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세계 안의 세계 / 우주선의 모선은 엄청나게 큽니다 [TR]

 

 

당신들은 가방이나 백의 한 가지를 가져오도록 허락될 것이고.빔을 통과해야 합니다

세계 안의 세계 / 우주선의 모선은 엄청나게 큽니다

 

세계 안의 세계

A World Within A World

 

By Tara and Shellee-Kim. 6/16/2011

http://abundanthope.net/pages/Eskay/A-WORLD-WITHIN-A-WORLD.shtml

 

 

 

 

 

SK: 나는 해안에 있는 나의 마을로부터 자동차로 급히 도피할 때가 올 때, 혹은 스타함대의 빔으로 안내될 때, 물질적 실용성과 무엇을 가져가야 하는가에 대해 의문해왔습니다. 그때 나는 배위의 사람들이 무엇을 가지고 있을가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했습니다.

 

이것은 뉴 제루살렘 호 the New Jerusalem 의 타라 Tara 라는 이름을 가진 누군가로부터 들은 것입니다. 우리는 전에 (의식적으로) 대화하지 않았지만, 그녀는 우리가 다른 꿈 시간 동안 대화했다고 말합니다. 그녀는 자신을 단지 “배에 있는 한 사람의 도우미 an on-board facilitator” 라고 불렀습니다.

 

 

타라: 당신들은 가방이나 백의 한 가지를 가져오도록 허락될 것입니다. 만약 그것이 빔을 통과한다면 좋을 것입니다. 그러나 통과하지 못한다면, 당신은 그것을 두고 와야 할 것입니다. 일단 배에 오르면 당신들의 물질적 소유물의 어떤 것도 필요하지 않을 텐데, 우리가 당신 자신의 집, 그리고 당신에게 안락함과 안정감의 환영을 줄 물건들을 재창조할 기술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당신 자신의 행복을 위해, 우리들 환경으로의 당신들의 초기 적응을 위해 이것을 합니다.

 

SK: 우리 자신의 개인적 옷은 어떤가요?

 

타라: 당신들은 당신 자신의 옷을 가져올 수 있지만, 당신들은 우리가 당신들에게 제공할, 우리 자신의 것을 입는 것을 훨씬 더 좋아하게 될 것입니다. 각자는 몸에 맞고, 그의 위치 station 를 반영할 옷을 제공받을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들의 삶에서 지금까지 영적으로 당신이 성취한 것에 따름을 의미하며, 따라서 당신들은 이러한 성취들을 반영할, 입을 적절한 옷을 제공받게 됩니다. 이것은 그때 다른 이들에게 당신의 정보를 주고, 그들이 당신을, 말하자면 당신의 자리를 더 쉽게 알아보도록 돕습니다.

 

옷은 피부에 살아있는 듯이 느껴질 것이고, 빛과 사랑을 발산하는데, 당신의 전 존재가 그 안에서 공명을 느끼고, 안락감과 행복감을 느끼게 될 것을 의미하는데, 당신들이 여기서 체험할 모든 다른 것과 함께 말입니다.

 

부디 이것이 어떤 식으로든 우리들이 당신들을 판단하는 문제가 아님을 이해하세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기에는 또한 당신들의 세계에서처럼, 하나의 위계조직과 외교의례들 protocols 이 있습니다.

 

기억하세요, 모선들 mother ships 의 많은 것이 엄청나게 크며, 그들 자신이 세계들입니다. 우리들의 것이 하나의 세계인 것처럼 말입니다.

 

SK: 우리들 가정의 애완동물들에 대해 말해주세요.

 

타라: 당신의 4마리의 고양이에 대해 두려워하거나 염려하지 마세요. 여러 존재들에 의해 전에 당신들에게 많이 언급되었듯이, 그들은 안전할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들은 당신들과 그들이 어떻게 도움을 받을지에 대해 구체적인 얘기를 들었습니다. 애완동물들은 배 위의 특정 장소로 데려가질 것이고, 거기서 그들은 보살펴 질 것입니다. 당신들은 원하는 어느 때든 그들을 방문하고, 바라는 대로 그들과 많은 시간을 보내는데 자유롭습니다.

