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미 국 / DNC'에 있는 사람은 “오바마”가 아닙니다 [CAN]

 

 

 

사이보그' 들은 더 이상 복제되지 않으며, 2005년 함대에 의해 철폐되었습니다

미국 / DNC'에 있는 사람은 “오바마”가 아닙니다

 

 

 

DNC에 있는 사람은 “오바마”가 아닙니다

That's NOT "Obama" at the DNC

 

By Candace.  9/6/2012

http://abundanthope.net/pages/Candace_7/Thats-NOT-Obama-either-at-the-DNC.shtml

 

 

 

 

 

[DNC: 민주당 지명후보 컨벤션]

 

오, 마이, 그 연설 동안 그 모든 행복한 관중이 기쁨으로 눈물을 흘립니다. 유일한 문제는 이것이 오바마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그는 너무 키가 작았습니다. 그의 앞 이빨은 의치이고, 그것들은 진짜가 아닙니다. 그의 사마귀가 아닙니다. 모든 것이 아닙니다. 나는 사이보그 cyborg 자국들의 표시로 그의 머리를 자세히 볼 기회가 없었습니다.

 

오케이, 금년에 행복한 “투표 voting” 가 있으며, 그 외 다른 것을 가정하지 않는다면 말입니다. 부디 정당제도의 사기로 당신들의 친구들을 깨우려고 노력하세요. 나는 몇 해 전에, 8년 쯤 전에, 잠시 등록하느라고 시간을 보냈는데, 내가 콜로라도 전당 대회 Colorado Caucus system 에 참석해서 관찰하기 위해서 말입니다. 사기, 탐욕, 그리고 사람들은 그 해 DNC에서 투표자로 선출되기 위해 돈을 냅니다. 거대한 경쟁. 대통령을 선출하는 것이 당신들 사람들이 아닙니다 NOT YOU THE PEOPLE SELECTING THE PRESIDENT. 대통령은 이미 선출되어 있고 THE PRESIDENT IS ALREADY SELECTED, 나는 그것이 오마바 사이보그라고 생각합니다 I AM THINKING IT IS OBAMA CYBORG. 만약 다른 사람, 롬니 Romney 가 사이보그가 아니라면, 그는 시간이 될 때 그렇게 될 것입니다. 당신들은 그것을 믿을 수 있습니다. 그는 근래 내게 끔찍하게 성형한 것으로 보입니다. 당신들은 정말로 성형한 사람들이 권좌에 앉기를 원합니까?

 

사람들이여, 당신들은 사이보그들인 가짜 사람들 FAKE PEOPLE 을 선출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더 이상 복제되지 않으며, 이것은 2005년 함대에 의해 철폐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말해서, 이들은 얼굴 성형을 한 닮은꼴들 lookalikes 이며, 아마 젊게 하는 어떤 기술이나 닮은꼴들로부터 합성인간들 synthetic beings 을 창조하기 위한 DNA 사용일지도 모릅니다. 이들은 진짜 사람들이 아니지만, 진짜 사람들이 그들에게 투표하기 위해 갑니다. 닮은꼴들은 가끔 그들 머리에 수술 자국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몇 명의 오바미들 OBAMI 이 그 자국들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것들이 그들을 이런 식으로 사이보그들로 만들며, 그들은 본질적으로 컴퓨터들로 이식되었고, 단지 그들의 프로그래밍으로만 행동할 수 있습니다. 당신들은 살아있는 기계들에 의해 “다스려지고 ruled” 있습니다. 오케이, 당신들은 정말로 그것을 원합니까?

 

당신들은 구글 google 의 ‘이미지들 images’ 를 쳐서 들어가 스스로 조사할 수 있습니다. 나는 얼마 전에 3명의 영국 여왕을 찾았습니다. 나는 이제 몇 년 동안 오바미들과 부시들을 추적했습니다. 당신들은 이것을 할 수 있고, 자신에게 그것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오늘밤 이 키 작은 사람에게는 연단이 너무나 높았습니다. 그리고 그는 또한 비덴 Biden 보다 작았는데, 그 역시 사이보그 일 수 있고, 나는 그를 추적하지 않았지만, 아마 종종 그는 사이보그, 경호원을 조종할지도 모르는데, 누가 압니까?

