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오오라, 천사들, 반물질 / 뇌하수체, 송과선, 차크라 시스템 [AA.MT]

 

 

[ 다시보는 메시지 - 대천사 메타트론 Archangel Metatron ]

 

2012년 12월 21일은 인류의 방대한 대다수에게는 단지 또 다른 날처럼 보일 것입니다

오오라, 천사들, 반물질 / 뇌하수체,송과선,차크라 시스템

 

 

오오라, 천사들, 그리고 반물질

Auras, Angelics and Antimatter

 

From Archangel Metatron.(Issue #41) Through James Tyberonn

http://www.earth-keeper.com/EKnews_1-29-2010.htm

 

 

 

 

마스터들이여, 안녕하세요! 나는 빛의 로드, 메타트론 Metatron, Lord of Light 이고, 나는 조건 없는 사랑의 벡터 안에서 당신들을 맞이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다시 물질/반물질에 대해, 당신들의 현실들을 규정하는 그 둘 사이의 시너지적 유동성에 대해 말합니다. 극대 및 극소의 백색 홀들과 블랙홀들을 통해 두 영역으로 의식 단위들을 번쩍이는 물질과 반물질 사이에는 끊임없는 전환이 있습니다. 이것은 지금 NOW 현실의 받침대로서 전 시간 홀로그램들 속으로 모입니다. 그것은 모든 물질과 반물질로 침투하며, 당신들은 그 둘 속에서 삽니다.

 

물질과 반물질은 다른 종류의 평행 우주들을 형성합니다. 일부는 간단명료하게 구분된 다른 종류의 물리학들, 기하학들, 물리적 법칙들로 지배되는 분리된 차원적 계들입니다. 다른 것들은 아주 근사치로 당신들의 우주를 복사합니다. 어떤 평행 우주들은 '형태 없는 기하학 formless geometry'의 변수들 내의 부분 공간 subspace 속에 존재하는, 완전히 다른 양자적 현실들입니다. 일부 우주들은 하나의 분자보다 작으며, 그런 것이 특별한 수수께끼의 역설입니다. 당신들의 것과 같은 물리적 우주들은 원칙이 아니고 예외입니다. 실제로 우주 Cosmos 에는 물리적 우주들의 그 영역이 존재하는지조차 전혀 모르는 고도로 진보된 존재들 Beings 이 있습니다. 실로 당신의 육체적 자아를 전혀 알지 못하는 당신 자신의 존재의 먼 요소들이 있습니다.

 

당신들의 현재 제한된 기술 수준에서 이해되는 보이는 물질 physical matter 은 실제로 다우주 multiverse 의 4% 이하를 구성합니다. 당신들 우주의 약 20%가 "검다 dark"고 부르는, 보이지 않는 물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나머지 76-80%는 반물질입니다. 당신들이 결정체 빛 몸 crystalline light body 이나 메르카나 MerKaNa 로 부르는 것은 그 세 가지 모두의 안과 밖에서 접속 interface 합니다. 실제로 당신들은 매일 밤, 당신들이 생생한 꿈 상태라고, 자외선의 에테르 상태라고, 에테르 생물 플라즈마 에너지 몸이라고 부르는, 암흑 물질과 반물질 안에서 여행합니다.

 

대부분의 당신들은 이 밤의 여행들에서 무엇이 일어나는지를 거의 기억하지 못합니다. 그러나 이 정보는 결정체 빛 몸 Crystalline Light Body 의 3 단계 메르키바 시스템 tri level MerKiVic system 안에서 의식의 메르카나 수준을 달성하기 위해 준비된 그러한 당신들에게는 접근 가능합니다.

 

 

양극성 메르카바는 더 이상 쓸모가 없다

The Polirity MerKaBa is Obsolete

 

그러나 명확히 하겠는데, 일치된 노력이 이 결정체 '빛 몸 Light-Body' 시스템으로 인식을 발달시키기 위해 요구됩니다. 낡은 양극성 메르카바는 이 역량에서 봉사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들은 결정체 그리드가 완전한 힘으로 들어올 때 전자기적(양극성) 그리드가 붕괴되고 있음을 봅니다. 어느 면에서 전자기적 그리드로 엮인 인간의 오오라는 양자적 결정체 에너지의 통일장 Unified Field of Quantum Crystalline Energy 의 더 높은 주파수들을 간직할 수 없고, 하지 못할 것입니다. 결정체 시대 Crystalline Age 가 당신들에게 와있으며, 이원성의 시스템들이 이 상향전환 upshift 에서 전혀 쓸모가 없어집니다.

