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지구와 인류의 역사 / 여러분은 결코 혼자가 아닙니다 [kryon]

 

 

 

어느 날 지구에서 인간의 주요한 전환을 보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그 시작입니다

지구와 인류의 역사 / 여러분은 결코 혼자가 아닙니다

 

생생한 크라이언 채널링

 

장대한 그림 - 당신은 혼자가 아닙니다

"THE BIG PICTURE - YOU ARE NOT ALONE"

 

이번 생생한 채널은 2012, 2 파타고니아에서 전해졌습니다/채널 리 캐롤

http://www.kryon.com/k_channel12_Patagonia-bigpicture.html

 

 

 

 

 

다시 반갑습니다, 존경하는 여러분, 나는 자기 서비스의 크라이언입니다. 다시 한 번 우리는 여러분과 자기장은 변화중이고 단순한 방식이 아님을 논의할 것입니다. 여러분의 과학분야가 보게 될 방식은 아니지만 바로 유전자에 영향을 주는 중요한 방식입니다. 여러분이 모험이라 말할 것의 끝입니다. 우리가 거대한 모험이라 말할 것의 출발입니다. 이번 채널은 일부 여러분이 전에 들어온, 어떤 이들은 듣지 못한 모든 정보의 총체물입니다.

 

나의 파트너는 22년 동안 이런 메시지를 전달해서 지금 우리는 함께 여기 앉아서 가능성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이제 다시 한 번 복잡하지 않은 단순한 방식에서 지구와 인류의 역사를 전달하고 싶습니다. 여러분은 요약된, 집약된 형태로 이해할 수 있는 중요한 것이며 더 잘 이해할 것입니다.

 

130억 년 전에 이 모든 것은 시작했습니다. 창조의 동굴은 지구가 형성되었을 때 존재했다고 나의 파트너는 여러분에게 전달했습니다. 그것은 양자적 사건입니다. 창조의 동굴은 그 곳에 있었습니다. 여러분도 거기 있었고 나도 그렇습니다. 우리는 지구의 모습을 보았고, 잠재성들이 존재하기 시작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존경하는 여러분 이것은 진실로 여러분이 알아야 할 정보입니다. 여러분은 단지 이 지구 발전을 지켜보며 앉아있지 않았습니다. 이것을 어떻게 내가 말할까요? 모든 인간 문명이 겉보기에는 지구 존재함의 마지막 순간에 발생했다는 것이 여러분은 이상하다고 발견하지 않나요? 수십억 년 간 지구에서 생명의 발전은, 많은 경우들에서 생명은 시작했고 멈추었습니다, 아직 인간은 이곳에 없었습니다. 여러분의 발전이 가능한 그 마지막의 순간이었다는 것에서 이상한 것을 발견하지 않나요? 거대한 포유동물은 수백만 년 전에 지구에 있었지만, 여러분은 없었지요. 과학분야는 그 현상을 이상한 것으로 보지 못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그것을 비교할 것이 하나도 없기 때문입니다. 그 대신 과학은 단지 그것을 일들이 발생한 방식으로 보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계획된 동시성으로 부릅니다.

 

나는 이런 정보를 적절하게 전달하기 위해서, 이제 다시 한 번 창조 이야기를 여러분에게 전해야만 합니다. 단지 여러분은 당시로 돌아가 지켜보고 있지 않습니다. 모든 각 개인은 다른 어딘가에서 참여하고 있었지요. 이곳이 여러분이 가 본 최초의 행성은 아니지만, 여러분은 그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렇죠?

 

그러나, 다른 존재에 대한 이런 정보는 여러분의 현재 유전자인 아카쉬 역사에는 없는데, 왜냐하면 유전자 아카쉬는 단지 지구에 기초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어떤 기억은 상상과 직관이며 바로 어떤 여러분이 유전자가 아닌 상위자아로부터 얻어야 할 것입니다. 여러분의 유전자는 인간이 변화한 것을 가지고 있는 지구를 기초한 유전자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우리가 이제 다시 창조 이야기를 시작할 자리입니다.

