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당신들의 세계가 대 변화를 위해 준비되고 있습니다 [Metatron]

 

 

 

신성한 손이 모든 것이 무가 되기 전에 당신들을 들어올리기 위해 도달할 것입니다

당신들의 세계가 대 변화를 위해 준비되고 있습니다

 

메타트론의 메시지

Message from Metatron

 

By Metatron thru Hazel. 11/12/2012

http://abundanthope.net/pages/hazel/Message-From-Metatron.shtml

 

 

 

 

나는 신의 순수한 빛의 메타트론 Metatron of the Pure Light of God 입니다. 앞서 천상의 방문이 이 메시지에 선행되었는데, 내가 이 메시지를 이 서기의 의식을 통해 쓸 수 있도록 말입니다. 지금은 당신들의 땅들에게 신성한 시간입니다. 당신들의 하늘이 준비되고 있고, 곧 새로운 후광이 당신들의 세계를 둘러쌀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아직은 완전하지 않습니다. 나는 이런 문제들을 말하려고 오지 않았습니다.

 

나는 당신들을 우주의 역학 cosmic dynamic 으로 재통합하기 위해 왔는데, 당신들의 세계가 대 변화를 위해 준비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은 일어나고 있는 운동들을 이해할 수 없는데, 실로 말들이 거대한 운동 아래 있는 것의 효과/작용을 당신들이 정말로 이해하는 식으로 전하는데 제한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당신들이 이해할 수 있는 언어를 의미하는, 개념으로 말하며, 여전히 이것은 우리에게 진실의 그 완전함으로 말할 기회를 주지 않는데, 당신들이 그것이 의미하는 바를 알지 못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의 세계에는 많은 일들에 대한 추측들이 있으며, 다른 식의 이해들이 앞서 길을 갑니다. 일부는 어떤 버전 versions 을 받아들이고, 다른 이들은 다른 대안들을 선택하며, 각자는 그들의 버전을 진실로 만듭니다. 이런 방식은 진실이 무엇인가를 아는데 확고한 기반을 주지 않습니다. 당신들은 신 God 의 진실을 당신의 가슴위에 선명히 새기기를 요구해야 하고, 그것을 당신들 물질적 세상에 있는 그 무엇과 같지 않게 추구해야 합니다. 오직 그때에만 당신들은 진실을 가질 것입니다. 나는 실질적 진실을 의미합니다.

 

이 아이(서기)는 나의 기원을 숙고하는데, 그녀가 나를 대천사의 존재로 알기 때문이고, 그것이 당신들 세계가 말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은 명칭에서 진실로 나를 알지 못합니다. 당신들은 나의 에너지를 알고 있고, 그것으로 충분합니다. 모든 이들이 진실 안에서 찾을 그 순간이 당신들 세계로 올 것이고, 그 진실이 말해질 것입니다. 지금으로선 당신들은 진실이나 당신들이 진실로 부르는 것과 놀고 있고, 그것은 많은 경우에 당신의 상상력의 하나의 허구이거나 당신에게 부과된 하나의 가치입니다. 나는 가장 높은 하늘로부터, 궁극적인 파라다이스, Paradise 로부터 왔습니다. 나는 당신들처럼 창조자 Creator 에게 봉사합니다. 지금으로선 그것으로 충분합니다.

 

당신들의 세계가 막중한 추락의 기로에 있습니다. 그러나 신성한 손이 모든 것이 무가 되기 전에 당신들을 들어올리기 위해 아래로 도달할 것입니다. 당신들의 아버지 마이클 Michael 이 이미 당신들에게 이 날을 표명했고, 그가 표현한 것으로 나의 생각을 부과하는 것은 나의 자리가 아닙니다. 나는 단지 덧붙이기 위해 왔는데, 낡은 것이 깨어지고 있고, 이것의 속도가 놀랍게 증가했다고 말입니다. 당신들의 의식 속에 마야 달력을 통해 주어진 날짜와 시간에 대한 많은 것들이 널리 퍼져 있습니다. 실제로는 이것이 더 이상 존재하지 않으며, 그것은 시간이 오래 전에 다됐음을 의미합니다. 당신들의 마음은 시간으로 프로그램 되어 있어서 당신들은 의식에서 기대할 날짜를 가질 것을 필요로 합니다.

