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가이아의 재조율" / 지구와 인간의 의식 연결 시스템 [kryon]

 

 

지구와 인간의 연결 본질시스템. 인간 몸에 얽혀있는 유전자는 양자장을 가졌습니다

"가이아의 재조율" / 지구와 인간의 의식 연결 시스템

 

생생한 크라이언 채널링

 

“가이아의 재조율”

"The Recalibration of GAIA"

 

이 생생한 채널링은 오스트리아 멜보른에서 전해졌습니다.

2012. 3. 18 http://www.kryon.com/k_channel12_Melbourne.html

 

 

 

 

안녕하세요, 존경하는 여러분, 자기서비스의 크라이언입니다. 내 앞에 있는 가족은 알려졌고, 그것을 지금 다시 말합니다, 이곳에 앉아 있고, 아마도 듣고, 읽게 될 사람들에 대해서는 비밀스런 것이 없다는 말입니다. 이런 앎은 시간 없음의 상태에서 연합하며, 그래서 여러분이 이 순간에 공유하는 것만이 진실은 아닙니다. 이 메시지를 듣고 읽게 될 내가 알고 있는 이들의 가능성으로 가득찬 양자적 상태에서 내가 시간이 필요없는 자리에 있다는 것은 진실입니다. 그래서 이곳에 여러분이 지금 보고 있는 것이 아닐지라도, 그 모든 것이 나에게는 지금에 존재함입니다.

 

여러분을 몇 천 년 전으로 데려갈 수 있길 바랍니다, 천천히 시간을 거슬러 돌아가보면, 건물들은 사라질 것이고, 모든 것은 먼지로 변하고, 토착민들은 그들을 나타낼 것입니다. 그 시대에서 토착민들이 실행한 것을 살펴보면, 그들이 강조한 두 가지 일이 있고, 자신들에게 중요한 모든 것에 적용했던 일입니다. 첫째는 조상들에 대한 존경이었고, 두 번째는 가이아에 대한 존경이었습니다.

 

토착민들의 에너지는 땅에 집중되었지만, 그들에게 물과 식량을 제공하는 땅만이 아닌 지구의 먼지인 실질적인 에너지도 포함됩니다. 토착민의 삶을 연구한다면 내가 말하는 것을 여러분은 알 것입니다. 전 세계 토착민들은 다르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가이아, 여러분이 어머니 지구로 부르는 것의 에너지는 직관적이었기 때문입니다. 당시에 가이아는 지금 여러분의 가이아로 존재하는 만큼 복잡하지 않은 사회에서 인류에게 정렬했기 때문입니다. 그 대신 토착민들은 이전에 떠난 조상들과 지구와의 연합적인 압도적 에너지를 체험했습니다.

 

오늘날에 교훈의 과제로 그런 조상들과 지구와의 연합성이 여전히 정말 실질적이며 변화 중이라는 것 때문에 이것을 말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조상들이 그렇지 않다고 이해할지 모르지만, 떠난 조상들과 지구와의 연합은 여전히 이곳에 존재하며, 여러분에게는 신비한 방식들로 존재합니다. 나는 그런 진실을 분명히 하며 그 모든 것이 작동하는 씨스템을 설명할 것입니다. 나는 그래야만 하는데 그런 진실에는 신비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가이아와 인간의 연결

 

전제사항이 있습니다, 존경하는 여러분: “의식이 움직이면, 가이아도 움직입니다. 가이아가 움직이면, 유전자도 움직입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이 관련되는 동료의식이 있습니다. 토착민들은 비를 내려달라고, 풍작을 이루어 달라고 기도하지 않았고, 어떤 신적 존재에게도 기도하지 않았습니다. 조상들의 현실에서, 그들은 지구를 느꼈고, 비나, 풍요나 그런 현실들은 그들의 부분임을 알았습니다. 그것이 존재했던 현실의 모든 것입니다. 항상 조상들은 지구와 하나였고, 비나 풍작의 출현은 가이아와의 연합이었습니다. 조상들은 가이아와의 제휴의 의식을 이용했지만 요구하는 기도는 하지 않았습니다. 조상들이 원했던 것을 얻지 못했다면, 그들은 가이아와의 연합이 벗어나 있음을 알았습니다. 여러분은 오늘날 그런 가이아와의 연합을 놓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 연합의 과정은 여전히 살아있고, 여전히 작동합니다.