 

 

개   요

The Overview

 

내가 여러분을 단지 10만 년 전으로 데려가고 싶습니다. 돌아가 보면 여러분은 이 우주에 있고 우리는 여러분이 어떤 여러분 역사를 위해 그 우주를 바라보지 말 것을 권고합니다. 각 은하는 자체의 영적 계획이 있고, 그것은 각 은하의 물리학에 영향을 줍니다. 그것이 여러분 과학분야가 우주에서 다른 종류의 물리학을 볼 수 있는 이유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이유를 이해하지 못합니다. 이런 실험을 위해서는 여러분의 은하에 집중하세요. 이 지점에서, 만약 내가 의식이 물리학을 규정한다고 말한다면, 여러분은 이해하지 못할지 모릅니다. 그럼 단지 그렇다는 것으로 남겨둡시다.

 

여러분이 통과할 것을 통과하고 있는 하나의 행성으로 여러분을 데려가고 싶습니다. 40억 년 전에, 여러분 행성은 식어가고 있었습니다. 여러분이 알고 있듯이 생명은 진실로 시작되지 않았습니다. 오, 씨앗들은 여기 있었지만, 그것이 전부입니다. 알고 있듯이 생명은 전혀 시작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은하에 다른 곳들은 이미 유인원 - 인간 형태 - 를 가진 현명한 그룹이 있었습니다. 그들은 여러분처럼 보입니다, 이것이 계획이기 때문입니다. 생명이 그들의 행성에서 시작된 시기는 여러분의 시간과는 매우 다른 40억 년 전이었습니다.

 

10억 년 전에, 그들은 하나의 변화를 거쳤고, 전환을 거쳤으며 그들은 자유선택이 있었습니다. 돌아가 보면, 그들은 그 시대에 자유선택을 실행한 유일한 행성이었습니다, 그리고 결국 그들은 의식의 변형을 통과했습니다.

 

기하급수적으로 상황은 그들이 변화했다는 것처럼 보였고, 그 시기는 완전한 유체로부터 하나의 깨달은 형태에 까지 움직이기 위해서는 천년의 시간이 걸렸습니다. 단 1천 년이 걸리고 그들 대개는 양자적 사고자들이 되었습니다. 생명은 신성했지만 그들에게는 분리적으로 다르게 정의되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내적으로 생명의 양자적 부분들을 발견했기 때문입니다. 모든 것이 변했습니다. 그들은 죽지 않았고, 계획에 따라서 미래에 어떤 지점에서 그들은 자신들의 발전된 유전자로 다른 행성에 씨앗을 뿌릴 것이었습니다. 그 다른 행성이 준비되었을 때, 그들은 자신들의 빛의 지식과 어둠과 신성한 직관을 심으려 했고 그 후 그들은 그렇게 했는데, 여러분의 행성과는 아주 먼 행성입니다. 지금 여러분이 플레이아인들의 고향으로 알고 있는 7자매 별자리에 한 행성이었습니다. 그런데 이곳은 플레이아디스 문명의 시작이었습니다. 그것이 플레이아디스인들이 시작했던 방식입니다, 자각의 유전자를 가지고 그들을 씨뿌린 다른 존재들로부터 온 것입니다?

 

수백 만 년 후에, 여러분은 7자매[the Seven Sisters] 내에서 상승으로 이동하는 인류형태의 모습을 가졌습니다. 은하의 역사를 전달할 것이지만, 생명의 역사는 아닙니다. 이것은 신성의 역사이며, 모든 존재는 그 중심에서 영향을 받았고, 모든 것은 양자 상태로 얽혀 있습니다. 모든 이것은 자유선택을 가지고 존재했었습니다.

 

 

여러분의 이야기

 

70만 년 전, 인류는 오늘날 여러분이 인식하는 인류의 모습을 시작했는데, 단지 어제와 같습니다. 인간적 발전상으로 이것에서 당황하지 마세요. 여러분은 아주 오래 동안 그것을 계속했습니다. 그러나 몸에 유전자는 지구에서 자연스럽게 발전한 유전자는 아닙니다. 여러분의 유전자는 지구에 기초한 혁명적 절차상의 외부에 있는데, 과학자들은 그것을 보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들이 “잃어버린 잉크[missing link]”라고 말하는 것은 인간이 아닙니다.