 

그러므로 당신들의 육체와 오오라 시스템 둘 다 지구가 이 위로의 차원적 졸업으로 다가갈 때 점점 더 큰 초점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증가하는 행성의 주파수들이 결정체 다차원적 빛 몸 오오라 기능의 3단계 메르키바 양식으로 인류의 전환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인류의 많은 이들이 낡은 오오라 시스템이 행성의 증가하는 결정체 빛 에너지를 운반할 수 없음을 인식해야 합니다. 그 결과로, 오오라 스트레스 과중을 가져오는 어떤 압력 차이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균열이 일어나고, 오오라의 '번짐 bleeding 과 단락 short circuitry'이 발달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현상들을 '상승 병세들 Ascension Maladies'로 언급했습니다. 인지되지 않은 채 이것은 에너지 상실, 만성 피로, 우울증으로 이끌 수 있습니다.

 

이것을 우리는 몇 개의 글로 당신들과 나누었습니다. 그러나 인류의 집단은 시정 행동을 취하지 않았고, 그 결과로 3차원 활동에 묶인 채 남아있을 것입니다. 실제로 2012년 12월 21일은 인류의 방대한 대다수에게는 단지 또 다른 날처럼 보일 것입니다. 그러나 결정체 빛 몸을 발달시키기를, 의식에서 양자 도약을 선택한, 영감을 받은 소수는 준비하면서 실제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RNA의 결정체 상향전환

Crystallization Upshift of RNA

 

상승의 길 위에 있는 많은 당신들은 결정체화 crystallization와 DNA 의 12가닥들에 대해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RNA가 지금 일종의 상향전환을 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RNA가 똑같이 중요하며, 그것은 사실 DNA로 암호 변화들을 전달하는 메신저입니다. 지금, RNA의 주된 기능은 세포 안에서의 단백질 합성입니다. 그러나 RNA는 유전 정보의 표현과 억압의 과정에 다양한 방식으로 관련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들의 생물학자들과 의과대학의 학자들에게 잘 이해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RNA가 인간의 생물학적 전환의 촉매일 뿐 아니라, 그것이 더 높은 영역들로부터 정보의 수신기라고 말합니다. 그것은 당신들의 새로운 생물학의 암호 신호의 무선 수신 장치이며, 그것은 결정체화와 12 가닥의 DNA, 그리고 뇌하수체, 송과선, 흉선의 결정체화가 일어나도록 허용합니다. RNA는 단일 가닥으로부터 6가닥의 결정체 짜임으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6 가닥의 결정체 RNA로의 상향 전환

Upshift to 6-Strand Crysto-RNA

 

당신들의 물질적 몸들이 지금 12 가닥의 DNA와 6가닥의 RNA로 들어가고 있는 반면, 당신들의 메르카나 결정체 빛 몸들이 각각 144개와 72개로 바뀌고 있는데, 물질과 반물질 두 요소들을 가진 다차원적 생물 플라즈마 의식으로 결정화하는 알고리듬 체계 algorithm system 로 말입니다. 양자 의식의 다차원성이 메르카나 MerKaNa 로 전환하는 인류의 탐구자들에게 필요조건이 되면서 사용가능해집니다.

  

 

RNA는 다차원적 암호들을 수신한다

RNA Receives Multi Dimensional Codes

 

결정체화와 RNA의 상향전환은 이 과정에서 대등한데, 그것이 다수 시간 차원들에서 통신하고, 그 결정체의 직선적 체인 메커니즘 linear chain mechanism 을 통해 정보를 수신하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RNA 분자들이 상향전환의 암호를 받기 위해 리보솜 Ribosome 안에서 물질 단백질들을 조립하는 방법입니다.

