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영적 정부와 은하연합 / 금융시스템의 큰 변화 준비 [SN]

 

[ 참 고 : 은하연합의 메시지 자료가 천상의 진행계획과 수시 변경되는 과정들의 엇박자로 메시지의 신뢰성에 문제를 초래한 반면, 혼란을 야기 시키려는 어둠의 세력들로부터 침투된 일부 메시지들로 인하여 '엄청난 에너지가 낭비되고 있다' 는 ESU 님의 지적이 있었으며, 어둠의 도당들의 제거와 진실폭로, 첫 접촉 등 천상의 계획과 일정이 상황에 따라 몇차례 변경되고 지연되어 왔음을 감안하시어 상당한 주의를 갖고 반복되는 내용들을 각자의 분별력과 메시지의 이해로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어둠의 ET들은 지구에서 그들의 프로젝트에서 버림받았고 협정을 어겼습니다

영적 정부와 은하연합 / 금융시스템의 큰 변화 준비

우리의 첫 번째 접촉 팀들의 방송들이 완료된 후에 전달하려는 일을 도울 것입니다

 

영적 정부와 은하 연합의 업데이트

Update by the Spiritual Hierarchy and the Galactic Federation 

 

Through Sheldan Nidle. 9/04/2012
http://www.paoweb.com/sn090412.htm

 

 

 

 

영적 정부와 은하연합의 업데이트- 2012. 9. 4

 

안녕하세요! 논의할 많은 것들을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당신들의 금융 시스템에서의 큰 변화가 나타날 준비가 되고 있습니다. 당신들도 알듯이, 어둠의 음모자가 모든 것을 제어하는 세계적인 금융 시스템을 손에 쥐고 당신들의 세계를 운영합니다. 불환지폐의 인플레이션을 유발하는 천성에 의해 최근에 약간 풀어졌습니다. 부채를 기초로 하고 부채가 간단하게 무한히 오를 것으로 예상되는 시스템을 영속시키는 것은 불가능 하지만, 이것이 바로 당신들의 현재 재정 시스템이 작용하는 방법입니다. 사실 이 음모자에 의해 발생된 숨겨진 부채의 실제의 정도가 깜짝 놀랄만합니다. 또 다른 면으로, 이런 무리들은 어둠에 의한 장난을 막기 위해 당신들의 몰락한 유전자에 오래 전에 천상에 의해 만들어진 장애가 세계2차 대전이 끝날 무렵에 외부의 유전학 기술을 이용함으로써 사실상 위반될 것이라고 굳게 믿었습니다. 이 잘못된 신념은 지금 그들의 실패의 기초를 형성하고 지구 행성에서 빛의 복구를 인도하고 있습니다. 천상은 이것이 일어나고 있었고 1990년대 초에 가이아를 위한 첫 번째 접촉 임무를 행하라고 은하연합에서 우리에게 요청했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이 임무는 당신들이 당신들의 새로운 현실이 다가오는 주요한 이유들을 포함하는 많은 것들에 대한 진실을 알도록 만드는 것입니다.

 

어둠을 빛으로 바꾸는 작용의 첫 번째 단계는 이전의 불안정성을 타고난 시스템이 곧 그 자체로 붕괴할 것이기 때문에 새로운 재정 시스템을 이용하여 현재의 것의 불안정성을 빠르게 증가시키는 것입니다. 새로운 시스템의 한 가지 주요한 측면은 투명성이고, 이것은 즉시 전 세계의 주요 금융 조합들이 이용해온 ‘이중장부’의 유행과 대규모의 부패를 노출시킬 것입니다. 이것이 나오면 은행들은 이전의 불환지폐가 금에 기초로 한 새로운 주요한 통화량의 시작으로 패 할 동안 놀랄만한 비율로 실패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세계의 경제가 자유낙하하기 시작할 것이고 이것이 세계적인 부채감면의 채택을 강압할 것입니다. 위기에 대한 반감이 정부와 재정적인 복합 기업 사이에서의 부패와 공모에 연루된 사람들의 구류를 요구할 것이고, 그들의 제거로 어둠의 음모자가 제어하는 정부들이 사라질 것입니다. 이 혼란이 끝나면, 좀 더 흥미로운 것들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의사일정에서의 주요한 항목은 공개입니다. 1940년대 이후로, 당신들의 세계에서 주요한 국가들이 안카라 연맹의 몇몇의 어둠의 회원들과의 조약에 암암리에 참여하는 동안, 우리의 존재와 선행에 대한 부정을 발표해왔습니다. 1940년대부터 1990년대까지, 당신들의 세계에서 계몽주의자 파벌들은 다양한 어둠의 연맹 회원들과 일련의 조약들에 서명하여 서로 긴밀하게 협동했습니다. 1994년도 에서95년도에, 안카라 조약이 성사되었고, 아눈나키가 빛의 신분에 참여했고, 어둠의 ET들은 지구에서 그들의 프로젝트에서 버림받았고 협정을 어겼습니다. 계몽가들 사이에서 결합인자를 가지고, 천상은 1만 3천여 년 전에 시작된 ‘어둠의 무리들의 시간’에 발행된 법령을 행하기 시작했습니다. 지금 빛은 우세하고, 우리를 제외시키는 정책과 우리의 존재와의 적극적인 전쟁이 끝납니다. 다음 단계는 중대한 공개의 선언을 반복하고 실로 놀라운 발표가 있을 것입니다!