 

다시금 유전자를 말합시다. 유전자의 분자는 존재하고 독특합니다. 모든 일들에서 독특합니다, 왜냐하면 동물들은 없는 신성의 보완물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 많은 것들을 가진 어떤 동물들이 있습니다 - 재육화를 위해 설계된 동물들도 있습니다. 인간처럼 여러분을 위해 그렇게 하는 동물들입니다. 그런데 그것들은 여러분처럼 영혼은 없습니다,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신성의 불꽃을 가지지 않았습니다. 재육화 하는 동물들의 순환은 여러분을 지원하기 위한 사랑의 순환입니다.

 

 

애완동물들의 재육화 - 가이아의 씨스템

 

나는 좀처럼 말하지 않던 것을 지금 말하는데, 여러분이 알아야 하기 때문입니다: 지구의 모든 씨스템은 여러분 주변에서 순환합니다. 지구의 순환은 인간이 삶을 더 쉽게 더 좋게 만들게 하려는 지원체제입니다, 가이아는 사람들이 전달하는 것에 반응하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동물을 사랑하면, 아마도 동물의 생명력이 짧아지는 - 너무 짧아지는 것을 자각합니다. 어떤 정보를 전합니다, 여러분이 이런 채널이 진실하다고 믿는다면, 다음 내용을 믿으세요: 여러분이 사랑에 빠진 그 동물들은 여러분에게 돌아올 것입니다. 바로 그 영혼은 사랑의 일을 지속합니다, 여러분이 원한다면요, 여러분이 다시 그것을 발견하도록 여기 있습니다. 그것이 인간 내면에 신성을 존중하는 사랑스런 지원체계입니다. 많은 시간 우리가 논의한 유전자에는 양자적 속성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나요? 바로 어제 나의 파트너는 그것을 말했습니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유전자는 양자장[a Quantum Field]을 가졌습니다.

 

유전자 분자가 실지로 우주에 양자적 구조의 회전에 정보를 제공하는 속성이 있다는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과학분야는 보기 시작할 것입니다. 이말은 유전자가 양자적 엔진임을 의미합니다. 지금 나는 여러분을 위해서 그림을 그려보고 싶은데 유전자는 홀로 존재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유전자는 가족으로, 인간 몸에 유전자 가족은 한 인간 안에서 천조의 강력함 보다 더 강력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과학 분야도 결코 살펴보지도 못하는 여러분 앞의 수수께끼입니다: 유전자의 모든 것은 어떻게 함께 알고 있나요? 순간적으로, 과학은 유전자 분자사이에 소통을 연구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보지도 못합니다. 과학은 아직 그런 장을 보지 못합니다; 과학은 아직 유전적 구조를 보지 못합니다; 그들은 아직도 그림자도 보지 못합니다. [리의 언급: “원자의 그림자가 이 채널링 후 한달 후에 발견되었습니다.]

 

유전자는 우리가 몸의 본성으로 부르는 것의 지성이 작동시키는 것을 위해서 인간 몸에서 작동합니다. 모든 유전자는 하나처럼 작동해야만 합니다. 발끝에서 머리끝에까지, 이 유전자 분자는 하나의 구조처럼 실행해야만 합니다. 이것은 독특한 정보입니다. 여러분의 유전자를 가진 다른 인간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렇기에 여러분은 몸에서 모든 유전자가 연결되어 일어나야만 하는 중요한 것이 있다는 것을 인정해야만 합니다. 그렇지 않다면 여러분은 몸을 기능적으로 움직이게 할 수 없습니다.

 

유전자 분자들 사이엔 소통이 있음에 분명합니다. 이 지점이 유전자가 양산되는 지점이며, 정보로써 여러분의 상위 자아가 존재하는 지점입니다. 상위자아는 아카쉬 기록이고 그것은 하나처럼, 수십조의 부분들이 함께 모든 것이 작동해야만 합니다. 여러분에게 말했듯이, 물리학자들은 볼 것이고, 그들은 마침내 얽혀있는 상태인 유전자가 있다는 것을 이해할 것입니다. 소위 그런 상태는 하나의 상태로 묶여있어서 부분들이 하나처럼 움직입니다.

