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당신 자신의 혁신 : 신성한 배경에 대한 당신의 선택 [SRP]

 

 

자신의 삶을 어떻게 재건하는가에 대해 선택들과 결정들을 만들어야 할 것입니다

당신 자신의 혁신: 신성한 배경에 대한 당신의 선택

 

당신들 세계와 당신 자신의 혁신:

신성한 배경에 대한 당신의 선택의 정도

Renovation of Your World and Yourself:

Your Chosen Degree of Change against the Divine Backdrop

 

By Seraphine and Rosie (#108) 9/8/2012

http://abundanthope.net/pages/Rosie/Message-108-RENOVATION-OF-YOUR-WORLD-AND-YOURSELF-YOUR-CHOSEN-DEGREE-OF-CHANGE-AGAINST-THE-DIVINE-BACKDROP.shtml

 

 

 

 

로지: 친애하는 세라핀, 나는 오래 된 집을 수리하는데 지난달을 보냈으며, 그 과정에서 나는 이 질문들을 모았는데, 그것들이 모두 그 과정에 매우 관련되어 있었습니다. 그것들이 여기 있습니다.

 

* 집(또는 당신 자신, 또는 행성)을 개조/혁신할 때 무엇이 당신의 우선사항인가?

* 아름다움인가, 효율성인가, 기능성인가, 품질인가, 서비스인가, 혹은 이것들의 혼합인가?

 

 

선택된 정도와 변화의 속도 The chosen Degree and Pace of Change

 

* 당신이 만드는 변화들이 화장용인가 cosmetic, 아니면 근본적인가 radical?

* 당신은 수정하거나 부시기 위해 무엇을 선택하는가?

* 낡은 것의 얼마를 덧칠하며 남기는가, 혹은 보이도록 남기는가?

* 당신은 얼마나 빨리 무엇을 버리는가?

* 얼마나 자주 우유부단 indicision 이 발전을 방해하는가?

* 당신은 전반적 관점을 유지하는가, 아니면 세부적인 것으로 자신을 잃는가?

 

 

문제들을 다루는 것 Dealing with Problems

 

* 낡은 벽을 허무는 과정에서 당신이 발견한 것으로 무엇을 하는가?

* 당신은 “오, 저 구멍은 낡은 굴뚝 자리일 거야” (혹은 오, 저 상처는 나의 아동기로부터 온 것일 거야 OR 'OH, THAT WOUND MUST BE FROM MY CHILDHOOD) 라고 말하고, 시멘트로 다시 바르는가, 아니면 그것을 변형할 생각을 갖는가?

* 당신은 그 구멍을 벽감이나 제단(혹은 소중한 배움의 과정 OR A VALUED LEARNING PROCESS)을 만들기 위해 다른 모양으로 만드는가, 아니면 그것을 생각 없이 메꾸는가?

* 만약 당신이 벽들 속에서 쥐를 (혹은 잠재의식 속의 갉아먹는 고통을 OR GNAWING PAINS IN THE SUBCONSCIOUS) 발견한다면, 당신은 문제를 시정하는가?

* 당신은 당신이 강하다고, 견고하다고, 지원적이라고 지각하는 것을 의식적으로 보존하는가?

* 당신은 조잡하고 변덕스러운 구조물 (혹은 조잡한 관계들 OR FLIMSY RELATIONSHIPS)에 매달리는가, 그것들이 곧 무너진다는 당신의 지식에도 불구하고?

 

 

함꼐 일하는 것 Working Together

 

* 당신은 이것을 당신 자신이나 다른 이들을 위해 하고 있는가?

* 이것이 공동 창조적 노력인가, 아니면 앞잡이들에 의해 수행된 어떤 사람의 프로젝트인가?

* 얼마나 쉽게 당신은 다른 사람의 의견에 의해 지도되는가?

* 얼마나 자주 당신은 그 분야의 전문가들이 그들의 견해를 말하게 허용하는가?

* 얼마나 빨리 당신은 자신의 제한을 인정하고 도움을 청하는가?

* 얼마나 자주 당신은 자신의 직관이나 함축적인 비전을 따르는가?

* 얼마나 빨리 당신은 당신의 이상으로부터 철수하는가?

* 이것이 실천적인 일반상식에 의한 것인가, 아니면 다른 사람을 즐겁게 해주기 위한 욕구 때문인가?

* 얼마나 자주 당신은 다른 이들에 대한 책임감을 거부하고, 잘못이 당신이 더욱 활동적으로 참가했다면 피했을 수도 있음을 찾기 위해 돌아가는가?

* 당신은 자연적 생명체들, 혹은 리듬들을 존중하면서 자연과 일하는가?

* 당신은 지역이나 환경과의 조화를 존중하는가?

 

 

과거에 대한 태도 Attitude to the Past

 

* 과거의 얼마나 많은 것을 당신은 “역사”를 기록하기 위해 남기는가?

* 당신은 수리하거나 대체하기 위해 무엇을 선택하는가?

* 당신은 형태를 유지하고 색깔을 바꾸는가?

* 당신은 썩은 것을 버리는가, 아니면 그것이 역사의 한 조각이기 때문에 보존하는가?

* 당신은 더 나은 효과를 위해 그 전통적 입장으로부터 무언가를 옮기는가?

* 당신은 인상적으로 진본으로 보이지만, 당신이 더 가까이 들여다볼 때 실제로 가짜인 것을 제거하는가?

* 당신은 잃어버린 조각들을 조화되는 새것으로, 혹은 전통을 깨는 새것들로 대체하는가?

