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필요할 때 우리는 당신들을 위해 대기하고 있습니다 [AA.M]

 

 

우리와 전체 함대가 당신들의 도움의 요청을 가볍게 여기지 않는다는 것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필요할 때 우리는 당신들을 위해 대기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도움을 필요로 하는 자신을 발견할 때, 우리를 부르세요!, 나를 부르세요!

 

필요할 때 우리는 당신들을 위해 대기하고 있습니다.

When In Need, We Are on Standby for You

 

By Arch Angel Michael thru Johan.  8/30/2012

http://abundanthope.net/pages/johan/When-in-Need-We-are-on-Standby-for-You.shtml

 

 

 

 

여기는 네바돈의 시엠아톤의 봉사 속에 있는 in Service to CMAton of Nebadon 당신들 행성의 부활의 대천사 Arch Angel of the Resurrection, 대천사 마이클 Arch Angel Michael 입니다.

 

사랑하는 마스터들이여,

 

얼마 전에 이 사랑하는 서기가 특정 레이키(영기) 문제로 내게 도움을 청했는데, 시엠아톤이 그를 나에게 추천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내가 노크를 한 이유는 네바돈의 시엠아톤 CMAton of Nebadon 의 재림 기관 Second Coming Organization 인 나의 친애하는 AH 가족인 모든 당신들에게 나 자신 표명하는데 안전한 회로를 가진 그의 문이 여전히 열려 있었기 때문입니다.

 

마지막 경고들이 우주 법률 Cosmic Law 과 일치해서 발표되었고 전달되었으므로, 우리는 ‘가능한 한 통제된 as controlled as possible’ 양식으로 진행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지금은 내가 언제 우리가 ‘낡은 것의 종식과 새것의 시작 end of the old and the beginning of the new‘ 을 발표하는 시엠아톤의 입장에 서있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내가 다가오는 어둠의 시간들로 당신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서인데, 어둠의 시간 동안 많은 당신들의 지구의 형제자매들이 물론 무엇이 일어나고 있는지를 물을 것입니다. 특히 그 기간으로부터 나오는 것이 일부에게는 도저히 믿기 어려운 것이 될 것입니다.

 

당신들이 가장 최근에 받은 많은 설명들과 업데이트들 외에, 나는 가장 열렬한 빛의 일꾼들 Light Workers 과 별씨들 Star Seeds 의 일부 역시 무엇이, 어떤 일들이 일어나고 있는가에 대해 질문들을 할 것임을 당신들이 알았으면 합니다. 강력한 사건들의 일제사격이 당신들의 일부를 깜짝 놀라게 만들고, 비록 당신이 자신이 ‘잘 준비되었다’고 생각할지라도 당신을 상당히 숨막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들이 기억하지 못하는 종류의 삶에서 또 다른 이정표, 체험, 또 다른 결승선으로 도달하기 전에 그리 많은 시간이, 당신들 달력에서 표시된 지구의 주기들이 지나가지 않을 수 있는데, 그러나 그 각각이 완전히 다른 성질의 것이 될 것입니다.

 

좋은 준비가 이미 결과의 반일 될 때, 나는 당신들에게 조언하러 왔는데, 당신의 상위자아와 매일의 연결 DAILY CONNECTIONS 을 만들라고, 내부로 들어가는 것 GOING WITHIN, 또는 명상 MEDITATION 이 당신의 스케줄에서 절대 필수사항이 되어야 한다고 말입니다. 이것에서 당신들을 돕는데 충분한 도구들이 조언되었습니다.

 

모범으로 사는 것이 고도로 권장되었듯이, 부디 당신을 균형과 지식, 진실과 이해를 하나의 우선사항 A PRIORITY 으로 만든 그러한 활동의 모범이 되게 하세요. 당신의 자아 Self 혹은 신성한 불멸성 Divine Immortal 과 보이지 않는 영혼 Invisible Soul 은 무엇이 이루어질 필요가 있는지를 알고 있으며, 따라서 대답을 찾기 위해 당신에게 온 다른 이들에게 보여줄 수단으로 이것을 사용하세요, 그들 역시, 중대한 시간들 속에서 그것들을 내부에서 찾을 수 있도록 말입니다.