 

 

인간 몸에 얽혀 있는 유전자

 

보이지 않는 그리고 아직 논의 되지 않은 물리학의 속성이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것을 처음으로 여기서 전달합니다, 그럼 여러분은 유전자가 작동하는 것에 대해서 좀 더 이해할 것입니다. 그러나 설명 보다는 더 많은 것이있습니다, 그것이 발견되면, 여러분은 이것을 들었던 것을 기억할 것입니다. 유전자 주위에 다층의 양자장이 있다면, 그것은 덮여 있어야만 한다는 의미입니다. 서로가 덮여진 장 그리고 여러분은 이미 무슨 일이 일어나는 지를 - 다층의 자기장이 발생하는지를 - 여러분에게 보여주는 과학이 있습니다. 자기장은 양자 에너지며, 그래서 유전자의 결과물은 비슷합니다. 발생하는 마법이 있습니다, 그것은 유도용략으로 과학은 아직 이해하지 못합니다. 여러분 일상에서 태양의 자기장을 볼 때 그것을 봅니다, 그리고 그것은 태양풍으로 불리며, 지구 자기장에 끼어들며, 그리고 그것은 자기격자입니다. 여러분은 스파크를 얻습니다, 북극광입니다. 이것이 자기장이 덮여질 때 일어나는 일이며, 이 상태에서 정보는 전달됩니다, 그리고 전기적으로 이런 속성은 잘 알려지고, 매일 이용됩니다.

 

그래서 자기장이 아닌 모든 분자를 둘러싼 양자장이 없다면, 여러분이 불꽃을 얻지 못한다는 것을 전합니다.[역주:태양풍에 의한 북극광의 변화를 묘사하는 것 같습니다]. 덮여지는 양자장은 아직 연구되고, 인정되며, 측정되지 않는 속성입니다. 과학이 그것들을 이해할 때 넓게 포진된 것 보다 더 커다란 덧씌어진 장이 창조되는 얽혀진 상태의 역학을 볼것입니다. 인간을 둘러싼 그런 자기장, 유전자 장에는 무슨 일이 있을까요? 그럼 그런 현상이 지금까지 보여졌나요? 답변은 그렇다입니다? 여러분은 성서, 열왕기편 구약성서에서 그것을 발견할 것입니다. 다시 말해서 우리가 말한 것으로 자신의 의지로 상승한 마스터 엘리야의 상승을 보았던 것은 엘리샤였습니다. 당시에 엘리샤가 딛고선 땅은 빛을 냈던 것입니다. 그것은 광채를 내었고, 엘리야는 빛의 방울, 그가 올라탄 것에서 지구를 떠났던 것입니다. 엘리샤는 그것을 탈 것으로 묘사했는데, 그것을 올라타는 것입니다. 그것은 머카바였습니다. 지금 여러분은 그것에 대한 이름이 있습니다, 영적 땅들에 고대인들에 의해서 인정될 뿐 아니라 오늘날에 미래를 보는 것으로 그것을 이해하는 사람들에 알려지기도 한 이름입니다. 그것은 인간의 양자장으로 머카바[우리의 몸의 중심은 영체로 되어져 있다고 하죠 그 다른 이름]입니다.

 

머카바[역주:크림슨 서클쪽에서는 의식의 몸[the body of consciousness]이라 부르기도 합니다.]는 진실로 양자장으로 정보로 가득합니다. 여러분에게는 비 구조적인 것처럼 보여지는 것입니다, 그러나 진실로 머카바는 정말 구조적입니다, 우리는 그것을 보기 때문입니다. 머카바, 의식의 몸은 인가 자신의 형판인 매트릭스이고 준비되어 있으며, 다른 양자장에 의해서 변화되길 기다립니다. 다른, 또 하나의 양자장은 의식이라 불립니다. 지금 나는 아직 가이아를 언급하지는 않았습니다, 그렇죠? 모든 이것은 여러분에게 내가 단지 그것이 작동하는 방식에 대해서 전에 암시했던 중요한 것을 말하는 것에 연결됩니다.