 

숨은 손 Hidden Hand 의 사람들이 누가 대통령이 될지를 선택합니다. 당신들은 어쨌든 아닙니다. 그것은 모두 정당제도를 통한 사기입니다. 심지어 당신들 정당의 수뇌들도 누가 다스릴지를 선택하지 않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의도적으로 탈당하도록 상당한 돈이 지급됩니다. 우리는 정말로 이제 선거들에서 그것을 보는데, 그러한 역할을 위해 그들이 선택하는 하차를 보세요. 선택되지 않은 자가 너무나 많은 관심을 끌기 시작할 때, 그들은 그것을 떨어뜨리기 위해 무언가를 합니다. 고전적인 예는 지난 선거에서 멕케인 McCain 의 경우입니다. 그는 전쟁 영웅의 역할로 인기를 얻었고 - 물론 그는 영웅이 아니었으며 - 그래서 그들은 사라 팰린 Sara Palin 을 넣었습니다. 그것은 선거를 조종하는 대단한 방법입니다. 옛날에 우리가 아직 공화국이었을 때 선출되었던 대통령은 그의 부통령 후보를 선택하지 않았습니다. 당신들은 실제로 그 당시에 부통령을 선출했습니다. 보통 그것은 두 번째로 나온 자였으며, 그러나 나는 어떤 이는 그들 자신의 힘으로 당선되었다고 생각하는데, 그것을 검토해봐야겠지만, 잠재적 대통령은 그의 부통령 후보를 선택하지 않았고, 부통령은 자주 다른 정당이나 그룹에 속했습니다.

 

당신들은 사람들이 이것을 보도록 도와야 합니다. 그 실례를 보여주세요. 당신들은 싸우거나, 이혼하거나, 내쫓거나, 짐싸고 나갈 필요가 없으며, 그러나 당신의 입장을 지키세요, 그런데 당신이 자신에게 이것을 증명하지 못한다면, 당신은 자신의 입장을 지킬 수 없습니다. 나는 수술한 오바마들에 대해 GLP에서의 주제를, 그리고 부시와 기타 다른 이들에 대해 다른 몇 개의 주제들을 오래 운영했습니다.

 

당신들의 지역 선거들조차 보통 부정직합니다. 당신들은 당신의 시 city 와 카운티 county 지도자로 투표에 선출한 몇 사람을 가질 수 있고, 그런 다음 그들은 선거구에서 만들어지지 않은 룰들을 사용합니다. Thornton의 나의 타운에서 내가 어떤 조사를 했을 때, 실제로 유일하게 선출된 사람을 시장뿐이고, 나머지는 모두 임명되었으며, 모두가 다른 무엇으로 구성된 룰들의 리스트를 지킵니다.

 

공화국 republic 은 풀뿌리 수준에서 시작됩니다. 밑에서 올라가지 위에서 내려오는 것이 아니며, 확실히 장면 뒤에 있는 세계적 폭력배들은 아닙니다. 생각해보세요. 민주주의는 공화국이 아닙니다. 민주주의 Democracy 는 당신들이 실제로 그것을 실행하고 있다고 당신들 YOU 을 설득하는 하는 독재주의 Dictatorship 입니다. 당신들이 아닙니다 YOU ARE NOT. 그것을 숙고하세요. 당신들이 TV에서 세계로 민주주의를 가져오는 것에 대해 들을 때마다, 그것을 숙고하세요. 당신들은 국민에 의한 것으로 위장하는 더 많은 독재주의를 가져오기 위한 무장 군대를 지원하면서 돕고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들 사람들에 대해 관심이 없습니다. 그랬다면 그것이 지금쯤 명백해졌을 텐데.

