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비 방 / 왜 사람들은 변화를 그처럼 두려워할까요? [ESU]

 

 

변화들이 이제 세계적이 되었고, 앎 속의 당신들이 냉정을 잃지 말라고 요청합니다

비 방 / 왜 사람들은 변화를 그처럼 두려워할까요?

당신들 시대의 전에 왔던 자들, 무수한 예언자들로부터 많은 경고들을 기억하세요

 

비 방

Vilification

 

By Esu thru Shellee-Kim

4/18/2010 (AH 포럼에서 허락을 받고)

 

 

 

 

이수: 사랑하는 이여, 좋은 날입니다. 여기는 나, 이수입니다.

 

SK: 당신은 빛에 속하나요?

 

이수: 그렇습니다. 나는 변화의 형태로 이 행성을 걸쳐 쏟아질 위대한 빛의 이름으로 왔습니다.

 

왜 사람들은 변화를 그처럼 두려워할까요? 그것이 물질적이든 추상적이든 다양한 종류의 낡은 것들을 - 사고형태들이든 신념들이든, 관행들이든 간에 - 뒤에 두고 떠날 필요성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당신들 가운데 변화가 결코 자신들에게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고 믿는 많은 이들이 있습니다. 따라서 그것이 일어날 때 그것은 한층 더 충격적인데, 정신적인 저항과 그러한 것을 받아들이지 못함으로 인해 말입니다.

 

따라서 그것은 변화의 조수가 이제 당신들에게 와있다는 것입니다. 그들의 생애 동안 일어난, 만들어지고 있는 그러한 변화를 알고 있는 자들조차 의식적으로 다가올 것에 대해 완전히 준비할 수 없습니다.

 

그 변화들이 이제 세계적이 되었고, 우리는 앎 속의 당신들이 냉정을 잃지 말라고 요청합니다. 많은 이들이 다가오는 무질서 속에서 그들의 길을 안내하게 될 당신들의 안정감과 균형에 의존하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일어나고 있는 것의 이유나 방법에 대해 불필요하게 설교를 하라고 요청하는 것이 아니라, 그들에게 위로의 방식으로 감정적 지원을 나누어주라고 하는데, 그들이 그로부터 도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일어나고 있는 것, 바로 그들의 눈앞에서 일어나고 있는 것조차 계속 부인할 자들이 물론 있을 것입니다. 이것은 낡고 제한됨 방식들과 어둠의 자들의 지배로 돌아가려는, 두려움에 헌신하는 자들의 간청이 될 것입니다. 심지어 그때에도 우리는 어둠의 권력의 주모자들의 일부가 포기하거나, 그들의 헛된 권력과 지배가 끝났음을 인정하는 것을 보지 못합니다.

 

무질서 동안 이러한 자들은 인류를 고양시키고 봉사하기 위해 진실 속에서 오는 자들을 비방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그것은 그들을 멀리 데려가지 못할 허약한 책략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여전히 가능한 모든 방식으로 변화의 과정을 불안하게 만들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언론방송은 그들의 가장 강력한 동맹이고, 그들은 가능한 한 멀리 커지는 혼란의 씨앗을 심기 위해 이것을 활용할 것입니다.

 

전에 왔던 자들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당신들 시대의 무수한 예언자들로부터 많은 경고들을 기억하세요. 자신을 불필요한 두려움 속에 놓는 것이 아니라, 일어나는 모든 것이 그 과정에서 매우 오랜 시간이 걸렸다는 이해와 수용을 갖기 위해서입니다.

 

진실의 말을 하기 위해 일어설 자들은 최소한 대중의 일부로부터 비방을 기대해야 합니다. 이러한 자들이 비방이 그들의 유일한 자기보호막으로 봉사하는 상자 안에 너무나 깊이 빠져있음을 인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부디 그것이 당신에게 개인적으로 향할 수 있다 해도, 개인적으로 그것을 받아들이지 마세요.

 

당신들 가운데 너무나 많은 이들이 당신들의 능력을 제한하고, 당신들을 감정적으로 둔하게 만들고, 거부 상태에서 계속하도록 고안된 많은 프로그램들로부터 고통당하고 있습니다. 오랜 준비들이 이 시간을 위해 만들어져 왔고, 플레이어들이 될 그러한 당신들은 잠시간 동안 끊임없이 당신들 자신을 준비 속에 개선시키고 있습니다. 최고의 가능한 양식으로 다른 이들에게 봉사하기 위해 당신이 어떻게 존재하고 무엇을 해야 하는 가는 당신이 걸어 나갈 필요가 있는 순간들에서 당신에게 올 것입니다. 경계 상태에 있으면서 모든 시간 동안 이 내적 인도를 따르세요.

 

다시 의심이 든다면, 명료성과 도움을 위해 빛의 우리를 부르세요. 당신들의 대기권 안에서 지금 준비 속에, 대기 상태 속에서 모인 문자 그대로의 빛의 대군이 있습니다.

 

이것들은 당신들이 기다려온 시간들입니다. 그리고 이 채널처럼, 혼동의 안개가 걷힐 때 다가올 것에 대한 신나고 즐거운 대단한 기대감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그렇게 될 것인데, 당신들 각자를 기쁘게 할 많은 놀람들이 예비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실로 그것은 잘 이루어진 일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당신들 각자는 당신들의 위대한 봉사에 대해 깊이 존경받고, 축복받고, 보호받고 있습니다. 지금은 당신들이 당신들의 노동의 결실의 일부를 또한 즐길 시간입니다.

 

깊은 감사 속에서,

 

당신들의 형제인 이수 Esu / 사난다 Sananda / 예수 그리스도 Jesus the Christ 입니다.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4.htm 진실/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