 

단지 우리가 여러분에게 말하는 여러분이 볼 수 없는 모든 이 양자성의 온전함으로 인간은 앉아 있습니다. 뭐라 말할 수 없고, 측정될 수 없는 일들로 과학은 비웃을 것입니다. 인간을 둘러싼 장들입니다? 다음번에는 과학자들이 여러분과 거리를 두고 걷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들의 컴패션의 수치, 걱정의 지수 또는 그들의 사랑의 측량을 물어보세요. 답이 뭘까요? 그들은 그 수치를 알고 있나요? 이런 불확실성이 그 화학적 변화의 감정의 존재함이 하나도 없다는 의미인가요? 아닙니다. 불확실성은 존재할 뿐 아니라, 정말 존재합니다, 또한 측정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아직은 아닙니다. 아마도, 가까운 미래에서, “측정될 수 있는 것이, 존재할 수 없을 뿐으로” 그러나 그 사고의 틀은 변화할 것입니다.

 

 

 

인간의 양자장과 본질의 시스템

 

모든 개별 인간을 둘러싼 아름다운 장이 있고, 어떤 이들은 마법으로 부르지요, 이 장에는 여러분의 아카쉬 기록이 있고, 여러분 상위 자아, 영혼의 속성까지도 있습니다. 이것은 유전자 분자 자체 내에 무엇이 있는 지를 공명합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양자적 시각으로 본다면, 인간을, 사람들이 누구인지를, 그들이 존재한 누구였는지를, 그들의 문제가 무엇인지를 볼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우리가 인간 본성, 세포구조에 대한 바로 그 지성으로 부르는 것까지 볼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런 관점이 있는 이들이 이곳에 있습니다, 그리고 그런 관점을 여러분은 치유적 직관, 과거 삶의 리딩으로 그리고 많은 것들로 부르곤 합니다. 이 곳에 치유사들은 그 치유적 직관에 따라서 인간을 둘러싼 본성을 봅니다. 이것이 신비한 것은 아니며, 마법도 아닙니다; 이것은 과학입니다. 나는 아직 가이아를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그렇죠? 나는 그것을 다룰 것입니다.

 

인간의 본질, 천부권은 세포구조의 지성[그리고 유전자]와 3차원적 인간 의식 사이에 다리입니다. 운동요법으로 불리는 것을 연습하는 이들이 이곳에 있습니다. 그것은 본성과 말하는 방식입니다. 인간은 똑똑하지만, 이상하게도 불충분하고, 아직 무엇이 몸을 움직이게 하는 지를 충분히 알만큼 똑똑하지 않습니다. 전에 말했듯이 이것은 신비롭지요, 그렇죠? 바로 지금 여러분은 질병이 몸에서 자라게 할 수 있지만, 단지 미소짓고 있습니다 그리고는 몸이 아플때까지는 그것에 대해 아무 생각이 없습니다. 이상하지 않은가요? 그러나 본성은 처음부터 몸을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어떤 알러지가 있거나 신체 구조에 뭔가가 진행 중인 것 - 긍정이나 부정의 과정 - 을 발견하기 위해서 근육 실험을 이용할지 모릅니다. 몸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는 지를 발견하기 위한 그런 실험과정을 거쳐야만 하는 것은 흥미롭지 않은가요? “아마도 뭔가를 놓치고 있어? 세포구조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를 우리는 알 수 있어야 해!”라고 스스로 자문할지 모릅니다. 여러분이 옳을 것입니다. 진실로 모든 그 정보 사이에는 어떤 다리가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그 다리는 양자성이고 여러분의 의식입니다. 여러분이 맞습니다. 나는 아직 가이아를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그렇죠? 이 지점이 시작할 곳입니다.

 

 

가이아 에너지는 인간에 의해서 움직입니다

 

지구는 인간과 협력합니다. 가이아는 항상 인간 집단의 속성을 측정합니다. 지구에 단지 약간의 인간이 있었을 때 그리고 그들이 가이아와 연결하고 있었을 때, 가이아는 반응했습니다. 여러분의 유전자도 마찬가집니다. 연결이 얼마나 잘 작동하고 있는 지를 가이아로부터 단서를 취했습니다. 유전자, 이것은 인간의 설계도로 가이아와 작업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그래서 가이아는 인간의식에 반응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것들은 밀접한 씨스템으로 항상 하나는 다른 하나에 영향을 줍니다.