 

확실히 당신들은 지금쯤 당신들이 상승으로 부르는 것이 이미 전개 중에 있음을 알아야 합니다. 각자가 그의 준비됨의 정도에 따라 그 자신의 상승을 가질 것입니다. 이것은 정해진 시간틀에 따르지 않습니다. 그러나 지구의 상승은 또 다른 문제입니다. 이것은 오래 전에 자리에 놓인 은하적 주기들에 따라 일어날 것이고, 당신들은 이것으로 달리고 있습니다. 지구의 ‘물질 matter’ 이 이미 바뀌기 시작했으며, 그러나 당신들은 아직 당신들이 5차원으로 부르는 것으로부터 먼 길에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들 지구계의 일부 초기 변화들이 이루어진 후에 더 서서히 발전할 것입니다. 모든 것이 변할 것입니다. 앎의 수준들이 당신들 인구 가운데서 이미 바뀌고 있으며, 그러나 BUT 막대한 ‘휴식 rest’ 모드에 있음을 의미하는, 빠져있는 거대한 숫자가 남아있습니다.

 

나는 당신들에게 이미 주어진 것을 반복하기 위해 여기 있지 않습니다. 나는 단지 일들이 진행하고 있다고, 당신들 세계의 얼굴이 점진적인 변화를 거칠 것이라고 되풀이하기 위해 여기 있습니다. 지구의 활동이 예상되고 있지만, 의식적인 상태 동안은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이것이 일어날 때 전체 인구가 의식하지 않게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새로운 주기가 시작할 수 있는 것은 오직 그 후가 됩니다.

 

그 과정은 긴 것이 될 것입니다. 폭풍은 이 시대의 끝이 보이기 전에 더 많은 격동이 있을 것이라는 확실성과 함께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모든 것이 신성한 창조자 Divine Creator 의 손 안에 있으며, 그것은 그의 본질 HIS ESSENCE 과 접촉 속에 머무는 것이 당신들에게 좋은 이유인데, 당신들이 할 필요가 있는 모든 것이 거짓의 외부 막들을 꿰뚫고, 창조자의 마음 Creator's Mind 의 순응적 흐름 안으로 움직이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은 다리를 거의 건넜지만, 그 다리는 당신들이 안전하게 상륙하기 전에 물들이 높아질 때 몇 번 더 요동칠 것입니다.

 

나는 더 이상 말하지 않겠습니다.

 

나는 하나의 빛의 메타트론입니다. I AM Metatron of the ONE LIGHT.

 

 

 

 

Candace: 나는 일부 언급을 덧붙이고 싶습니다. 2012년 12월 21일의 마법의 날을 추구하는 자들에게, 그것은 사실이 아니고, 그것은 항상 어둠이 내놓은 날짜이며, 무엇에 근거하지 않습니다. 인터넷의 포럼들에서 우리가 이런저런 날로, 우리가 마법적으로 상승하는 날로 들어간다고 주장하는 사람들과 이제 해야 할 많은 일이 있습니다. 그 어느 것도 진실이 아닙니다. “날짜 date”에 대해선, 예수가 기원전 7년에 태어났고, 서기 원년에 태어나지 않았으므로, 당신들은 2012년이 최소한 7년 전에 지나갔음을 볼 것입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메타트론 Metatron 은 파라다이스로부터 온 트리니티 기원 Trinity Origin 을 가진 존재입니다. 트리니티[아버지, 아들, 영의 삼위일체] 존재들의 많은 계열들이 있으며, 이 시간에 당신들에게 그 계열의 칭호/이름을 주는 것은 아무 의미가 없을 것입니다. 나 역시 하나의 트리니티 존재 Trinity Being 인데, 내가 상승하는 아들인 이래, 나는 트리니티가 된 존재 TRITIZED Being 이지만, 트리니티 기원의 존재Trinity Origin Being 는 아닌데, 내가 네바돈의 어떤 행성의 재질로부터 일어났고, 파라다이스 Paradise 로 나의 길을 상승했기 때문입니다. 나는 파라다이스에서 시작하지 않았습니다. 메타트론은 맨 처음 거기의 기원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나의 것을 획득했습니다. 이것이 도움이 되기를 ...

 

 

This piece is under copyright protection of http://www.abundanthope.net/pages/ It may be placed anywhere on the web as long as it is not changed in anyway and a link placed back to this site. It is preferred you place the entire piece, and if not possible to do so, you must note that the rest of it can be found at the link. Thankyou, Candace.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AH재림/1151