 

실제로 RNA는 후뇌로, 당신들이 천사들, 외계인, 그리고 신성한 상위영혼 Oversoul 의식이라고 부르는 신의 마음 God Mind 으로 끊임없이 주입되는 통신을 받습니다. 이들 대부분이 반물질 안에 있고, 이들 모두가 생물 플라즈마 결정체 메르카나 시스템 Bio Plasmic Crystalline MerKaNa system 안에서 일합니다. RNA는 간결한 정보 암호들을 받는데, 그것들은 탄소 기초의 물질적 몸의 상향전환의 새로운 원형들을 위한 촉매의 진행 효소들로서 행동합니다.

 

'크리스탈 어린이들 Crystal Children'이나 메루비안들 Meruvians 로 부르는 자들은 이러한 생물-에테르 전환들로 즉각적이고 때 묻지 않은 채 육화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새로운 인간들의 DNA와 RNA 속에는 무수한 변화들이 있습니다. 이러한 전환들이 실제로 완전한 각성의 길에 있는 탐구자들, '길잡이들 Pathfinders'인 그러한 당신들에게 사용가능해지며, 그러나 집결이 필요합니다. 

 

 

반물질과 물질의 사실: 4번째와 첫 번째 상태

Antimatter and Matter of Fact: The 4th and 1st State

 

당신들의 주류 대학들은 행성 지구가 하나의 껍질 또는 자기권으로 부르는 오비드 ovid 로 둘러싸여 있음을 이해합니다. 그들은 그 안에 플라즈마로 부르는 보이지 않는 충전된 물질 입자들이 있음을 일관적으로 인정하지 않습니다. 사실 다우주 Multiverse 에 있는 물질의 지배적 상태는 플라즈마입니다. 그러나 그것이 그들이 볼 수 있거나 측정할 수 있는 방사선 radiation 을 만들지 않으므로, 대학들은 플라즈마가 사실상 물질임을 아직 공식적으로 인정하지 않습니다. 어떤 이들은 그 존재를 암흑 물질 dark matter 로 이론화합니다. 그러나 진실에 있어 그것은 정말로 '검지 dark" 않습니다. 시간이 되면 플라즈마가 당신들의 현재 전망으로부터 물질의 4번째 상태임이 이해될 것입니다.

 

물질은 고체, 액체, 기체라는 세 가지 국면들을 넘어서 존재합니다. 그것은 플라즈마로 존재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것이 더 높은 전망으로부터는 정말로 '4번째 상태 fouth state'가 아니라고, 오히려 옴니버스 우주학 Omniverse Cosmology 에서는 첫 번째 상태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그 자체의 동심원적 차원들의 다양한 층들 속에 존재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암흑 물질 안에 존재할 뿐 아니라, 반물질 안에도 존재합니다. 

 

 

 

 

당신의 에테르 몸은 '보이지 않는' 생물학적 플라즈마이다.

Your Etheric Body is 'Stealth' Biological Plasma

 

당신의 에테르 빛 몸은 또한 당신들의 행성의 자기권과 비슷한 오비드 안에 들어 있습니다. 실제로 그것은 보이지 않는 플라즈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실상 당신의 다차원성의 더 높은 형태들 속의 모든 당신은 '몸 bodies'을 가지고 있으며, 이원성의 지구에서처럼 탄소 기초의 화학적 옷이 아니라, 복잡한 생물 플라즈마의 결정체 영역에 있는 몸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 YOU'의 이 생물 플라즈마 판들은 당신들 과학자가 아이러닉하게 '검은 물질 dark matter'로 부른 영역들 속에 존재합니다. 우리는 '아이러닉하게 ironically'라고 말하는데, 당신들이 암흑 물질이라고 부른 것이 실제로는 훨씬 더 밝으며, 물리적으로 밀도가 큰 물질보다 주파수에서 급격히 더 크며, 의식이란 의미에서 그것은 검은 것이 아닙니다. 그 안에는 천사 영역 Angelic Realm 의 접속 렌즈들이 있습니다.