 

다시 말하지만 여러분을 돕기 위해 왔던 존재들은 대략 10만 년에서 20만 년 전에 졸업한 형태로 진입한 플레이안 들이었고 그들은 의식을 바꾸었습니다. 그들은 자유 선택으로 양자적이 되었고, 여러분은 내면에 그들의 유전자가 있습니다.

 

 

 

 

여러분에게는 새로운 정보입니다

 

씨앗뿌리는 과정은 한 번의 사건이 아니었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플레이아디스인들이 여러분과 작업한 시간상의 그 커다란 부분을 전하는 이유입니다. 씨앗을 뿌리는 과정은 반복해서, 많은 곳에서 실행되었습니다. 그것은 동시적이 아니었고, 이것에는 지금까지 여러분에게 알려지지 않은 여러 가지 이유들 때문으로, 그러나 나중에 여러분이 지금은 멸종한 다른 인간 형태를 발견하는 지를 설명할 것입니다. 지금 여러분이 단지 한 인류의 형태만을 취하는데, 그것은 지구에서 모든 포유동물 발전에서는 직관에 반하는 일입니다. 이것은 하나의 설계였고 알고 있듯이 인류에게 이런 모습을 창조하는 데는 10만 년 보다 더 오래 걸렸습니다.

 

어느 날 한 정원에서 말하는 뱀 그리고 다른 신화로 발전하며 인간에게 전해지는 빛과 어둠의 지식적 창조 이야기는 인간적 성향입니다.[역주: 성서란 것의 이브의 유혹이네요] 영적 논리로는 여러분에게 이런 이야기들은 단순이 진짜인 진실에 대한 은유법임을 말하는 것입니다, 진실로 이야기는 의식의 주요한 전환이 있었다는 말입니다, 그러나 시간상으로 더 오랜 시간이며 즉각적인 것은 아니었습니다. 비슷한 신화로는 지구가 7일 동안 창조된 이야기가 있습니다. 그렇지만 단지 이야기는 수비학적 진실[7은 신성한 수입니다]로 지구 창조에는 신성한 설계가 있었다는 의미입니다. 여러분이 영적 이야기에 대해 가지고 있는 가르침 내에서 영적 논리를 이용할 시기입니다, 왜냐하면 들어날 것은 아름답고 더 완전한 이해를 가져올 것이기 때문입니다.

 

지금, 진실로 여러분의 유전자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그것은 플레이안들의 암호[code]로, 그들 앞의 코드, 그리고 그들 이전의 암호입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기억할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설치된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씨스템은 여러분의 유전자 기록으로 지구로부터 온 것 뿐입니다, 그러나 여러분의 “신성한 기억”은 여러분을 시작으로 데려갈 것이고, 그래서 시작의 씨스템은 거듭된 씨스템으로 어떤 여러분이 은하 그리고 우주에서 신성으로 볼 그것을 창조했습니다.

 

그들은 누구일까요? 그들은 여러분의 “신성”한 부모들입니다. 그들은 여러분 속에 있는 씨앗인 신성이며 그곳을 방문합니다. 그들이 모든 플레이아인들은 아닙니다, 그것을 알고 있었나요? 그 대신, 그들은 전 우주 영역에서 왔습니다. 보세요, 또한 그들은 플레이안들의 씨앗을 대표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여러분을 안전하게 합니다. 여러분은 어떤 다른 방식들로 안전하지 못할 것입니다, 그럴까요? “무엇으로부터의 안전함일까요?” 라고 여러분은 질문할 지 모릅니다.

 

 

안전한 거품

 

여러분의 우주는 생명으로 넘칩니다. 수백 만 년 동안 관련 있는 몇 몇 행성들은 그들의 유체적 몸에서 “창조자 유전자”를 가진 어떤 곳에서 생명을 만들었습니다. 어떤 생명은 씨앗이 심겨지고 결코 만들어 지지 않은 것도 있습니다. 지금 어떤 것들은 멸종하며, 기술적으로 어떤 것은 발전합니다, 그러나 전현 신성의 불꽃은 가지지 못했습니다. 한편 어떤 행성은 “결정중”입니다, 그곳은 간섭할지 모르는 다른 생명체들로부터 안전합니다.

