 [1111]

 

 

'나는 누구인가, 내가 여기서 하기로 된 것은 무엇인가, 어디로 나는 가고 있는가?'

안정감에 대하여 / 당신 자신의 가슴을 조사하세요

안정감에 대한 수업

A Lesson on Security

 

By The Beloved One. 8/15/2012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107-a-lesson-on-security

 

 

 

 

불안정감이 행성에 만연하고, 안정감이 당신의 영의 꾸준한 중심에서만 찾을 수 있다는 것에 대해 말하는 것이 중요하고 시기적절합니다. 인류가 당신들 주위의 이 모든 불안과 격동에도 불구하고, 내부에 당신을 꾸준하게 유지할 수 있는 영이 있음을 깨닫는 것이 필요합니다. 대개 그것은 인생만큼이나 긴 여정입니다. 어떤 모탈들 mortals 은 이 내적 평화와 그것이 가져오는 안정감을 인생의 상당히 일찍부터 찾지만, 그것은 많은 탐구와 시련과 실수로 가득 찬 삶을 살기까지 보통 오지 않습니다. 그들이 찾았던 것을 결코 찾지 못하고 이번 생으로부터 건너간 일부가 있습니다. 그런 다음 영원한 생명을 전혀 믿지 않는 자들이 있습니다. 모든 이들에게 나는 조언하는데, 결코 희망을 잃지 말라고, 아버지 Father 가 당신과 아직 끝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영원한 삶과 삶의 지속성에 대해 의심 속에 있을지라도, 나무들을 생각해보세요, 그들이 잎들을 떨구면서 항상 긴 겨울 잠 동안 어떻게 준비하는가를, 봄이 올 때 생명 수액이 어떻게 다시 한 번 내부로 흐르기 시작하는가를 생각해보세요. 작은 순들이 부풀어오르고, 시간이 되어 꽃을 피우며, 잎들이 그들이 열도록 프로그램 된 과실을 형성하기 시작합니다. 그들이 이런 일들을 염려합니까? 그들은 단지 존재하며, 그들 내부에 있는 것을 행합니다. 따라서 그것은 사람들과도 같으며, 그들 역시 내부에 신이 준 설계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여전히 그들은 자주 영원한 생명에 대해 중요하지 않은 일들로 너무나 바쁩니다. 인간들은 자신을 위해 생각할 기능이 주어졌지만, 많은 이들이 마치 그들이 로봇들인 것처럼 행동하고, ‘숟갈로 계속 떠먹여지고’ spoon-fed 있는데, 더 어려운 일을 택하면서 자신을 위해 ‘씹어 먹기 chew’ 보다 말입니다. 그들은 일들이 항상 그 쪽으로 이루어지지 않았다고 핑계를 대고, 왜 그들이 바꾸어야 하고 현상유지를 망쳐야 upset the apploe cart 하는지 묻습니다.

 

이런 식으로 생각하는 것은 당신에게 마음의 평화와 내적 안정감을 주지 않을 텐데, 조만간 당신이 ‘당신의 신념/신뢰는 얼마나 꾸준하고 강한가?’라는 질문과 대결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만약 당신이 그것에 대한 무언가를 깊이 생각하지 않았다면, 그것을 지금 다시 시작할 시간이 아닙니까? 항상 영원한 ‘지금’의 순간이 있으며, 그 안에서 모든 것이 눈 깜짝할 사이에 변할 수 있습니다. 당신 자신에게 이들 영원한 ‘지금’ 순간들의 하나를 허용하세요, 무엇이 당신의 영혼의 갈망인지, 찾기 위해 추구할 것인지를 깨닫기 위해 말입니다. 당신이 이 바로 중요한 문제를 성찰한다면 자신에게 크게 호의를 베풀 것입니다. 그리고 내가 확신하건대, 조만간 이런 질문들이 모든 정상적 마음을 가지고 생각하는 사람 안에서 일어날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자신에게 물을 수 있는 가장 심오한 질문입니다.

 

‘나는 누구인가, 내가 여기서 하기로 된 것은 무엇인가, 어디로 나는 가고 있는가?’ 이런 질문들을 숙고하세요, 그리고 당신 안에 만족되기를 요구하는 어떤 불안감이 있는지를 보세요. 당신은 당신의 영혼이 그 평화와 안정감을 요구한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으며, 그것은 오직 당신이 그렇게 하려고 의도할 때에만 발달할 수 있습니다. 여기와 천상의 세계에서 당신을 기다리는 협력하는 영원 an eternity of cooperation 이 있으며, 그러나 당신은 이것을 찾기 위해 자발적이 될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의 가슴의 동기를 조사하기 시작하는 것이 결코 늦는 법이 없습니다. 그것이 정당한가? 그것이 사랑에 대한 것인가? 그것이 당신이 만나는 모든 이들에 대한 관용의 생각으로 당신을 열 것인가? 기억하세요, 우주 공간의 당신들의 작은 푸른 공은 매우 절실히 상호 협력에 의존합니다. 누구도 다른 이에게 짐을 부과하지 않도록 살피세요, 이 행성의 어떤 형태든 무고한 생명들에서 잔혹성을 자행하는 자들은 누구든 무고하거나 무죄로 취급되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당신 자신의 가슴을 조사하세요, 당신 안에 출렁이는 영원한 안정감을 느끼세요. 나의 안정감과 사랑 속에서 존재하고 사세요.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2-3.htm 1111/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