 

미국, 캐나다, 유럽이 세계에서 가장 노예화되어 있으며, 그들은 그것을 알지 못합니다. 얼마나 슬픕니까 SAD. 기계들이 되는 것을 선택하는 이것에서 인간이 어디에 있습니까?

 

이것은 게리 스펜서 Gerry Spence 의 자료의 인용문입니다. 나는 크리스 Christ L 이 최근에 올린 피닉스 저널에서 그것을 찾았는데, 시멘트 사람들 cement people 에 대한 것입니다. 이것은 실제로 GLP에서 내가 사용하는 나의 서명 파일입니다. 나는 더 많은 비난을 받고 있습니다. 그 링크는 키보 Kibo 와 벤 Ben 의 대화입니다.

 

당신들이 보듯이 이 세계에는 너무나 많은 걸어다니는 시멘트 사람들이 있으며, DNC에 있는 전부가 그들입니다. 사람들은 이성적으로 생각하기 시작해야 하며, 그들의 진보하는가 아닌가는 그것에 달려 있습니다.

 

------------------------------------------------------------------------------------

 

이제 나는 그들 자신과 신을 더럽히는, 여기 있는 모든 사람들이 이 두 부분으로 된 인터뷰를 듣기를 원합니다. 듣고, 생각하고, 그렇게 되세요, 당신은 걸어다니는 시멘트 사람이 되지 않을 것입니다.

 

 

키보와 벤의 팟캐스트

 

http://abundanthope.net/pages/Podcasts-Radio-Shows-Video-by-AH/Two-Dudes-Talking.shtml

 

더 으스스한 것은 우리가 매일 관찰하는 장면인데 ... 그들이 살아있다고 믿는 숨쉬는 죽은 자들이다. 해마다 이들 숨쉬는 죽은 자들이 매일 아침 같은 시간에 침대의 같은 쪽에서 일어나며, 같은 부엌으로 터덜터덜 걸어들어가, 아침으로 같은 상표의 베이컨과 계란 요리를 삼키고, 일하러 같은 길을 운전하며, 맥없이 직장의 같은 문으로 들어가는데, 거기서 그들은 자동적으로 같은 시간 출근표를 찍고, 기계들처럼 같은 의식 없는 일을 수행하는데, 5시에 같은 벨이 울릴 때까지 말이다. 그런 다음, 차례로, 그들은 집으로 돌아오는데, 같은 상표의 맥주를 따기 위해, 같은 살인과 폭력을 그들에게 전하는 텔레비전의 뉴스를 시청하기 위해 말인데, 그것들은 같은 통조림 웃음을 가져오는 같은 무미한 시트콤으로 균형을 맞춘다. 하. 하.

 

숨쉬는 죽은 자들은 기계들을 흉내 낸다. 그들의 일은 기계적이다. 그들은 그들 자신의 종으로보다 텔레비전에서 시뮬레이트 한 생활로 더 관계한다. 전자 이미지를 좋아하는 것이 더 안전하고, 비존재 nonbeing 와 관계하는 것이 더 안전하다. 더욱이, 그들의 텔레비전 에 대한 지배력은 그들이 생활에서 소유하지 못한 힘을 제공하며, 전자적 생활로부터 전자적 생활로 클릭하는 엄지의 힘을, 그러한 생활을 마음대로 끄는 힘을 제공한다. 흥정은 공정한 듯이 보인다. 그들 자신의 삶을 폐기함으로써, 그것이 하찮고, 연약하고, 무력할 수 있지만, 그들은 그들이 완전하고 최종적 힘을 연습할 수 있는 비생명 nonlife 을 얻는다. 게리 스펜서의 노예제로의 자유로부터 From Freedom to Slavery. 여기 숨쉬는 죽은 자가 있는가? 그것을 숙고하라.

 

 

All writings by members of AbundantHope are copyrighted by

©2005-2012 AbundantHope - All rights reserved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AH/1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