 

SK: 우리가 그들을 함께 데려가고, 우리 지상의 집에서처럼 가까이 둘 수 있나요?

 

타라: 다른 종들(애완동물들과 인간들)이 따로 머무는 것이 더 좋은데, 그럼으로써 의존적 관계가 발달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이것을 둘 다의 발달에서 불건강한 것으로 봅니다. 그러나 위급한 상황에서는 우리는 서로의 이익을 위해 그러한 상호 관계가 가능하도록 만들고, 만들 것입니다.

 

자신의 봉사의 선택과 일이 동물들과 끊임없이 관계하는 것인 존재들이 있으며, 그 점이 다릅니다. 물론 우리는 이것이 당신들의 세계에서 당신들이 동물들과 갖는 접근방법과 매우 다르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SK: 내가 5월 말이래 체험했던 것으로 인해(이것에 대해서는 다가올 개인적 글인 ‘한 미친 상승주의자의 일기’에서 설명할 터인데), 나는 최근에 춤추는 것과 음악을 만드는 것을 통해 축하하는 것에 대해 대화했던 내부 지구로부터 온 어떤 이에게 물었습니다. 당신은 당신들이 듣고 춤추는 타입의 음악에 대해, 그것이 내부 지구의 것과 다른지 설명해줄 수 있습니까?

 

타라: 우리의 음악은 당신이 내부 지구의 접촉자에게 들었듯이, 작곡되고 선곡되는데, 특히 몸과 영혼에게 특별한 주파수를 주입하는 목적으로 말입니다. 우리는 음악적 경우에 우리가 달성하려고 노력하는 목적과 기분에 따라 일하며, 따라서 우리는 음악적으로 체험을 증진하기 위해 다른 초점들을 채용합니다. 춤추는 것을 통해 우리는 그때 이것을 우리의 육체적 몸으로 정박시키는데, 우리가 축하하는 것이 빛이든, 세속적 고양이든, 에너지화 된 기분이든 상관없이 말입니다.

 

우리는 우리의 신아 God Selves 와, 그리고 서로와 합일하기 위해 그 총체성에서 소리의 힘을 활용합니다. 이것을 창조하고 체험하는 것은 당신들이 지상에서 음악을 즐기는 방법과는 크게 다릅니다. 우리는 부조화한 방들보다는 오직 조화로운 톤들을 위한 방을 가지고 있는데, 부조화한 것들이 도움이 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내부 지구는 그들의 음악을 대체로 우리의 모델에 기초를 두고 있습니다. 여기저기 그들의 특정 환경들에 맞추어 다소 수정을 하지만, 본질적으로는 같습니다.

 

우리가 가지고 있는 모든 것, 하고 있는 모든 것은 우리의 주파수들과 파동을 올리기 위해 고안되어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우리는 끊임없이 우리의 내적 조화를 증진시키는데, 우리의 형제들에게 그 만큼 더 큰 봉사를 수행하기 위해서입니다. 어떤 역량에서도 우리는 그것을 하기 위해 그렇게 선택합니다.

 

SK: 더 덧붙일 다른 것이 있습니까?

 

타라: 어머니 지구와 함께 앞으로 가는 여행에서 당신들과 동반하게 될 당신들의 가족들인 자들은 당신들의 새로운 환경들 안에서 빨리,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것에 대해 당신들의 가슴과 마음을 안심시켜주고 싶습니다. 우리가 이 길을 택하는 자들에게 이것이 주된 근심의 근원이라고 보기 때문입니다.

 

SK: 나는 마음속에 훨씬 더 많은 질문을 가지고 있지만(나는 자주 심문자라고 놀림을 받았는데), 이제 당신에게 휴식을 주겠습니다.

 

타라: 그렇습니다, ‘오 질문하는 자여’(웃음). 나는 당신이 배 위의 생활에 대해 갖는 어떤 질문이든 대답하기 위해 언제든 사용가능해질 것입니다. 당신과 얘기한 것이 즐거움이었습니다.

 

 

All writings by members of AbundantHope are copyrighted by

©2005-2012 AbundantHope - All rights reserved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4.htm 진실/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