 

여러분은 자신들을 안전하게 지켜주는 신성한 존재들에게 둘러싸여 있으며 그것은 계속되는 한 편, 유일한 자유선택의 이 행성은 자체적 결정을 내립니다. 여러분은 의식상의 모퉁이를 돌고 있고, 사람들은 그것을 알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사람들은 그것을 통과했고 그것을 기억하기 때문입니다. 오 존경하는 여러분은 의식은 변덕스럽지요? 여러분은 의식이 아주 천천히 변하는 것을 보았지만, 지금 막 빠르게 변할 것입니다. 의식적 변화는 과거처럼 몇 세대가 걸리지 않을 것인데, 그 보다는 실시간적 변화를 볼 것입니다. 인간은 그들이 키울 아이를 가지며 손자를 가지는 것을 기다리지 못할 것입니다.

 

여러분이 안전한 것은 양자적으로 끝났고 3차원적 거리에 있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은 “우주에 이 모든 생명과 더불어 그리고 그것들은 몇 살인가요[진보된 과학과 여행의 가능성은요], 왜 그냥 ET들은 내려오지 않고, 자체를 언급하지 않지요? 그들은 수백 년 간 여기에 있었습니다!”라고 물어야만 할 것입니다. 답변은 우리가 말할 것의 증거입니다. ET들은 여러분은 “불간섭”주의라는 것을 알고 있으며, 단지 그들은 지구에 와서 미미한 방해만을 할 수 있습니다.

 

  

더 빨라진 의식전환

 

여러분은 과학분야가 지난 100년 동안 빠르게 움직였다고 생각하나요? 의식 전환으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지를 지켜보세요. 지구에 낡은 에너지는 죽음과 싸울 것입니다. 많은 이들은 점검할 것인데, 바로 그 사람들은 의식의 다리를 건널 수 없는 이들로 죽어갈 것입니다. 지구가 새로운 에너지를 책임질 때, 오래된 에너지는 적절치 않아 보일 것입니다. 인간성은 지난 몇 세기 동안 크게 변했습니다. 그것을 보았지요, 그렇죠? “흠, 점심 식사 후 우리는 화산의 제물이 될 것입니다?”라고 얼마나 많이 이들이 말했나요? 여러분은 웃으면서 “흠, 크라이언, 그것은 나이든 사람들이나 말할 것이지요.”라고 말할 것입니다. 아니오, 그것이 아닙니다. 문명의 시간상에서 그런 일은 여러분이 어제 실행한 일입니다. 그러나 그것을 오늘 실행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렇죠? 어떻게 그것을 보고 있나요? 그 특별한 사건 경과에 대한 여러분의 인식은 뭔가요? 여러분은 “그런 일은 야만적, 비양심적, 인간적 통합을 벗어난 일들로 더 이상 수용될 수 없습니다.”라고 말할 것입니다.

 

지구에서 기술적으로 발전된 문명이 얼마나 많은 시간동안 함께 모여 인간이 동물들에 먹이감이 되고 죽음과 싸우는 것을 바라보며 환호했나요? 그 시간을 측정해 보세요 그럼 그런 일이 오랜 전이 아님을 자각할 것입니다. 그들의 경기장이 여전히 서 있습니다. 어떻게 느껴지나요?

 

여러분 이런 지구를 살펴볼 시기가 올 것이며, 전쟁은 정확히 그런 사례와 같을 것입니다. 어떤 이유로 다른 인간 존재를 죽이는 생각은 야만적으로 보일 것이고 어떤 인간이 실행하는 것은 적절치 않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이것을 비웃을 것인데, 그들은 “원시적인 일입니다, 크라이언. 그게 인간성이고 생존의 본능이죠.”라고 말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런 일은 변화할 것입니다, 존경하는 여러분. 여러분은 생각의 양자적 성황기를 막 체험할 것입니다. 설명하기 힘들지만, 인간은 본래 갖추어진 뭔가를, 여기 있어야만 할 뭔가를 놓치고 있는데, 여러분은 그것을 자각조차도 못합니다. 그것은 상실 중이지만, 여러분은 그것을 모릅니다, 결코 그것을 가져보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새로운 직관의 상속물, 유산입니다.