 

주요 현실 개념이 그들에게 유년시절 이후로 틀렸다고 하는 것이 많은 사람들이 배우기에 사실 충격일 것입니다! 요컨대, 공개는 집합적으로 당신들을 제한된 의식에서 완전한 의식의 시작이 됩니다. 오랫동안 당신들의 놀라운 잠재력을 감춰온 ‘유년기의 개념들’을 당신들이 그만둘 때이며, 당신들이 성인기로 접어들도록 깨우치도록 돕는 것이 우리의 역할입니다. 그 후에 당신들은 당신들의 훌륭하게 계승된 선물을 받고 당신들의 방대한 영토를 통해 창조주의 계획을 펼칠 방법을 창조해야 합니다. 우리는 즐겁게 이것을 성취하고 당신들의 완전한 의식하는 빛의 존재로의 변형을 통해 당신들을 멘토하라는 천상의 법령이 주어졌습니다! 가이아는 또한 어둠의 영토를 통하는 당신들의 길고 비참한 여정이 마침내 끝남에 기뻐합니다. 당신들은 너무 오랫동안 의식에서의 도약이 지연되어왔습니다. 어둠은 당신들이 물리적인 우위성을 믿도록 만들었고, 당신들의 강력하고 정신적인 본질을 발견하는 것을 어김없이 금했습니다. 이런 것들은 지구 내부의 가족들을 포함하여 당신들의 가족들의 친척들에 들어오면서 당신들이 알도록 만들어진 것들 중 일부입니다.

 

 

반갑습니다! 우리는 당신들의 상승한 마스터들입니다! 더 많은 소식들을 가져왔습니다. 우리는 앞으로 다가오는 것에 대비하여 준비하라고 비밀 신성 사회들에 지시해왔습니다. 첫 번째 공개가 방송되기만 하면, 당신들의 지구의 진정한 정신적인 요소는 그의 많은 교리와 가르침들을 드러내는 것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이런 진술들이 읽혀지고 당신들에게 즐겁게 설명된 후에만 당신들에게 우리들을 알릴 것입니다. 공개는 많은 잘못된 점이 있는 과정이고 교묘하게 전위된 신념들은 올바르게 됩니다. 이런 설명들이 우리 상승한 마스터들이 당신들에게 전달하려하는 것을 위한 기초를 형성할 것입니다. 우리의 가르침들이 첫 번째 접촉 팀들의 많은 방송들이 완료된 후에 당신들의 세계에 전달하려는 일을 도울 것입니다.

 

이런 정보의 파도들은 당신들 각자의 빛의 성배에서 당신들의 잠시의 시간을 위해 당신들이 준비해야 할 프로그램의 일부분입니다. 우리는 당신들이 배울 필요가 있는 모든 것들의 충돌을 부드럽게 하는 법에 대하여 염려합니다. 수 천 년에 걸쳐 아눈나키는 ‘현실’이 당신들이 알고 있다고 생각하는 것과 아주 다르다는 사실을 당신들이 믿도록 하려고 반은 진실이고 반은 거짓인 낙담시키는 태피스트리를 엮었습니다. 이것 또한 아주 불가사의합니다! 우리의 우주 가족들과 우리에게 우리들이 공유해야 하는 모든 것들에 대한 세부사항을 당신들과 함께 논의하러 오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들의 아름다운 대지의 어머니 또한 당신들이 그가 누구인지와 당신들에게 기대하는 것에 대하여 많은 것을 알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아눈나키가 당신들로부터 많은 정보들을 제거하고 난 뒤에 나머지 정보들을 크게 왜곡했기 때문에, 당신들은 아주 오랫동안 많은 방식으로 어둠에 붙잡혀있었습니다. 우리의 정보는 당신들이 당신들 자신과 전적으로 새로운 빛 안에서 당신들의 세계를 보는 것을 허락하고 1만 3천여 년 전에 당신들로부터 사라져버린 힘을 되돌리는 것을 허락할 것입니다.

 

당신들이 잃은 힘이 돌아올 것이고 당신들의 완전한 의식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고, 당신들은 그것들을 어떻게 되돌리는 법에 대한 첫 번째 수업이 주어질 것입니다. 그것들은 일을 시작하기 위한 처음의 기도들과 의식이 필요하고, 그 후에는 고치처럼 당신들의 빛의 성배 안에서 휴식이 완료될 것입니다. 우리는 천상과 함께 이런 놀라운 과정을 통틀어 당신들과 함께 하도록 임명되었고, 당신들이 빛의 잠으로부터 완전한 의식으로 깨일 때 당신들의 우주 가족 멘토들이 또한 당신들이 완전한 의식의 예절에 친숙해지도록 최대 10일간의 훈련기간에서 주요한 역할을 계속하여 수행 할 것입니다. 당신들의 상속권이 회복되면, 당신들은 사랑, 은총, 그리고 끝없는 즐거움으로 창조주의 신성한 계획을 펼치는 방대한 파노라마에서 주요한 역할을 하는 적극적인 회원이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 시간을 크게 환영하고 가이아의 오랜 역사에서 이 특별한 시간에 이 영광스러운 세계에서 인간의 보습이 허락되어온 영혼들이 얼마나 특별한지를 알고 있습니다!

 

요즘 우리는 당신들의 세계에서 일어나고 있는 것에 대하여 우리의 토론을 계속 했습니다. 어둠의 손아귀로부터 당신들을 자유롭게 하는 아주 복잡한 과정이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우리 모두가 함께하고 당신들의 새롭고 자유로우며 주권이 있는 현실의 출현을 자유롭게 기념할 시간이 가깝습니다! 당신들 각각 심장의 중심에 수많은 자원을 공급하고 천상의 번영이 정말로 당신들의 것이라는 것을 아세요! 그러니 준비하세요! 하나가 되세요! 기뻐하세요!

 

  

번역출처; http://cafe.daum.net/lightcosmos 은하연합&코스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