 

당신들 언어의 암흑 물질은 보이지 않는 물질입니다. 그것은 당신들의 현재 계기들로 확인될 수 없다는 의미에서 단지 '검습니다 dark.' 그것은 물질의 보이지 않는 형태로, 당신들의 과학자들이 탐지할 수 있는 전체 전자기적 스펙트럼을 넘어, 긴 라디오 파장으로부터 감마선의 훨씬 짧은 진동파에 이르기까지 탐지될 수 없는 상태로 남아있습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당신의 메르카나 장은 결정체 생물 플라즈마입니다. 지구계에 있는 모든 당신들이 탄소 몸으로 구성되어 있고, 그것은 생물 플라즈마의 에테르 몸과 오오라로 접속되어 있습니다. 당신들이 더 높은 영역들로 전환할 때, 당신들은 그 에테르 몸속에서, 결정체 생물 플라즈마 빛 몸 속에서 완전히 의식적이 됩니다. 사실, 당신의 더 큰 부분이 지금 당신들이 '암흑 물질 dark matter,' 결정체 전기 생물 플라즈마 crysto electric bio plasma 의 보이지 않는 빛 물질로 부르는 것의 액상 결정체 우주 liquid crystalline Cosmos 속에 살고 있습니다.

 

잠시 동안 당신의 초점을 유지하세요, 이것이 우리가 당신들에게 설명하려고 시도하는 굉장한 진실이기 때문입니다.

 

마스터들이여, 이것이 혼란스러울 수 있는 반면, 그것은 결정체 오오라 빛 몸으로, 3 단계 메르키바의 메르카나 국면으로 확장하는 그러한 당신들에게 더욱 명백해질 것입니다. 그것이 당신이 당신의 '천사 Angelic' 부분으로 연결되는 수준이며, 이원성 속의 당신으로부터 걸러졌던 부분입니다.

 

그리고 과학을 제외하더라도, 이 모든 글들은 당신들이 더 높은 상태로 돌아가는 것에 대한 것이므로, 문법에서 길을 잃지 마세요. '과학 science'이나 우리가 사용하는 용어들로 압도되지 마세요, 당신의 더 높은 부분이 이 가르침에서 우리가 당신들과 나누는 진실들 TRUTHS 을 이미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배우고 달성하려는 당신의 의지, 그리고 '메르카나 MerKaNa'가 집으로 가는 당신의 티켓입니다. 그것이 당신이 여기 있는 이유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어떻게 거기 도달하는가의 배경과 역학 mechanics 을 당신들과 나눌 것입니다. 

 

 

물질과 반물질의 혼합물

Hybrids of Matter and Antimatter

 

당신의 에테르 체가 반물질로 접속하기 때문에, 인간은 사실상, 개념적으로, 반물질로부터 진화한, 물질과 반물질의 혼합물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잘 들으세요, 당신의 핵심적 의식은 반물질로서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 반물질 안에 필수적으로 존재하며, 하나의 차이점이 있습니다. 당신의 핵심적 기원은 신성한 생각 Divine Thought 이고, 그것은 모든 매트릭스들을 공동-창조하고, 그것들 속으로 스며듭니다.

 

인간의 차크라/오오라 시스템의 원추 조리개들은 당신이 2단계, 3단계 수준의 메르키바 빛 몸으로 발달할 때 기능에서 연장되고 확장되고 있습니다.

 

메르키바 오오라 시스템을 구성하는 '미묘한 에너지 subtle energy'는 전자기 전류의 성질들을 가지며, 그러나 그들은 이원성의 의미에서 전자기적이 아닙니다. 그들은 성질에서 '액상 liquid' 결정체이지만, 이전의 양극성의 시스템과 비슷한 전류-장 흐름 current-field flows 속에서 일합니다. 결정체 메르카나 에너지는 원추형 보르텍스  apperendi 를 통해 흐르면서 자오선들 meridians 로 주입되지만, 레이저 빛처럼, 3단계 메르키바 시스템의 기능에서 결정체 일관적인 입자 흐름들 crysto-coherent particle stremas 의 성질들을 취합니다. 그것은 파이 크리스탈 Phi Crystals 을 통해 흐르는 같은 에너지이며, 그 안에서 그것은 일관적입니다.