 

중요한 것을 강조합니다. 동물 왕국에 대해 알고 있는 어떤 이들은 “동물적 본능.”으로 부르는 뭔가에 놀라며 서 있습니다. 초원의 동물은 새끼를 낳고 새끼는 어미의 자각속으로 태어납니다. 몇 시간 내에, 새끼는 초지를 달릴 것입니다. 새끼는 직관적로 적이 누구인지를, 어떤 식물은 독이 있으며, 어디에 물이 있는지를 알고 있습니다.. 새끼는 또한 무리의 “언어”까지 알고 있습니다. 그런 현상이 흥미롭지 않던가요? 인간의 아가는 즉시 우유를 어디에서 발견할 지를 아는 것 외에는 본능적으로 아무것도 없으며, 무의 상황에서 모든 것을 배워야만 합니다. 아기는 먹고, 물건을 쥐고, 어디에 위험이 있는 지를, 언어까지도 배워야만 합니다! 인간은 아무것도 없이 태어나고 시작합니다 - 매번 그렇습니다. 여러분은 이런 현상이 이상하다는 것을 알고 있나요? 이것은 모든 여러분이 이제까지 체험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그것은 인간 두뇌의 복잡성 때문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아니오, 그것이 아닙니다! 이런 현상은 여러분이 그것이 어떤 다른 것이라는 것에 준비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인간이 아무 것도 모르고 태어나는 이런 현상은 변화 중인 것입니다.

 

여러분이 나와 중요한 것을 상상하길 바랍니다. 아기는 태어나서 본능적 수준에서 모든 것을 알고 있습니다. 2년 안에 걸으며 말합니다; 아기는 지혜가 있고 모든 것을 배울 필요가 없습니다. 몇 달 안에 읽고 언어를 이해하는데, 우리가 양자적 인간 본성으로 부르는 것을 아기는 가지고 있습니다. 이런 아가는 여러분이 그래야만 하는, 인정하지 않는 뭔가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제, 나에게 말해보세요, 그런 일이 일어난다면, 여러분은 인류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지를 이해할 수 있나요? 지혜의 기하급수적 발전인가요. 부모들이 배워온 것은 탄생시에 아가들에게서 지나갈 것인데, 유전적 유산 또는 화학적 유산보다도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이런 현상은 지혜와 본능의 유산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결코 이제까지 그것에 대해 말하지 않았는데, 앞으로는 말 할 것입니다.

 

이것은 양자적 사건입니다. 창조 이야기는 10만 년 전에 플레이아디스인들에 의해서 여러분에게 심겨진 것입니다. 그것은 그들이 누구냐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이것을 통과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여러분이 실행한, 여러분의 것으로 그들의 역사에서 똑 같은 속성을 가졌습니다. 지구에 창조 이야기 모두가 비슷하다는 것을 알고 있나요? 주요 종교들까지도 역사에서 발생한 영적 사건이 있습니다, 그래서 단지 여러분처럼 보이는 인간은 신의 지식을 접수합니다. 그는 동굴에 있던 인간이 아닙니다, 그 보다는 단지 여러분처럼 보이는 인간일 뿐입니다[현대 인간]. 종교에서, 그것은 은유적 정원에서 발생했는데, 그것은 지구며, 인간은 극성[빛과 어둠]의 지식을 받았습니다. 그것은 플레이아디스인들이 모든 것을 지구에서 행한 것입니다.

 

 

 

레무리아인

 

레무리아의 에너지는 완전히 고립되었던 인간의 종자그룹입니다. 그들은 플레이아디스인들이 처음 왔던 곳에 인간이라 말할지 모릅니다. 왜냐하면 레무리아는 섬[하와이]에 있었고, 그 곳은 다른 곳들 보다 더 순수했던 모습으로 남아 있었기 때문입니다. 심지어는 지구에 가장 외딴 그룹들은 확장할 공간이 있었고 다양한 생각들을 창조했습니다. 그러나 레무리아는 수천 년 간 같은 모습이었고, 가장 오래 남은 문명 중 하나를 역사에서 만들었고 그러나 완전히 과학분야에서는 사라졌습니다. 전에 그들의 역사를 전했었습니다.

