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심장 줄기세포의 이식 / 우주선에서 라파엘 대천사 팀 치료 [CAN]

 

 

우주 함대의 그들은 칼로 피부와 근육들을 절개하지 않으며, 에너지 레이저로 합니다

심장 줄기세포 이식 / 우주선에서 라파엘 대천사 팀 치료

 

심장 줄기세포의 이식

Heart Stem Cell Transplants

 

By Candace. 9/5/2012 . http://abundanthope.net/pages/Candace_7/Heart-Stem-Cell-Transplants.shtml

http://www.webmd.com/heart/features/stem-cells-heart-failure-heart-disease?ecd=wnl_hrt_082812&ctr=wnl-hrt-082812_ld-stry

 

 

 

 

나는 이것을 오늘 아침에 작은 earth boppin 포럼에서 찾았습니다. 이것들은 그들 자신의 성인의 줄기세포로부터 옵니다.

 

나는 2010년 4월에 나의 심장에 줄기세포 수술을 했습니다. 나는 심장에 심각한 손상을 가하고, 나의 심박조율기 pacemaker 를 죽인 마이크로파 무기로 강타되었습니다. 이것은 라파엘 대천사에 의해 이루어졌고, 행성에서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그는 이전의 “배열 setting” 로 회복된 나의 심장 대부분에 치유 에너지들을 사용할 수 있었지만, 심박 조율기는 뇌의 줄기로 신경학적으로 연결되어 있고, 그것이 파괴되어 스칼라파 scalar waves 를 사용한 이전의 배열로 “재가동 reset ”될 수 없었습니다.

 

따라서 어쨌든, 나의 복부 지방에서 채취한 줄기세포들이 약 10일간 배양되었고, 호르몬들로 처리되었으며, 그런 다음 몸에 주입되어 새로운 심박조율기로 시간에 걸쳐 적응했습니다. 나는 한 주일 안에 심장 박동율에 변화를 느꼈지만, 내가 나의 모든 에너지를 되찾기까지 약 6개월이 걸렸으며, 그러나 심장은 2달 안에 규칙적이 되었습니다. 내가 대천사 라파엘과 침착하게 있었으므로, 그는 내가 깨어있는 동안 나 자신의 침대에서 처치를 행했습니다.

 

내가 전에 라파엘 대천사가 내게 새로운 뇌하수체 선 pituitary gland 을 또한 이식했다고 보고했는데, 그것은 2,3년에 걸쳐 두 가지 처치법을 요했습니다. 그리고 아드레날린 선들로 osme[삼투압?] 요법은 내가 코르티코스테로이드(부신피질 호르몬)와 갑상선 예비 요법을 택해야 했던 것으로 인한 나의 수년간의 우울증으로부터 완전히 낫게 하지 못했습니다. 나의 갑상선은 빨리 회복되었고, 다시는 도움을 필요로 하지 않았으며, 나는 쉽게 티록신 thyroxine 을 뗄 수 있었습니다.

 

나는 또한 연골 이식을 했으며, 그것은 줄기세포 처치가 아니고, 단지 나의 관절로부터 채취한 연골을 배양하고 주입한 사용이었습니다. 연골 세포들은 관절로 맞게 형성될 수 있는 얇은 판 sheets 으로 자랍니다. 그것들 역시 이식되었지만, 가끔 관절의 계속적인 마찰로 인해 잘 자라지 못했습니다. 그것이 처음에 나의 엉덩이의 경우였고, 그것들이 낡아버렸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 대체로 더욱 깊은 성질의 수술을 행했습니다. 그러나 함대 Fleet 의 수술은 지구 수술과는 매우 다릅니다. 그들은 칼로 피부와 근육들을 절개하지 않으며, 에너지 레이저로 합니다. 그리고 그것을 같은 방식으로 봉합니다. 꿰맨 자국이 없으며, 그러나 후에 통증이 있는데, 그러나 칼로 베고, 꿰매는 것같이 심하지 않습니다.

 

활동적인 사람들에게는 “판 sheet” 으로부터 이식하는 것이 더 효과적입니다. 이 처치법은 이제 의학계 주류에서 이루어지고 있지만, 나의 것은 라파엘 대천사의 팀에 의해 수행되었습니다. 라파엘 대천사 팀은 이 시간에 지구의 의사들에게 이 기술의 전부를 주고 있습니다. 그것은 작은 절개를 통한 모든 수술 기법들을 포함합니다.

 

우리는 수술을 위해 열고 닫는 레이저 기술을 아직 가질 수 없는데, 이것들이 무기로 잘못 사용될 수 있고, 그것이 또한 이 파동에서는 잘 작용하지 않을 테지만, 더 높은 물질의 파동에서 더 잘 기능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All writings by members of AbundantHope are copyrighted by

©2005-2012 AbundantHope - All rights reserved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AH/10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