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진화의 과제를 피하는 것을 멈추세요 / 숙고하세요! [S.KM]

 

 

전 세계의 운명 - 이 시간에 특별한 사명과 목적을 갖고 육화한 소수에게 달려 있다

진화의 과제를 피하는 것을 멈추세요 / 숙고하세요!

 

진화의 과제를 피하는 것을 멈추세요.

Stop Evading the Tasks of Evolution

 

By Sanat Kumara thru Tatyana Mickushin. 6/20/2009   8. 26, 2012

http://abundanthope.net/pages/Others_28/Stop_Evading_the_Tasks_of_Evolution_3318.shtml

 

 

 

 

 

캔데이시: 나는 지난 해 이 사이트로 가는 것을 그만 두었는데, 얼마 동안 업데이트가 없었기 때문입니다. 타티아나 Tatyana 는 다시 활동적이 되었습니다. 이 글은 적절하게 표현했는데, 대부분이 자신의 진화를 피할 뿐 아니라, 심지어 그들이 진화하기 위해 여기 있는 것을 정말로 깨닫지 못하고 있기 때문이고, 그것은 이 행성에서 가르침/교육과 만성적인 문제가 되었는데, 종교가 가르침을 앞질러 그것을 엉망으로 만들었기 때문입니다.

 

 

사낫 쿠마라: 나는 오늘 당신들에게 다시 온 사낫 쿠마라 Sanat Kumara 입니다. 나는 지구의 인류에게 메시지를 줄 수 있는 기회를 가져서 행복합니다. 우리는 항상 그러한 기회가 주어지는 것이 아닌데, 지구상의 상황이 변하고, 개인들의 의식이 변하기 때문입니다.

 

오늘 나는 지구상에 무엇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대한 생각을 당신들에게 주기 위해 왔습니다. 자신들 주위의 물질적 계의 상황을 보고 있는 많은 당신들은 무엇이 실제로 진행되고 있는가에 대해 숙고합니다. 모든 것이 마치 보통인 듯 보이지만, 그것은 다소 포착할 수 없을 정도로 변합니다. 그 외 많은 당신들에게는 전 세계가 미친 듯이 돌아가는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진실과 거리가 그리 멀지 않습니다.

 

실제로 우리는 사람들의 의식의 더 큰 변형을 기대했습니다. 우리는 러시아의 우리 메신저와 일하기 시작했을 때 더 큰 협력을 위한 기회가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지금, 놀랍게도, 우리는 미국의 슬픈 체험의 반복을 [여기서도] 보고 있습니다. 러시아 사람들이 같은 길을 가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메시지들에 놀랐고, 그것들을 이상한 무엇으로 보았으며, 우리의 메시지들과 우리의 가르침이 구술된 것을 읽는데 필요한 시간보다 더 오래 그들의 의식을 잡지 못했습니다.

 

불행히도 지금, 우리는 우리가 기대했던 것을 얻지 못했습니다. 우리는 협력에 대해 준비된 것을 보지 못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가르침에 너무나 고취되어, 행성에 살고 있는 많은 사람들의 의식을 신성한 진실을 아는 방향으로 돌리기 위해, 행성 지구의 진화라는 선을 위해 그들의 사심 없는 봉사로 그들이 가진 모든 것을, 그들의 바로 그 생명까지 희생할 준비가 된 개인들을 보지 못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희망들이 다시 한 번 실현되지 못했음을 깨달았습니다. 다시금 우리는 인간 의식의 나태함과 그 예측불가능성과 부딪쳤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교훈을 얻었으며, 진화적 발달의 길에서 움직임을 계속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당신들을 위한 하나의 희망이 남아있으며, 그러나 이 희망이 실현되기 위해서는 당신은 당신이 이루어야 하는 방식에서 당신이 모든 것을 하든가 안하든가에 대해 철저히 생각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행성의 상황이 가열됨에 따라 우리는 너무나 많은 것을, 혹은 오래 동안 말할 더 이상의 시간을 갖고 있지 않습니다. 우리는 이미 주어진 가르침에 의존하며, 당신들이 계속 움직이기 위해, 당신들이 삶의 모든 날을 당신의 의식의 변형으로 헌신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나는 당신들이 환영 속에 빠져 있음을, 그 환영이 매일 점점 커지고 있음을 알고 이해하고 있습니다.