 

그러므로, 레무리안들은 오래된 영혼으로 가장 오래된 유전자를 지니고 있고, 돌아가 보면 영적 씨스템의 씨뿌림의 부분에서는 오직 새로운 영혼들이 들어오게 한 하나의 길이었습니다. 레무리아 사제들 중 많지 않은 이들만이 레무리아에서 과거 생애가 있었고 대부분은 여자였습니다. 거의 모든 레무리안들은 지구가 처음이었습니다. 이것은 주요한 지구 영혼을 창조하는 과정이었고 그래서 그것은 단지 지금에서야 결과를 내고 있습니다.

 

존경하는 여러분, 이번은 여러분이 “깨어남의 수수께끼”를 작업하는 5번째 시기입니다. 네 번의 다른 기회들이 있었고 과거에는 이런 무대를 갖지 못했지요. 그러나 이번 기회에는 생존할 잠재성이 있습니다. 지금은 2012년이고 올해의 에너지는 은하 정렬[Galactic Alignment] 과 대등합니다. 이번의 차원분열도형은 하나의 주요 잠재성으로 보여 졌고 고대 예언까지도 여러분이 이것을 통과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지금 여러분은 그것을 실행 중입니다. 50년 전만 해도, 이 잠재성은 견실하지 못했는데, 5번째 기회는 여러분의 마지막 기회가 되고, 오래된 에너지는 강력하며, 모든 것을 파괴하는 인간의 사고력은 진실한 가능성이었기 때문입니다. 이것을 읽은 이들은 내가 무엇을 말하는지를 알지요. 이제 그런 것까지도 변했습니다, 여러분이 알았을까요!

 

 

미  래

 

일부 사람들은 “크라이언, 미래는 무슨 일이 있을까요? 우리는 어떤 과학문명을 가질까요? 이것이 환경에 대한 모든 진실이라면, 무엇을 기대할 수 있나요?”라고 물었습니다.

 

잠시 조부모 세대로 돌아가고 싶습니다. 그 분들이 컴퓨터에 대해 아무 생각이 없다면 인터넷을 어떻게 설명할까요? 자동차 바퀴를 발명하지 않은 누군가에게 빠른 자동차를 어떻게 설명할까요? 아직 항공편이 없던 시절에 활주로 통제 씨스템은 무엇을 위해 이용될까요?

 

나는 무슨 일이 일어날 지 설명할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지금과 미래 사이에 어떤 일이 일어날 지 아무 생각이 없기 때문입니다. 인간이 그것을 알고 있는 곳에서 발생할 정보를 상상해 보세요, 모두가 그것을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양자적 본능을 상상할 수 있나요? 인간에게 배워진 것은 즉시 모두에게 알려집니다. 그런 일을 상상할 수 있다면, 여러분은 다가올 것을 어렴풋이 알고 있습니다. 미래는 선택을 바꾸지 않습니다. 미래는 지혜를 변화시킵니다.

 

물리학과 과학분야가 의식과 융합할 시기가 올 것입니다. 그럼 여러분은 창조주는 여러분에게 하나의 완전한 보따리를 들여오게 했다는 것을 자각할 것입니다. 인간이 그 보따리를 떼어낸 상자는 아니며 다른 건물들을 공부하세요, 그러나 모든 것들이 관련되고 수수께끼 에너지 내에서 멋지게 들어맞을 곳에서 함께 나타날 상자입니다.

 

천년이 걸릴까요, 플레이아디스인들을 심었던 존재들과 그들 전에 존재들에게 씨앗을 심은 이들에게도 그런 시간이 걸렸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여기서 이상한 용어를 말하는데, 지구 시간을 이용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우리는 “깨달음에 다리를 건너는 것”이 얼마나 오랜 시간이 걸리며, “양자적 존재로의 다리를 건너는 것”이 얼마나 오랜 시간이 걸릴지를 확정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보통은 과거 문명들에서 오래된 에너지에서 새로운 에너지로 움직이는 데는 지구시간으로 1,000년이 걸렸습니다. 양자 유형의 존재로 가는 데는 많은 시간이 걸렸습니다. 그 모든 것을 설명하려고 애쓰지 마세요, 왜냐하면 여러분의 과정은 더 빠르거나 아니면 더 느릴지 모르기 때문입니다. 양자성은 여러분이 좋아하는 것 보다는 더 느리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서 이런 정보를 전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그 시작입니다.

