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D 데이로 매우, 매우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 시라야 [SRY]

 

 

당신들 모두가 전 세계적으로 중요한 전시비행이 일어날 것임을 알기를 바랍니다

D 데이로 매우, 매우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 시라야

 

시라야에 의한 또 다른 업데이트

Another Update by Siraya

 

By Siraya thru Shellee-Kim. 9/9/2012

http://abundanthope.net/pages/Eskay/Siraya-Update-on-3DD.shtml

 

 

 

 

 

여기는 당신이 동의한다면 당신이 메시지를 받기를 바라는 나, 시라야 Siraya 입니다.

 

시간이 이제 D 데이로 매우, 매우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부디 자리를 지키면서, 일어날 사건에 대해 준비하세요. 우리는 당신들이 이전에 수없이 경고를 받았고, 필요한 준비들을 하라고 요청받았음을 알고 있습니다. 아마 당신들의 일부는 이 채널처럼 이것을 또 다른 ‘늑대가 왔다고 소리치는 소년’ 의 시나리오라고 볼 터인데, 그녀가 재미로 이것들을 빗댈 때 말입니다.

 

그러나 지금은 정말로 그 시간 TIME 입니다. 우리들의 길에 더 이상의 방해물이 없는데, 비록 조건들이 우리가 바라는 대로 완벽하지는 않지만 말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시간에 진행할 것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들 모두가 전 세계적으로 중요한 전시비행 major flyovers 이 일어날 것임을 알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지구의 사람들을 위한 쇼 show 가 될 무언가를 창조할 것입니다. 스타함대 Starfleet 가 당신들의 언론방송과 연예산업들이 우리들의 모습으로 채색해온 침략적이고 지배적인 어둠의 힘들이라기보다는, 장난스럽고 접근 가능한 존재들로 지각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지금 당신들과 합류할 준비가 된 많은 스타함대 멤버들이 있을 것입니다. 당신들은 이미 이것에 대해 다소 들었습니다. 그들이 대기하고 standby 있으며, 상담자의 역량 advisory capacity 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그들의 두려움이 우리들에 대항해 혁명을 시도하도록 부추길 당신들의 다양한 사회들에서 부디 그 요소에 대해 미리 주의/경고를 받게 하세요. 그들은 우리들의 작전을 뒤집는데 성공하지 못할 테지만, 그들은 분명히 시도하려고 큰 노력을 할 것입니다.

 

이제 길잡이들 wayshowers 이 될 당신들은 당신 자신의 활성화와, 덧붙여 당신들에게 맡겨질 능력들로 특별히 갖추어질 것입니다. 이것들은 이 교육 기간과 그것을 넘어, 당신들의 지구에서 많은 방식으로 돕는데 봉사할 것입니다. 이것들을 받을 자들은 그들의 진실성, 헌신의 정도, 따라서 이것들을 가장 책임 있게, 전체의 이익을 위해 사용할 능력에 따라 특별히 선별되어질 것입니다. 이 채널은 전에 채널 된 메시지에서 얼마 전에 이 능력의 부여받음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3DD 후, 첫 주나 둘째 주 동안의 뒤따를 무질서 속에서 우리는 사람들에게 식량이 사용가능해지도록 만들 것입니다. 이것이 다양한 창고들로부터 수퍼마켓 매장들로 분배될 것이고, 그것은 일시적으로 우리들에 의해 운영될 것입니다. 그 후 일단 일들이 가라앉을 때, 새로운 시스템이 식품의 교환으로 사용될 쿠폰이나 상품권으로 준비될 것입니다.

 

표명될 첫 번 것들 중 하나는 당신들의 다국적 기업들이 이익을 위해 그처럼 권장해온 해로운 화석연료들의 대안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들의 자동차들을 달리는데 이런 종류의 연료를 사용하는 것이 더 이상 필요하지 않을 것인데, 우리들이 우리의 기술 중 하나를 소개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당신들의 자동차들이 대체로 물의 전기 hydro electricity / 물의 한 형태로 달리게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그리하여 모든 해로운 화석 연료들의 제거가 당신들의 사랑하는 행성으로 가져와집니다. 당신들 사람들에게 이 대안을 가져오기 위한 과거의 노력들이 이미 있었지만, 다시 한 번, 이것이 인구의 극소수에 의해 무시되었거나 억압되었습니다.

 

당신들의 행성에서 흔히 말해지듯이, 미리 경고 받는 것은 미리 무장하는 것입니다 forewarned is forearmed. 앞의 날들에서 뒤따를 더 많은 것들이 있을 테고, 당신들이 협력하는 것에 그처럼 관대해진다면 말인데, 당신들이 가슴 속에 환호를 가지고 앞으로 나갈 때 말입니다.

 

나는 시라야입니다 I AM Siraya.

 

 

Candace:물의 전기/물에 대해, 나는 사람들이 실험으로 그들 자신의 자동차 안에 이것을 개발하는 것을 유튜브로 보았습니다.

 

 

All writings by members of AbundantHope are copyrighted by

©2005-2012 AbundantHope - All rights reserved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2.htm AH재림/1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