 

유전자는 인간이 장수하도록 설계되고 또한 완전한 회춘과 자아 치유를 위해서 설계되었습니다. 유전자는 여러분과 본성 사이에 다리로 항상 여기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런에 이런 진실이 존재하는 방식은 아닙니다, 그렇죠? 여러분은 오랜 동안 살았던 그런 인간들에 대해서 들어봤습니다? 그런 내용이 성서에서 잘못 인쇄된 것인가요? 아닙니다. 당시로 돌아가 보면 무엇으로 어떤 인간들은 지금보다 더 건강했던 것일까요? 그들의 나이에 대한 것이 진실이었나요? 내가 말합니다: 맞습니다, 그들의 삶은 장수했습니다. 여기 이유가 있습니다. 여러분과 다른 사람들을 둘러싼 장은 여러분이 서로에게 협력하고 전환하는 가이아와 매우 일치했습니다. 이것이 고대인들이 알았던 것입니다, 이것이 고대인들이 지구와 함께한 하나님의 존재였던 이유입니다. 이것은 또한 여러분이 발견하기 시작한 뭔가입니다.

 

가이아는 에너지가 지구에서 창조되게 하기 위해서 인간의식에서 단서를 얻습니다. 22년 동안 말했던 것입니다. 그것은 다른 방식으로 움직입니다, 하나의 전체성인 유전자는 지구의 크리스탈 격자로 부르는 뭔가에 반응하기 때문입니다. 크리스탈 격자는 비밀스런 “기억 격자”며 저장된 에너지이고 인간 행사의 에너지입니다. 전에 크리스탈 격자에 대한 가르침을 우리는 전했습니다, 그러나 크리스탈 격자를 보이지 않지만 모든 에너지와 지금까지 지구에 산 어떤 사람들의 역사를 담고 있는 지구 먼지들에 보호막이라고 여러분은 말할지 모릅니다. 여러분이 태어날 때, 최초의 숨을 쉬며, 여러분 인간의 양자장은 크리스탈 격자를 살펴보고 그래서 지구에너지에서 자체의 능력을 정렬시킵니다. 이 에너지는 인간이 지구에서 체험한 것으로 창조된 것입니다.

 

지금, 이 지구에 에너지는 수 천 년의 전쟁, 낡은 에너지적 싸움, 남성적 과시욕, 편협함으로 넘칩니다. 이런 것이 유전자에서 여러분 탄생에서 조정된 것입니다. 한 편 여러분은 유전자의 100% 효율성에서 설계되었습니다. 지금 당장은 유전자 효율성은 30%입니다. 존경하는 여러분 그런 효율성은 변화중입니다. 왜냐하면 유전자에서 지금 더 높은 효율성에서 작동하기 시작했고, 의식 전환은 계속 움직이기 때문입니다. 물론 여러분이 먼저 현재 태어나고 있는 인간들에게서 그것을 볼 것입니다. 그들의 최초 숨쉼에서 35%의 유전자 효율성이 있고, 이것은 어린 나이에 더욱 더 자각적이고 더 개념적인 인간으로 바뀝니다. 여러분이 그랬듯이 반복해서 삶을 배우는 것 대신에 새로운 생명들은 전체체 인간의 직관적 자각을 가질 것입니다.

 

우리는 새로운 아이들에 대해 말했습니다, 여러분 자녀들이 아주 이상한 이유가 그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이 그렇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손자들이 있는 많은 여러분은 진실로 이것을 볼 것입니다; 아이들은 다르지요. “우리가 직접 이런 상황을 다룰 수 없다는 것이 너무 안좋아, 우리의 유전자 효율성을 올려야해.” 흠, 여러분은 할 수 있습니다! 지구의 에너지가 바뀌고, 그들에게 흐르는 환경을 통해서 자신의 장을 바꿀 수 있는 이해를 가지는 오래된 영혼들에게 신호를 보낼 준비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의식을 통해서, 순수한 의도를 통해서, 컴패션을 통해서. 여러분은 컴패션으로 유전자의 양자적 “각인”을 바꿀 수 있습니다! 시작부터 그렇게 말했고, 과학적이지 않은 단순한 말들로 요약을 합니다. 천천히 진행하세요, 파트너. 이것을 단순하게 하세요.

 

 

 

 

새로운 가이아 에너지와 새 유전자 조정

 

여러분은 태어날 때 지구에서 발생한 일들로 유전자적 자체 조정이 있습니다. 여러분이 인간 본성으로 부르는 것을 여러분을 위한 현실을 창조했습니다. 지구는 변화합니다, 크리스탈 격자는 실지로 가볍게 베일을 들어올리고 있습니다, 유전자는 반응하기 시작했습니다. 첫 번째 반응은 자녀들에게서 보여질 것이고, 이미 그들은 다른 개념의 인간 속성으로 들어오는 중입니다. 그들은 같은 선형적 방식을 생각지 않습니다. 눈치챘나요?