 

 

여러분은 자신의 씨앗입니다

 

지구는 여러분을 기다렸습니다, 창조의 동굴은, 크리스탈은 모든 것이 여러분에게 준비되었습니다. 각 생명의 잠재성은 여기 있었는데, 여러분의 영혼의 에너지는 그것들에게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실수하지 마세요, 영혼의 에너지는 여러분을 씨뿌린 존재들에게서 그리고 그들을 씨뿌렸던 존재들에게서 투여되었습니다. 그들은 여러분입니다. 이런 일은 3차원에서는 당황스러운데, 많은 그들은 여러분을 지켜보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여러분이 그들의 양자 유전자의 부분을 가진 이래로, 여러분의 부분은 여전히 그들과 함께 존재합니다. 이런 일을 분석하려고 정말 애쓰지 마세요.

 

여러분은 지구가 창조되는 것을 지켜보며 앉아 있지 않았습니다, 친애하는 여러분. 여러분은 지구에서 실행 중인 것을 다른 행성들에서 실행하며 바빴습니다. 그런 것에 대한 기억은 없습니다, 단지 잠재적 본능일 뿐입니다. 이곳에 여러분과 내 목소리를 듣고 있는 이들, 이 글을 읽는 이들은 모두가 전에 그런 일을 체험했습니다.

 

친애하는 인류여, 마치면서 여러분에게 다음 사항을 말합니다. 여러분은 완전한 곳에 앉아 있습니다. 여러분 곁에는 여러분이 통과했던 것을 통과한 다른 이들이 있습니다. 몸의 통증과 고통으로 이곳저곳을 걷고 있는 인간의 하찮은 문제를 풀 시간입니다. 심리적 불확실성[정신적 고통]을 풀 시간입니다, 그런 일들은 여러분에게 봉사하지 않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모퉁이를 도는 중이며, 어떤 이들에게는 느린 속도지만 어느 날 지구에서 인간의 주요한 전환을 보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그 시작입니다.

 

앞으로 100년에서 200년 후로 여러분을 데려가고 싶군요. 함께 하나의 공간에 앉읍시다. 여러분은 다른 것을 볼 것인데, 일들은 매우 달라질 것입니다, 그러나 여러분은 여기 있을 것인데 그것을 여러분이 실행할 것이기 때문입니다.[이것은 여러분의 다음 생애 또는 그 이후에 여러분에 대한 크라이언의 설명입니다] 때때로 인간은 “얼마나 많은 생애를 내가 살았나요?”라고 묻습니다.[크라이언 미소짐] 여러분은 그 보다는 “내가 얼마나 많은 지구 생애를 남겼나요?”라고 물어야만 합니다[크라이언 더 크게 웃습니다]. 얼마나 많은 삶을 지구에 남겨두었나요, 존경하는 여러분?

 

씨스템의 목적은 은하의 진동을 올리는 것이고 상승한 행성들에 둘러 싸여 서로에게 에너지를 건네주는 것입니다. 곧 다른 이들에게 여러분은 같은 일을 할 것인데, 그것을 예상했고, 지구에서 그것을 다시 한 번 실행할 것입니다. 지금, 생명은 이곳에서 떨어진 다른 행성에서 시작 중입니다. 창조의 다른 동굴은 형성되고 있는 중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을 위해 준비 중입니다![크라이언 웃음] 이제 피곤한가요? 존경하는 가족여러분, 여러분은 영원하며, 하나의 씨스템이 있습니다, 그것은 아름답습니다. 여러분이 지구에 없을 때는 그것을 완전히 이해합니다 그래서 의심없이 참여하세요.

 

여러분은 변화의 지점에 서 있습니다. 이곳을 떠나세요 그래서 이 시기의 심오함을 이해하세요. 하늘에 변화들에 집중하세요, 그것들은 예견되었기 때문입니다[날씨에 대해 언급중임]. 여러분 앞에 변화들을 두려워마세요.

 

여러분은 결코 혼자가 아닙니다.

그리고 참으로 그렇습니다.

 

크라이언

KRYON

 

 

 

번역출처 : 얼쑤님 http://www.kryon.net/b/bbs/board.php?bo_table=k_message&wr_id=1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