 

우리들을 또한 이해하세요. 우리는 아직도 잠들어있는 각 영혼의 구원을 위해 걱정하고 배려하는데, 그러나 꿈속에서 우리의 부름을, 우리의 훈계를, 우리의 가르침을 들으세요. 당신들은 아직 당신이 우리로부터 듣는 것이 당신의 꿈의 계속인지, 이것들이 이미 새 시대의 소리들인지를 분간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작은 것으로 만족할 수밖에 없는데, 당신들이 우리의 소리를 듣고 있다는 사실, 그것이 이미 우리를 기쁘게 해주는 무엇입니다.

 

열망하기를 결코 멈추지 마세요, 결코 환영이 당신의 의식을 완전히 사로잡게 허용하지 마세요.

 

나는 희망을 버리지 않으며, 모든 우주적 조언자들에게 행성 지구의 인류가 발달의 진화의 길에서 움직일 수 있다고 확신시킵니다.

 

그러나 시간이 점점 줄어들고 있습니다. 나는 논의된 조건들과 다가올 사건들의 날짜를 밝히지 않을 것입니다. 왜 당신들이 이것을 알 필요가 있습니까?

 

일어날 일들은 잠자고 있는 자들에게는 아무 의미가 없을 것입니다. 깨어난 자들은 그 어떤 위험에도 처하지 않을 것입니다.

 

꿈에서처럼 나의 말을 들은 남은 소수는 나의 메시지를 읽은 후에 즉시 잊어버립니다.

 

그러나 나는 조건들을 또한 말하지 않을 텐데, 만약 당신들이 지금 당신 의식의 변화를 다루지 못한다면, 시간이 전혀 문제되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나는 당신들에게 이제 많은 것이 - 모든 것이 아니라 해도 - 육화 속에 있는 모든 당신들에게 달려 있다고 상기시키기 위해 왔습니다.

 

진화의 과제의 수행을 피하는 것을 그만 두세요, 숨으면서 계속 몰래 애들 게임을 하는 것을 그만 두세요. 당신들은 우리의 가르침을 이해하는데 필요한 모든 가능한 제한들을 이미 통과했습니다.

 

이제 나는 당신들이 완전한 책임감으로 알도록 해주겠는데, 전 세계와 그 운명이 정확히 이 시간에 특별한 사명과 목적을 가지고 육화한 이들 소수에게 달려 있다고, 그리고 그들이 너무나 심하게 환영 속의 게임들로 휩쓸려가서 그들이 모든 주어진 조건들을 놓쳤다고 말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 조건들을 연기하던지, 아니면 강제로 당신들이 꿈으로부터 깨어나게 강요해야 할 필요성과 대결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말하고 경고하는 매번, 당신들의 의식이 그것을 믿기를 거부할 때마다, 모든 것이 매우 심각해집니다. 나의 이 메시지가 얼마 동안이라도 당신들의 눈을 뜨게 하고, 인류를 위협하는 위험을 보도록 만들기를, 만약 그것이 특히 이것을 위해, 우주적 법칙이 지금 이루어지도록 요구하는 것을 하기 위해 육화로 온 그러한 소수의 사람들에게서 작용하지 못한다면 말입니다. 그리고 이제 인류가 더 높은 세계들과 일할 수 있고, 인류가 발달할 수 있고 발달하기를 원하며, 진화적 발달의 상승하는 길을 따라갈 수 있다는 증거가 요구되고 있습니다.

 

나는 이것을 공개적으로, 공정하게 당신들 모두에게 말하는데, 나 자신이 지구 인류에 대한 책임감을 맡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나는 계속 당신들을 깨울 것이고, 당신들이 이것을 할 때까지 깨어나도록 만들 것입니다.

 

인류가 조금 더 시간이 필요하다고, 조금 더 많은 에너지가 필요하다고, 대 중앙 태양 Greagt Central Son 을 설득하는 것이 나에게 얼마나 어려운가를 당신들은 상상할 수 없습니다. 당신들이 선배 형제자매들인 상승 마스터들 Ascended Masters 이 지금 당신들에게 주고 있는 배려와 인도를 인식하고 이해할 수 없다는 것이 매우 가련합니다.

 

나는 말을 마치려 하는데, 내가 지금 말한 모든 것이 숙고를 위한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나의 이 메시지를 최소한 3번, 당신 의식의 다른 상태에서 읽을 것이라고 나에게 약속해주세요.

 

나는 당신들의 가슴에 도달하려고 한 번 더 시도하기 위해 오늘 당신들에게 왔습니다.

 

나는 사낫 쿠마라 Sanat Kumara 입니다. 옴 Om.

 

 

All writings by members of AbundantHope are copyrighted by

©2005-2012 AbundantHope - All rights reserved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4.htm 진실/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