 

당신들의 소용돌이형 vortexial 차크라들은 다목적 송수신기입니다. 이것은 우리가 메타트론의 열쇠 Metatronic Keys 에서 가르치듯이, 메르키바 시스템의 3번째 단계인 메르카나에서 이상적입니다. 다중 메르카나 속에는 집단 영혼 의식으로, 전-지구 Omni-Earth 의 시스템으로, 다우주의 전우주 Multiverse Cosmos 의 시스템들로 점점 더 큰 연결들이 있습니다.

 

 

원격 보기 Remote Viewing

 

메르카나의 '그룹 의식 group consciousness' 수준들에서 당신들이 심령 텔레파시 psychic telepathy 와 원격 보기 remote viewing 로 생각하는 것이 자동적으로 일어납니다. 목표로서가 아니라, 의식의 그 신성한 수준의 자연적 발생으로 말입니다. 실제로 이것들이 살아있는 우주 Living Cosmos, 또는 당신들이 신 God 으로 부르는 게스탈트 에너지 gestalt energy 의 신경망(플라즈마 필라멘트들) 속의 연결들을 통해 일어납니다. 당신들이 인간 뇌의 '전류 currents'로 통신하는 신경 필라멘트들과 신경 섬유들의 망을 가진 것과 같이, 살아있는 우주의 연속적 다우주들 속에 존재하는 정보의 도관들로서 행동하는 비슷한 네트워크들이 있습니다. 비교해서 말하자면, 그것은 신의 뇌, '존재하는 모든 것 All That Is'의 뇌로 볼 수 있습니다. 그 유추에서, 당신들이 전능한 뇌인 우주 Cosmos 속에 살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이러한 '우주의 신경 Cosmic Neural' 통로들이 당신들의 RNA로, RNA를 통해 끊임없이 정보를 보내고 있습니다. 

 

 

 

 

물질/반물질 층들 속의 신경망들

Neural Networks in Matter/Antimatter Layers

 

원격 보기 remote viewing 와 바이로케이션 bi-location[동시에 여러 곳에 존재하기]과 같은 현상이 일어나는 듯 보이는 것은 실제로 이 필라멘트 전류 도관들의 이 방식을 통해서입니다. 바이로케이션도, 원격 보기도 실제로 육체적으로 '보는 것이나 존재하는 것'과 관계하지 않으며, 오히려 당신들의 RNA와 결정체화 된 뇌하수체와 송과선을 통해 우주나 지구의 신경 통로들을 거쳐 받는 정보 코드들과 패턴들의 처리과정에 관계합니다.

 

우리는 이러한 정보 코드들이 전 지구가 그 속에 들어있는 물질/반물질, 그리고 암흑 플라즈마 속의 신경망들이라고 말합니다.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하나의 시스템이, 당신들이 목적을 가지고 노력으로 진화할 수 있는 구조가 준비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3단계 메르키바 시스템을 아는 것이 필수적인데, 당신들의 다음 수준으로, 의식적으로 상승하는 것이 요구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당신들이 메르키바 단계들로 더 크게 확장될수록, 당신들이 더 큰 에너지를 운반할 것임을 염두에 두세요. 그리고 더 큰 에너지와 함께 더 큰 책임감이 옵니다. 당신들은 자신의 에너지 장 주파수를 지배할 수 있어야 하고, 정신적 균형과 자가 훈련된 통제력을 통해 내부의 힘을 조절해야 합니다.

 

결정체 빛 몸의 3단계 메르키바 시스템의 발달을 통해, 당신들은 더 높은 차원 안에서 항해할 능력을 얻으며, 그렇게 하면서, 자유로이 더 큰 의식으로 접근합니다. 