 

 

세라핀, 당신은 이것에 대해 할 말이 있습니까?

 

세라핀: 그렇습니다. 개조/혁신하는 것이 모두 매우 좋지만, 만약 완성된 제품이 어떤 분명한 목적이나 적용을 갖지 못한다면, 그것은 시간 낭비가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이 아니라면, 이 이야기가 혁신하는 그 사람에게 그들이 시간을 낭비해왔음을 보여주는데 봉사했을 것입니다. 이것은 그들이 그 시간 이후로는 더 많은 앎과 더 많은 목적을 가지고 진행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THIS MEANS THAT THEY WILL FROM THAT TIME ON PROCEED WITH MORE AWARENESS AND MORE PURPOSE. 따라서 사실 모든 걸음들이 앞으로 진행한다는 목적에 봉사합니다.

 

또 다른 질문은 왜 개조/혁신이 필요한가 WHY ARE RENOVATIONS NECESSARY 입니다. 충분히 자주, 이것은 품질의 결점에 - 여러 해들에 걸친 물질적 손상에 - 기인합니다. 하나의 관계에서 이것이 장기간에서 일관적 노력의 결여로 인해 품질을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그때 하나의 새로움의 요소 AN ELEMENT OF NEWNESS 가 매우 이로울 수 있는데, 예를 들어, 대화에서 균열들을 재조사하면서 말인데, 빌딩이 무너지기 전에 말입니다. 벽의 수리들과 구조적 수리들이 작은 문제들 보다 우선순위가 되며, 따라서 그 속의 교훈은 먼저 큰 문제들과 싸우는 것 TACKLE THE BIG ISSUES FIRST 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그림들을 디자인하는 것으로부터 알고 있듯이, 당신은 먼저 표면 영역의 가장 큰 조각 BIGGEST PIECE OF SURFACE AREA FIRST 의 색깔을 결정해야 하며, 세부로 들어가기 전에 먼저 캔버스의 전체적 분할을 결정해야 하는데, 만약 당신이 전달하고 싶은 전체적 인상의 시각을 잃고 싶지 않다면 IF YOU DO NOT WANT TO LOSE SIGHT OF THE OVERALL IMPRESSION YOU WISH TO CONVEY 말입니다. 그렇게 한다면, 큰 대조의 가능성을 잃는 것이 될 것입니다. 항상 배경의 강렬한 색깔을 자각하세요 ALWAYS BE AWARE OF THE INTENSE COLOUR OF THE BACKDROP, 신성한 배경 DIVINE BACKDROP 을 항상 자각하는 것처럼 말인데, 그것이 당신이 일하고 있는 것 속의 골조이고, 그것이 당신이 자신의 관계들에서 일하는 것 안의 골조입니다. 당신의 활동들에 상관없이, 결코 신성한 배경을 당신의 시야로부터 잃지 마세요 NEVER LET THE DIVINE BACKDROP OUT OF YOUR SIGHT, IRRESPECTIVE OF YOUR ACTIVITIES, 그것이 항상 거기 있고, 그것이 항상 거기 있어왔기 때문인데, 당신들의 특정 문명이 그 총체성 속의 그것을 인식하지 못하는 무능력에도 불구하고 말입니다.

 

조금씩, 이 배경(영적 정부 아래 조직된 하나의 우주 an organized cosmos under a spiritual hierarchy) 이 전면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지구가 태양의 주위를 돌고 있다는 깨달음과 같이 - 그것은 그 당시 굉장한 저항을 만났는데 - 더욱 더 큰 깨달음이 이미 앞에 와있습니다. 이전 시대들처럼, 그것은 조롱으로 맞아들여집니다. 주의 깊고 진중한 숙독 CAREFUL AND WEIGHED PERUSAL 을 위해 당신들의 마음으로 새로운 개념들을 허용하는 것이 당신들 역사의 이 완전히 새로운 국면에서 가장 중요합니다 IS OF PARAMOUNT IMPORTANCE.

 

생각들의 이 “혁신 renovating” 은 철저한 과정이 될 것인데, 제 때에 개선하지 않은, 여러 해 동안 방치되었고, 따라서 모든 균열들 속에 뿌리를 내린 무성한 잡초들로 인해 알아볼 수 없는 낡은 빌딩의 잔해들을 통해 걷는 것처럼 말입니다. 어떤 경우들에서는 기초들이 건전하고 사용될 수도 있습니다. 다른 경우들에서는 유일한 방법이 완전한 파괴 complete DESTRUCTION 가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모든 개인에 따라 다른 것이 될 것이며, 그러나 모든 개인은 자신의 삶을 어떻게 재건하는가에 대해 선택들과 결정들을 만들어야 할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들에게 간청하는데, 이것을 지금 NOW 시작하라고 말입니다. 당신들의 삶이 신성 THE DIVINE 으로 측정되도록 지시하세요, 그것은 우리가 이전의 메시지에서 이미 말했듯이, 모든 이들을 위한 신성함과 존중심을 당신들의 삶으로 가져오는 것 TO BRING SACREDNESS AND RESPECT FOR ALL BACK INTO YOUR LIVES 을 의미합니다. 우리는 당신들 모두를 사랑합니다,

 

세라핀 Seraphin.

 

 

This piece is under copyright protection of http://www.abundanthope.net It may be placed anywhere on the web as long as it is not changed in anyway and a link placed back to this site. It is preferred you place the entire piece, and if not possible to do so, you must note that the rest of it can be found at the link. Thankyou, Candace.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2.htm 대천사계/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