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행성의 필요성에 참가하는 원소령들로부터 메시지 [EM]

 

 

다시보는 메시지 - The Group / 불의 정령, 물의 정령

 

행성의 필요성에 참가하는 원소령들로부터 메시지

 

원소령들로부터 메시지

Message from the Elementals

 

By Elementals and Rubens 3/10/2010

http://abundanthope.net/pages/Others_28/Message-From-the-Elementals.shtml

 

 


 

 

Rubens: 난 타이프 칠 준비가 됐어요.

 

The Group: 안녕하세요.

 

Rubens: 안녕하세요, 내가 누구와 교신하는 즐거움을 갖는 거죠?

 

The Group: 우리들 그룹인데요.

 

Rubens: 좋아요, 그런데 그룹이 누구로 구성되어 있죠?

 

The Group: 우리는 행성의 필요성에 참가하는 한 무리의 존재들이고, 우리는 지표의 주민들에게 메시지를 보낼 기회를 갖고 싶습니다. 우리는 지배자들의 끊임없는 간섭 없이 우리의 봉사를 줄 수 있는, 행성 진화의 이 시점에 도달한 것이 기쁩니다. 우리가 지표를 아름답게 만드는 일을 수행하고, 지표의 우리의 형제자매들의 많은 필요성들을 보살필 수 있게 될 것을 아는 것은 큰 기쁨입니다.

 

우리들 원소령들 elementals 은 후회나 배려 없이 우리들의 소중한 일들을 파괴하고 버리는 것을 목격하면서 너무나 많은 고통을 겪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하도록 창조된 그 일을 수행하기 위한 이 광대한 기회에 대해 창조자 Creator 에게 감사합니다. 지표의 당신들은 너무나 오래 동안 일어났던 파괴의 어떤 것도 결코 다시는 당신들 생애에 일어나지 않도록 보장하기 위한 더 큰 책임감을 가지고 있으며, 당신들의 어린이들은 더 나은 앎을 가질 것이고, 그들은 어머니 지구가 다시 한 번 그처럼 오래 동안 꿈으로만 꿀 수 있었던 그 영광에 도달하도록 우리들과 함께 일할 것입니다.

 

Rubens: 당신들은 내가 잘 알지만 생각하지 못하는 무언가에 대해 말해줄 수 있습니까?

 

The Group: 그러지요. 불의 정령들의 우리들은 당신들의 살아있는 환경에 어떤 균형을 가져오기 위해 의식적으로, 신중하게 일부 전략적 장소들이 불타도록 허용함으로써 자연적 세계의 균형을 잡도록 도왔는데, 더 큰 파괴가 일어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잘 계산된 필요한 일부 압력을 방출하듯이 말입니다.

 

물의 정령들인 우리들은 전체 살아있는 지역들을 휩쓸어버릴 수 있는 파괴적 에너지들을 축적했던 땅들을 씻어냄으로써, 우리가 압력의 일부를 완화시키지 않았다면 자연적 재해를 가져왔을 지역들에 절실히 필요한 어떤 홍수를 가져왔습니다.

 

Rubens: 구 old 세계 아래 사는 당신들의 최악의 악몽은 무엇이었나요?

 

The Group: 우리가 하기로 되어 있고 가져올 수 있는 아름다운 세계를 지휘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당신들의 경우는 거의 숨을 쉴 수 없는 정도입니다. 우리는 아름다움을 창조하도록 강요되는데, 그것이 우리의 성질의 복잡한 일부이기 때문이며, 당신들의 세계를 지배하는 자들의 파괴적 성질로 인해 우리가 할 수 있는 걸작들의 창조로부터 우리 자신이 제약되도록 강요되는 것이 우리를 숨 막히게 하는 것이었습니다. 그것이 당신들과 우리들의 문 앞에 와있는 이 웅장한 변화들을 숙고할 때 우리가 너무나 즐거워하는 이유입니다. 이것은 기뻐할 시간으로, 세계에 마침내 그 끝이 왔고 많은 긍정적인 변화들의 시작이 앞에 있음을 발표할 시간입니다.

 

우리는 당신들, 지표의 인간들, 우리의 형제자매들과 또한 축하하기 위해 여기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목소리가 되어 우리의 기쁨의 메시지를 세계로 전송할 기회를 준데 대해 당신에게 감사합니다.

 

당신들 모두에게 인사드립니다.

 

원소령들 The Elementals

 

 

Rubens: 당신들의 아름답고 희망에 가득 찬 메시지에 감사합니다.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4.htm 진실/1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