 

 

일관된 결정체 빛 Coherent Crysto-Light

 

그 결과는 일관된 결정체 빛 에너지의 발달과 활용입니다. 이것은 특히 치유자들에게 유용하고, 메르키바와 메르카나의 2단계와 3단계에 있는 마스터 치유자들 master healers 의 의도로 발달되고 조율될 수 있습니다. 일관된 결정체 빛 에너지는 마스터 메르카나 치유자의 몸으로부터 손을 통해, 그들의 결정체 에너지를 일관적으로 발산하는 개인적 기를 환자의 몸에 비춤으로써 투사될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을 발달시킴으로써 당신들은 무수한 방법들에서 성장할 것이고, 당신들이 단지 "꿈으로만 꿀 수 있었던" 능력들을 ... 문자 그대로 다시 획득할 것입니다.

 

당신들이 채널링 channeling 으로 부르는 현상 또한 이 과정을 통해 일어납니다. 그러나 명확해지기 위해, 방대한 대다수의 경우들에서, 채널링은 당신 안의 신성한 자아 Divine Self 와의 고양된 통신이며, 대천사들 Archangels 이나 상승마스터들 Ascended Masters 과의 통신이 아니라, 자신과의 통신입니다. 

 

 

천사들과 신성한 자아를 채널하는 것

Channeling Angelics and Divine Self

 

우리는 실제로 외부로부터 우리 채널인 티베론 Tyberonn 의 내부 회로로 통신하고 있습니다. 대천사들과 상승마스터들은 사실 어떤 채널들과 교사들과 통신하며, 그러나 의식적 영매들의 큰 대다수가 그들의 상위 자아들과 채널하고 있습니다. 그러한 것이 유명한 에드가 케이시 Edgar Cayce 의 경우였습니다. 그의 채널들은 라-타 Ra-Ta 로부터, 그의 상승한 상위자아로부터 왔습니다. 이것은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모든 당신들과 일어나고 있습니다. 발달되어야 할 것은 '실시간 real time'(직선적)에 정보를 의식적으로 회수하는 능력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아바타의 메르카라 Avatarian MerKaRa 의 열린 회로를 통한 충분한 빛 지수 light quotient 와 노력을 요구합니다. 아바타 제슈아 벤 조셉 Avatar Jeshua ben Joseph 이 "내가 한 일을 당신들도 할 수 있다"고 말하지 않았습니까?

 

그래서 멋진 신세계가 손으로 잡을 수 있는 곳에 있습니다. 그리고 결정체 메르키바와 메르카나의 발달이 당신들에게 제공되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이 에너지로 변환할 수 있기 전에, 당신은 오오라 장과 차크라 시스템에 대한 기본적 이해와 최적의 유지 기술을 획득해야 합니다. 당신들은 달리는 법을 배우기 전에 걷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각성의 길 위에 있는 많은 당신들이 형이상학의 상당한 지식을 달성했지만, 놀랍게도 오오라 회로와 육체적 상호작용을 유지하는, 의무적인 역학의 이해를 향해 의식적인 노력을 하지 않는다는 것이 아이러닉합니다.

 

그리고 당신의 메르키바 시스템의 의무적인 유지는 하나의 통합적 여정이지, 절정의 목적지가 아님을 이해하세요. 당신의 생각과 행동의 통일성과 무결함이 당신의 오오라 통합에 영향을 줍니다. 만약 당신의 하중을 견디는 초석이 금이 가거나 어긋난다면, 당신의 메르키바 접근도 그럴 것입니다. 마음-에테르 체 연결이 임박합니다. 에너지와 의식은 나누어질 수 없습니다.

 

당신의 차크라들은 당신의 에테르 장이 순수할 때 최적으로 일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빛 몸은 당신이 그것을 어떻게 연결하고 유지하는가의 이해를 달성할 때에만 기능하는 회로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이 결정체 전환에서 메타트론 열쇠들로 제공되었으며, 그러나 최적의 운영은 시대들에 걸쳐 비전(秘傳)들로 알려졌고, 가르쳐졌습니다. 신지학회의 찰스 리드비터 Charles Leadbeater of the Theosophical Society 는 이원성의 국면들에 대한 그의 이해에서 매우 명석했습니다. 지금은 결정체 상향전환을 이해할 시간입니다. 

 

 

 

공생적 결합 Symbiotic Coupling

 

당신들의 행성의 전자기 그리드가 붕괴되고 있듯이, 그것은 결정체 그리드로 뒤바뀌며, 따라서 당신들의 양극성 기초의 에테르 장이 결정체 빛의 더 큰 주파수들을 잡을 수 없습니다.