 

이것은 시간이 가면서 더 많이 변화할 것입니다. 결국 본성과 보통 인간의 머리 사이에서 잃어버린 가교를 만드는 더 많은 효율의 유전자가 있을 것입니다. 세포 구조에서 옳고 그른 것에 대한 더욱 많은 직관적 사고를 한다는 말입니다. 어떤 이들은 처음에는 다른 식사 습관을 발견할 것이고, 여러분은 “내가 이런 저런 것을 변화 시킬 것이라면, 더 오래 살거야.”라고 말하며, 세포 구조에게로 돌아설 것입니다. 결과는 설명이 필요 없는 직관적인 먹는 습관이 될 것입니다. 본성은 소통을 시작할 것입니다.

 

여러분이 몇 년간 가졌던 습관들은 떨어져 나갈 것인데 그것들이 적절치 않다는 것을 알면서 세포구조가 여러분이 그것들을 제거하는 것을 도울 것입니다. 그것들중 하나가 과식이라면 놀라지마세요, 극단의 식이요법이란 불편함 없이 신진대사의 조종은 몸무게를 조종할 것입니다. 다른 것들로는 여러분이 중독된 물질들을 떨어낼 것입니다, 그런 과정속에서 더 오래사는 허용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놀라게 될 세포구조의 부활을 볼 것입니다. 더 빠르게 치유할 것이고 그것을 알게 됩니다. 여러분은 삶에서 지금까지 체험한 것 보다 덜 아픈 상황을 이해할 것이고, 지배적인 3차원적 지혜로 “음, 당신은 지금 늙어갑니다, 그래서 더 많이 병에 걸릴 것입니다.”라고 여러분에게 말할 것이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뭔가가 변화 중임을 여러분을 알게 됩니다. 그래서 존경하는 여러분 말하려는 것은 젊은이들이 체험하는 같은 일을 여러분이 체험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이 지구에 새로운 에너지에 천천히 깨어날 것입니다, 그리고 극성은 여러분이 더 오래살게 합니다. 유전자는 더욱 효율적인 방식으로 협력할 것입니다. 35%의 유전자 효율? 아마도 40%까지 이를까요, 오래된 영혼들이여? 유전자는 더 높은 어떤 것으로 자체의 길을 가고 있습니다.

 

예언가 엘리야, 예쉬아, 마스터 그리스도, 부처, 모하메드, 크리슈나, 요가난다 그리고 더 많은 그들은 90%에서 100%까지 유전자를 작업했습니다. 그들은 유전자를 이용하고 싶은 방식을 선택했습니다, 그들에게서 그런 것을 볼수 있고 느낄 수 있습니다. 예언가 엘리야는 자신의 설계와 선택을 위해서 상승된 상태로 지구를 떠났습니다. 그것이 정말 강력한 것입니다. 예쉬아 그리스도는 자신의 방식으로 같은 일을 실행하기로 결정했었고, 그의 주변 사람들이 자각하게 하는 이유들 때문이었고, 어떤 이들의 유전자는 불완전하게 작동했었기 때문입니다.

 

깨달음에 촉진자들에게는 에너지가 있습니다. 그것 중 하나는 컴패션입니다, 그리고 오늘 여러분은 그것을 느꼈지요, 아닌가요?[앞서서 칠레에 33인의 광부들에 대해서 설명했던 것을 언급함] 그것은 가슴에서 느껴졌습니다. 여러분에게 뭔가를 말하려는 것은 이곳에 에너지 였고, 어떤 색상 이었고, 정말 짙은 것이었지요? 음, 많은 여러분은 어떤 색상도 없었다고 말할까요, 여러분은 “짙은 색상이라니요, 크라이언?”라고 말할 지도 모릅니다

 

여러분이 이곳에 앉아 있을 때, 에너지가 여러분에게 다가섰고, 심장은 다소 압박됨을 느꼈지요. 여러분은 자신들의 삶에서 물러난 이들을 동정했고, 기쁨으로 눈물을 닦는 친척들 가슴을 보았습니다. 이것이 내가 말하는 것 - 보이지 않으나 감정적으로 “진한” 뭔가입니다. 여러분이 이곳에서 삶을 변화시키는 것을 자신의 주변에서 창조할 수 있는 것은 중요합니다. 가이아는 여러분을 알고 있고, 모든 가슴 깊은 사랑의 순간은 기록됩니다.