 

그때 또한 당신들은 자신이 누구인가에 대한 방대힌 앎 KNOWING WHO YOU ARE 을 완전히 이해할 것이고, 당신의 중심으로부터 흔들리지 않을 것입니다. 흐름과 함께 가는 것이 일단 이 뗏목이 물에 닿을 때 더 풍부한 삶의 강을 보는 하나의 방법이며, 그러나 길을 따라 급류가 또한 다루어져야 할 것인데, 똑같은 대단한 노력으로 말입니다.

 

이것이 당신들에게 표명하는 나의 이유인데, 다가오는 내리막에서 급류를 건너는 동안 - 우리가 다른 수단으로 올라갈 수 있기 전에 - 당신이 도움을 필요로 하는 자신을 발견할 때, 우리를 부르세요 CALL UPON US, 나를 부르세요 CALL UPON ME. 충분한 지시가 나누어질 것이고, 충분한 도움이 사용가능해질 것이지만, 우리와 전체 함대가 당신들의 도움의 요청을 가볍게 여기지 않는다는 것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들이 자신을 충분히 강하다고, 충분히 확고하다고 느낄 수 없는 동안 다른 이들이 당신들을 부를 수 있다는 사실로 인해, 우리가 모든 당신들을 위해 스탠바이하고 있음을 당신들은 알아야만 합니다 YOU HAVE TO KNOW WE WILL BE ON STANDBY FOR ALL OF YOU.

 

3DD 후의 기간에 관련된 모든 이들이 당신들을 잘 안내할 지시들을 재빨리 느낄 테지만, 당신들이 땅에서 삶의 상황들을 다룰 때, 그것들이 보통 강하고, 예기치 않은 급류처럼 올 때, 우리가 당신들에게 구명줄을 던질 것인데, 당신이 요청할 때 말입니다. 이 시엠아톤 CMAton 의 작전은 관련된 너무나 많은 존재들의 협력을 포함하며, 모든 이들이 필요시에 지원받을 것임을 강조합니다. 다른 이들에 대한 봉사, 필요한 누군가에 대한 봉사는 당신 자신을 포함합니다.

 

이제 우리는 다가올 것의 큰 기대감으로 일하고 있기 때문에, 우리가 당신들에게 확신하는데, 많은 당신들이 뚜렷한 이유 없이 마스터 Masters 라고 불리는 것이 아닙니다. 많은 당신들이 전에 이 모든 것을 겪었습니다. 당신들이 우리 네바돈의 크라이스트 마이클의 후원 아래 철저한 준비들과 수정들에 신뢰를 가질 수만 있다면, 이것은 불안을 걷어 갈 것입니다. 일부 더 많은 거센 저항의 세력들이 직접 다루어지고 있을 때, ‘진실의 순간 the moment of Truth’ 이 책상 위에 놓여있습니다. 어둠은 이것을 잘려나가는 나무토막으로 보고 있고, 우리는 이것을 다시는 그 방향으로 가지 않을 한 사회를 위한 기초공사로 봅니다. 잘 알려진 말, “진실이 당신들을 자유롭게 할 것이다 The Truth shall set you free” 는 지금 NOW 보다 더 잘 들어맞은 적이 결코 없으며, 이런 면에서 지금 NOW 이 ‘해가 어두어진 the sun went dark’ 순간으로 유일하게 규정될 것인데, 대안으로서 혹은 마지막 수단으로서 말입니다.

 

우리의 빛의 전사들 Our light Warriors 이여, 당당히 서있으세요, 당신들이 색다르고 어려운 상황 속에서 자신을 발견할 때에도 말인데, 당신의 빛이 항상 당신에게 길을 보여줄 것이고, 우리에게 최선의 도움이 되는 방법을 보여줄 것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당신들 옆에 서있습니다.

 

나는 대천사 마이클입니다. I AM Arch Angel Michael.

 

 

This piece is under copyright protection of http://www.abundanthope.net It may be placed anywhere on the web as long as it is not changed in any way and a link placed back to this site. It is preferred you place the entire piece, and if not possible to do so, you must note that the rest of it can be found at the link. Thankyou, Candace.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AH재림/10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