 

물질 속의 당신의 에테르 장의 수준들을 반물질 속의 메르키바와 메르카나의 결정체-광자 몸 crysto-photon body 과 통합하는, 공생적으로 결합하는 힘이 있습니다. 이 핵심적 공생은 당신들이 차크라로 부르는 입자 가속기들을 통해 운영됩니다. 각 층이 내구성의 얇은 막을 형성하기 위해 반대 전류로 각각 이어진 생물 플라즈마의 두 겹으로 된 막으로 분리되어 있습니다. 생물 플라즈마와 육체의 생물 분자체들 사이에 상호 친화성이 있으며, 이것은 이중 원추형 송수신 차크라들을 통해 일어나고, 그것은 감각의 변환 필라멘트들을 각각의 연속적인 물질/암흑물질/반물질 차원적 장으로 확대합니다. 이 과정은 원추형 스핀 conical spin 을 가질 앞뒤 이중 나선 경로 helical path 를 생성할 것입니다.

 

메르카나 시스템 안에서 차크라들은 메르키바 1단계에서는 96으로, 메르키바 2단계에서는 144로, 메르카나 3단계에서는(이원성 장들에서 12로부터) 240으로 확장합니다. 그리고 이들은 액상 결정체 국면에서 일하는 필라멘트들을 확대합니다. 그들은 유사-유동체 pseudo-fluid 운동 속에서 자유로이 돌아다니지만, 끊임없이 메르카나 장의 기하학과 결정체 전류들에 대해 각진 채로 angularly 남아있습니다.

 

육체적 형태 속에 생존, 성생활, 감정에 관계하는 '낮은 차크라들'로 당신들이 생각하는 것이 결정체 메르키바에서 제거되지 않으며, 오히려 그것들이 성이나 육체적 생존에 관계없는 기능에서 상향전환 됩니다. 성적 양극성은 더 높은 천계 영역들의 0점 장들에서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성의 분화는 어떤 보이지 않는(검거나 보이지 않는) 물질과 반물질 안에 존재하는, 플리어디스 인들 Pleiadeans 과 시리우스 인들 Sirians 과 같은 어떤 외계 문명들 안에서 일어납니다. 그러나 그것은 지구상의 인간들이 체험하는 것처럼 종의 생존/감정의 시급한 양식으로 "뜨겁게 배선되어 hot-wired" 있지 않습니다. 오히려 그것은 훨씬 덜 양극적이고, 인간 생물학과 관련된 강한 육체적 추진력을 갖고 있지 않습니다.) 

 

 

메르키바의 전제조건 Prerequisite of MerKiVa

 

이제 이상적인 건강한 인간 오오라 장은 에테르 장입니다. 그것은 보이지 않는 물질로 구성되어 있고, 육체적 밀도의 생물 분자 물질, 그리고 평행선상의 반물질 둘 다로 연결됩니다. 그것은 매우 복잡하며, 메르키바 이전의 기본 수준이지만, 메르키바는 아닙니다.

 

오오라 시스템은 충전된 에너지 입자를 받고 자동 투사하며, 다소 오로라 또는 북극의 극광과 같이 일어납니다. 모든 육체적 존재는 이 장을 생성합니다. 그것은 생물학적 인간이 의식에서 성장할 때 확장됩니다. 그러나 오오라 그 자체는 기하학적 빛 몸이 아닙니다. 그것은 수평적이고 수직적인 전류들과 회로들의 벽걸이를 가진 완전한 오비드 ovid 입니다. 그 처음 단계에 7개의 활동적인 차크라들이 있으며, 빛 지수가 증가할 때 그것은 12개로 발전적으로 활성화될 수 있습니다.

 

확장은 유도 도미노 효과 induction domino effect 의 무엇을 가진 하나의 유사한 과정입니다. 하나의 빛이 시간이 될 때 다음 것을 킵니다. 주요 세로축 전류가 7번째 보르텍스를 통해 받아들여지고, 특정 각도로 두 번째와 세 번째 전류를 유도하기 위해 뇌하수체를 통해 흡수됩니다. 