 

일부 여러분은 이번 주에 치유 때문에 왔고 나는 그것을 알지요. 오늘은 그래서 치유를 수용하는 아주 좋은 시간입니다. 치유적 이해는 다른 것이 아닙니다, 아마도 그런 이유로 여러분은 이곳에 있습니다? 이곳엔 가족이 있습니다; 이곳엔 컴패션이 있고, 오래된 영혼들의 심오함이 있습니다; 이곳은 기회란 양자적 국물입니다. 지금 당장 여러분이 그것을 요구하는 것은 어떨까요 - 의자에서 일어나, 그런 씨앗이 내면에 심어지게 하는 것은 어떨까요, 여러분의 선택으로, 여러분이 건강을 요청하는 것은 어떤가요? 여러분이 알고 있는 치유의 시작은 항상 이용가능 하다는 것을 주장하세요, 왜냐하면 여러분의 머카바인 내적 지성과 접속하는 것을 시작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영적 조직들은 기적으로 넘칩니다. ‘자연 치유[spontaneous remission]’라 부르는 것의 기록적인 결과들을 병원들은 볼 것입니다. 이곳은 갑자기 세포들이 뭔가를 실행할 장소입니다, 과학은 설명도 할 수 없습니다. 총체적 질병의 치유가 발생하며, 때로는 하룻밤 사이에 발생합니다. 그럼 이런 일이 어떻게 발생하는지 설명합니다: 자연 치유는 유전자가 일순간 100% 가동하는 것으로 질병에 걸린 몸을 정화시키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런 일을 보았습니다, 그러나 무슨 일이 있었는지를 몰랐지요.

 

당장 자연치유를 실행하는 것은 어떤가요? 여러분이 자연치유, 순간적 치유를 느낄 수 있다면, 그럼 그런 상황을 소유할 수 있습니다. 깨끗한 세포의 건강함을 가진 자신을 보세요. 그것으로 지구에게 봉사하세요, 친애하는 여러분, 여러분이 살아가려는 생각보다 더 오래 사는 것으로. 우리는 여러분의 빛이 필요합니다. 왜 지금 그것을 실행하지 않지요?

 

이 곳에 모든 그것이 당장에 양자 상태로 사랑 넘치는 컴패션의 의식이 참여하게 하세요, 이곳에 모든 그것들이 엮어진 의식입니다, 그들의 얼굴이나 이름을 모른다해도 그것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치유의 컴패션을 보내세요. 이것은 아름답습니다. 언젠가 여러분은 모두가 치유되어 걷는 함께하는 인간의 행사가 실행하는 것을 볼 것입니다. 왜 안되죠? 하루에 절반 동안 여러분이 만남속에서 움직일 때 그럼 체험해온 것 보다 더 젊어진 젊음이 실현됩니다 - 왜 아닐까요? 그래서 여러분은 오늘 내가 말한 모든 것이 정확하고 진실이란 것을 이해하기 시작합니다. 이런 현실은 지배적인 과학적 사고의 모든 논리와는 정반대입니다, 그러나 신의 사랑이란 범주속에 있습니다.

 

우리는 이곳을 떠납니다 그리고 아직은 떠나지 않습니다. 다시는 이런 그 정확한 수의 영혼들이 있는, 여러분이 그 이름들을 가지는, 아카쉬를 소유하는 만남은 없을 것입니다, 여러분이 독특한 것과 정말 똑같은 특별한 만남입니다. 올 때와는 달라져서 이곳을 떠나세요, 그래서 크라이언은 이 무대에 앉아 있는 인간 내면에 있지 않다는 것을 아세요.

 

크라이언은 신이 존재하는, 여러분이 선택하면 함께 걸을 수 있는 양자적 수프속에 존재합니다. 여러분이 선택한다면요.

 

그리고 참으로 그렇습니다

 

 

크라이언

KRYON

 

 

번역출처: 얼쑤님 http://www.kryon.net/b/bbs/board.php?bo_table=k_message&wr_id=1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