 

 

13-20-33의 신성한 비율 Sacred Ratio

 

이상적인 인간 오오라는 이 과정을 통해 보호하고 표현하는데, 그것이 13-20-33의 비율로 완전한 회로를 달성할 때까지입니다. 12+1=13을 형성하는 12 차크라 층들, 반물질 속에 존재하는 20의 부분 층들, 그리고 33의 증폭된 통합적 우주 Cosmic 시스템이 그것입니다. 이 시스템은 달성하는데 많은 생애들을 요하며, 일단 달성되면, 그것은 메르키바 빛 용기들 MerKiVic Light Vehicles 로 졸업을 허용하는 필요한 입장 증명서가 됩니다. 그러므로 13-20-33은 기하학적 메르키바로의 입장 entry 에 공명하고 그것을 촉진하는 핵심 주파수 조합이 됩니다. 13-20-33 비율의 주파수 공명이 최적으로 달성될 때, 차크라 시스템이 보르텍스 센터들, 나선적 흡수/배출 송수신기들, 차원간 연결 회로들, 초-전류 유입의 일치된 결점들로 기능하는 완전한 회로 속에 있게 됩니다. 이 시점에서 메르키바 기하학의 결정체 빛 몸 용기로 데려가지는 것이 준비됩니다.

 

우리는 인간의 물질적 영역으로 천사 영역의 연결이 반물질의 장을 통해서이고, 그 장의 반물질 플라즈마 구성이 '전 지구 Omni-Earth'와 '다우주 Multiverse'의 평행 차원들 Parallel Dimensions 로 부르는 것을 구성한다는 것을 당신들과 나누었습니다.

 

이제 우리가 말했듯이, 천사 영역이 반물질 안에 존재하지만, 반물질이 아니며, 하나의 차이점이 있습니다. 반물질 안에는 모든 생명, 모든 의식의 기본 개념이 있는데, 그것이 물질 속에서 물질화하기 전에 말입니다. 그러나 당신 YOU 의 모든 것을 포함하여 ... 생명 형태들은 실제로 반물질과 보이지 않는 물질 안에 존재합니다. 

 

 

 

 

결 론 Closing

 

당신의 에테르 체의 접속하는 보르텍스 기관들은 차크라 시스템을 통해 어느 의미로 반물질의 장으로 열린 원추형 주요 입자 가속기들입니다. 이것은 다음 3 세대 안에 인간들에게 알려질 무엇입니다. 물질/반물질과 생물-에너지 플라즈마 생명이 차원적 공명, 주파수, 강도의 다양한 층들 안에 존재합니다. 당신들의 발달된 메르키바 장은 실제로 이 에너지를 간직할 수 있고, 그 안과 밖으로 당신을 운반할 수 있습니다.

 

당신들은 유한한 동시에 무한한 측면들을 가진 신성한 존재들 Divine Beings 입니다. 그리고 메르키바 시스템 안에서 당신들은 유한을 무한으로 전개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변경들이 점점 더 큰 차원적 접근으로 지구의 상승 속에서 당신들에게 열리고 있습니다. 당신들의 주류 대학들이 현상유지의 제한적 새장 속에 안전하게 남아있고, 정말로 단순한 과학적 계기들로 측정될 수 있는 것만을 받아들임으로써 따돌림 될 것을 계속 피한다 해도 말입니다.

 

3차원에 남기를 선택한 자들은 실제로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실제로 '생명 의식 life consciousness'의 진정한 성질뿐 아니라, 지구 그 자신을 포함하는 옴니버스 우주 Omniverse Cosmos 의 방대한 영역들의 이해 속에서 과감한 걸음을 걷는 기회를 놓치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더 나아간 직관을 가진 모든 당신들은 당신의 인식된 이해를 넘어서 도달할 수 있습니다.

 

나는 메타트론 Metatron 이고, 나는 이 진실들 TRUTHS 을 당신들과 나눕니다. 당신들은 사랑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참으로 그렇습니다.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2.htm대천사계/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